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59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1

[잡담] 아 진짜 너무 예쁘다... 어케 이렇게 예쁘지? | 인스티즈

진짜 최고로 예쁘다... 갖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쳐보고 사면 140 쳐보고사면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런것도 차이가 있구나 완전 락스타같애 🎸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쳐보면 더 비싸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쳐보는건 온라인 매물은 못쳐보니까 상태점검이나 소리를 못들어보고 오프라인은 마감이나 소리를 들어볼 수 있어! 그래서 온라인이 찌금 더 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프라인에서 쳐보고 다음에 올게요 하고 인터넷으로 사는건 힘들겠지...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본 2025 한정판이라 한국에 없음ㅜㅜ... 일본가서 쳐봐야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0만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정도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 악기 워낙 비싸길래 그럴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비싼 브랜드가 그정도 할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타치는거 멋지군 🎸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베이스...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미안합니다…. 악알못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기타는 맞아 베이스 기타일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베이스기타라니 그런 심한말을... 베이스는 베이스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지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지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기타가뭔가 섹시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지베이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이스들 다 야하게 생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기 말하는 거니까 쓰니 오해 마시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넘 웃겨
근데 뭔가 공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드럼이야 기분 상하라고 하는 말 아니니까 오해 마 ㅋㅋㅋ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당연하지 뭔말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 지인 들고 다니는 베이스도 야하게 생겼는데 어디 가서 그런 말 하지 말라고 입단속 당했거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거 다 부끄러워서 그런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악마같이 생겼다(p) 내 베이스는 기여운 초록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베이스는 지금도 깜장이야 기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블랙이 진짜 간지긴해
무대 서면 진짜 크 짱일 듯
근데 내 실력이 겸비돼야만
난 아니야 헤헤ㅔ ^_^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니야 킥킥...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워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베이스친다~~~~~ 더잘치면 펜더사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펜더 사고싶어... 일펜이라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잔뜩 보여줘 쓰니짱의 록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늘씬하셔 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베이스 빨리 늘어서 이쁜거 살거다 진쯔아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ㅓ 난 일렉치는데 저거 일렉버전 사고싶어서 못참고 이번에 일본가서 사왔거든? 진쩌 개이뻐 나 맨날 연습하고 맨날 연습끝나고 닦아주면서 예쁘다 너무잘샀다 육성으로 감탄하면서 감상해.. 꼭 사 쓰니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광이 진짜 찐이야.. 먼지만 잘 닦고 치면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이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 부럽다 나도 사고싶은데 돈없어서 못사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저 빨강색부분만 제외하면 내가 갖고있는거다 ㅋㅋ 블랙이 간지죠?ㅋ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리드야?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4 06.13 14:0952879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9 06.13 10:4943641 2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91 06.13 23:533637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38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0 0
요즘 카페 정직원 돈 왤케 많이 주냐
4:21 l 조회 1
방음안되는데 옆방 중국인 통화소리 다 들려서 최대볼륨으로 노래틀었어
4:20 l 조회 3
나 새벽인티 진짜 오랜만이야...
4:20 l 조회 4
쿠팡 끝!!!!!
4:20 l 조회 5
가챠이런건 신상나오는사이트없나?
4:19 l 조회 3
고양이 트월킹 냥귀여움1
4:19 l 조회 6
이제부터는 사람들 징징거리는거 받아주지 말아야지
4:18 l 조회 15
낮에 마셨던 커피 디카페인 아니었던 거 같음
4:18 l 조회 9
20대 초반에 진짜 화장 못하는데 눈썹+입술만 진하게 그리고 다닌 거 ㄹㅇ지금보면 왜 그랬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4:17 l 조회 4
주식으로 억 모은 익들은 시드 몇부터 했음?
4:17 l 조회 5
다들 지능높아?4
4:17 l 조회 19
인생 잘 풀리려니까 방구석에서도 잘되네..6
4:15 l 조회 74
광교 갤러리아 맛집있어ㅡ? 빕스 생긴다며
4:15 l 조회 3
병원에서 일하는데 환자들은 잠이 없나봄..
4:14 l 조회 21
이 회사들은 대기업이랑 비교하면 어떤편이야?1
4:12 l 조회 46
애인 따로 짝사랑 따로인 애들은6
4:12 l 조회 57
이런거도 집착이야?3
4:12 l 조회 19
짝사랑이란게 불가능한 사람이었는데 최근에 했어
4:11 l 조회 15
정말 정말 상경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고민돼...5
4:11 l 조회 25
블라 글들 다 찐이라 생각해?3
4:1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