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223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팩트는 이재명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거임
62
2개월 전
l
조회
2906
인스티즈앱
돈 가치가 떨어지는걸 알면서도 무지성으로 돈 풀어서 환율 1530원을 달성한
경재대통령 대 재 명
3
11
익인1
ㅋㅋㅋㅋㅋ 대 재 명
2개월 전
익인2
이 글에는 아무도 댓 안 달 듯
2개월 전
익인7
그니까 ㅋㅋㅋ다 어디감?
2개월 전
익인3
뭐 보이는 숫자와 성과가 중요하긴 하니까~~~
어떻게 살아야 좋을까 걱정이다~
2개월 전
익인5
이재명은 일단 경제관련해선 진짜 무지함
기축통화국 소리부터 호텔경제학 등등 답 없어 얜
추진력만 좋아
2개월 전
익인5
아 설마 알고도 그러는 건가??
2개월 전
익인6
이 상황에서 추가 추경해서 돈뿌리는 거 진짜 노이해 좀 안정되고 하든지
2개월 전
익인27
22
2개월 전
익인8
당연히 알지 ㅋㅋㅋㅋ 고의적으로 서민들 못살게 만들고 25만원 푼돈 쥐어줘서 만주당 찍게 하려고 하는 중인데
2개월 전
익인9
이번에 추경이 초과세수로 하는거라던데?
2개월 전
익인10
초과세수라도 시중에 돈풀리몀 원화가치는 떨어지잖아
2개월 전
익인29
얘는 뭔 헛소리하는 거?
2개월 전
익인11
ㄱㅊ 국장 오를 때도 집값 내릴 때도 이 난리를 침 재명지원금 나오면 또 열심히 쓰고 다닐 듯
2개월 전
익인13
아냐 일잘함
2개월 전
익인27
잘하는것도 있찌만 못하는부분도 확실함.
2개월 전
익인14
스트레스 받아 진짜
2개월 전
익인14
이러다 다 죽게 생겼음
2개월 전
익인15
26.2조원 또 추경함 ...... 진짜 돈이 휴지될 듯
2개월 전
익인16
그럼 진짜모를거라 생각했나
2개월 전
익인17
초딩도 아는걸ㅋㅋㅋ 근데 국민들이 일단 돈 주면 지지율 오르니
2개월 전
익인18
우리 같은 국민도 아는데 대통령이 모를리가
2개월 전
익인17
국민들 모름 지지율 오르고 있자나 돈뿌린다고 해서
2개월 전
익인18
걍 푼돈 좋아하는 애들이나 그렇지.. 정상인이면 다 알지
2개월 전
익인19
꽁돈 그만 좋아했으면 ㅋㅋ 그게 진짜 꽁돈일까?!ㅠㅠ
2개월 전
익인20
?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22
돈을 찍어내면 원화 가치가 떨어지는 건 국민이든 대통령이든 상관없이 기초적인 경제 상식인데 혼자 무슨 소리 해?
2개월 전
익인23
좀 더 긴 캡처
2개월 전
익인25
이재명의적은 과거의이재명
2개월 전
익인26
이러다 다죽어요.......
2개월 전
익인30
점 찍고 나왔습니다 과거의 저사람이랑 다른 사람임 암튼그러함
2개월 전
익인31
아무튼 다 트럼프 때문이라고!
2개월 전
익인32
내수가 뒤져가는데 그럼 가만 냅둬요?
2개월 전
익인34
근데 돈 찍는거랑 지원금 주는 건 달라
돈 찍어내서 기업 주자는 거랑 있는 돈 국민한테 주는 거랑은 전혀 다른 문젠데
전자는 소비진작은 없고 돈은 기업한테 가고 거기다 물가도 오르니까 일반 국민들은 얻는 건 없이 물가만 높아지는 거고,
후자는 일단 돈을 새로 찍는 건 아니고 세수 내에서 주는 거고, 그 돈이 직접적으로 국민한테 가니까 소비진작과 내수활성화라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거지 장기적으로 물가는 오르겠지만
애초에 경기침체 시 확장적 재정정책을 쓰는 게 나은지 안 쓰는 게 나은지에 대해서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나뉘는 거라 뭐가 맞다 단정할 순 없는 거라.. 걍 이게 선거 전 선심성 정책이 아니라 진짜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하는 정책이고 시기적으로나 방법적으로 효과가 있길 바라는 수밖에
다른 건 안 하고 돈만 푸는 거면 욕하겠는데 나름 이리저리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그러기도 애매하고 그냥 잘 됐으면 싶네
1개월 전
익인35
그만 뿌려 !!!
1개월 전
익인36
아 선거 앞뒀다고ㅋㅋ~~~~~
1개월 전
익인37
지역내에서 제한된 곳에서 쓰는 지원금이랑 저건 다르지 ㅋㅋㅋㅋ생각좀 해
24일 전
익인38
7월에 전국에 뿌린것도 지원금인데요 ... 그리고 그거 뿌린 이후로 지역가입 고소득자는 직장인과 다르게 바로바로 반영되는 체제라 귀신같이 세금 올랐어 만만한게 지역가입자고 이번에도 앵간한 지역가입자는 다 못받는중임
24일 전
익인46
그러면 지역내에서만 쓸수 있게 앞으로 계속 지원금 뿌려도 되겠네 하는김에 한 백만원씩 뿌리자
24일 전
익인38
ㅋㅋㅋㅋㅋ 1400원도 그렇고 조적조를 버금가는 이적이임 ㅋㅋㅋㅋ 파면팔수록 계속나와
근데 얘는 국민의힘 삽질+조국이랑 다르게 팬이 많아서 팬덤정치 하는중
24일 전
익인39
뭐 어디서 부터 설명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
걍 이 나라가 그렇게 싫으면 이민가라고
그렇게 나라 걱정하는 것들이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을 ㅊ 뽑았냐 ㅋㅋㅋ
24일 전
익인38
ㅋㅋㅋㅋㅋ 나라의 수장이 자기가 했던 말이랑 다른 행동 하는중이고 돈 가치가 떨어지는건 나라 망하게 하는중인건데 이 반응이 맞음?
24일 전
익인7
공짜 그만 좋아해라~~
24일 전
익인38
혹시 조삼모사라고 들어봄? 나라걱정 많이 하나보네 지역경제 활성화 시키고 싶은가본데 15만원씩 뿌려서 지역경제 활성화 시키면 그만큼 그 매출 다다음달에 바로 소상공인한테 반영해서 세금 올려서 뜯어간다고... 그래서 소상공인들이 돈 아무리 뿌려도 민주당 싫어하는거야 ㅇㅋ? 올라가는 매출은 한두달 잠깐인데 엄청 올라간 세금은 매달 내네? 이게 본문에 써있는 이재명이 말하는 서민 증세잖아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몽총아 ㅋㅋㅋㅋ
24일 전
익인39
조삼모사라는 말 쓰기 전에 세금 구조부터 제대로 알아야지?ㅋㅋㅋ
소상공인 세금은 한두 달 매출 조금 올랐다고 바로 다음 달 세금 폭탄 맞는 구조라고 알고 있는거 같은데 부가세는 원래 손님이 낸 세금을 사업자가 대신 신고하는 개념이고 종합소득세는 단순 매출이 아니라 실제로 남은 순이익 기준으로 계산되는 거임 이 빠갈아
소상공인은 지원금 때문에 잠깐 매출 올랐다고 세금 낼 걱정하는 게 아니라 대부분은 임대료, 재료비, 인건비같은 고정비용 때문에 매출에 신경을 쓰는 거임
그리고 돈 뿌린 뒤에 세금으로 더 뜯어간다는 이 딴 사고 방식은 세금 구조를 과장되게 이야기 말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걍 니가 잘못 알고 있는 거임
24일 전
익인38
내가 지원금 뿌릴때마다 오르니까 하는말인데 경험담인 니가 맞을까 내가 맞을까? 임대료 인건비는 대부분 매달 그대로고 재료비는 손님이 많아지면 당연히 올라가는거임 21년도인지 22년도인지는 조회가 안되네
24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39
봐봐 올려준 것도 보면 건강보험료 납부내역인데 이건 지원금 때문이 아니라 신고된 소득 기준으로 조정되는 구조인데 왜 지원금=세금폭탄인지 뭔 논리인지 이해가 안 돼
첫 번째는 월 건강보험료가 268만 원대였다가 11~12월에 329만 원대로 오른 거고 두 번째는 아예 월 334만 원 수준으로 책정돼 있네.
이건 지원금 한번 뿌려서 갑자기 세금 뜯긴 결과가 아니라 건강보험료 산정 기준 자체가 소득·보수총액 신고 기준으로 조정됐다는 뜻이잖아...
(니 자료도 몇 달 반짝 오른 게 아니라 연 단위로 고지액이 유지되고 있음)
지원금 정책의 효과가 짧다고 비판할 수는 있어도 돈 뿌리고 세금·건보료로 더 뜯어간다 는 식으로 말하는 건 세금 구조랑 보험료 산정 방식을 너무 단순하게 보는거라고 생각함
24일 전
익인47
39에게
정치고관여층은 좌 우를 막론하고 이렇게 되는구나
24일 전
익인38
39에게
건강보험료가 높으면 다른 세금도 도미노로 높아질거라는 생각은 왜 안할까? 건강보험공단이 날강도라서 1년내에 저렇게 100만원을 높여서 떼가는걸까? 나머지는 길어서 안읽었어
지원금으로 신고된 소득이 높아지니 건강보험료가 같이 높아진다고 ㅋㅋㅋ
근데 그 소득은 지원금으로 반짝 일시적인데 왜 건강보험료는 1년동안 똑같을까? 소득이 내려가면 또 조정해줘야지 소득이 올라갈땐 귀신같이 올리면서 소득이 내려가면 같이 내려주는 그런건 없어
그리고 난 10월에 매출이 오른게 없는데 뿌린 지원금으로 세금이 오른거야 왜지?
24일 전
익인39
38에게
이걸 세무사 만이 아니라 공단에다가도 물어보면 될 일이지
이런 글에 댓글하나 쓴다고 답이 나올 것 같음?
그리고 건강보험료는 보통 전년도 종합소득 기준으로 다음 해에 일정 기간 적용되기 때문에 실제 현재 매출이 줄었어도 바로 즉시 내려가는 구조가 아님
24일 전
익인38
39에게
직장인이랑 지역가입자랑 다르다니까? 세무사가 모르면 도대체 누가 아는거임? 너? 세무사가 너보단 잘 알지 않을까
넌 직장인이지? 개인자영업자랑 달라 넌 문가라고.. 일부분만 알면서 떠들어대는거야
그 이전에 코로나에 매출 반의 반토막 났는데 그때는 바로 적용됐는데 이번에는 오르기만 하고있어
이 말은 뭐야 세율이 개많이 오르고 있다는거고 증세 하고 있다는거지
24일 전
익인39
38에게
직장가입자랑 지역가입자 구조가 다른건 알고 있는데 이건 예전부터 계속 말 나오던 문제아님?
이게 왜 지원금때문이라는 건지 이해가 안된다니까?
지역가입자는 사업소득, 금융소득, 재산 뭐뭐뭐 같이 반영되는게 있으니까 체감 인상폭이 더 크게 느껴질 수 있는 거라고 보는데
24일 전
익인38
39에게
코로나때도 지원금 나왔었어 내가 우리 가게 자세한 매출을 밝힐수는 없지만 코로나때는 1억 매출이면 3천정도로 반의 반토막 가까이 났었음
근데 2개월정도만에 반영되서 그나마 티끌만큼이나 한숨 돌렸는데 지금은 난 적자는 아니지만 겨우 적자 모면하는분들도 세금 오르기만 하고있음 그래서 이번에 지원금 못받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야
그건 뭐다? 세율이 제자리는 커녕 오르고 있다는거야 본문에 하는 말 그대로라는거지
물론 사업 금융 재산 다 같이 반영되는데 난 코로나때도 집 있었고 예금도 뭣도 거의 다 그대로고 집 공시지가도 그대로임 다 제자리인데 세금만 올랐다는건... 흠
아무리 쉴드쳐봐야 현직이고 세금 내는 내가 더 잘느낄까 일개 지지자인 니가 잘 느낄까
24일 전
익인39
38에게
자영업자 부담이 실제로 커졌다는 건 나도 공감하는데 근데 그 원인을 전부 지원금 뿌려서 세금 뜯어간다 라고 단정지어서 말하는 건 과장이라는 거야
지역가입자 건보료 구조가 시차 반영 때문에 현재 상황보다 높게 잡히는 문제처럼 다른 문제들이 같이 얽혀 있는 건 나도 아는게 그걸 전부 지원금 탓으로만 돌리는 건 인과관계를 너무 단순화한 거라는 말
24일 전
익인38
39에게
세금 오르는게 전부 지원금탓은 아니지만 지원금 뿌려놓고 세금 오르는건 지원금 탓이 없다고는 할수 없고 제목과 본문에 대해서 비판하고 증명하기 위해 난 내 세금을 가져온거지
그리고 너의 꼬이직처럼 꼬우면 이민가~~ 이러는데 꼬우면 이민가라고 하기전에 이재명 본인이 돈 풀면 화폐가치 떨어진다고까지 이야기 해놓고 왜 본인은 다른행동 하고 있는지 모순을 비판하는거야
회사로 비유하면 이재명은 사장인데 회삿돈으로 집 사고 차 사고 등등.. 막 썼는데 나머지 정상 직원들 꼬이직 하고 싸바싸바 하는 사람들만 남는다 쳐 당장은 안망하겠지만 결국에 나중엔 회사에 도움되는 직원들 하나도 안남고 사장 비위 맞출줄만 아는 계륵들만 남아서 망하겠지
앞에서는 초과세수니 뭐니 하면서 돈 풀어놓고 뒤에서는 부자한테 증세해서 메꾸는걸 나는 보여준거야
24일 전
익인39
38에게
아니 상황이 다르잖아 2016년 때는 중동'긴장' 상황이니까 돈을 막 풀지 말라는 거였지 지금이 2016년이랑 지금 중동이랑 상황이 같아? 코로나때랑 상황이 같아? 각 지원금의 성격이 같아?
그리고 회사로 비유를 하는 것 부터가 잘못됐지 국가재정이랑 개인 회사랑 구조가 달라 회사에 비유하는 감정도 알겠지만 정부는 막연히 돈을 막 쓰는 게 아니라 경기침체 때 소비랑 고용을 유지하기 위함인데
24일 전
익인40
저거랑 지금 지원금 주는거랑 다른데 무슨 소리야
지금 지원금이 한국은행에서 돈 찍어내서 주는걸로 알고있어?????? 생각 좀...
24일 전
익인41
원래 지가 집권할 때랑 바라볼 때랑은 다르지 ㅋ
24일 전
익인42
지원금은 돈 찍어내서 준게 아니잖아
24일 전
익인43
? : 어허 내가 하면 다 국민들 생각하는 정책입니다.
24일 전
익인44
진짜 일 잘하는 대통령이면 통화스와프 해와서 환율 안정화 시켰겠지; 걍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는 얘들 태반이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예쁘게 뽑혔던 설리 개인 화보집.jpg
이슈 · 11명 보는 중
현재 반응 𝙅𝙊𝙉𝙉𝘼 터진 투어스 신유 머리..JPG
이슈 · 4명 보는 중
시위대들 왜이래?
일상 · 2명 보는 중
생각이 너무 많아서 힘든 증후군.twt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곱창트럭 사왔음!!!!
일상 · 4명 보는 중
손녀 돌잔치에 '새하얀 투피스' 입겠다는 시모…며느리 "무시당한 기분"
이슈 · 2명 보는 중
반일감정 극심할때 한국에 다녀온 일본인.jpg
이슈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우울증 예방제 1티어.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시드물 광고모델 됐다는 과즙세연
이슈 · 2명 보는 중
지금 시위대 실상을 들여다보면
일상 · 2명 보는 중
AD
빅뱅 그리워하는거 같은 탑 신곡 가사.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AD
(소름) 나솔 30기 영철이 정숙을 위해 인형을 늘어놓은 이유?
이슈
아기 비버가 자기 통통한 배 씻는 모습 꼭 봐주라
이슈 · 6명 보는 중
길거리에서 제자에게 5분동안 폭언을 들은 선생님.jpg
이슈
AD
서울대생이 말하는 요즘 말 섞기 싫은 부류.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31
12:37
70045
0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190
12:04
40936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179
11:17
20748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14:11
26758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3
16:24
26798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16:10
18868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16:35
15098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15:50
14053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16:58
10773
0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71
9:51
2159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13:49
11998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4
11:56
29856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13:57
7456
0
한화
ㄹㅇㅇ
28
12:23
3147
0
LCK
근데 한화는 티원 젠지 누가 올라왔어도 1시드로 나갔겠네
21
20:38
1530
0
나 왜 모솔인걸까 내가 자기객관화가 안되나?
23:15
l
조회 1
관리 꾸준히 하면 예쁘장>존예 가능할까?
23:15
l
조회 2
신규가 다른 의미로 폐급임
23:15
l
조회 3
취업정병 없었는데 올 거 같아
23:15
l
조회 3
회사 연차 모아서 한 번에 쓰는거 보통 며칠까지 ㄱㅊ음….?
23:15
l
조회 5
내향수 잠뿌 넘 좋앙
23:15
l
조회 4
임상 싫어서 공시 준비하는데 지짜 넘무 힘드네요…
23:15
l
조회 3
가끔 내가 고학력, 고소득 부모 밑에서 자랐으면 어땠을까 싶음
23:15
l
조회 5
젠슨황이 포시즌즈 호텔 숙소에서 지냈다던데 그럼 호텔에서도 특별 대우해줘??
23:15
l
조회 2
고양이 좀 아는 사람 … 애가 베개에 쉬야를 해
23:14
l
조회 7
이 명품가방 어때? 오랫동안 갖고싶었어
1
23:14
l
조회 11
옛친구 연락 하고싶다 !
1
23:14
l
조회 8
외모정병? 몸무게정병?? 친구 ㅈㅉ 짜증난다
23:14
l
조회 7
사립학교 임용 안치는 줄 아는 사람 많네
2
23:14
l
조회 9
피크타임
추가하기
더보기
이거는 사랑이다
여기도 썰렁하구나
콘서트 가는 사람들 응원봉 살꺼니?
3
파이널 방청신청
1
왜 신곡매칭 투표한거지?
1
정보/소식
피크타임 파이널 방청신청
1
아 너구리 먹고싶어
23:14
l
조회 4
나시블라우스에 짧치 조합은 별로야?
23:14
l
조회 3
난왜 20살때 느좋녀가아니었지
1
23:14
l
조회 11
대익인데 한달에 60정도 쓰는데 너무 많이 쓰나…?
3
23:13
l
조회 11
하객룩 이 원피스 어때 너무 올드해보여??)
1
23:13
l
조회 7
애인있는데 로테이션 나오는 사람도 있을가
23:13
l
조회 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
1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30
2
와 엽떡 시켰는데 시키고 1분만에 후회중...
18
3
40 애들아 어때 내 야식
28
4
괜찮은 신입 뽑은 팁좀 ㅜㅜ 어떻게 뽑을 때 마다 애들이 폐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가 꼈나..
22
5
이쁠수록 남사친 없다는말 찐같음
10
6
신입이 너무 맹~한데 어떡하면 좋아???? 달랑 3명에서 업무분담해서 해야하는데 하 ...분명..
13
7
호르무즈 재봉쇄됐대…
3
8
로테이션에서 11표중에 8표 받은거면 ㄱㅊ은거야?
4
9
27살 되니까 진짜 정병온다...
9
10
귀걸이 살말!40
8
11
부추는 꼭꼭 씹어야..
3
12
20대 후반 백팩 애용하는 익들아 뭐 메고 다녀..
11
13
98년생 29살 솔직히 얼마모았니
3
14
세 가지 취미 있어야함 그 짤 아는 사람 (사진O)
6
15
이사람 센스있다 느껴본적 있어?
3
16
얘들아 신발 사려는데 이거 어때
1
17
흰옷 누래진거 과탄산소다 100퍼 하얘지니
2
18
보통 바로 이직할 때 그만두고 공고 넣어???
7
19
모쏠인데 어장 당했어
3
20
영업 어울린다 말티즈같다 n같다 먼 의미야
11
1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28
2
시골마을에 수의사 온다는 소식에 아픈 개 업고 달려온 소녀
3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1
4
운동을 해도 몸이 변하지 않는 이유
3
5
2만원 빌렸는데 5천원 달라는 친구
8
6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1
7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8
부대찌개 레시피 타투
1
9
자취 하면서 알게 된 진리 중 하나
4
10
회사 입사한 여직원의 변화
11
한국에 없는 베라 메뉴들
12
죽어도 안기기 싫은 고양이
13
강남이 깜짝 놀란 어떤 중국인의 귀화시험 오답
1
14
현실적인 걸그룹 인터뷰
1
15
98년생이랑 친구 먹으려한 빠른년생
16
여성 호르몬의 위엄
17
시골 강아지의 정석
3
18
첫 연애때 진짜 눈치 없었던 여자
19
노가다 시킬려고 출근하라는 공무원한테 빡친 공익
1
장원영 원래 속도로 보면 왜 논란인지 모르겠음
10
2
미연 이 데뷔전 루머 인티발인게 개웃김
9
3
우리나라 현재 실업률 2.9네 선진국 최저 수준이래
8
4
와 진짜 남돌은 돈벌기 쉽다...ㅋㅋ
21
5
돌판에서 다 탈덕해도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계정들
3
6
ㄱ
ㅈㅅ +ㅇㅇ
2
7
나 하이브 입사한당
2
8
라이즈 옷퀄 어때??
8
9
뭐지 시아준수 성동구사나?
3
10
이민가서 사회적으로 성공해가지고 영국 여왕훈장 받았으면 대단한거임?
4
11
ㄱ
한쪽팬들은 절대 안하는 메이저 알페스가 가능함?
24
12
"아이돌 주워가야겠다" 는 표현 너무 귀엽지 않아?
6
13
걍 이번주에 지구 멸망햇으면 좋겠다
2
14
원빈이 소매 디테일봐;;;
8
15
라이즈 이번에 빡센컨셉임?
7
16
장하오 시계 카시오네
8
17
머리 숱 적은 애들아
4
18
나 진짜 궁금햔거 있어 왜 여돌 매니저는 숏컷이 많을까?
1
19
오늘 하이디라오에서 인형 탕에 빠졌는데
20
지금 개빡쳐서 왁뿌볼 연속으로 100개 터뜨릴수 있움
1
강회장
헉 강재성 아내 씨야멤이었네
2
2
멋진신세계
찐으로 싸우니까 ㄹㅇ 무섭다
5
3
급상승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55
4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한다
18
5
변우석이랑 김지원 얼굴합 괜찮네!
9
6
ㅈㅈ하게 나만 추운거임...?
15
7
멋진신세계
지금까지 키스신 3번 나왔는데 의외로
2
8
멋진신세계
차세계 : (아 뒷골 땡겨....)
4
9
멋진신세계
직진남이 아니라 후진남이었어
3
10
추영우 왤케 오래쉬는 느낌이냐
20
11
김무열 연기 잘하는지 몰랐는데
5
12
참교육 대치동편 ㄹㅇ 가능성 있는 얘길까
16
13
원더풀스
박은빈 뿌까머리 졸귀 진짜
10
14
참교육
임한림 감독관 혹시 봉근대 좋아하는거냠...(ㅅㅍㅈㅇ)
1
15
멋진신세계
예고 이불말이씬 세계 어떤 상태같아?
4
16
노잼드라마 장점
5
17
참교육
헐... 결혼식 이틀전에 죽은거네...
1
18
유재석캠프 짐 보는데 자기들끼리 서로 뿌듯해하는게 웃김
20
19
참교육
그놈의 자존감 누가 떨어뜨리는거임
1
20
난 박지훈 박정민이 뭐 하나 같이 찍어줬으면 좋겠어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