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08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77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이상한거냐규 ㅠㅠ ..

[잡담] 남사친 띠거운데.. 봐주라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30
갑자기 뭘 화났다고하는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남사치누상대로 저러는거 더 소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쓰니가 남사친 좋아하는거로 보인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난 띠꺼운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쓰니 혹시 남사친 조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너 쟤 좋아해?? 말투 띠꺼운 건 맞음 내 주위 님사친들 저렇게 안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티를 저렇게 내는데 화내지망 이러면서 매달리지말고 멀어져줘라 좀 구질구질하다 쓰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웩 남사친한테 어찌 저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니가 너무 썸처럼 대함 그래서 더 저렇게 말하는것도 있는것같어 철벽치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반대로 마음도 없는데 남자가 애교부리면서 여자한테 저렇게 톡했다고 생각해보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저정도면 친절하게 답해주는 거지 뭐가 띠껍다는 거임 차단 안 박은 게 대단한 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ㅇㅇ 니가 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오른쪽이 왼쪽 좋아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진심 어디가 띠꺼운거임 전혀 모르겠다 너가 관심 보여서 철벽치는거 같아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쓰니가 좋아해서 철벽치는 거 같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둘이 그냥 안맞는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뭐가 띠꺼운거ㅋㅋ화내지 말라고하는거 진짜 개복치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진심 뭐가 띠꺼운거임?????? 하나도 모르겠음 동성 친구끼리도 저렇게 하잖아 어디가 띠꺼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오른쪽 개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아이공ㅠ 혼자매달리고 혼자 상처받고ㅠ 예전의 날 보는듯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오른쪽 공수치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근데 이글에 왤케 열내는 사람이 많어..?ㅋㅋㅋ별것도아닌거에 열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남자애가 사가지 없긴 한데 그러면 바로 말하지 않나 와 니 사가지 없네 하먄서 농담반진담반 쓰는 게 사친이지 사친한테 화내지망 ㅠ 하는 거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너가 썸처럼 대해서 끊는 거임 ㅋㅋㅋ 걍 밥먹고 집가고 싶은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말투 띠꺼운 거 맞는데.. 오른쪽이 썸차럼 행동해서 철벽치는 거면 애초에 둘이 만나는 것도 안 함 그냥 저 남자 성격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남사친한테 오디가지? 묵지 ~~망 이런거 어케 써..? 난 상상해봤는데 스스로가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니 근데 저럴거면 걍 서로 안만나는게 낫지 않음...? 그렇게 편한사이도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띠껍긴한데 애초에 너 말투부터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그리고 오른쪽 딱 상대방이 말투 좋게 해주면 여지준다고 뭐라할 것 같은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왼쪽 말투가 띠껍긴하다는 댓글이 많은데, 난 뭐가 띠껍다는지 모르겠음.. 걍 일반적인 말투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허거덩스
내 기준 완전 띠겁이야 ㅋㅋㅋ
걍 대놓고 철벽이 느껴지는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남사친인데 철벽은 당연한거 아닌가? 근데 어떤 부분이 그렇게 느껴지는거야? 진짜 모르겠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그냥 다….
근데 솔딕히 이거 보고 안띠껍다 하는거면 설명해줘도 모를듯ㅋㅋㅋ
걍 살어 ㅌㅋㅌ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오디가지 ㅋㅋㅋㅋㅋ그냥 남사친이 아니라
쓰니가 좋아하는 남사친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오른쪽 아무리봐도 사심있고 왼쪽 관심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뭐야 ㅇ달면 애교인거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헐 나 저런 말투인 남사친 첨봐....나 남초과 나왔는데
저정도는 여사친이랑 안 저러지 않나? 좀 띠거운 수준 맞는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띠껍다기보다 자꾸 치대서 철벽치는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선그어서 그렇게 느껴지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왜 단답도 아니고 그냥 대답해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화내지망.. 이러네 우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남사친아니고 짝남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나랑 내침구랑 톡하는 거 보면 쓴이 울겟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ㄹㅇ사친끼리 저게 띠껍다고?? 완전 평범말툰디… 오히려 오른쪽이 연인 바이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남친도아닌데바라는거참많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너랑 성향이 안 맞는 거 같음... 내 친구들은 저런식으로 말 안 하긴함... 내가 보기에도 조금 띠꺼워보여 저런 식으로 얘기하면 나는 안 만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뻑하면 화났냐는 애들 진짜 후드려 패고 싶음 진짜 화난게 뭔지 보여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화내지망.. 이런건 남친한테도 하지말자 오ㅑ케 저자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걍 이성친구고 마음에 없으니가 저러는거지 별뜻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말투 좀 띠껍긴 한데 철벽 같기도…. 내 기준이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나는 남사친한테 오른쪽 같은 말투… 절대 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사람에 따라서 띠겁다고 느낄 수는 있는데 쓰니 반응이 더 이상함 글고 사친 말하는거 보면 약속 가지고 한두번 저런것도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걍 철벽 치는거임 딱봐도 오른쪽이 관심 있어 보이는데 글고 보통 사친 사이면 저정도면 하나도 안띠꺼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왼쪽이 정상아님? 오른쪽은 연애하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나라도 사친이 오른쪽처럼 굴면 왼쪽처럼 답하게 됨 관계 발전시킬 마음 전혀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씹프피인데 난 저런 애랑 친구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왜 남사친을 남친대하듯 애교부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극혐이다 어그로지 ? 제발 그렇다고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도대체 어디가 띠꺼운거임?ㅠㅋㅋ 오른쪽이 사심 있고 몇 번 왼쪽 불편하게 만들었다는 것만 알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관심 그만받기 설정해놓은게 젤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쓰니 혼자 연애 중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남자가 어디가 띠꺼운지 모르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애초에 너 말투부터가 남사친으로 대하는 말투가 아닌데;; 딱 봐도 상대방이 철벽치는 거고만 눈치가 왤케 없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니가 쟬 좋아하니까 저런말투가 띠껍게 느껴지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남자들끼리 말투원래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여자들 “난 남사친이랑 더 잘맞는거같애 ㅜ~ 여자들이랑은안맞아 ㅜ~” 이러는애들 많은데 그거 다 너네 이성으로 보고 여자로 대해주니까 남자랑더 잘맞다고 착각하는거임
남자가진짜 ‘친구’ 처럼 대하면 원래저럼 . 그래서 여자들 오히려 남자들한텐 다들 상처받을걸 ㅋㅋ
여자들끼린 말 예쁘게하고 쿠션어써주고하는데 남자들은 그런게없음 대부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쓰니말투가 저 남자애한테 끼부리는거or연애감정 느끼는거라고 꼭 단정할순없음 여자들끼린 원래 좀 애교체쓰고 예쁘게말하니까 그런 언어습관일수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화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왼쪽은 오른쪽한테 마음 1도 없어보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사근사근한 말투는 아닌데 저런식으로 말하는 애들 많음. 그게 띠껍게 느껴지면 어쩔 수 없지만 애초에 기대치가 좀 높은듯
내가 오른쪽이라고 해도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길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아 순간 남친인줄알고 왼쪽이 이상한줄; 남사친이고 맘이 없는데 저러면 짜증날만하다
19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370 0:0746857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188 10:2546142 12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67 9:022359 0
KIA/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2069 0
삼성/알림/결과 🦁 260606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58 0:00267 0
다들 이번 올영 세일 때 뭐샀어?
16:32 l 조회 1
전주 사는 사람 있어?
16:32 l 조회 3
초점 흐리지말고 선관위를 규탄하자1
16:32 l 조회 2
어떡할래 ㅜㅜㅜㅜㅜㅜ 월요일 주식
16:32 l 조회 7
정치글 때문에 갑자기 대학 일 생각 남
16:32 l 조회 1
[체험단] 순수한면 쿨링브리즈 사용후기1
16:31 l 조회 7
올공 시위 자정을 시도하는건 맞거든
16:31 l 조회 9
다음주 이직하는 곳 첫 출근인데 너무 떨린다..
16:31 l 조회 2
자취하니까 먹는 거 ㄹㅇ 건강하질 못하네...1
16:31 l 조회 7
디스크 있는 익들은 가족중에도 있어??1
16:31 l 조회 3
스벅텀블러쓰는거 눈치보임ㅜ
16:31 l 조회 5
근데 인스타에 간이고 쓸개고 다 올리는 애들 너무신기함6
16:30 l 조회 31
아 요즘따라 아빠랑 다니기 싫어2
16:30 l 조회 13
지금 필터링할 단어추천해줄 익 있음??? 1
16:30 l 조회 4
오렌즈 글로이티어 착용감 ㄹㅇ 개썩었다
16:30 l 조회 9
두쫀쿠 가격 아직도 비싸네2
16:30 l 조회 7
제일 옛날 기억 중1부터인데 느린 편이야?
16:30 l 조회 8
아니 나 올공 시위 다녀왔는데 아주머니가 경찰들 고생이 많네 4
16:30 l 조회 29
성심당 집에서 자전거타고 15분인데 갈말3
16:30 l 조회 9
남자들한테 누가 제일 인기 많을까? 1
16:2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