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087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남사친 띠거운데.. 봐주라
225
1개월 전
l
조회
33877
인스티즈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이상한거냐규 ㅠㅠ ..
10
1
2
익인130
갑자기 뭘 화났다고하는겨?
1개월 전
익인131
남사치누상대로 저러는거 더 소름
1개월 전
익인132
쓰니가 남사친 좋아하는거로 보인당!!!
1개월 전
익인135
난 띠꺼운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36
쓰니 혹시 남사친 조아해??!
1개월 전
익인138
너 쟤 좋아해?? 말투 띠꺼운 건 맞음 내 주위 님사친들 저렇게 안말함
1개월 전
익인139
티를 저렇게 내는데 화내지망 이러면서 매달리지말고 멀어져줘라 좀 구질구질하다 쓰니야
1개월 전
익인141
웩 남사친한테 어찌 저럼;;;;;;;
1개월 전
익인142
니가 너무 썸처럼 대함 그래서 더 저렇게 말하는것도 있는것같어 철벽치려고
1개월 전
익인145
반대로 마음도 없는데 남자가 애교부리면서 여자한테 저렇게 톡했다고 생각해보셈
1개월 전
익인145
저정도면 친절하게 답해주는 거지 뭐가 띠껍다는 거임 차단 안 박은 게 대단한 수준
1개월 전
익인147
ㅇㅇ 니가 이상
1개월 전
익인150
오른쪽이 왼쪽 좋아하네
1개월 전
익인151
진심 어디가 띠꺼운거임 전혀 모르겠다 너가 관심 보여서 철벽치는거 같아보임
1개월 전
익인153
쓰니가 좋아해서 철벽치는 거 같은디
1개월 전
익인155
둘이 그냥 안맞는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56
뭐가 띠꺼운거ㅋㅋ화내지 말라고하는거 진짜 개복치인가
1개월 전
익인157
진심 뭐가 띠꺼운거임?????? 하나도 모르겠음 동성 친구끼리도 저렇게 하잖아 어디가 띠꺼워....??????
1개월 전
익인159
오른쪽 개싫다….
1개월 전
익인160
아이공ㅠ 혼자매달리고 혼자 상처받고ㅠ 예전의 날 보는듯ㅠㅠ
1개월 전
익인161
오른쪽 공수치옴 ㅠ
1개월 전
익인163
근데 이글에 왤케 열내는 사람이 많어..?ㅋㅋㅋ별것도아닌거에 열내네..
1개월 전
익인164
남자애가 사가지 없긴 한데 그러면 바로 말하지 않나 와 니 사가지 없네 하먄서 농담반진담반 쓰는 게 사친이지 사친한테 화내지망 ㅠ 하는 거 첨봄...
1개월 전
익인165
너가 썸처럼 대해서 끊는 거임 ㅋㅋㅋ 걍 밥먹고 집가고 싶은 듯
1개월 전
익인166
말투 띠꺼운 거 맞는데.. 오른쪽이 썸차럼 행동해서 철벽치는 거면 애초에 둘이 만나는 것도 안 함 그냥 저 남자 성격같음
1개월 전
익인167
남사친한테 오디가지? 묵지 ~~망 이런거 어케 써..? 난 상상해봤는데 스스로가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익인170
아니 근데 저럴거면 걍 서로 안만나는게 낫지 않음...? 그렇게 편한사이도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71
띠껍긴한데 애초에 너 말투부터가... ㅋㅋ
1개월 전
익인171
그리고 오른쪽 딱 상대방이 말투 좋게 해주면 여지준다고 뭐라할 것 같은 느낌임
1개월 전
익인172
왼쪽 말투가 띠껍긴하다는 댓글이 많은데, 난 뭐가 띠껍다는지 모르겠음.. 걍 일반적인 말투아닌가?
1개월 전
익인174
허거덩스
내 기준 완전 띠겁이야 ㅋㅋㅋ
걍 대놓고 철벽이 느껴지는딩
1개월 전
익인172
남사친인데 철벽은 당연한거 아닌가? 근데 어떤 부분이 그렇게 느껴지는거야? 진짜 모르겠어서
1개월 전
익인174
그냥 다….
근데 솔딕히 이거 보고 안띠껍다 하는거면 설명해줘도 모를듯ㅋㅋㅋ
걍 살어 ㅌㅋㅌㅌ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4
오디가지 ㅋㅋㅋㅋㅋ그냥 남사친이 아니라
쓰니가 좋아하는 남사친이네
1개월 전
익인176
오른쪽 아무리봐도 사심있고 왼쪽 관심없음
1개월 전
익인177
뭐야 ㅇ달면 애교인거임? ..???
1개월 전
익인178
헐 나 저런 말투인 남사친 첨봐....나 남초과 나왔는데
저정도는 여사친이랑 안 저러지 않나? 좀 띠거운 수준 맞는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79
띠껍다기보다 자꾸 치대서 철벽치는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180
선그어서 그렇게 느껴지는듯
1개월 전
익인182
왜 단답도 아니고 그냥 대답해주는데
1개월 전
익인183
화내지망.. 이러네 우웩
1개월 전
익인184
남사친아니고 짝남이네
1개월 전
익인185
나랑 내침구랑 톡하는 거 보면 쓴이 울겟네
1개월 전
익인186
ㄹㅇ사친끼리 저게 띠껍다고?? 완전 평범말툰디… 오히려 오른쪽이 연인 바이브임
1개월 전
익인187
남친도아닌데바라는거참많음 ㅋㅋ
1개월 전
익인188
너랑 성향이 안 맞는 거 같음... 내 친구들은 저런식으로 말 안 하긴함... 내가 보기에도 조금 띠꺼워보여 저런 식으로 얘기하면 나는 안 만남
1개월 전
익인189
뻑하면 화났냐는 애들 진짜 후드려 패고 싶음 진짜 화난게 뭔지 보여줄까
1개월 전
익인190
화내지망.. 이런건 남친한테도 하지말자 오ㅑ케 저자세야
1개월 전
익인191
걍 이성친구고 마음에 없으니가 저러는거지 별뜻없음
1개월 전
익인192
말투 좀 띠껍긴 한데 철벽 같기도…. 내 기준이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나는 남사친한테 오른쪽 같은 말투… 절대 안해…..
1개월 전
익인193
사람에 따라서 띠겁다고 느낄 수는 있는데 쓰니 반응이 더 이상함 글고 사친 말하는거 보면 약속 가지고 한두번 저런것도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94
걍 철벽 치는거임 딱봐도 오른쪽이 관심 있어 보이는데 글고 보통 사친 사이면 저정도면 하나도 안띠꺼움
1개월 전
익인195
왼쪽이 정상아님? 오른쪽은 연애하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6
나라도 사친이 오른쪽처럼 굴면 왼쪽처럼 답하게 됨 관계 발전시킬 마음 전혀 없어서
1개월 전
익인197
씹프피인데 난 저런 애랑 친구 안함
1개월 전
익인198
왜 남사친을 남친대하듯 애교부리지
1개월 전
익인199
극혐이다 어그로지 ? 제발 그렇다고해줘
1개월 전
익인200
도대체 어디가 띠꺼운거임?ㅠㅋㅋ 오른쪽이 사심 있고 몇 번 왼쪽 불편하게 만들었다는 것만 알겠음
1개월 전
익인206
관심 그만받기 설정해놓은게 젤웃김
1개월 전
익인207
쓰니 혼자 연애 중이네
1개월 전
익인208
남자가 어디가 띠꺼운지 모르겠는데
1개월 전
익인209
애초에 너 말투부터가 남사친으로 대하는 말투가 아닌데;; 딱 봐도 상대방이 철벽치는 거고만 눈치가 왤케 없냐
1개월 전
익인210
니가 쟬 좋아하니까 저런말투가 띠껍게 느껴지는거임
1개월 전
익인211
남자들끼리 말투원래저래
1개월 전
익인211
여자들 “난 남사친이랑 더 잘맞는거같애 ㅜ~ 여자들이랑은안맞아 ㅜ~” 이러는애들 많은데 그거 다 너네 이성으로 보고 여자로 대해주니까 남자랑더 잘맞다고 착각하는거임
남자가진짜 ‘친구’ 처럼 대하면 원래저럼 . 그래서 여자들 오히려 남자들한텐 다들 상처받을걸 ㅋㅋ
여자들끼린 말 예쁘게하고 쿠션어써주고하는데 남자들은 그런게없음 대부분
1개월 전
익인211
쓰니말투가 저 남자애한테 끼부리는거or연애감정 느끼는거라고 꼭 단정할순없음 여자들끼린 원래 좀 애교체쓰고 예쁘게말하니까 그런 언어습관일수있지
1개월 전
익인213
화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왼쪽은 오른쪽한테 마음 1도 없어보임
27일 전
익인214
사근사근한 말투는 아닌데 저런식으로 말하는 애들 많음. 그게 띠껍게 느껴지면 어쩔 수 없지만 애초에 기대치가 좀 높은듯
내가 오른쪽이라고 해도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길거야
27일 전
익인215
아 순간 남친인줄알고 왼쪽이 이상한줄; 남사친이고 맘이 없는데 저러면 짜증날만하다
19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2030들이 스트레스 풀러간다는 곳.jpg
이슈 · 5명 보는 중
인스타 갬성으로 오픈한 용산 와인바
이슈
AD
AD
다이어트 교수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비법.jpg
이슈
특정 나잇대 애기들이 한다는 그 자세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미야오 엘라 입술..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하이닉스 주당 2만원에 산 투자자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니 누가 사람 몸무게를 포메라니안으로 재요.jpg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인스타 청년 자영업자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혜리 때문에 쌩담 끊었다는 문세윤
이슈 · 6명 보는 중
난 컵라면 1티어는 이거라고 생각해
일상 · 1명 보는 중
AD
1200만 '왕사남' 장항준 감독, 돈방석 앉나…인센티브 예상치만 '수십억'
이슈
십일조 떼고 월급 준 사장
이슈
빅뱅 그리워하는거 같은 탑 신곡 가사.jpg
이슈
AD
늑구 팬 잔소리 듣기 싫었나…대전 오월드 SNS 게시 돌연 중단
이슈
AD
우리나라 만두가 맛없다는 유튜버
이슈 · 3명 보는 중
아이 낳기만 하면 국가가 책임지고 키워줬으면 좋겠다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370
0:07
46857
66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188
10:25
46142
12
일상
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
67
9:02
2359
0
KIA
/
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
2069
0
삼성
/
알림/결과
🦁 260606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58
0:00
267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048
13:54
6327
0
야구
이런 아들 낳고싶다 하는 선수 잇어?
44
0:26
754
0
한화
/
정리글
🌺🐻0606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5
06.05 23:56
152
0
두산
🗳️🐻0606🇰🇷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42
06.05 23:56
289
0
LG
/
정리글
❤️🖤 6월 6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30
06.05 23:37
159
0
주식
하닉 존버하는 사람 평단 얼마야
25
06.05 23:14
4958
0
롯데
🌺🦅👯♀️ 0606 올스타 갈맥 - 보리 - 둥둥이 연합 인증 달글 👯♀️🦅🌺
20
06.05 23:32
143
0
이성 사랑방
개추 이게 커뮤 용어야?? 애인 정치색때문에 힘든데.. 헤어질까
38
2:43
3715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631
13:26
1776
0
해외거주
환율 얘기 여기서나 해야지
22
06.05 22:42
822
0
다들 이번 올영 세일 때 뭐샀어?
16:32
l
조회 1
전주 사는 사람 있어?
16:32
l
조회 3
초점 흐리지말고 선관위를 규탄하자
1
16:32
l
조회 2
어떡할래 ㅜㅜㅜㅜㅜㅜ 월요일 주식
16:32
l
조회 7
정치글 때문에 갑자기 대학 일 생각 남
16:32
l
조회 1
[체험단] 순수한면 쿨링브리즈 사용후기
1
16:31
l
조회 7
올공 시위 자정을 시도하는건 맞거든
16:31
l
조회 9
다음주 이직하는 곳 첫 출근인데 너무 떨린다..
16:31
l
조회 2
자취하니까 먹는 거 ㄹㅇ 건강하질 못하네...
1
16:31
l
조회 7
디스크 있는 익들은 가족중에도 있어??
1
16:31
l
조회 3
스벅텀블러쓰는거 눈치보임ㅜ
16:31
l
조회 5
근데 인스타에 간이고 쓸개고 다 올리는 애들 너무신기함
6
16:30
l
조회 31
아 요즘따라 아빠랑 다니기 싫어
2
16:30
l
조회 13
지금 필터링할 단어추천해줄 익 있음???
1
16:30
l
조회 4
정보·기타
추가하기
더보기
2000명 몰려간 잠실 "투표 무효”…갇힌 직원들 창문으로 빠져나왔다
이 대통령 "배신 단죄할 때 정의로운 통합…친일 부당재산 환수”
신혼집 인테리어 변천사
식약처 검증 된 숙취 해소템.jpg
1
도와주는건 한번뿐이야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8
오렌즈 글로이티어 착용감 ㄹㅇ 개썩었다
16:30
l
조회 9
두쫀쿠 가격 아직도 비싸네
2
16:30
l
조회 7
제일 옛날 기억 중1부터인데 느린 편이야?
16:30
l
조회 8
아니 나 올공 시위 다녀왔는데 아주머니가 경찰들 고생이 많네
4
16:30
l
조회 29
성심당 집에서 자전거타고 15분인데 갈말
3
16:30
l
조회 9
남자들한테 누가 제일 인기 많을까?
1
16:29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
1
극우들 수준 사진
17
2
주변에 전문직 사촌언니오빠들… 지방원룸월세삼
4
3
시위대 cu 택배 확인 ㅍㅋ 반응
10
4
스타벅스는 무슨 난리 개난리를 치더니 ㅋㅋ
21
5
와 시위 개무섭다 경찰 영상찍고 싸불함 ㅋㅋㅋㅋㅋ
53
6
평화시위 ㄹㅇ 맞아?
11
7
아니근데 압구정에 이쁜사람 왜케많아??? 겁나 기죽어ㅋㅋㅋㅋㅋ
9
8
근데 경찰들 왜 갑자기 죄다 복면에 선글라스까지 다쓰고 있는거임??
22
9
핱시 친친 유출 보면서 느끼는거
1
10
정보/소식
공안이라고 싸불당하는 경찰 정체
3
11
환율 1560원을 왜 정부탓 하는거임?ㅋㅋ
7
12
공안이라고 몰이당하는 경찰 알고보니깐
1
13
아니 나 올공 시위 다녀왔는데 아주머니가 경찰들 고생이 많네
2
14
근데 인스타에 간이고 쓸개고 다 올리는 애들 너무신기함
15
자취생 수박사먹어본적 있는 사람있어???
3
16
근데 시작은 극우 시위라고 할지언정
12
17
아 요즘따라 아빠랑 다니기 싫어
1
18
성심당 집에서 자전거타고 15분인데 갈말
1
19
시위 다녀와봤는데
16
20
그래서 무안공항은 대체 어떻게 되는거야
2
1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4
2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11
3
ㄹㅇ 쉽지않은.. 제발 다람쥐 먹이 주지 말라는 경고 무시하기..
16
4
인스타 캡션 안써서 전원 탈락 후보 된 패션 서바 근황
5
신혼집 인테리어 변천사
6
전직 서울대 교수의 부정선거 관한 일침 .jpg
9
7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2
8
식약처 검증 된 숙취 해소템.jpg
1
9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76
10
2000명 몰려간 잠실 "투표 무효”…갇힌 직원들 창문으로 빠져나왔다
11
이 대통령 "배신 단죄할 때 정의로운 통합…친일 부당재산 환수”
12
축구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 이상한데 납득 감.JPG
1
와 진짜 씹 길티
54
2
와근데 남태령처럼 어디 갇힌것도 아닌데 왜 자꾸 뭐 보내달라는거지
12
3
정보/소식
"잠실 스벅 선결제 해줘" 아이유·이동욱·권유리, SNS에 '탄핵 반사 요구' 빗발 [..
32
4
미쳤댜 갈소원이래
5
5
정보/소식
위버스콘을 진행중인 올림픽공원 현재 시각
3
6
올공 지금 현충일이라고 이러고 있는중
1
7
올림픽공원 지금 4만명 있대
13
8
핫팩은 왜 나눠주는거야..?
18
9
정보/소식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시큐를 응원하고 시큐가 아이돌팬을 지켜주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37
10
올공 사람 많은 거 진짜임???
10
11
긴급공지 수신:연예인.기획사.관련단체 애국시민의 기부가 도를 넘어 물자가 한도초과! 니들거 필요없음 계산..
12
12
익잡은 찐 몰려왔네
35
13
기독교는 벨툰도 퀴어영화도 안보나?
19
14
위버스콘 가는 애들이 왜 시위 보고 덜덜 떨겠냐 ㅋㅋ
8
15
초보운전인데 주차는 계속 해야 늘어?
4
16
위버스콘 간 친구가 시위하는사람들중에서 경찰한테 상욕하는사람도 있다던데
5
17
정보/소식
오늘은 제71주년 현충일입니다
5
18
근데 요즘에 극우들한테 선동당한 사람들이 많아졌어
4
19
삭제된 글들도 신고되는거 맞아?
4
20
묻고싶은게 있는데 두산팬은
1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
2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2
3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4
4
멋진신세계
난 손목키스 넘는 게 나올까 했는데
4
5
급상승
참교육 재밌어????
12
6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5
7
허남준 연기할때 눈알(?)을 진짜 잘 쓰는듯
2
8
참교육은 해외 반응 진짜 궁금함
9
9
멋진신세계
세계는 왜 서리한테 빠진거야?
5
10
여배 원톱장르물 드라마 중에 흥한 거 뭐 있어?
13
11
오히려 현실 교사들은 체벌 바라지도 않을텐데
2
12
멋진신세계
이때 차세계 개큰야르
1
13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14
와일드씽 6천원 할인쿠폰 주네
5
15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을이긴 한데 온순한 스타일은 아니어서 좋음 뭔느알?
7
16
참교육 감독 전작이 플랑크톤이더라
4
17
이 배우님은 나올때마다 현실 인물 같으심...
1
18
참교육 티비드했어도 잘됐을거 같은데
6
19
멋진신세계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원래 안좋아하는데 멋신은 왜 아무렇지않지
4
20
와나 선업튀 처음보는데
1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