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24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집에 작은비닐 다써서 엄마가 다이소간김에 샀거든?

블랙〈〈블랙라벨인줄알고 걍 샀는데...

ㄹㅇ블랙비닐이었대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

아니 부엌에서 쓴다고 보통 음식소분용으로 쓰는데 내용물이 안보옄ㅋㅋㅋㅋ

200매라서 쓰긴해야됨ㅜㅜ

언제 다 쓰지

[잡담] 얘들아.. 빨리 의견좀 이 봉지 어디다 써야될까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휴지통 비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겁나작은비닐임...저만한 휴지통이 없어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리대버릴때 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쓰용?아님 위생버릴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킨뼈다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왜케웃기지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뼈다귀라는 단어가 웃김 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뼈다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뼉다구 man~!!!!🦴🍗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 1개당 1장씩 ㅆㅓ야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쓰…?ㅋㅋㅋㅋ와 감도안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음쓰통 따로있어서 쓰지도않엌ㅋㅋ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여행갈 때 파우치로도 씀..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갈일이 없는데 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니면 당근에 강아지 배변봉투용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원짜리라 걍 무나해야됨ㅋㅋㅋㅋ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행갈때마다 쓰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닐써야돼서 여행가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자 보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파 보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음식이자나 속이 안보옄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쟤네는 빛 안 통하는거에 보관하는게 좋아서 하는 말..ㅜㅠ 아님 걍 무나하거나 어딘가 걍 두자… 언젠간 쓰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20장도 아니고 200장 언제다쓸지 감도안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이거 조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근데 어쩌다 이 글을 보게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봉으로 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바닥만한 봉지라 쓰봉으로 쓰기도 애매하긴한데.. 좀만 더 컸어도 책상용 쓰레기통에 씌웠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단지처럼 사람들 하나씩 나눠주는 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한장씩 뽑아가세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비상용으로 써! 갑자기밖에서 생긴 쓰레기버리는비닐로 파우치에 몇개씩 돌돌감아서 작은고무줄로 묶어가지고 가져다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라도 해야되나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저런봉지 화장대에 두고 화장솜 알콜솜 머리카락 넣음!(스레기통용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까... 이거 좀 나쁘지않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은근 금방써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이거 개편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기 상자에 써잇구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문에 적어놨구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리대버릴때랑 음쓰
근데 비닐가격 오르지 않을까?
난 잘샀다고 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뭐 가격도 오를수있고 다쓰기도해서 겸사겸사 엄마가 사왔는데 하필 블랙이얔ㅋㅋ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은음식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까먹고 4년이상 장기보관하는 용도로 추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차에 두고 쓰던가 화장실 머리카락 버릴때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아지 똥봉투로 딱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똥츄임 나 주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저런거 차에다두고 쓰레기버리는용으로 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은 고양이 모래 버릴 때 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가방에 하나씩 비닐봉투 넣어다님
쓰레기 모으는 용으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흰색 펜 사와서 뭐 담고 메모해두기
2.랜덤박스로 간식이나 과일 음식 등등 넣어놓고 먹고싶을때 두근두근하면서 꺼내기
3. 냉장고 칸으로 구분해서 여긴 뭐 저긴 뭐 이렇게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49 06.13 23:5315246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120 06.13 20:1816354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98 06.13 19:257818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638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758 0
꺅 우리집 다음주에 새차 받는데
9:37 l 조회 1
여자는 날씬하기만 하면 이뻐보이는거 같아
9:37 l 조회 2
.
9:37 l 조회 1
고민(성고민X) 남친이랑 사귄지 두달 넘었는데 남친 잘때 방구 끼는 거 벌써 열번 넘게 들었는데 얘기한다 만다
9:36 l 조회 8
아 오늘 혼놀하러갈곳 추천받아용1
9:35 l 조회 3
난 두쫀쿠 탕후루 우베 민초 달고나커피 이런거 다 싫음
9:35 l 조회 4
공차 메뉴이름만 쓰여있는건 펄 없는거지?
9:35 l 조회 7
혹시 편의점 점주나 오래 근무한 사람 있어?1
9:34 l 조회 10
몸이 평소랑 다르다 싶으면 ㄱ ㅟ신같이1
9:33 l 조회 30
아제발 나 해외결제됐다고 문자욋는데 이게대체어디임?4
9:33 l 조회 35
오늘 약속 없는 익들 뭐해 !!1
9:33 l 조회 20
미숫가루 오틀리에 타먹으면 어때
9:33 l 조회 3
꼬리뼈 살짝 찌릿찌릿한데 4
9:32 l 조회 3
당근 알바에 지원내역은 못 보시는 거지??
9:32 l 조회 4
이거 가방 어디껀지 아는사람?! 1
9:32 l 조회 16
부산은 왜 이리 길이 험한가요
9:32 l 조회 5
익드라ㅜㅜㅜ 여름 샌들 살까말까!!6
9:31 l 조회 52
소개팅에서 이러는거 예의아니야?????? 2
9:31 l 조회 28
왜 한국인들은 미국인보다 피지컬 안좋음?4
9:30 l 조회 28
폭력 시위 개구라구나
9: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