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30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3

[잡담]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 인스티즈

수세미 무한 증식 가능한데 실 가격도 2 3천원 겁나 저렴해 한마리 잡으면 평균 4시간 이상 걸리고 이 너구리는 8시간 걸렸네ㅋㅋㅋㅋ 진짜 가성비 대박인 취미다

[잡담]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 인스티즈

꼬리가 너무 귀.여.워.💛


대표 사진
익인1
와 머야 너무 귀엽다 팔면 5분만에 매진 쌉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머고 손재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엽다 눈코는 자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몸통은 수세미실 눈코는 인형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긔여워!!!!!!!!!! 난 뜨개해보니 뜨개가 왜 방구석골프라고 하는지 알겟어........ 바늘이고 실이고 개비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이나 좀 고오급으로 들어가면 실 한뭉치에 만원도 거뜬히 넘는데 그게 평균 10몇볼씩 들어가니까... 그래서 난 옷은 쳐다도 안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아아 ㅠㅠㅠ 나도 잘하고싶가.... 난 넘 어렵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 손재주면 나도 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옷만 뜨는데.,,,,,, 너익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니가 더 대단해 옷 어떻게 뜨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옷은 가성비 안 좋은 거 같아
시간대비ㅜ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조끼 니트 한번 짜볼까 하고 도안 사놓고 실 사려고 봤는데 더른 거 다 빼고 바탕색 실 가격만 17만 원이 넘어가는 것이야 ^^ 그래서 때려치웠어 난 수세미 뜨개질이 젤 낫다 하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진짜 재능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어케한거야 .. 넘 잘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어케 만든 거야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걸로 설거지해? 배가 빵빵한데 솜 들어잇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 설거지 돼! 솜 안 들어갔어 기법 때문에 볼록해진거지 꾹 누르면 납작해져서 설거지 괜찮아 근데 좀 마음잌ㅋㅋ 너구리 학대하는 기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납작구리ㅜㅜㅜ 기욤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귀 여 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ㅁㄴㅁㄴㅁ귀엽다아아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만들었다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수세미 뜨는 거 좋아해 코 잘 안 보이긴한데 안 보여서 내맘대로해도 티 안남ㅎ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ㅋㅋㅋ 엄청 잘만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왕 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귀엽다 손재주 완전 좋은가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바늘에서 대바늘로 갈아탈 때가 진짜 돌이킬 수 없음임...... 나도 가방 수세미 키링 뜨다가 옷 뜨게 된 이후로부터는 거의 실 사려고 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대다내,,, 난 떠봤자 파우치 야구공 네잎클로버인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쓰니손재주뭐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머세상에 사고싶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나 너구리 수세미 뜨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아직 이거밖에 못 떠 이것도 엄청 오래 걸렸어🥹 너구리 수세미 뜨려면 얼마나 잘해야돼...? 엉엉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이거 넘 뜨고 싶어서 시작했는디 ㅠ 토마토 도전도 못해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이런 거 도안? 같은 건 어디서 구햐? 나도 이번에 뜨개 시작했늨데 너무 떠보고싶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대바늘만 할 줄 알고 코바늘 못해..
대바늘은 옷같은것만 만들수있어서 저런 귀여운거 만들고싶다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쳣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그냥 금손이었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가 알아서 다한거야...? 제발 도안은 없을까요...? 처음으로 수세미 관심간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갖고싶다 이거 팔아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장터에 팔아주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잘햇당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뒷태가 진짜 오동통하니 개기염
1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96 11:1377122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03 12:043466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56 10:3654374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55 16:0130903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465 0
직장인 자취생들아 식비랑 순수용돈 한달에 얼마가 적당한 거 같아???
21:48 l 조회 1
공기업 준비하면 진짜 멘탈 강해야됨
21:48 l 조회 2
유투브에 사연 보내서 서울에서 미팅 하기로 했는데
21:48 l 조회 2
생리만 하면 우울해 죽을것 같아
21:48 l 조회 2
급한데 너넨 테니스 코치가 두명이야
21:48 l 조회 3
성격이 느긋한 사람들 회사에서 일 어떻게해...??
21:48 l 조회 5
대익들 종강했어?
21:48 l 조회 4
공공기관 인턴 팁 있을까
21:47 l 조회 5
취준하는 30대 없어?
21:47 l 조회 4
여행가서 고양이 맡아줄 사람 당근으로 구하는데1
21:47 l 조회 10
공무원이나 공기업에서 일하는데 한가하다는 애들 진짜 신기한게…
21:47 l 조회 10
나 작년에 여름에 일본갔는데 미치게 덥던데
21:47 l 조회 6
남자들 혼전순결 여자 꺼려해?2
21:47 l 조회 16
진짜 싼 해외여행지 어디야? 가성비 지리는
21:47 l 조회 4
다크웹에 유출된 정보찾기 해보니까2
21:47 l 조회 11
컴포즈커피에서 조각케이크 산거 집에 포장해왔는데 환불 안돼?3
21:47 l 조회 10
전직장 상사분한테 부친상 부고장 받았는데 가야하나 1
21:47 l 조회 3
월드컵 오전 10시 실화냐ㅠㅋㅋ1
21:47 l 조회 5
보통 빌라가 아파트보다 인식 안좋은데 막 고급빌라들도 있잖아 중간빌라는 없는거?
21:46 l 조회 4
와 미친 ㅋㅋㅋ 2년만난 전남친이름이 생각이 안나
21: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