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48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1

[잡담] 익들아 내 눈 개눈같아?? 13.3 직경 처음 도전해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슨... 비비링만 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둑알같아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ㅋㅋㅋㅋ 당장 빼버려야지...
비비링으로 다시 돌아가야겟다
바람피지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걍 끼고다님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웅 난 괜찮아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이 작은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크지도않고 작지도안ㅇ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ㄱㅊ아보이는디 화장하면 더 이쁠것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화장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 그렇군 지금도이뻐 걍 나는 렌즈 과한것같을때 화장 더 진하게하거든 그래서 말꺼내본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무슨 톤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겨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쁘기만함 고양이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개눈 같은데 메이크업하면 잘 어울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한거야 ㅠㅠㅠ 화장너무못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장이 연해서 내가 못알아봤나봐 ㅜ
빡센 화장하면 어울릴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별로? ㄱㅊ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아래는 괜찮은데 좌우가 좁아서 약간 개눈까진 아닌데 답답해보여 베스트는 아닌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가로로 짧은 편 ㅠㅠ 역시 13.3은 나에게 무리엿나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쬐끔 별로인거 가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렌즈밖에안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근데 이미 샀으면 개눈이어도 끼고다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혜린씨 닮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누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아는 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노ㅓ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혀 개눈같지 않은뎅 예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장 조금만 더 진하게 하면 괜찮을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멍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금 개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눈 안같은디…
나 8년째 서클만 끼고 개눈에 굉장히 예민한사람인데 걍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만 해놔서 그런 것 같은데.. 딱히 개눈처럼 안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고양이 같아 눈화장까지 진하면 더 어울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장이 연해서 어색한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가봐도 개 예쁜 눈이구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게 어딜 봐서 개눈이라는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혀.. 쓰니 미간이 좁은 편이고 눈 끝에서 사진 딱 달려있어서 그래 아이라인 길이감 있게 빼면 커버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야옛날글이긴한데 눈 개이쁜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6 9:1124299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1 14:0910286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5 9:2318309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914 16:17876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433 16:046100 0
꾸덕 초코 브라우니랑 먹을 음료 추천 받는당
18:59 l 조회 1
위염걸리면
18:59 l 조회 2
고양이를 산채로 솥에 넣으면1
18:58 l 조회 16
예쁘지 않아도 깔끔하게 생기고 싶은데 왜 이마저도 어렵냐.................
18:58 l 조회 5
커버력 좋고 지속력 좋은 쿠션 추천좀 제발..1
18:58 l 조회 5
키 170넘는 여자들아 스펙 알려주라
18:58 l 조회 5
회사에서 말 없다고 욕먹는거 업무시간 말하늠구임?3
18:58 l 조회 11
집게핀하면 집게핀 아래로 머리가 나오는거 왜그러는거야?
18:57 l 조회 16
남자 악력 28이면 약한거야? 3
18:57 l 조회 8
ㅇㅎㅈㅇ 내 피부가 쿠션 하고 나면 사진같은 상황인데2
18:57 l 조회 12
책상위에 디퓨저 두면 mz야?
18:57 l 조회 6
예체능도 사바사같아 예민섬세가 있고 걍 예민불만많은사람있고
18:57 l 조회 3
러브버그 서울 어디에 많아?
18:56 l 조회 4
와 습하면서 덥다 ㅠ 어제 저녁이 딱 날씨좋았는데
18:56 l 조회 11
급해 ㅠㅠ 피시방 시시티비 돌려볼수있어?4
18:56 l 조회 16
나 첨 본 사람들이 테니스나 배드민턴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뭔 느낌이야?
18:55 l 조회 7
시위 개빡치네 서울인데 버스 30분 넘게 기다림
18:55 l 조회 6
유튜브 이제 pip모드 걍 다 되는거야?3
18:55 l 조회 34
모바일게임 쿠키런킹덤 추천함
18:55 l 조회 7
내 기준에 완벽하지 않으먼 다 회피해버리려고 하는 성향 있는데4
18: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