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7163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순서대로 20대 30대 메이크업 차이라는데
35
1개월 전
l
조회
2146
인스티즈앱
나만 20대인데 2가 좋음...?
13
익인1
내 주변 30대들은 볼터치도 뺌 그냥 기본만 무난히 하는 편
1개월 전
익인2
난 30대인데 회사에 2로 하고갈수는 없으니까? 그리고 얼굴은 나이먹고 2로 하면 추잡해보임
5~60대가 긴 생머리 한거랑 비슷한 느낌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
다시읽어봐..
1개월 전
익인10
이해안돼 먼소리얌ㅋㅋ
1개월 전
익인2
헉 다시보니 내가 잘못썼네 지금 회사 와서 보니 잘못썼다 번호를 바꿔서 썼어
1개월 전
익인10
2에게
ㅋㅋㅋ이해완료!
1개월 전
익인2
10에게
ㅋㅋㅋ 지금 월루하면서 인티 보는데 내 댓글 다시보니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긴 함 ㅋㅋ 두번째 댓글부턴 회사에서 쓴건데 첫번째 댓글은 출근중이라 정신이...
1개월 전
익인11
너가 잘못썼어..
1개월 전
익인2
맞아 내가 번호를 반대로 썼어
1개월 전
익인4
30대인데 아이돌 메이크업이 추구미라 그냥 함
1개월 전
익인9
22
1개월 전
익인14
33 30대인데 1처럼 하고 다님
1개월 전
익인24
44 근데 회사에선 안함
22일 전
익인31
555555
6일 전
익인5
30대는 젖살이 없어져서 1하고싶어도 못함
1개월 전
익인6
난 둘다해
귀찮을때나 데일리2 술약속 등등 노는 자리엔1
글고 난 1취향
1개월 전
익인7
난 이제 볼터치도 안함...
1개월 전
익인8
30댄데 2번만큼도 안해 이제ㅋㅋㅋㅋㅋㅋㅋ 아이라인 블러셔 과감하게 생략
1개월 전
익인12
난 똥손이라 20대나 30대나 맨날 똑같은 화장법ㅠ
1개월 전
익인13
현실 30대는 블러셔도 잘 안하는듯
1개월 전
익인15
30대인데 2하는 것도 힘듦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난 20대인데 2로 해...
1개월 전
익인17
이건 이목구비 영향도 잇음.. 나는 저런 화려한 화장이 너무 안 받아서 20대부터 30대의 메이크업을 함..
1개월 전
익인18
근데 저런 화장 실제로 보면 애굣살, 오버립 다 티나고 자연광에서는 더 적나라하고 블러셔도 지성피부는 기름 올라오는대로 다 뭉친거 보임..
1개월 전
익인20
피부좋으면 1해도 이쁘던데
1개월 전
익인21
나 30대가 되어버렷ㅠㅠ
1개월 전
익인22
뭔가 2도 볼터치 저렇게 하는거 보면 20대 느낌 같아 내가 생각하는 30대 느낌은 꾸꾸꾸 할때 웨딩 메이크업처럼 하는거 같던데
24일 전
익인23
둘다 너무 진한데 저정도로 하는사람 거의 못봄
23일 전
익인25
확실히 1보다는 2가 단정해보이긴 한다
19일 전
익인26
밑에 30대도 아니고 20대 중반만 지나면 절케되던데 1은 20대 초중반
13일 전
익인27
20중인데 30대되면 2처럼 할 일도 별로없고 힘들것같아서 지금 귀찮아도 열심히 1처럼 하는중..애초에 화장을 한달에 두번쯤 해서
11일 전
익인28
속눈썹 제외하면 쿨웜 차이 아니에여???
11일 전
익인29
둘다 하는데 기분따라서
11일 전
익인30
1을 하고 싶은데 손이 안따라줘서 2하는 30대.. ㅠ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한번 털리면 끝..."사진 찍을 때 'V' 하지 마세요" 소름 돋는 경고
이슈
도마뱀 분양글을 올린 중학생.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다 컸어도 부모 눈엔 애라는 증거
이슈 · 4명 보는 중
40대 스몰토크 꿀팁 준다
이슈 · 1명 보는 중
갑자기 핑크빛 도는 냉부 녹화장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한국라면 맛없다는 외국인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남편이 죽기전 남기고간 선물.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이모네 강아지랑 아들 이름이랑 똑같아서 화나요
이슈 · 4명 보는 중
님들 진돗개 살찐 거 본 적 있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가씨라는 말에 격분하는 와이프
이슈 · 5명 보는 중
"생활비로 생리대 샀다고"… 이혼 전문 변호사가 본 요즘 신혼이혼
이슈 · 4명 보는 중
고기집에서 저희아빠 진상인가요? 충분히 그럴만한가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이슈 · 2명 보는 중
(초스압) 빽다방 사건 점주 법률대리인 글..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헐 유치원교사는 똥도 닦아줘??
121
06.10 20:11
13211
0
일상
/
정보/소식
선관위 "개표결과 잘못 입력"
107
06.10 19:29
11548
3
일상
서울 자취익들 이거 진짜임..?
97
06.10 16:06
3558
0
KIA
/
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
27457
0
한화
/
OnAir
🧡🍀🦅 260610 달글 🦅🍀🧡
3497
06.10 18:12
21811
0
삼성
/
OnAir
💙🦁 260610 vs KT 경기 달글 🦁💙 - 라온이들 경기 전 다같이 모여서 기도합시다 삼라야 제..
2984
06.10 17:33
19404
0
롯데
🌺 260610 달글 // "GO HIGH!” 안타와 홈런 그리고 승리 해줘🔥 🍀🥦🧂🫘🌺
1375
06.10 17:06
12160
0
SSG
/
OnAir
❤️ 이겨!! 이겨!!! 이기라구!!!!!!! | 06.10 달글 ❤️
1725
06.10 18:21
10608
0
두산
/
OnAir
🧂260610 두산vs롯데 // 두산베어스에 씌인 악귀야 물러가라!!!!!! ٩ʕ◍·̀Ⱉ·́◍ʔ۶ 🧂
2267
06.10 17:38
8616
0
LG
/
OnAir
👯♂️❤️ 위시 위닝 드가를 드가 메가 트윈스포로 웰스 승투 시켜주라주 | 260610 달글 🖤👯..
2557
06.10 18:11
10422
0
이성 사랑방
이별
진짜 30대 연애 다르긴 하구나
76
06.10 15:47
30234
0
야구
헐 잠실 시위때문에 우리나라 펜싱 국대들 선수권대회 못나가게 생겼대
65
06.10 19:46
16490
0
NC
/
OnAir
원래 다이노스 야구는 수요일부터 시작임 | 260610 달글
2225
06.10 18:24
6734
0
키움
/
OnAir
💖🌹 260610 최상영민을 믿을것. 히어로즈 달글 🌹💖
371
06.10 17:54
3112
0
KT
🔮Kt wiz 1선발 실종 사건. 우어가 제 역할을 안해요. 지금이라도 하게 해주세요. 26.06.10 달글..
1675
06.10 18:23
3339
0
사수 노친네 진짜 목 조르고 싶은데 어떡하지 하....
7:21
l
조회 1
경기도 직장인들아 너네 출퇴근 왕복 몇시간임??
1
7:20
l
조회 3
Di=>=아 출근하기싫다
7:19
l
조회 3
근데 교육이 적성에 맞는 사람 있나봐
7:19
l
조회 6
내 아침
8
7:17
l
조회 23
저녁 내림 받았다
2
7:15
l
조회 37
오늘 쫌 시원한듯??
7:14
l
조회 23
오늘월드컵이네
1
7:13
l
조회 31
휴장해줘...
1
7:13
l
조회 35
스레드에서 내일 홍보하는(싼 가격에) 글에 달린 댓글봐ㅋㅋㅋ
1
7:12
l
조회 65
다시 자야하는데 잠이 안와서 못자고있내
7:10
l
조회 7
중고거래 택배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서 보내도 되나..?
7:08
l
조회 3
원룸에 고지서가 딴 사람 이름으로 왔는데 뭐야?
2
7:04
l
조회 85
주식 접을 건데 하닉은 두는 게 낫겠지...?
3
7:04
l
조회 130
마크
추가하기
더보기
장터
마크 더퍼프 티셔츠 구해요
울깜장콩 ..
5
마크가 너무 좋다
1
앨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3
마크 곧 나올삘
2
마크 스토리에 유튜브 라이브 링크 올려줬다 !!!!
나 허니콤보 집에서 만들었어
3
7:03
l
조회 159
인티 나만 느려???;
3
7:01
l
조회 42
직장에 최근 핱시 논란된 인물이랑 엄청 비슷한 사람 있음
1
6:56
l
조회 123
와 !!! 친구 하이닉스 들어갔네 대단하다 …
6:52
l
조회 303
연친구생겼당 하하
6:52
l
조회 38
혹시 마곡 사는 익 있어?
2
6:52
l
조회 1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0
1
원래 회사 사무실 청소 다 하지?
8
2
주식 접을 건데 하닉은 두는 게 낫겠지...?
3
3
최탈했던 공고 인사팀에서 전화와서 넣어보래서 넣었는데
3
4
직장에 최근 핱시 논란된 인물이랑 엄청 비슷한 사람 있음
1
5
혹시 마곡 사는 익 있어?
2
6
스레드에서 내일 홍보하는(싼 가격에) 글에 달린 댓글봐ㅋㅋㅋ
1
7
취준익 하다하다 내 지능을 의심하는 단계까지 옴
3
8
나 허니콤보 집에서 만들었어
3
9
와 !!! 친구 하이닉스 들어갔네 대단하다 …
10
저녁 내림 받았다
1
11
내 아침
1
12
원룸에 고지서가 딴 사람 이름으로 왔는데 뭐야?
2
13
오늘월드컵이네
14
휴장해줘...
1
1
미국 진출 일주일만에 사과문 쓴 올리브영
18
2
SNL 코리아 출연으로 대박난 연예인 4명...jpg
8
3
엄청 주도면밀하다는 개구리소년 범인 ㅎㅇㅈㅇ
42
4
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
5
권고사직 당한 30대 중반이 깨달은것
21
6
황당한 허리디스크 완치사례.jpg
31
7
방송사도 배우도 아무도 기대 안 했던 드라마
34
8
며느리 몰래 6달동안 아기방 cctv 본 시어머니
36
9
초보운전 의무 부착이 사라진 이유
45
10
요즘 애들은 거른다는 급식
35
11
후리스 입고 나갔다가 보더콜리댕한테 양몰이당함
12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13
한국식으로 꾸민 제니
58
14
손재주 확인하는 방법.twt
1
15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
16
리센느 원이 합성이다vs진짜다
49
17
해외에서 반응 안 좋은 브리트니 아들들 근황
18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114
19
차 색깔별 열 흡수 차이.jpg
1
20
우주를 잘라 그 단면도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다
1
1
진짜 명수옵 개 개 개 씹
8
2
리쿠 가쿠란 흑발
5
3
아니 개막식 무대 여가수만 2명이 오르네
11
4
댄서 8년한 사촌오빠 레드레드 살짝추는데 왤케 잘추지
5
슴 남돌은 보통 솔로 언제나옴?
3
6
정보/소식
이번 2026 FIFA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주말경기를 보려면 32강 이상..
7
1994년 이후로 30여년만에 평일낮에 열리는 월드컵 ㅋㅋㅋ
2
8
와 나 살면서 아직까지 나보다 게으른 사람 못 만나봄
1
9
보고싶었던 구오빠 공연 보러 갈까 말까
10
가끔 2~3세대 그립긴하지만
2
1
참교육 여주 연기 컨셉이겠지..?
6
2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단독]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팀 포상휴가
5
3
혹시 와일드씽에 랄랄 나와...?
4
4
정보/소식
넷플릭스 <참교육> & 원작 <참교육> 에서 성..
2
5
김무열 아이돌 시절...
2
6
군체 아시아 흥행 대박났네
3
7
엔프제 개인적으로 거르는 엠비티아이임...
19
8
허남준 살 많이 빠진것같아
2
9
정보/소식
강미나, 강력팀 경사 변신할까.."'나를 지켜줘' 출연 긍정 검토"[공식]
10
정보/소식
[공식] 이상이, '선업튀' 감독 손 잡았다…'유뷰녀 킬러'서 형사로 변신
11
참교육
참교육 드라마는 원작에서 빠진 내용이 있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