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71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6

[잡담] 순서대로 20대 30대 메이크업 차이라는데 | 인스티즈

[잡담] 순서대로 20대 30대 메이크업 차이라는데 | 인스티즈

나만 20대인데 2가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 30대들은 볼터치도 뺌 그냥 기본만 무난히 하는 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0대인데 회사에 2로 하고갈수는 없으니까? 그리고 얼굴은 나이먹고 2로 하면 추잡해보임
5~60대가 긴 생머리 한거랑 비슷한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읽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해안돼 먼소리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다시보니 내가 잘못썼네 지금 회사 와서 보니 잘못썼다 번호를 바꿔서 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에게
ㅋㅋㅋ이해완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ㅋㅋㅋ 지금 월루하면서 인티 보는데 내 댓글 다시보니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긴 함 ㅋㅋ 두번째 댓글부턴 회사에서 쓴건데 첫번째 댓글은 출근중이라 정신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잘못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내가 번호를 반대로 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대인데 아이돌 메이크업이 추구미라 그냥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30대인데 1처럼 하고 다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근데 회사에선 안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5555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대는 젖살이 없어져서 1하고싶어도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둘다해
귀찮을때나 데일리2 술약속 등등 노는 자리엔1
글고 난 1취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제 볼터치도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0댄데 2번만큼도 안해 이제ㅋㅋㅋㅋㅋㅋㅋ 아이라인 블러셔 과감하게 생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똥손이라 20대나 30대나 맨날 똑같은 화장법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실 30대는 블러셔도 잘 안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대인데 2하는 것도 힘듦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20대인데 2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이목구비 영향도 잇음.. 나는 저런 화려한 화장이 너무 안 받아서 20대부터 30대의 메이크업을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저런 화장 실제로 보면 애굣살, 오버립 다 티나고 자연광에서는 더 적나라하고 블러셔도 지성피부는 기름 올라오는대로 다 뭉친거 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부좋으면 1해도 이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30대가 되어버렷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2도 볼터치 저렇게 하는거 보면 20대 느낌 같아 내가 생각하는 30대 느낌은 꾸꾸꾸 할때 웨딩 메이크업처럼 하는거 같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다 너무 진한데 저정도로 하는사람 거의 못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확실히 1보다는 2가 단정해보이긴 한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밑에 30대도 아니고 20대 중반만 지나면 절케되던데 1은 20대 초중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중인데 30대되면 2처럼 할 일도 별로없고 힘들것같아서 지금 귀찮아도 열심히 1처럼 하는중..애초에 화장을 한달에 두번쯤 해서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속눈썹 제외하면 쿨웜 차이 아니에여???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둘다 하는데 기분따라서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을 하고 싶은데 손이 안따라줘서 2하는 30대.. ㅠ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헐 유치원교사는 똥도 닦아줘??121 06.10 20:1113211 0
일상/정보/소식 선관위 "개표결과 잘못 입력"107 06.10 19:2911548 3
일상서울 자취익들 이거 진짜임..?97 06.10 16:063558 0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7457 0
한화/OnAir 🧡🍀🦅 260610 달글 🦅🍀🧡 3497 06.10 18:1221811 0
사수 노친네 진짜 목 조르고 싶은데 어떡하지 하....
7:21 l 조회 1
경기도 직장인들아 너네 출퇴근 왕복 몇시간임??1
7:20 l 조회 3
Di=>=아 출근하기싫다
7:19 l 조회 3
근데 교육이 적성에 맞는 사람 있나봐
7:19 l 조회 6
내 아침 8
7:17 l 조회 23
저녁 내림 받았다2
7:15 l 조회 37
오늘 쫌 시원한듯??
7:14 l 조회 23
오늘월드컵이네1
7:13 l 조회 31
휴장해줘...1
7:13 l 조회 35
스레드에서 내일 홍보하는(싼 가격에) 글에 달린 댓글봐ㅋㅋㅋ1
7:12 l 조회 65
다시 자야하는데 잠이 안와서 못자고있내
7:10 l 조회 7
중고거래 택배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서 보내도 되나..?
7:08 l 조회 3
원룸에 고지서가 딴 사람 이름으로 왔는데 뭐야?2
7:04 l 조회 85
주식 접을 건데 하닉은 두는 게 낫겠지...?3
7:04 l 조회 130
나 허니콤보 집에서 만들었어 3
7:03 l 조회 159
인티 나만 느려???; 3
7:01 l 조회 42
직장에 최근 핱시 논란된 인물이랑 엄청 비슷한 사람 있음1
6:56 l 조회 123
와 !!! 친구 하이닉스 들어갔네 대단하다 …
6:52 l 조회 303
연친구생겼당 하하
6:52 l 조회 38
혹시 마곡 사는 익 있어? 2
6:52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