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9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잡담] 나 뼈해장국 했다 | 인스티즈

처음 해 본 거지만 개맛있음 감탄하면서 먹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 군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삶는 거 제외하고 별로 손도 안 가고 가성비 ㄹㅈㄷ 뼈 3키로에 15000원인 게 말이 되냐 요즘 감자탕 뼈 6개에 막 3만 원이고 그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이걸 내가해냈다는 성취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키보드에 국물 안튀게 조심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배불러서 다행인줄 알아 안그랬으면 내가 머리 휘날리면서 달려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려와 줘 한솥 끓여놧으니까.. 달리면 소화될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겠다 주말에 뼈랑 선지 사다가 나도 들통에 끓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나 가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노처녀라 긁혀 이모라고 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모 28살 여성 시집가게 해 주세요 선지해장국 미쳣어.. 나도 먹게 해 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동생 잊지마 다음 감자탕엔 등뼈+목뼈 같이 끓이기, 선지해장국 끓일 땐 정육점 사장님한테 소기름 달라고 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네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시피 어딨어!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뼈 1~1.5kg 기준
1. 물에 담궈서 한 시간동안 핏물 빼기
2. 냄비에 물 + 뼈 담고 된장 한 스푼, 소주 한 컵 넣고 끓이기 팔팔 끓기 시작할 때부터 10분 삶아야 함
3. 10분 지나면 불 끄고 10분 방치
4. 뼈 세척하고 냄비에 뼈 넣고 물은 뼈 잠길락말락 할 정도로 넣기
5. 된장 1스푼, 다진마늘 1스푼, 다진생강 0.5스푼, 고춧가루 4스푼, 맛술 2스푼(없으면소주로대체가능), 소고기다시다 1스푼, 맛소금 1티스푼, 후추 톡톡 넣기
6. 센불에 30분 > 중약불에 2시간 > 데친 우거지 넣고 30분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오래 끓여야하네!! 들깨가루 안 넣어도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들깨가루 안 좋아해서 안 넣은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시피 궁금해 !!!!!!! 만들기 많이 어려운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의 별 요리 다 해 봤지만 솔직히 어려운 건 없어 그냥 오래 걸릴 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뼈 어디서 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에도 팔고 정육점에도 팔아 살 많은 거 원하면 등뼈 말고 목뼈로 사!! 난 목뼈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뼈 목뼈 섞는게 국물이 더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난 살코기만 좋아해서 목뼈로만 했어 쿠팡 보니까 섞어서 파는 곳도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힝개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키로에 뼈 몇 개 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세 봐서 모르겠는데 반절 조금 안 되게 했고 뼈 한 7개? 8개 되는 것 같아 근데 뼈 자체가 엄청 커 3키로로 보면 한 16개 정도 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능있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튜브 보면 됩니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리 신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껄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 걸릴뿐 가성비 최고니까 다들 해 보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격문제가 아니라 쓰니가 요리를 잘하네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15일전이긴 한데...진짜 요리잘한다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279 15:0028063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38 12:4436893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18 16:4914245 0
야구 타팀이 보는 어쩌구.... 살말 의견 받습니다 54 18:182552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1 15:301822 0
여자강아지 이름으로 라봉이 이상할까?
19:39 l 조회 1
이번 정부에서 처음으로 전세 없애려는 건 줄 아는 사람 왜케 많지
19:39 l 조회 1
김포사는 익인이 있어??
19:39 l 조회 2
인스타 스토리 캡쳐하면 알림가??
19:39 l 조회 2
ㅋㅋㅋㅋ술집왔는데 아부지분 친구한테 딸자랑하시넼ㅋㅌㅌㅋㅋㅌ
19:39 l 조회 3
금연구역 흡연은 어떻게 신고함? 출동 전에 흡연자들 다 떠날텐데
19:39 l 조회 4
부정선거 뜻
19:38 l 조회 6
타오바오 쓰는 익 있어?
19:38 l 조회 3
매직하고 어느정도 지나야 제일 예뻐?
19:38 l 조회 4
지난주에 하닉 빼길 진짜 잘했다... 2
19:37 l 조회 28
객관적으로 중산층 맞지않아?? 1
19:37 l 조회 16
하닉 이백 밑으로 먹은 거에 감사해야겠다
19:36 l 조회 25
아이폰익들아 15이상만4
19:36 l 조회 34
작년부터 내신 5등급제구나...
19:35 l 조회 14
네일 이제 안하려고..3
19:35 l 조회 35
샤오롱바오는 메인메뉴일까
19:34 l 조회 8
전세는 진짜 우리나라만 있는 제돈데3
19:34 l 조회 43
대학 3주 연속 결석했는데3
19:34 l 조회 61
미국우주 언제 가냐고
19:34 l 조회 14
아 욕나와 내 치킨내놔
19: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