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1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

원컬러할건데 아몬드랑 좁은 라운드스퀘어중에 뭐가 더 예쁠까[잡담] 요즘 네일 트렌드 알랴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아몬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몬드랑 발레리나 중에서는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바이디자인,,,인데 원컬러는 아몬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드 시럽젤할거라 아몬드해야것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일 러버들은 아몬드, 발레리나 / 연장러버들은 스틸레토까지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몬드,발레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결정 못하는데 둘중 하나만 고른다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컬러면 아몬드가 무난하긴 하지
좀 힙한 디자인이면 발레리나가 이쁘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소 옷 스타일 무난한 편이면 아몬드 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 고마워ㅋㅎ 걍 시럽젤할거고 무난한스탈이라 아몬드 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ㅋㅋ 글고 아몬드가 생활하기 편하기도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우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몬드가 나아 발레리나 코핀은 잘부러짐 그리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아몬드히야겠다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항상 발레리나 하기는 하는데 둘 중에 한다면 아몬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레리나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라는 거 생각하면 아몬드가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손가락이 굵어서 발레리나 좋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몬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받을때 저모양 내려면 연장해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몬드 정도는 손톱 기르고 가면 충분하고 발레리나는 좀 더 길어야돼서 두번째 받을때쯤 모양 내는게 편하다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몬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발레리나만 함 내손톱에 젤 이뿜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75 7:266328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55 13:4854368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56 12:5570527 2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17:331840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9 13:4615946 0
오늘 단기 알바 하고 집 가는 길에 번호 물어봐서 줬는데ㅠㅠ
23:43 l 조회 1
전재산 주식에 넣는다는 익들은 비상금도 터는거야??
23:43 l 조회 1
이번달 벌써 80 썼는데 어카냐
23:43 l 조회 1
스페이스x 어디서 사??2
23:42 l 조회 39
대기업 다니는데 동기들 다 결혼하면서 집사네..
23:42 l 조회 11
adhd는 어케 살아야 함
23:42 l 조회 5
스페이스x 다들 어떻게 벌써사는거?3
23:41 l 조회 38
나 손절당한거임?
23:41 l 조회 9
구마유시 민형이 멤버쉽사진 📸
23:41 l 조회 7
아팠어서 항생제를 거의 3주동안 먹었는데 생리 밀리기도 하나1
23:41 l 조회 6
우주 주식이 바이오 무빙의 10배는 될듯?3
23:40 l 조회 18
티빙 안 쓴지 3년은 된거 같은데 다 털렸네
23:40 l 조회 9
살빠졌더니 반지들 다 커짐…1
23:40 l 조회 9
지금 ㅇㅇ에 있어? 이런 질문 싫음6
23:40 l 조회 49
남편 바람나면 남편은 봐주고 불륜 상대방만 5
23:39 l 조회 25
너네 내일 외식한다면 뭐먹고 싶어?4
23:39 l 조회 11
위고비 마운자로 생긴 이후로 헬스장에 사람이 없어진거 같음
23:39 l 조회 13
손목 개얇은거야? 8
23:38 l 조회 103
아니 인스타 스토리 안올라가!!!!1
23:38 l 조회 32
원래 면접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떨어질 것 같나
23: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