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2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9

[잡담] 5천 -> 1억6천됨... | 인스티즈

캡쳐하고싶은거 보면 고점인가 ㅎ

대표 사진
익인1
절반매도 수익실현해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면 세금은 얼마내? 국내주식은 살때만 세금내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장은 양도세 없으 대주주 아니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홍 그럼 순수한게 매도?하면 너돈되는거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순수하게는 아니고 수수료 명목으로 조금 떼갈걸 내꺼 토스증권에 뜨던데 매도할때 세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ㅈㄷ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ㅈㄷ네 진ㅉㅏ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짱이다 언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됐어 사실 ㅋㅋ ㅠㅠ 코로나 시절 물린거 그냥 안팔고 놔뒀더니 올랐음 놔뚜믄 오른다 < 진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추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복사 ㄷ ㄷ 축하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ㅊㅋㅊ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잘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반만 팔아서 수익실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존버는 신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장투는승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ㅊㅋ 돈복사복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부릅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억상실매매가 최고 맞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ㅇㅇㅌ 그게 정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사놓고 몇년 뒤에 열어보는게 정답이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우량주 투자하고 그냥 잊고 사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어디어디 샀음 나 추이 공부할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고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오오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364 06.06 22:1537186 4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85 06.06 23:5127442 15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185 06.06 21:569746 4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5 06.06 18:4228267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4 06.06 20:441097 6
세무사랑 노무사 중에 뭐가 더 좋아?
11:53 l 조회 3
정알못이라 그런데 이번 시위 참여하는 사람들은 민주당이야 국힘이야..??
11:53 l 조회 2
차는 용기로 사는거구만..
11:53 l 조회 2
행복한 하루 보내!!
11:52 l 조회 3
진짜 술은 다음날 숙취때는 진심 술 사진만 봐도 토할 거 같은데
11:52 l 조회 6
나 셋로그하려고 음식차렸어4040 1
11:51 l 조회 33 l 추천 1
상한 김밥 먹으면 탈난다는거 좌파선동 맞음3
11:51 l 조회 28
집에 차음부스(?) 만들엇당
11:51 l 조회 9
Ich liebe der Frieden!!
11:51 l 조회 7
애인이 별로 나 안좋아하는거같은데 사귀는것 같음12
11:51 l 조회 33
젤네일 들뜨면=틈생기면 제거해야돼?1
11:51 l 조회 6
육회비빔밥 먹고 온몸이 간지러웠는데,
11:50 l 조회 18
익들아 각자 나온 대학과 만족해?1
11:50 l 조회 13
지들 말에 동의 안해주면 무조건 중국인이라고 하넼ㅋㅋㅋㅋㅋ3
11:50 l 조회 8
케이패스 쓰는 익드라 카뱅 신한 중에 뭘 더 추천해?1
11:49 l 조회 7
얘드라 28살에도 진로고민 많이하지.......?2
11:49 l 조회 23
인스타에서 깨어있는 척하며 우파 찍는 여자들한테 편견있음
11:49 l 조회 13
와 챗지피티 용하다 ㅋㅋㅋㅋ
11:49 l 조회 21
던킨에서 도넛 하나만 시키고 앉아있어도ㅠ돼?2
11:49 l 조회 11
근데 태블릿으로 pdf 읽는게 공부에 도움이 돼??7
11:4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