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29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5천 -> 1억6천됨...
27
1개월 전
l
조회
4039
인스티즈앱
캡쳐하고싶은거 보면 고점인가 ㅎ
익인1
절반매도 수익실현해 ㅎㅎ
1개월 전
익인2
저러면 세금은 얼마내? 국내주식은 살때만 세금내는건가,,?
1개월 전
글쓴이
국장은 양도세 없으 대주주 아니면
1개월 전
익인2
오홍 그럼 순수한게 매도?하면 너돈되는거양?
1개월 전
익인6
완전 순수하게는 아니고 수수료 명목으로 조금 떼갈걸 내꺼 토스증권에 뜨던데 매도할때 세금
1개월 전
익인3
ㄹㅈㄷ네
1개월 전
익인4
ㄹㅈㄷ네 진ㅉㅏ로
1개월 전
익인5
짱이다 언제 샀어
1개월 전
글쓴이
오래됐어 사실 ㅋㅋ ㅠㅠ 코로나 시절 물린거 그냥 안팔고 놔뒀더니 올랐음 놔뚜믄 오른다 < 진리^^
1개월 전
익인7
추카해
1개월 전
익인8
돈복사 ㄷ ㄷ 축하행
1개월 전
익인9
ㅊㅋㅊㅋ
1개월 전
익인10
추카해!!!!!!!!
1개월 전
익인11
우와!! 축하해!!
1개월 전
익인12
진짜 잘했다!!!
1개월 전
익인13
진짜 반만 팔아서 수익실현해
1개월 전
익인14
존버는 신이야
1개월 전
익인15
역시 장투는승리자
1개월 전
익인16
ㅊㅋ 돈복사복사네
1개월 전
익인17
와 부릅다
1개월 전
익인18
기억상실매매가 최고 맞구나
1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ㅇㅇㅌ 그게 정답
1개월 전
익인19
역시 사놓고 몇년 뒤에 열어보는게 정답이군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우량주 투자하고 그냥 잊고 사는게...
1개월 전
익인20
와 어디어디 샀음 나 추이 공부할래
15일 전
익인21
개고수
12일 전
익인22
우오오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할머니한테 챱츄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오늘 연차내고 네일 바꿨당
일상 · 3명 보는 중
대군부인 보고 현타온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다시 유행중이라는 버켄스탁 시세..JPG
이슈
AD
AD
와 지구 진짜 ㅈ된것같은데
이슈 · 2명 보는 중
𝙅𝙊𝙉𝙉𝘼 유용한 ai 강좌 올리고 있는 전우원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요즘 중학교 49세 교감선생님.jpg
이슈 · 2명 보는 중
1만원 넘는 태국의 유명 오렌지주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 곰탱이파우치를 사버렷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거절못하는 사람들아, 이런 부탁은 무조건 거절해야한대
이슈 · 9명 보는 중
일본의 웨딩사진
이슈 · 6명 보는 중
AD
휘낭시에 조그만게 왜케 비싸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7명 보는 중
남편은 너무 좋은데 가난한 시댁
이슈 · 11명 보는 중
경찰청에 올라온 이상한 실종아동 신고현황
이슈 · 8명 보는 중
AD
다음주 월욜 삼성전자, 하이닉스 10%이상 상승 확정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364
06.06 22:15
37186
44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185
06.06 23:51
27442
15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185
06.06 21:56
9746
4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85
06.06 18:42
28267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4
06.06 20:44
1097
6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53
0:07
153
0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29
06.06 22:07
13629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8
06.06 23:57
153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3
06.06 23:41
86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1
06.06 21:02
2086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6
06.06 23:20
36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19
2:18
2684
0
롯데
정민이 절망하고 있는데 나가놈 이런 상황 너무 익숙해서 여유로워보일지경임
14
06.06 19:43
2338
0
SSG
로운이가 만루 시 피안타율이 5할이래
9
06.06 19:41
1369
0
키움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1338
0
세무사랑 노무사 중에 뭐가 더 좋아?
11:53
l
조회 3
정알못이라 그런데 이번 시위 참여하는 사람들은 민주당이야 국힘이야..??
11:53
l
조회 2
차는 용기로 사는거구만..
11:53
l
조회 2
행복한 하루 보내!!
11:52
l
조회 3
진짜 술은 다음날 숙취때는 진심 술 사진만 봐도 토할 거 같은데
11:52
l
조회 6
나 셋로그하려고 음식차렸어4040
1
11:51
l
조회 33
l
추천 1
상한 김밥 먹으면 탈난다는거 좌파선동 맞음
3
11:51
l
조회 28
집에 차음부스(?) 만들엇당
11:51
l
조회 9
Ich liebe der Frieden!!
11:51
l
조회 7
애인이 별로 나 안좋아하는거같은데 사귀는것 같음
12
11:51
l
조회 33
젤네일 들뜨면=틈생기면 제거해야돼?
1
11:51
l
조회 6
육회비빔밥 먹고 온몸이 간지러웠는데,
11:50
l
조회 18
익들아 각자 나온 대학과 만족해?
1
11:50
l
조회 13
지들 말에 동의 안해주면 무조건 중국인이라고 하넼ㅋㅋㅋㅋㅋ
3
11:50
l
조회 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정리글] 살다살다 하이브 시큐를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현장 목격
34
[정보/소식]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시큐를 응원하고 시큐가 아이돌팬을 지켜주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
39
[정보/소식] 국힘 당대표 장동혁 "올림픽공원은 이미 '민주주의의 성지'"
42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42
케이패스 쓰는 익드라 카뱅 신한 중에 뭘 더 추천해?
1
11:49
l
조회 7
얘드라 28살에도 진로고민 많이하지.......?
2
11:49
l
조회 23
인스타에서 깨어있는 척하며 우파 찍는 여자들한테 편견있음
11:49
l
조회 13
와 챗지피티 용하다 ㅋㅋㅋㅋ
11:49
l
조회 21
던킨에서 도넛 하나만 시키고 앉아있어도ㅠ돼?
2
11:49
l
조회 11
근데 태블릿으로 pdf 읽는게 공부에 도움이 돼??
7
11:48
l
조회 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
1
그 중국 공안이라고 오해받은 분 아내분이 스레드에 글 올리심
14
2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5
3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1
4
김밥 먹고 탈났다는 잠실 시위대
5
애국시민외침단(시위대 ㄴㄴ) 수준 한짤 요약
15
6
진보 시위하면 다 때려부수면서 평화 운운하는게
10
7
공복 운동 쉽지 않네…^^ 40
8
8
아니 근데 팔로우 해놨던 인스타 인플루언서들
3
9
시위대 쟤네 더 더워지면 알아서 집갈거 같은데
3
10
이성 호감신호를 진짜 모르겠음 ㄹㅇ 확신 주는 거 아니면
5
11
올공 시위 문앞 지키는거 경찰이야?
7
12
피지 같은 구멍에서 한 5-6번씩 나옴
2
13
이불 1달 넘게 안빨고있음
6
14
손선풍기 냉각 기능 있는게 확실히 나아????
4
15
얘드라 28살에도 진로고민 많이하지.......?
2
16
육회비빔밥 먹고 온몸이 간지러웠는데,
17
와 챗지피티 용하다 ㅋㅋㅋㅋ
18
환율 어떡해?
3
19
너넨 친한 친구가 공부로 갑자기 잠수타면 서운해?
17
20
익들아 각자 나온 대학과 만족해?
1
1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5
2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5
3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6
4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4
5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2
6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2
7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8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6
9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10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8
11
단돈 3500원으로 만드는 양념게장 레시피
12
버스 탈때 은근히 매니악한 좌석
1
13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4
살 찌려는 신호
15
망한 계란삶기 대회
5
16
아아에 빠졌던 거
17
술집 알바가 느꼈다는 손님별 난이도
18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19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20
동물병원에 입원한 반려견이 걱정됐던 주인
1
이제 연예인들도 드러내네
20
2
박건욱 이 모든게 같은 날임
4
3
서인영 재혼한대
1
4
정보/소식
[속보] 장동혁 "많은 국민이 이재명·민주당·선관위 공범으로 생각”
9
5
근데 위버스콘에서 핸드볼 경기장 대여했었댔잖아
29
6
시위...? 관련 개맞말 맞말추 200개 보내드림
2
7
정보/소식
[속보] 장동혁 "국민들이 재선거 원해…국조·특검으로 넘어갈 일 아냐”
1
8
이동욱도 예전에 탄핵 관련으로 뭐 말 얹은 적 있어???
4
9
인스티즈 큰방 사람들 한번씩 읽어주세요✊️
13
10
근데 진짜 재선거 하면 우파들 누구 뽑을까
6
11
한국의 중국 혐오감정은 도를 넘은거 같어
1
12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12
13
잠실분들 추울까봐 은박 담요 보내드립니다~!!
7
14
요즘 문어괄사 개유명하잖아 근데 어따쓰지...
14
15
박건욱 얘 파묘되는거 장난 아니네 ㄷㄷ
41
16
지금 우파들끼리도 내부분열 지림
5
17
헐 이렇게 대놓고 물어본다고?
18
서인영 재혼 하는건가 ?
19
올공 안밖으로 널린게 식당이지만 김밥 보내줘 김밥은 너무 많으니까 이제 버거 보내줘 큰패트병은 마시기..
8
20
원희 붙임머리야?
1
1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4
2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8
3
참교육
김무열이랑 하영 잘어울림
2
4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3
5
참교육
나 피오 연기 처음으로 괜찮다고 느낌...
5
6
강회장 어제꺼 어땠어
5
7
급상승
멋진신세계
아니 한드보면서 회사위기상황이 이렇게 크게 와닿은거 처음임
8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9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10
참교육
참교육 5화 보다 멈춤
2
11
멋진신세계
둘이 손잡고 정현이 만나러 가는 상상
3
12
참교육
조규철 많이 봤다했는데 슬전의
13
허남준 혼자 사나
7
14
멋진신세계
다음 주 눈 돌아가는 세계 개큰기대
4
15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12
16
멋진신세계
계약으로 절절해진다는게
17
멋진신세계
작가가 세계서리 사는 모습 외전으로 소설 내줬으면 좋겠다
3
18
멋진신세계
헐
19
멋진신세계
케이블카 장면 너무 좋네 ㅋㅋㅋㅋㅋ
4
20
멋진신세계
작가님 사과 돌린거 시청자한테 미리 하신거죠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