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6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41
챙기기싫음...
123

대표 사진
익인251
가정 환경 불우한 익들 생각보다 많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인터넷이라 정말 많이 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1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가정마다 이런사정 저런사정있는거지 비꼬긴 왜 비꼬는거야 어린이날이랑생일때 챙김못받았냐는 왜 물어봄 진짜 못받은애들은 더 상처받잖아 진짜 이상한애들 많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ㄹㅇ 저런거 챙긴다고 다 바르게 자란건 아니라는걸 확실히 느끼고 간다!! 인성문제아들 힘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난 안챙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난 좋음 그런 날 핑계로 엄빠랑 데이트하는거지 저녁에 맛있는거 먹을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ㅇㅈ.. 외동익은 더더욱 부담스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난 남매인데 따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설지났는데 생일오고 어버이날오고 ..끝도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ㄹㅇ 생신 결기 챙기면 된 거지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종일 바쁘게 일하고 있었는데 전화로 잔뜩 화나있어서 당황스러움 진짜 내가 더 서운할지경임
어련히 알아서 챙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엄마아빠할아버지생일, 부모님결기 다 3-5월에 몰려잇어서 더더욱 부담임 ㅋㅋㅋㅋ ㅠㅜ 어우 인당 2-30씩만 챙겨드려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난 사이 좋은데도 걍 안 챙김 가족들 다 꽃 싫어하고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나 꽃바구니에 돈꽂아둘려다가 걍 돈 안줄거임.... 꽃바구니면 됐지 머... 어릴때 넘 방치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우리집은 걍 엄빠가 큰 생각 없어서 카네이션 두송이 삿음….압박있으면 좀 부담스러울듯 케이크까지 하고 이러더만 ㅠㅠㅠ난 걍 집 청소하고..꽃 2송이사고 쉬엇음청년의 한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우린 그냥 소소하게 같이 모여서 밥 먹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성인이 된 지금도 정서적으로 여전히 껄끄러운데 왜 너는 기본적인 것도 안하냐고 꼽먹음 ㅎ 당신들은 챙김받을만큼 좋은 부모가 아니었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다들 힘들면 생각부터 가난해지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부모님 챙기는 날 정해져 있으니까 딱 챙길 명분도 생기고 좋은데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엄마 주변엔 잘챙기는 사람들 왤케 많은지... 너무 비교됨ㅠ 누구 딸은 뭐해줬녜 이런거 진짜 숨막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나도…꼽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이런 생각 안들게 하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서 다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222 엄빠 감사해요
뭐 드리지 라고 고민해서 못챙긴적은 있어도 아 챙기기싫어 라고 생각한 적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공감하는 마음은 못배웠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꽃밭으로 키우셨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얜 또 누가 키웠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8
나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가정의 달>>가정이슈 있는 집안은 개싫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난 안챙기는데 챙기기 싫으면 안 챙기면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나도 20대지만 요즘 애들은 자신이 이득보는거에 대해서는 일언반구안하다가 자신이 뭔가 해주는 입장이되는 것들에 대해서는 내가 왜 해줘야해? < 이게 기본마인드더라 이기적인게 확실히 예전세대보다 훨씬 심해짐 정작 평균적으로보면 가장 하고싶은거 다하고 다누린 세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난 없어졌으면 좋겠다까지는 아닌데, 어린이날은 20년만 챙기고 어버이날은 7-80년 챙겨야하는게......🥲 쬐끔 부답스럽달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1
ㅇㅈ 심지어 어린이날 20년까지 안챙기는 집안도 많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근데 익잡에 어버이날에 열심히 준비해서 뭘 해줬는데(카네이션이든 선물이든) 부모가 찐으로 싫은티 낸다거나 남들이랑 비교했다? 이런글이 하도 많이 올라오니까 좀.. 자식들이 준비한걸 그렇게까지 싫은 티를 내는 부모들도 참 별로다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원래 어머니의 날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1년에 한 번뿐이라.. 근데 올해는 백수라 그냥 밥 사드림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근데 내가 나이드니깐 진짜 생신도 챙겨드리고 어버이날에 환갑,칠순이면 몇배로 더 들고 힘들긴해..결혼하면 시댁까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방금 십마넌씩 드렸는데 엄마한테 돈이 없나보네 소리 들었다 솔직히 월급도 적은데 20씩은 넘 부담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나 엄마랑 사이좋은데 아무것도 안챙김 걍 평소에 잘 챙기면 그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우리집도 사이 좋지만 딱히 안 챙겨 카네이션만 두송이 사서 드럈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근데 이 글이 비꼬고 공격적으로 반응해야 할 글이야..? 화목하게 자랐으면 오히려 안타까워해야 하는 글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2
사실은 안 화목하게 자라서 저러는거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우리집 화목한데 맨날 나만 엄빠 생일 결기 어버이날까지 다 챙기기 부담스러워 그래서 걍 어버이날 안해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진심 난 어린이날 이제 챙김 안받는데 어버이날은 벅차 죽겠다 진짜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화목하니까 이런 걱정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
왜뭐라하는 댓글이 있지 ㅋㅋㅋㅋㅋ 챙기기 힘드니까 이런 글도 올라오는거지 나도 생신 결기만 챙겨드림 아빠가 따로 여성의 날은 챙겨서 어버이날은 그냥 맛있는거 보내드리거나 카톡 보내고 끝이지... 사실 날짜도 굳이 기억 안하고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나는 어린이날도 평생 챙김받은적이 없어서ㅜ 근데 어버이날은 자꾸 비교하고 챙겨주길바라셔서 좀 눈치보임... 그렇다고 우리가족이 사이 안좋은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나도 어릴 때 아빠한테 안좋은 기억 많아서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난 솔직히 내키면 챙기고 아니면 안챙김 보상심리는 아닌데 우리부모님도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이런거 하나도 안챙겻어 생일선물도 딱히 선물의 형태로 받아본게...생일에 맛잇는거 먹긴 햇으나.. 언젠가 한번 생일선물로 뭐주 ㅓ하고 내가 요구하긴 했던거같은데 ㅋㅋㅋ 거의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난 생신보다 어버이날을 더 챙겼어서 그런가;; 챙기는거 나쁘지않앜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ㄹㅇ 어릴때 어린이날 챙겨주지도 않고 대학가는것도 알아서 컸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헉 와 난 걍 이런 날이라도 있어야 챙기지 하는데.. ㄷㄷ..물론 돈 보내는게 끝이지만 ㅋㅋㅋㅋ 40만원 순삭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ㅇㅈ 스트레스 개쩖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눈치없는 댓글 참 많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나는 부모님이랑 사이좋은데도 없어졌으면 좋겠어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나도 개싫음 다른 집하고 맨날 비교당하고 생색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나더 굳이... 근데 동생은 챙겨서 비교되니까 더 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ㅠㅠ 쓰니 불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5
편지만 써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6
ㅇㅈ우리는 엄청 가난한 집도 아니고 화목하지 않은것도 아니고 그냥 기념일에 쓸데없이 돈쓰는거 싫다고 한번도 챙겨준적 없으면서 나 크고 돈벌고나니까 은근 다른집 보면서 부러워함..외식 이외에 일절 안해드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7
근데 나도 별로 안 챙기고 싶어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지만 점점 그 마음이 부담으로 변질되는 것 같아 어릴땐 안마쿠폰 직접 만든 카네이션에 정말 진심을 담았는데 나이 먹을수록 다른 집과 비교나 결국 더 큰 물질적인 것 아니면 만족이 안되는 것 같아 그러면서 점점 그냥 돈으로 해결하게 되고 진심은 더 줄어드는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우리집 화목한데 안챙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생일에도 엄마가 내 생일은 사실 엄마를 위한 날이라고 어릴때부터 자 소리 들으면서 크고..애기때 카네이션 사가니까 이런거 돈아깝게 사지말란말듣고 일절 안챙김
근데 지금은 안챙겨준다고 속상하다고 우셔
그래도 안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난 챙겨주기 싫어서 계속 안 챙기는데 다른 집은~ 누구는~ 이러면서 눈치 주는 거 개짜증나... 본인들은 나 학생 때부터 병어쩌고야 몽총한게어쩌고 막말하고 오빠나 친구들이랑 비교하고 생일, 어린이날 등등 다 안 챙겨줬으면서 뭘 바라세요...?ㅋㅋㅠ 공감 못 하는 익들 진짜 부럽다 나도 그런 평범한 가정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우리집도 안챙겨 엄마만 따로 밥사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백수일땐 케이크랑 꽃다발이랑 드렸는데 지금은 야근하느라 얼굴도 못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우리집 화목한데 안챙김 20후반인데 어린이날 용돈은 주셨음 ㅜ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4
내 생일두 까먹고 그러셔서 ㅋㅋㅋㅋ 집 자체가 기념일 같은 거 잘 안 챙겨서 나두 안 챙김
정말 가끔 몰아서 큰 선물 드리곤 하는데 지금 백수라 못챙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안 챙기고 싶으면 안 챙기면 돼
1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8 06.11 12:0455463 0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92 06.11 15:063776 0
일상크아 섭종ㅠㅠㅠ71 06.11 16:122036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4502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94 0
솔직히 이성애자라기보단 정확히 예쁨성애자 잘생김성애자인 사람이 훨 많을듯
5:20 l 조회 1
나 중딩때 쌍커풀 자연적으로 생겼는데 성형한거라고 소문남 시벌 거
5:18 l 조회 2
나 남미새 맞는 것 같기도 하고...아닌 것 같기도 하고..뭐지1
5:14 l 조회 21
상쳐도 탈출못하는 평단이라 슬프다
5:13 l 조회 14
E 호소인에 비해서 I 호소인이 비교불가로 많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6
5:12 l 조회 16
며칠 전에 충동적으로 수박 한 통 시켜서 바로 소분하고
5:12 l 조회 2
일본여행 혼자면 보통 얼마 잡아서 감?3
5:10 l 조회 11
당일 연차 써도 되나..
5:09 l 조회 11
나 학교 사무실 근로쌤이 너무좋으셨거든 문득문득생각남..5
5:08 l 조회 56
나 가는곳 편의점 사장님 너무싫음..1
5:08 l 조회 24
예전처럼 우울감에 먹힐까봐 두려워
5:07 l 조회 9
미장 왜이래 종전한다며1
5:07 l 조회 224
내 나이 29살… 진짜 빚만 있고 모은 돈 없음4
5:06 l 조회 67
오늘 주식 조롱글 넘쳐나겠네1
5:06 l 조회 132
당근 하는데 진짜 기분 개나빴음2
5:06 l 조회 34
방금 방에서 잡은 모기 볼사람 (약혐주의) 1
5:05 l 조회 14
브라끈 두꺼우면 촌스러워?3
5:05 l 조회 23
아이폰 바꿀건데 두개중에 고민이다.....
5:04 l 조회 10
요즘 개인정보 털렸다는 얘기 많아서 친구들이랑 농담 반 진담으로 내 개인정보 세계여행한다 / 개인정보× 공공정보o 다
5:04 l 조회 1
공항가는버스 안인데 코골이 장난아니네4
5:0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