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사람 많은 장소에서 떼쓰고 울면 진짜 부모가 혼을 내거나 그래야되는데 쉿… @@아 조용해야해… 이것만 1시간반 넘게 반복해서 참다참다 그냥 가서 한마디 했어…
제발 이렇게 계속 울게 냅둘거면 호차밖으로 나가서 혼을 내시던지 하라고ㅠㅠㅠ
진짜 너무 시끄럽고 남아 우는 소리 진짜 1시간 반정도 들으니까 노이로제 걸릴것같고ㅠㅠ 애 우는 소리 듣는대신 케텍스 돈 더 싸게 낸것도 어니고… 진짜 여러므로 스트레스…
+나가서 10분정도 조용해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