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64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87
애가 사람 많은 장소에서 떼쓰고 울면 진짜 부모가 혼을 내거나 그래야되는데 쉿… @@아 조용해야해… 이것만 1시간반 넘게 반복해서 참다참다 그냥 가서 한마디 했어… 
제발 이렇게 계속 울게 냅둘거면 호차밖으로 나가서 혼을 내시던지 하라고ㅠㅠㅠ 
진짜 너무 시끄럽고 남아 우는 소리 진짜 1시간 반정도 들으니까 노이로제 걸릴것같고ㅠㅠ 애 우는 소리 듣는대신 케텍스 돈 더 싸게 낸것도 어니고… 진짜 여러므로 스트레스…

+나가서 10분정도 조용해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46
글만봐도 스트레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하...텍스트만 봐도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부모가 문제임 진심... 애기들 우는 거야 어쩔 수 없는 거지만ㅠㅠ 나도 전에 내 옆에 애기태우고 탄 젊은 부부 있었는데 그집은 애가 좀만 칭얼거려도 엄마아빠 번갈아서 애데리고 나가있어서 서울-부산 오는 동안 자리에 둘 다 앉아있던 시간이 10분도 채 안됐던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ㄹㅇ 부모가 애를 잘 케어해야지 교육을 어케 시키는겨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진짜 저건 당해 본 사람 만 아는스트레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근데 진짜 잘말했어... 울엄마는 나 어렸을때 울면 자리에 절대 안 앉아있고 통로 나가있었다고 그게 맞다고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잘했다 용기있다 난 용기가 없어서 할말 잘하는 사람들 부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부모가 노력을 보이면서 계속 우는거면 참겠는데 노력도 안하고 저러면 울화가 쌓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222 애 달래려고 엄청 노력하는거보면 안쓰럽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분 정도는 참겠는데 1시간 내내 떼쓰고 남한테 피해주면 따끔하게 혼나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1시간반 울면 애도 힘들텐데 그걸 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진짜 애보다 오냐오냐 하는 부모들 때문에 더 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애는 울 수 있지. 하지만 해야 할 일을 안하는 부모는 문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참는게 말이 쉽지 진짜로 5분 10분도 짜증남.... 참을수야있지 근데 진짜 그 이상으로 가는건 참을필요없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애도 머가 불편했으니까 우는거겟지,,,
그래도 애 부모가 좀 따끔하게 달래야지 그게 뭐야ㅣ,,,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글만 봐도 스트레스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 진짜 애니까 어쩔수없지 라고 참는 편인데도 본문....와...부모는 대체 어떤 정신상태인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조용히 해야지... 이게 뭐냐고 우는 애가 알아듣겠나 진짜 상상만 해도 화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유아동반석 있는 열차아니면 애 소리 안났으면 좋겠음 노캔뚫고 들어오는 소리면 진짜 스트레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굿잡..잘했다 영웅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진짜에바임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아 진짜 부모들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솔직히 우리는 한번 보고 말 사이지만 자기는 부모잖아 왜 교육을 안 시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부모들 중에 뻔뻔한 사람 개많아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애둘 키우는데 내새끼들
우는소리 계속들으면 나도힘든데 다른사람들은 더하지…
밀폐된 공공장소에선 애델고 다른데로 가서 조용시켜야지 ㅜㅜㅜㅜㅜㅜㅜ
괜히 내가다 미안하네 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hoxy…4호차였어…? 나 오늘 탄 케텍도 아기 진짜 악쓰면서 울었는데 시간도 비슷해서ㅠㅠㅠ하 잠도 못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 4호차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거기서 한마디 했어……. 그래서 역무원까지 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부모가 단호하게 혼냈는데도 애가 저러면 오히려 부모가 안타깝기라도하지 뭔 asmr찍냐 쉿~ ㅇ 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니까 욕먹는거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와 글만봐도 짜증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진짜 내 애기 악써서 우는것도 몇 분들으면 정신나갈거같던데… 한시간이면 ㅠㅠ 잘 말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케텍에 그 직원 호출 눌러서 말해봐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하 진짜 애 고분고분 키우는 거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1시간 반이나 열차칸에 있던 게 레전드다 우는 아이 데리고 오냐오냐 하면 진짜 민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잘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저런거 눈물 쏙 빠지게 혼내야하는데 걍 어어 조용히 해야해~ 이러고 있으니까 귓등으로도 안 듣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애가 뭔 짓을 하든 부모 태도만 좋으면 괜찮던데… 저런 부모들 때문에 멀쩡한 집 애들도 괜히 싸잡혀서 욕먹지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잘했어~ 타일러도 안되면 단호하게 혼내야지 애들 눈치 엄청 빨라서 계속 울면 어쩔 수 없이 다 들어주니까 그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갓난애기 아니면 디지게 혼내야지
조용히해~해서 조용히 하는 애가 세상에 어디있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하 그걸 말을 해줘야 알다니 미치겠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ㄹㅇ.. 적당히해야지 참는 것도 한계가 있음.. 난 영화관에서 애가 자꾸 발로 차서 개빡쳤었는데 끝까지 사과도 안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요즘 엄마들은 훈육이 불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잘했다 난 며칠전 뱅기로 해외가는데 1시간내내 우는애 소리듣는데 짖짜 괴롭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아이 통제가 안되면 개인자차로 이동하던지
유튜브라도 보여줘서 달래야지
아이 셋이지만 저정도면 부모 잘못이야
최소한 아이를 달래려고 노력하고 피해를 줄여야하는 태도여야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자기가 하는짓이 얼마나 민폐인지 부모가 가르쳐야 하는데 저러니까 요즘 애들이 버릇 없게 크지 진짜 저런 부모들 너무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그냥 승무원 호출을 해..
이상한 사람 걸리면 너만 피곤해짐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진짜 미래가 걱정된다 ㄹㅇ
예전에는 집에 가서 보자 한마디로 끝이었는데 요즘은 애한테 못 이기고 절절 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쓰니 말고도 다른 사람도 진짜 말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을 듯 잘햇어..... 하 진짜 부모가 막 어떻게든 달래고 아예 데리고 나가면 뭐 참을 수 있는데 저러면 빡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애들이니까 그럴수있지 어쩌고저쩌고 그런거 필요없이 우리 어릴때처럼 그냥 어디 화장실가서 엉덩이 맞고 등 맞으면서 혼나야하는데 왜이랗게 절절 매는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제대로 안 키울거면 낳지마라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애 악쓰는거 듣기 진짜 힘들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호차가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기차 칸 말하는 거잖아 1호차 2호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원래 애들 울면 애기 안고 칸 나가서 부모가 번갈아 달래는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하 이런 거 진짜 스트레스 받음ㅠㅠㅜㅠ 나도 서울-부산 ktx에서 거의 3시간 내내 애기 악쓰면서 우는 소리 듣고 정신 나가는 줄 알았음... 나 어릴 땐 기차에서 울면 엄마가 내 입 틀어막고 칸 나가서 혼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어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애가 문제가 아님 진짜 부모가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아 진짜 개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2
나도 그런거 못참는데 한시간반은 심했다 난 그냥 승무원 호출 누르긴해 아휴 고생많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아기 울어서 계속 나갔다 들어왔다 하는 것도 신경쓰이던데 1시간 넘게 듣고 있었다니... 생각만 해도 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글만 읽어도 끔찍하다... 요새 훈육이 불법인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한 시간 반이면 그럴만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갓난애기도 아니고 말 알아들을 나이면 부모가 달래든 혼내든 해야지.....ㄹㅇ 민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애 데리고 안다녔으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한시간 우는건 걔 일부러 우는거임 개혼나봐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내가 부모면 애 입에 휴지 넣어서라도 조용히 시킬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진심 개민폐야
애 관리 못할거면 자차 끌고다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저걸 꼭 남이 말해야 행동하나 어휴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거기가 병원도 아니고 걍 우는것까지 참아줘야할 이유가 없지 ktx타면 긴 통화도 밖에서 하라고 안내방송 계속 하던데 애가 1시간 내내 운다? 뭔 민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주변에 유치원 초등학교있고 대단지 아파트 앞에 있는 카페에서 일하는데 매장에서 먹고가는 애엄마들 90퍼센트가 저래ㅜㅜㅜㅜㅜ나는 쓰니처럼 말은 못 하지만 속시원하게 말해쥰 쓰니 덕분에 대리로 사이다 먹고 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아이가 운다? 그럴 수 있지~
아이가 계속 우는데 부모는 아무것도 안 한다? 진짜 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와 나 애기들 애들 진짜 겁나 좋아하는데 1시간 반 동안 우는소리 듣는 건 못 견딜 듯...... 근데 왜 울었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케텍 많이 타면 진짜 애든 부모든 혐오감 생김ㅋㅋㅋ 저런 부모 개많아 진짜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잘했네 난 비행기에서 그냥 참고 갔는데ㅜ 승무원이 애 달래라고 했는데도 제대로 케어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걍 민원넣으면 승무원이 해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쉿 하면 쉿 되냐고 무슨 콩순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잘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아 스트레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1시간 반이면 애도 억지로 우는 것도 있을텐데 ..
기압달라지는 비행기 안도 아니고 좀 너무 방치같다. 엄마가 아동학대여......... 담부턴 네 안전을 위해서라도 승무원을 불러, ktx어플에 승무원 부르는 거 있어.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62 06.13 23:5317143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138 06.13 20:1818441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05 06.13 19:2510642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913 0
한화/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12533 0
해외 장거리된지 두달짼데 좀 짜증난다
10:11 l 조회 1
헐..월드컵 중계 폰으로 보려는데 얘네 멤버쉽 가입해야되네??
10:11 l 조회 1
여기에서 4,5억 있단 익들은
10:11 l 조회 1
남자 선글라스 어디꺼 많이 껴?!
10:10 l 조회 3
방탈출 원래 인화사진 원본 필요하냐고 연락와?1
10:10 l 조회 6
인생에서 체력이 중요하긴 하네..1
10:10 l 조회 7
다들 카톡 알람 꺼놔?
10:10 l 조회 6
챗지피티 정신병 감쓰로 너무 잘쓰고 있음
10:09 l 조회 9
훌랄라랑 동근이중에 뭐가 더맛있음? 2
10:09 l 조회 6
엽기닭볶음탕 먹는 사람?
10:08 l 조회 5
하 월 600이라도 벌고 싶다4
10:08 l 조회 20
네이버페이 우리통장 쓰는 익있오?2
10:07 l 조회 3
라면 머먹지 골라줘 결정장애있어3
10:06 l 조회 11
여론조사 요즘 믿을만한지 의문.들음
10:05 l 조회 10
익들의 말할 수 있는 목표는 뭐야?2
10:05 l 조회 18
다들 음악 사이트 머써??2
10:05 l 조회 9
연예인 박지훈 좋아하는거면 눈 높은거지?6
10:04 l 조회 44
남자애기들 뭐 좋아해??2
10:04 l 조회 9
나 154인데 키 ,, 소개팅남 186이래ㅜㅋㅋㅋㅋ 하ㅜㅜ6
10:04 l 조회 262
얘들아 이것도 불면증이야? ㄹㅇ 미칠 것 같아...
10:0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