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69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

경찰관이 나무나 펜스 같은거 뒤에 숨어서 우회전 일시정지 지켜보는거 

이번주에 각각 다른 장소에서 세번이나 봄...

일시정지했는데 뒤에서 빵빵거리면 그 경적 울린 차 잡아서 단속하더라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오 경적 울리면 단속하는구나 좀 해줬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ㄹㅇ 이건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실제로 딱지 끊었는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불러서 차 세우긴 하더라고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퍼포먼스라도 해주면 땡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헐 나는 한번도 못봄.. 혹시몰라서 엄청 지키면서 우회전중인뎈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심지어 보이게 단속하는게 아니라
진짜 펜스나 나무 뒤에 숨어서 지켜보더라... 순찰차도 저 멀리 안 보이는 곳에 세워놓고
일시정지 안하면 백퍼 걸린다고 봐야할듯 이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우회전시 횡단보도가 초록색 불이면 안가야하는게 맞는거지? 빨간불로 바뀌어야 갈 수 있는거잖아 근데 왜 친구는 운전연수 시켜줄때 초록불이여도 사람 안건너면 가도 된다고 하는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시정지 후 보행자 없으면 가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한번 일시정지를 하고 가야하는구나 친구는 그냥 가도 된다고 해서 내가 머뭇거리니까 빨리빨리 가야 뒤차가 빵빵 안거린다고
오키 그럼 앞으로는 일시정지 잠깐하고 사람 없음 가야겠다 운전 너무 어려워ㅠ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깐 멈췄다가 사람 없으면 바로 가면 돼 ㅋㅋㅋㅋ 운전 파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록불에 사람없으면 한번 멈추고 가도 될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한번 멈추는 게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달?간 집중 단속 한다 하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뒤에서 빵거리는거 죽여버리고 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사람 지나가서 멈춰있는데 뒤에서 지는 사람지나가는거 안보인다고 빵빵거리더라 진짜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실적 채우는 기간이라서 ㅋㅋㅋㅋㅋ 경찰들 계속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이야? 난 부산 사는데 한번도 못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꼴좋다 제발 빡세게 잡아라 사람지나가는데 거의 치기 직전까지 밀고 들어오는 경험 한적있어서 이런 우회전빌런 처 죽이고 싶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34 9:0164023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1 9:2756689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73 12:4832209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190 10:1817157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96 15:153093 8
성심당 케이크 첨먹었는데 맛있다
20:49 l 조회 1
스트레스받는데 마라엽떡 먹을까말까
20:49 l 조회 2
이 김밥 무슨 브랜드야?1
20:48 l 조회 7
밥 열무김치에 먹는중
20:48 l 조회 3
옆자리 인턴이 티백 건네주면 부담스러울까?2
20:48 l 조회 8
이혼숙려 보는데 속터진당..
20:48 l 조회 4
스틸그레이 유행템이야?? 스테디야?!ㅜㅠ2
20:48 l 조회 13
마운자로 맞고 ”더" 쾌변하는 사람 있어??
20:48 l 조회 4
잇몸 약해진다고 치아교정 하지말라는데 안하는게 나을까???40
20:48 l 조회 8
업보에 시차는 있어도 오차는 없다
20:48 l 조회 4
20대 자산격차가 19배래 상위 20퍼가 순자산 6억대라고...
20:48 l 조회 2
헤어지는날 남자친구한테 이정도인간이냐는 말 들엇어
20:48 l 조회 8
턱 보톡스 개아프네 ㄹㅇ
20:47 l 조회 4
얘들아 자고일어나면 얼굴이 호빵맨되는 이유가 뭘까
20:47 l 조회 4
회사-집-회사 반복되니까 너무 우울하다
20:47 l 조회 8
친구들 한심하게 보이는 시기가 또 와버린듯
20:47 l 조회 8
업무를 많이 알려주는데 내 업무는 한정적이거든
20:47 l 조회 2
??? 크리스마스 200일도 안남았대
20:47 l 조회 4
친구들이랑 여행가는데 공항 라운지 쓰고싶음..ㅠ 2
20:47 l 조회 13
오전 얼굴이랑 저녁 얼굴이랑 너무 차이나3
20:4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