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삼전 하닉으로 부자됨ㅋㅋㅋㅋ | 인스티즈

적금식으로 넣던거 두 개로만 몇 억벌음ㅠㅠㅋㅋㅋㅋ 아무한테도 말 안했고 나처럼 말을 안해서 그렇지 진짜 이 말도 안되는 장에서 개부자된 우리나라 사람들 많을듯ㅋㅋㅋ 

요새 진짜 인생이 재밌음..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진짜 많을 듯 역시 꾸준함이 좋구나
적립식 안 한 나 자신 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이 좋기도 했는데 무서워서 이제 반은 빼려고.. 익이니더 성투하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좋아좋아! 상투 잡으려다가 하락 맞느니 만족할 정도로 익절하고 마음 편한 게 더 좋아보여 ㅎㅎ 축하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개씩 산 거 아니지?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립식으로 몇 억 벌었대잖아 글 좀 읽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재미로 한주씩 사서는 저 수익률이 나올 수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도체는 무조건이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우량주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몇억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어 고민중...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난 넣는것마다 왜 잃는갸
소액이라 다행이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몇번 잃다가 우량주 적립식이 답이라고 생각해서 바꿨어 반도체 사이클은 운이 좋았던거고..! 익인이도 경험이 쌓이다보면 성공할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식으로 버는수익은 연말장산하는거야??
난 찾아봐도 정확히 이해를 못하겠어
국내주식으로 어느수익까진 안하는건지 뭔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주식 매도는 세금없음! 수수료 말고는. 배당이나 이자 같은거는 고려할게 많아도 주식 차익은 거의 그대로 버는거 ㅇ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고마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은 양도소득세 있어서 세금 개쎔ㅠㅠ 국내도 etf는 세금이 좀 있지만 국내주식은 세금 없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속 넣을거야?? 뺄거야?? 나 진짜 소액인데 언제 뺄 지 고민중ㅋㅋ큐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면 후회없다 생각해서 반은 빼려고ㅋㅋ 나는 차트같은건 잘 몰라 진짜 이정도면 충분한 금액+ 절반은 놔둠 이니까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올해 100넘고 부터는 무서워서 적립 멈췄어ㅠㅠㅋㅋ 반도체 더 갈 거같기는한데 나같으면 미장이나 국내 다른 반도체 주에 분산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학생이라 시드부족.. 삼전 7만원에 샀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닉스 잘될회사란건 어뜨캐 깨달았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그저부럽다...ㅜㅠ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부러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취준생이라 돈이 없어서 1주만 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늦게 태어나서 억울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몇억 벌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년부터 했어?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98 06.07 13:3355186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55 06.07 17:4243326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69 06.07 14:2051871 12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440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490 0
이거 채용 과정에서 허위기재 큰 문제될까?
1:48 l 조회 1
나 사실 중티나는거 좋아해...
1:48 l 조회 1
포니테일 잘 어울리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1:48 l 조회 1
보통 부서사람들이 인턴 학벌 다 아나
1:48 l 조회 1
김지민꺼 보는데 내 친구였던 애 생각남...(혐오주의)
1:48 l 조회 1
아뭐야 미쳣나바!!!!!!!!!!
1:48 l 조회 4
자기랑 똑같은 사람 만나본적 있어?1
1:47 l 조회 3
러닝 왕초본데 저녁에 초등학교 운동장 뛰어도 되려나..?
1:47 l 조회 5
여기가 민주당 커뮤였어?4
1:47 l 조회 16
중딩때 친그가 편지ㅣ써준거
1:47 l 조회 4
쉰지 반년 되가는데 벌써 정병도짐
1:47 l 조회 3
지금 서울시장 당선되면 다음에 대선나오나? 2
1:46 l 조회 5
저 시위 안타깝다1
1:46 l 조회 22
나 공부할때 10분도 집중을 못하는데 이거 어케고침7
1:46 l 조회 15
원룸 오피스텔 사는데 같은 층 사람 맨날 현관문 활짝 열어놓고 잠6
1:46 l 조회 9
나 면탈하고 혼자 불매중인 기업 몇개 잇음
1:45 l 조회 9
간호사 팀널싱 독립시기
1:45 l 조회 7
대구 사람들이 혹시 좀 기가 세고 성질 드러운 편이야..?4
1:45 l 조회 30
레오란타 어디갔지...
1:44 l 조회 4
요즘 애 키우는거 진짜 힘들거같음
1: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