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24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실에선 20대에 etf 적립식으로만 해도 상위 10%같은데
15
1개월 전
l
조회
1033
인스티즈앱
주변에서 주식 맘먹고 제대로 하는 20대들 적은듯
10명중에 3명정도는 주식 열심히하고
6
익인1
구래? 내가 10퍼 안이라니,, 흐흐
1개월 전
익인2
그 etf가 1년동안 3배가 올라서 난리인거임..
1개월 전
익인3
그냥 폭등장 횡보장 하락장 무시하고 적립식 하면 상위 10%도 될듯
1개월 전
익인4
내가 미주etf 적립 하는데 나처럼 꾸준히 모은다는 사람 아직 못보긴 함,,, 펀드정도는 1명 봄
비율상 본문정도가 맞을 듯
1개월 전
익인5
나 궁금한데 자동이체로 적립하듯 구매한다는거야??
주 단위로? 금액단위로?
1개월 전
익인4
웅 자동 걸어도 되고 방식은 사람마다 다를테지만 난 한달마다 1~5주 사이로 구매했어
1개월 전
익인6
etf 하는 사람도 진짜 없음 커뮤니까 주식 하는 사람 많아 보이지
1개월 전
익인7
요즘은 근데 10대 20대도 많이 한다던데..
1개월 전
익인8
ㅁㅈ 의외로 관심 없는 사람도 많더라 진입장벽이 높은가
1개월 전
익인9
근데 국장 불장 되고난 이후로는 안하던 2030대도 많이 하더라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진짜임 ㅇㅇ... 주식 아예 안 하는 사람들도 진짜 많음 삼전하닉 하도 난리나서 기웃기웃 들어오는 사람 좀 생겼겠다만
1개월 전
익인11
그런가?? 남자는 주식 안하는 사람 거의못봤는데.. 20대 후반이긴해
1개월 전
익인12
그건 아님 일단 남자는 대부분 함
1개월 전
익인13
나같은 경우에는 지금상황처럼 매매차익 안보고 걍 배당금 불리기에만 집중함
1개월 전
익인14
내주변엔 etf는 커녕 주식도 아예안해 애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명품관서 싼거 살때 직원이 하는 생각
이슈
빵포장 알바인데 많이 힘들겠지..?
일상
AD
엉뜨에 대한 남녀 온도 차이
이슈
AD
전자레인지로 만두 촉촉하게 먹는 법.JPG
이슈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조 취랄 ㅋㅋㅋ
이슈
AD
스타벅스 세월호도 조롱했나본데
일상
AD
외관 디자인 개망했다는 반응이 나온 벤츠 새 전기차 디자인...
이슈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이슈
현재 이사배한테 추구미 메이크업 받은 신유...JPG
이슈
AD
요즘 나이먹고 카톡 프사에 동물 해두면 왜케 철없어보이지
이슈
현재 쓰레드에서 연예인들 정말 욕먹는 이유
이슈
AD
문지애 아나운서가 재벌가 시집 안 간 이유
이슈
속초가 가장 빛나던 시절
이슈
AD
성형 상담 부스가 있던 2026 불교박람회
이슈
강아지가 6개월 동안 안짖은 이유
이슈
AD
예명이 너무 본명같아서 해명하는 연예인.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
536
06.16 11:50
64306
0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359
06.16 12:30
53532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72
06.16 21:52
2321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
15086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
14145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06.16 17:45
16147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06.16 17:06
13530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5
06.16 18:26
9731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06.16 17:33
7049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06.16 18:12
6492
0
이성 사랑방
가슴 C~D컵이면 엄청 큰거야??
59
06.16 11:28
12931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5
06.16 14:26
21930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46
06.16 18:02
6097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06.16 18:15
5890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06.16 19:05
4758
0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4:15
l
조회 1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4:14
l
조회 2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4:13
l
조회 7
이쁜 애들 부럽다
4:12
l
조회 14
밤새고 출근하겠다
4:12
l
조회 1
게스트하우스 궁금한거 질문있어
4:12
l
조회 4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4:09
l
조회 17
ㅋ아니전남친플리 개웃기니
4:07
l
조회 13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2
4:06
l
조회 51
회사 공고 보고 있는데 수습 6개월 무조건 걸러?
1
4:05
l
조회 11
과자 맛있는거 뭐있을까
4
4:05
l
조회 21
하은 주은 예은 자매들 개많네
4:04
l
조회 27
나에 대한 소문이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알아?
2
4:04
l
조회 16
유튜브플레이리스트 저장하몬 누가 저장ㅇ햇는지아나?
2
4:03
l
조회 23
HOT
더보기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31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20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5
말랑카우가 너무 맛있었던 일본인
20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5
난 좀 타고나길 살 안찌는 체질인듯
2
4:03
l
조회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9
4:03
l
조회 41
후 오늘 면접 결과 나온다.......
3:59
l
조회 7
나만 노래 2013년 노래듣니
2
3:58
l
조회 22
법륜스님 유튭 심신안정에 좋다
2
3:58
l
조회 7
우리 냥이 궁뎅이❤️
4
3:54
l
조회 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2
3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4
하은 주은 예은 자매들 개많네
5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19
6
유튜브플레이리스트 저장하몬 누가 저장ㅇ햇는지아나?
2
7
홍명보호 할때 호 이게 배를 나타내는건가??
2
8
과자 맛있는거 뭐있을까
4
9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9
11
이쁜 애들 부럽다
1
한 일본인이 느낀 한식, 일식, 필리핀식 차이.jpg
7
2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31
3
1주일만에 내장지방 녹고 살안찌는 몸으로 바꾸는법.jpg
17
4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21
5
과외 학생 집에 필통을 두고 왔는데
1
6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19
7
어… 마음만 받을게요.jpg
8
의사도 신기해하는 ADHD환자의 상태
9
조카에게 용돈을 줄까 말까 고민한 외숙모
10
직원 타투 만지는 손님.JPG
11
헤어지고 배달음식 시켰는데.jpg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멋진신세계
걷는것도 연기구나 느꼈던 씬
14
2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결말 잘 낸 것 같음
1
3
군체 좀 풀렸나봐 홍보용으로 ㅁㅊㅁㅊ
3
4
취사병이 끝날때까지 왕사남이 상영중이라는게 구라같다
3
5
취사병 어땠어?? 잘 끝났어????
6
6
취사병 너무 재밌었다ㅠㅠ
6
7
와 근데 박지훈은 올해 작품 홈런을 두개나 쳤네..
33
8
멋진신세계
이장면은 드라마에 나올씬은 아닌거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