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863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메이플스토리
연관 메뉴
메이플월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용드라 무슨 옵션이 더 좋은지 알려줄수 있을까...!
17
1개월 전
l
조회
2216
인스티즈앱
직업은 윈브고 에디는 공 2줄이야...!
환산 주스탯 쳐보니까 공공공이 더 좋다는거같은데 전투력은 보보보가 더 높아서 잘 모르겠어...
용사1
와... 개뷰럽 공공공해야됨 무조건
1개월 전
용사2
보공이 전투력뻥있어서 그래 환산 보는 게 맞음
1개월 전
용사2
공공공과 보보보라니 진짜 미라클이네
1개월 전
글쓴용사
헉 그렇구나... 공공공으로 할게!!! 그러면 혹시 보조는 보보보 이런걸로 사야돼...?ㅠㅠ
1개월 전
용사2
미안 그거까진 모르겠어ㅠㅠ 근데 쓰니용 스펙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보공 3줄정도까지 쓴대 이제 나보다 똑똑한 용3이 알려줄거야
1개월 전
용사3
직업 따라 보공 2줄 혹은 3줄이 최적인데 그게 선발대 수준 아닌 이상 큰 차이는 아니라서 강제로 보보공 혹은 보보보로 사야되는건 아님
근데 요즘 공퍼템이 더 비싸서 보보보나 보보공이 더 싸긴해
그리고 본문 같은 경우엔 공공공 이탈한줄, 보보보 정옵이라 전자가 더 좋은거기도 해 만약에 40 35 35 이랬으면 보보보 잡고 보조를 공퍼위주로 사는게 더 좋음
1개월 전
용사4
윈브면 무조건 전자고
윈브도 보공 1~3줄까지 쓰긴하는데 그 이상은 ㄴㄴ
무기 공공공이면
보조는 보보공 or 보공공 선택하면돼
만약 엠블에 방무없으면 보조에서 무조건 방무1줄땡겨야돼
윈브 방무 부족 직업이라 칠흑세트에 언컨가는 고스펙 아닌이상 방무 1줄필수야
1개월 전
용사5
미초따... 거 나 하나만 줍쇼
1개월 전
용사6
이탈 공공공이랑 정옵 보보보인데 이거는 무조건 전자지
1개월 전
용사7
후자는 35퍼뾰공에다가 정옵이라 공공공 이탈 무조건 전자야!!
보공은 원래 전투력 뻥튀기 있어서 투력이 높게나와 환산주스탯에 나오는 스탯으로 보는게 맞아
1개월 전
용사8
와 근데 어케 공공공에서 큐브를 더 할 생각을 했을까
1개월 전
용사9
공33이면 종결옵인데 큐브를 왜돌리지 저거보다 좋으려면 올이탈이어야됨
1개월 전
용사10
ㄹㅇ 이탈 공33인데 저기다 돌린다는건 올이탈 36 바라고 돌리는것밖에는..
1개월 전
글쓴용사
거창한 포부...는 아니고 루시드 큐브 한번에 200개 다샀는데 남았길래 다 돌렸어ㅓ 이탈인줄은 몰랐구먼 정옵인줄 알앗넹..
30일 전
용사9
두번째줄이 레전등급이잖아 유니크여야 정옵임
30퍼=정옵
33퍼=한줄 이탈
36퍼=올이탈
30일 전
용사11
와 근데 어떻게 공33에서 더 돌릴 생각을 한거야
1개월 전
용사12
ㄷ..
1개월 전
용사13
ㄷㄷ 이걸돌리ㅔㅣ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얼굴 비대칭 개~심한데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거든
일상 · 3명 보는 중
AD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출시한 메론케이크 내부 실물
이슈 · 3명 보는 중
찰스엔터 유튜브 게스트 힌트
이슈 · 1명 보는 중
왕뚜껑 라볶이 나도 먹는다
일상 · 4명 보는 중
AD
AD
✅내가 보려고 정리한 이번 지방선거 개꿀팁 정보 모음
이슈 · 1명 보는 중
"하루 참으라고 통보" vs "무대 올라간다"…BTS 공연 앞두고 설왕설래
이슈
🚨속보🚨 HMM 유조선, 호르무즈 해협 통과
이슈
상간녀 아기가 알고보니 남편 자식이 아니래요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이기적인 팬이 자기 연예인 인생 망친 실화.txt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초보운전 의무 부착이 사라진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청계천에 도서관 하는 거 진짜 좋음
일상 · 4명 보는 중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김선태: 옛날엔 학교뿐 아니라 학원에서도 때렸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카이스트 교수가 직접 위험하다고 말한 LG 유플러스 사태.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장비 팔 때 금액 어떻게 정해??
15
06.11 14:54
1314
0
해방퀘 진힐라만 남았는데 투력 사천만대로는 어림도 없겠지?😭
9
06.11 16:45
1434
0
인내튀 했다고 길마한테 연락하는거 흔한일이야?
7
16:02
230
0
난 어릴때 루디파퀘 때문에 메이플 했는데
5
06.10 23:57
878
0
내일 쇼케용 배달음식 추천해줘
4
14:15
350
0
담 헤어 성형 뭐 나올까 기다리는 거 있음?
4
06.10 22:19
999
0
매주 보스 어떻게 돌면 좋을지 한번만 봐주라
7
06.11 12:17
1122
0
결국 마지막날까지 솔 에르다였다..
4
06.11 01:11
1061
0
진님 한달만 더 있으면 안 됩니까
4
06.11 10:03
910
0
루시드 렙 93인데 담주까지 100 가능할까..
7
06.10 17:57
982
0
내 뒤에 나 갖고 싶다.....
5
06.11 16:36
767
0
구라벨 사려고 돈모으고있었는데
3
06.11 16:35
476
0
본인표출
더 늘어났나?
2
13:32
202
0
매력만쩜 있는데 남캐용으로 점살까 쩜살까
2
11:28
196
0
챌섭캐로 나워 어때?
2
11:02
211
0
코디 쇼핑하고 싶다 ㅠㅠ
1
17:01
l
조회 12
인내튀 했다고 길마한테 연락하는거 흔한일이야?
7
16:02
l
조회 267
내일 쇼케용 배달음식 추천해줘
4
14:15
l
조회 354
본인표출
더 늘어났나?
2
13:32
l
조회 206
매력만쩜 있는데 남캐용으로 점살까 쩜살까
2
11:28
l
조회 198
챌섭캐로 나워 어때?
2
11:02
l
조회 213
이때살껄
3:31
l
조회 291
헤어추출권제발제발제발제발
2
1:03
l
조회 269
해방퀘 진힐라만 남았는데 투력 사천만대로는 어림도 없겠지?😭
9
06.11 16:45
l
조회 1436
내 뒤에 나 갖고 싶다.....
5
06.11 16:36
l
조회 769
구라벨 사려고 돈모으고있었는데
3
06.11 16:35
l
조회 478
장비 팔 때 금액 어떻게 정해??
15
06.11 14:54
l
조회 1317
매력만쩜 샀다
06.11 14:46
l
조회 359
매주 보스 어떻게 돌면 좋을지 한번만 봐주라
7
06.11 12:17
l
조회 1124
마크
추가하기
더보기
마크 더퍼프 틴케이스 양도받아요
마크 바지중에 약간 밀리터리? 이런 바지 입은 사진 있낭
장터
마크 더퍼프 티셔츠 구해요
울깜장콩 ..
5
마크가 너무 좋다
1
앨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3
진님 한달만 더 있으면 안 됩니까
4
06.11 10:03
l
조회 912
결국 마지막날까지 솔 에르다였다..
4
06.11 01:11
l
조회 1063
난 어릴때 루디파퀘 때문에 메이플 했는데
5
06.10 23:57
l
조회 881
담 헤어 성형 뭐 나올까 기다리는 거 있음?
4
06.10 22:19
l
조회 1001
보스 입장맵에서도 코인샵, 유니온샵 쓸 수 있게 패치 부탁
3
06.10 20:50
l
조회 601
이거 헤어 성형 이름 뭐야?
2
06.10 20:44
l
조회 89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8:06
1
4퍼 올려주는거 알았으면 내가 처 먹었지
3
2
라이딩 삭제 기능 추가좀
3
루시드 렙 93인데 담주까지 100 가능할까..
4
프리즘 했시요
8
5
다들 쇼케에서 가장 기대중인게 뭐야?
5
1
와 티빙 털린 거 실감남
11
2
우리 아빠 배홍동막국수에 얼마나 빠진 거임
8
3
얘들아 이거 변기에 있는 거 머야….????
19
4
엄마가 이해 안됨 임출육이란게 애기 유년시절만 잠깐 좋고 끝나는거 아니야?
32
5
길치인 사람 있음? 신입이 우체국만 보내면 늦는데
17
6
내 체형 뭐같아 …. 진심 궁금해 …
7
29살되니까 친구들이 슬슬 퇴사 많이 함...ㅋㅋㅋ
8
집에서 우동 끓을때 우동면 특유의 냄새 어찌 없애냐 ㄹㅇ
4
9
어느정도로 예쁜게 제일 좋은거야?
4
10
나 집에 어케 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1
축구 홍명보 감독님 욕을 엄청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오늘 승리로 여론 많이 좋아졌어?
2
12
이재명의 적은 이재명이구나
2
13
얼굴 진짜진짜진짜 이쁜사람들은
14
티빙 문자
15
이젠 월루하는 것도 힘들다... 일이 너무 없어서 진짜 지금
2
16
너네 이거 뭐라고 불러?
23
17
30대 초반 여자들은
6
18
친구들 너무 손해 안보려는게 티나서 정떨어져
1
19
이클립스 나눔 입냄새 난다는 뜻일까
6
20
배달알바 하고 싶은데 엘베 없는곳만 걸릴거같아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2
2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19
3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4
4
37살도 막내취급 당하는 곳
5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6
6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7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2
8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9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10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4
11
돈 많은거 숨기지 않는 사람
12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20
13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3
14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4
15
소리별 이명 원인
16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안하는 사람
17
알바생에게 돈을 요구한 사장님.jpg
18
오늘 체코전 경기 예측 다 맞춘 연예인.jpg
19
누군가 들은 소름돋는 육아썰
20
러시아 사람이 느끼는 추위 수준
1
야들아 진짜 마라탕먹지마… 위랑 장 다 ㅈ….. 울언니 위암걸렷어..
5
2
아이돌들 코성형 안 무섭나??
19
3
추천에서 봤는데 방탄 역조공을 콘서트에서하네?
12
4
카리나 인생 개부럽다
2
5
우와 대구 너무 무서워
8
6
이강인은 뭐하는 사람이야?
2
7
뷔 진짜 신기하네
10
8
확실히 초장에 축구 이겨놓으니까 일주일이나 꺼드럭 가능
3
9
와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어 왜 예전에 비해 요즘 아이돌 덕질이 더 심심한지
13
10
참교육 이 둘 외국인들한테 반응 겁나 좋네
11
요즘 마라탕 먹어?
35
12
하...나 살쪘어...
1
13
나라망신
4
14
요양병원에서 일하면 옴은 직업병이다....
4
15
마트에 햄스터 3만원인데 사갈까?
7
16
윤두준도 스타성 쩌는거 같음
1
17
아이돌들 바디메이크업 안답답한가
8
18
아이유 유재석 방탄한테 골고루 어그로 끄는 사람 등장했네
4
19
이거 서울역이래ㅋㅋㅋㅋ
1
20
와 윤경호 김남길 주지훈편 역대핑계고 4위임 ㅋㄱㅋㄱㅋ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