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8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6

[잡담] 용드라 무슨 옵션이 더 좋은지 알려줄수 있을까...! | 인스티즈직업은 윈브고 에디는 공 2줄이야...!

환산 주스탯 쳐보니까 공공공이 더 좋다는거같은데 전투력은 보보보가 더 높아서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용사1
와... 개뷰럽 공공공해야됨 무조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보공이 전투력뻥있어서 그래 환산 보는 게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공공공과 보보보라니 진짜 미라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헉 그렇구나... 공공공으로 할게!!! 그러면 혹시 보조는 보보보 이런걸로 사야돼...?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미안 그거까진 모르겠어ㅠㅠ 근데 쓰니용 스펙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보공 3줄정도까지 쓴대 이제 나보다 똑똑한 용3이 알려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직업 따라 보공 2줄 혹은 3줄이 최적인데 그게 선발대 수준 아닌 이상 큰 차이는 아니라서 강제로 보보공 혹은 보보보로 사야되는건 아님
근데 요즘 공퍼템이 더 비싸서 보보보나 보보공이 더 싸긴해
그리고 본문 같은 경우엔 공공공 이탈한줄, 보보보 정옵이라 전자가 더 좋은거기도 해 만약에 40 35 35 이랬으면 보보보 잡고 보조를 공퍼위주로 사는게 더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4
윈브면 무조건 전자고
윈브도 보공 1~3줄까지 쓰긴하는데 그 이상은 ㄴㄴ
무기 공공공이면
보조는 보보공 or 보공공 선택하면돼
만약 엠블에 방무없으면 보조에서 무조건 방무1줄땡겨야돼
윈브 방무 부족 직업이라 칠흑세트에 언컨가는 고스펙 아닌이상 방무 1줄필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5
미초따... 거 나 하나만 줍쇼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6
이탈 공공공이랑 정옵 보보보인데 이거는 무조건 전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7
후자는 35퍼뾰공에다가 정옵이라 공공공 이탈 무조건 전자야!!
보공은 원래 전투력 뻥튀기 있어서 투력이 높게나와 환산주스탯에 나오는 스탯으로 보는게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8
와 근데 어케 공공공에서 큐브를 더 할 생각을 했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9
공33이면 종결옵인데 큐브를 왜돌리지 저거보다 좋으려면 올이탈이어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0
ㄹㅇ 이탈 공33인데 저기다 돌린다는건 올이탈 36 바라고 돌리는것밖에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거창한 포부...는 아니고 루시드 큐브 한번에 200개 다샀는데 남았길래 다 돌렸어ㅓ 이탈인줄은 몰랐구먼 정옵인줄 알앗넹..
30일 전
대표 사진
용사9
두번째줄이 레전등급이잖아 유니크여야 정옵임
30퍼=정옵
33퍼=한줄 이탈
36퍼=올이탈

30일 전
대표 사진
용사11
와 근데 어떻게 공33에서 더 돌릴 생각을 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2
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3
ㄷㄷ 이걸돌리ㅔㅣ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비 팔 때 금액 어떻게 정해?? 15 06.11 14:541314 0
해방퀘 진힐라만 남았는데 투력 사천만대로는 어림도 없겠지?😭9 06.11 16:451434 0
인내튀 했다고 길마한테 연락하는거 흔한일이야? 7 16:02230 0
난 어릴때 루디파퀘 때문에 메이플 했는데5 06.10 23:57878 0
내일 쇼케용 배달음식 추천해줘4 14:15350 0
코디 쇼핑하고 싶다 ㅠㅠ 1
17:01 l 조회 12
인내튀 했다고 길마한테 연락하는거 흔한일이야? 7
16:02 l 조회 267
내일 쇼케용 배달음식 추천해줘4
14:15 l 조회 354
본인표출 더 늘어났나?2
13:32 l 조회 206
매력만쩜 있는데 남캐용으로 점살까 쩜살까2
11:28 l 조회 198
챌섭캐로 나워 어때? 2
11:02 l 조회 213
이때살껄
3:31 l 조회 291
헤어추출권제발제발제발제발2
1:03 l 조회 269
해방퀘 진힐라만 남았는데 투력 사천만대로는 어림도 없겠지?😭9
06.11 16:45 l 조회 1436
내 뒤에 나 갖고 싶다.....5
06.11 16:36 l 조회 769
구라벨 사려고 돈모으고있었는데 3
06.11 16:35 l 조회 478
장비 팔 때 금액 어떻게 정해?? 15
06.11 14:54 l 조회 1317
매력만쩜 샀다
06.11 14:46 l 조회 359
매주 보스 어떻게 돌면 좋을지 한번만 봐주라7
06.11 12:17 l 조회 1124
진님 한달만 더 있으면 안 됩니까 4
06.11 10:03 l 조회 912
결국 마지막날까지 솔 에르다였다.. 4
06.11 01:11 l 조회 1063
난 어릴때 루디파퀘 때문에 메이플 했는데5
06.10 23:57 l 조회 881
담 헤어 성형 뭐 나올까 기다리는 거 있음?4
06.10 22:19 l 조회 1001
보스 입장맵에서도 코인샵, 유니온샵 쓸 수 있게 패치 부탁3
06.10 20:50 l 조회 601
이거 헤어 성형 이름 뭐야?2
06.10 20:44 l 조회 89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