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82


나는 그냥 먹고싶은거먹고 운동하면서 지내는거에 만족하면서 살고있었고 내몸이 그렇게 혐오스럽지 않은데

아빠가 다이어트좀하래 좀 굶으래 너무 뚱뚱하다고 당연히 마른몸은 아니지 근데 마른몸 추구하는게 내 체질상 너무 힘들어서 그냥 운동하면서 지내고 있는거거든

근데 아빠가 그런얘기하니까 그냥 좀 현타온다 갑자기 주사라도 맞아야될까봐


+ 일어났는데 좋은댓글이 너무많아서…고마워

안좋은평도 간간히 보이는것같아 일단 사진은 내릴게ㅜㅜ

다들고마워유ㅜㅜ

12

대표 사진
익인112
멋있기만해!!! 나도 근육 만들고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 머가 뚱뚱.. 의사들한테 물어보면 백이면 백 건강하다 칭찬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사진이 이 정도면 실물은 더 늘씬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너무 멀쩡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쓰니야 아버지 말 듣지마 ㅋㅋㅋ; 건강 망친다
난 너가 너무너무 부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진짜 절대 아냐 사람마다 추구미가 있겠지만 진짜 건강해보이고ㅠ좋은 몸임 ㅜ 나도 근육형이라 너 ㅁ맘 뭔말인지 앎 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벅지근육 완전 부러운데 건강해보이고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엥 예쁜데 이런몸 아무나 만드는거아닌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너보다 비실하니까 괜히 심술 부리는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엥 근육도 어느 정도 있고 균형있는 건강한 몸이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딱 건강하고 보기좋은데 난 아빠가 그랬다길래 진짜 통통한 줄 알았네
쓰니 무릎 위에 근육 진짜 멋있어
나도 허벅지 근육 있으면 좋을텐데.. 운동 너무 귀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너무 보기좋은데 왜그러시지 내 워너비 몸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개멋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어디가 혐오......? 너무 예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 빈말이 아니라 진짜..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근육 대박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예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남자 같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우리엄마아빠는 내가저몸매되면 집을사주실수도잇음 너몸매진짜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그거 아빠가 가스라이팅하는 거야 우리아빠도 자기는 ㄱㅊ고 나랑 엄마는 살빼야한다는 식으로 말하길래 어이가 없어서(나 160에 50임) 배 나오고 팔다리 얇은 외계인 몸매면서 누구보고 잔소리냐고 했더니 아무말 안 함ㅋㅋ 너도 강하게 맞받아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아니 진짜 딱 보기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튼튼해 보이고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멋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니진짜너무 부러움진짜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엥,,, 멋있는데 운동한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힘 쎈거 티내면 말씀 못할지도 이미 건강하고 심지어 마르기도 한 사람한체 다이어트 해라 좀 굶어라 이러는 거 다 통제에 가스라이팅임 절대 귀담아 듣지말고 귀 씻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지금 몸 너무 건강하고 좋아보이는데 예뻐 자신감 가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 어디가 보기 안좋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개 멋있고 부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아니 내가 되고싶은 몸매인걸.
피부도 너무 좋고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허벅지 근육 지리는데 머가 보기 안 좋은 몸매라는거야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개멋싰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너무 부럽다 완전 내 워너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너무 건강하고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부럽다 운동 열심히 하는 자세 대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예쁘진 않은데 보기 안좋지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보기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뭐 잘못드신거아님? 탄탄하니 멋지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사진으로 봤을땐 쪄 보이지도 않고 완전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가족이 외모 관련해서 하는말들은 칭찬이든 비난이든 어느정도 걸러 들어야 하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나 아침에 출근하면서 봤는데 근육이 개 부러워 진짜 탄탄해보이고 굵은 느낌이 아니라 근육으로 다져진 느낌남 덕분에 운동 시작할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댓 반응들 보니 나도 보고싶은데 호깃 괜찮으면 댓글로 살짝... 보여주면 안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면 펑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봤어 펑해도 돼
이게 대체 어디가 찐거...? 근육이랄 살 구분도 못하시나 진짜 건강하고 멋진 체형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솔직히 여성스럽지 못한 몸인거 알아 근데 그냥 건강에만 지장없는 몸이면 되는거 아닌가 싶구…남한테 예뻐보이고싶어서 굶는거 그만하고싶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이렇게 보면 배도 나왔다고 할만한 게 없고 비율도 좋은데... 여성스러운 몸이든 뭐든 무슨 상관임 그리고 그런 건 스타일링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도 커버하면서 분위기 얼마든지 바꿀 수 있음 ㄱㅊㄱㅊ
절대 굶지마 킵고잉 오히려 굶다가 몸 망가진다... 키도 커보이고 나였으면 그냥 즐겁게 운동하며 먹고 싶은 거 먹고 살았음
아...나도 크로스핏 하고싶어지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ㅋㅋㅋ 우리 가족 중에도 ㅋㅋㅋ 고도 비만인데 나 160대에 45일 때 뱃살 접힌다고 뭐라한 적 있음
남자는 지 몸매 생각도 안 하는 경우 많아서 내가 역으로 몸매 지적질하면 입다물어 참고하고 건강하게 살기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부모님은 자식에 대한 그런게 있나봄... 길거리여자들처럼 여리여리하고 예쁘게 입고 다녔으면 좋겠나봐ㅠㅋㅋㅋ 나도 평생 그렇게 당하고 오다가 요즘엔 엄빠가 장대한 기골의 유전자로 날 낳았는데 어떡할거냐면서 걍 이루지도 못할거에 자꾸 희망가지지말고 현실을 직시하랫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사진은 못봤지만 원래 여자들보다 남자들 다리가 더 얇기 쉬움 남자 다리가 더 근육 잘 붙고 살은 안붙고 여자가 살 붙기 쉽거든
근데 옛날에 짤도 그렇고 여자보고 지다리보다 굵다고 하는 뭐라 남자들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내 워너비 몸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사진 못봤는데 원래 남자가 여자보다 하체 얇은경우 많은데 연예인만봐도 남자들 다리 개얇잖아 지방도 여자가 더 쉽게붙는편이고..대체 왜 그러시지 댓글들보면 전혀 살 있는편도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사진 못 보긴 했지만 그냥 단순히 적게 먹거나 하는 게 아니라 운동까지 하는 거면 걍 귓등으로도 듣지 마셈 말라깽이 몸만 여자 몸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아침에 사진 봤는데 전혀 건강한 몸임 아버지가 너무.......... 외적인 미만 추구하셔서 그러시는데 그냥 흘려들을 버릇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댓글들 보다보니 궁금하다
운동한 몸 너무 갖고 싶은데 안 되는 익으로서는 부러울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끄럽지만 잠깐 보여줄겝…! 그냥 잘먹고 잘 운동한 몸이야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헐 고마워
부렂다 ㅜㅜㅜ 나도 튼튼걸이 되고 싶어….익이니처럼 크로스핏은 꿈도 못 꾸거든?! 의사선생님들도 헬스 크로스핏은 아예 하지 말라 하시구?!
넘넘 예뻐!! 익이니가 작게나마라도 걸리는 점 있으면 옷으로 다 커버 하고도 남는 수준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와... 나도 저런 건강미 있으면 좋겠다 완전 건강한데 왜 그러시지 어이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걍 평범한디 왜그럼 영향받지마 무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나도 근육 추구중ㄴ데 보여줄스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기!! 그렇게까지 막 엄청 운동한 몸은 아닌데 다들 좋게말해줘서 부끄럽네ㅠㅠ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헉 못 봣어 ㅜㅜ 이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완전 건강 그 잡채인데 딱좋음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4 11:1362618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55 12:042579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1 10:3642769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1 16:0120578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200 17:317239 0
난 요리하기싫은 이유가 이거임...
19:40 l 조회 2
나 합법적 캥거루족임
19:40 l 조회 2
교사들 개인 번호 공개 안 하는 곳 실제로 많음?..
19:40 l 조회 4
인턴인데 월차썻다고 욕먹음
19:39 l 조회 10
금공 많이 바빠???
19:39 l 조회 5
나 공장 알바 다니는데 개개개개꿀임 ㄹㅇ2
19:39 l 조회 6
내 전남친 생각할수록 싫다
19:39 l 조회 5
피부가 이런데 화장 어케해야할까? ㅠ 2
19:38 l 조회 19
언니랑 나 중식당 가는데 뭐먹지1
19:38 l 조회 7
소액사건 민사소송 승소했대~
19:38 l 조회 24
니같은거랑 누가 연애하겠니
19:38 l 조회 13
초록글보고 궁금. 자녀상에 웃으면 어케됨??5
19:38 l 조회 19
크림카레당면 야르!!2
19:38 l 조회 16
연애할 때 마음 오락가락 심한 사람 있니..
19:38 l 조회 3
요즘 일본사람들 유행하는 패션이나 메컵있어??
19:37 l 조회 6
티빙 ci 털렀으면1
19:37 l 조회 8
엄마가 언니 시고모들이랑 싸웠는데 언니가 엄마보고 그냥 조카 돌잔치때 오지 말래
19:37 l 조회 6
매직 하고 드라이 샴푸 가넝??
19:37 l 조회 3
자취 관리비 포함 40이면 할만해?? 3
19:37 l 조회 8
남들 땀냄새는 한번도 맡아본적 없는데
19: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