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0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95
난 soxl이 1위 500 2위는 샌디 2배 레버 200… 주식 10월에 시작햇지만 실현 수익은 4-5월에 벌음 흑흑ㅠㅠ 
대표 사진
개미1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코덱스 20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엔비였는데 삼성이 재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
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현대에너지솔루션! 5만원일때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하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1주 있는 하닉,,,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2
미래에셋증권 700%인데 1주라 의미없고 코덱스200이 24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3
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4
대우건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5
한미반도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6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7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한화엔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0
나 5만댄데 언제까지 갖고잇어야 조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나 4만대!!!!내일 오르겠지 오르겠지하면서 두는중ㅜ 더 오르면 팔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9
실현수익으로만 따지면 삼천당이고 아직 미실현인건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0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1
엔비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2
로켓랩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3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5
Etf 미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6
지금은 현대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7
삼전... 5만원대에 4주 들어가서 지금 수익 360프로 정도인데 100만원도 못 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8
tsmc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9
나스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0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1
슨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2
국장 주성엔지니어링
미장 샌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3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4
하닉
하닉이 내 자본금만큼 벌어주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5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6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7
구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8
마이크론 엊그제 35%먹구 나왔어 너무 조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9
kodex20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0
tqqq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0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1
qqq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2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3
샌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4
대한전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5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6
하닉 82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7
테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8
삼전 하닉 구글 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9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0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1
광물주인데 600퍼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2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3
금액은 속슬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4
내 사랑 한미반도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5
난 테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6
하닉 샌디 인텔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7
테슬라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8
대우건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9
나도 soxl 800퍼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9
그리고 아이렌이랑 팔란티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1
엔비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2
구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4
soxl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5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6
로켓랩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7
웨스턴디지털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8
로켓랩
그젠가 갑자기 35퍼 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9
현대에너지솔루션 400퍼됐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0
테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1
산일 ls일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2
삼전이었다가 지금은 에센피이려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에증이 큰일 났네15 06.13 11:044098 0
미래에셋 오를 것 같아 내릴 것 같아? 9 06.13 19:03814 0
삼하 안사고 이상한거 자꾸 사는 사람이면 이번기회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봐9 06.13 12:55813 0
하닉 한번만 더 190 갈까...?9 06.13 10:361860 0
isa계좌 다들 어디거로 만들었어? 9 06.13 17:51262 0
내일 최소 200 먹겠네 ㅅㅅ3
10:12 l 조회 32
역시 14일 종전이겠군2
9:36 l 조회 76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노후 대비 못해서 죽는거지 모 ㅎㅎ 하면 주식해도 되냐4
3:14 l 조회 375
주식 원래 관점 항상 양극적이야?2
1:36 l 조회 60
여기저기서 설마 트남자 생일에 종전할 것 같다는 말 개많앗는데4
0:48 l 조회 974
낼 종전 예상합니다2
06.13 23:43 l 조회 907
아니 진짜 내일 종전서명하겠네ㅋㅋㅋㅋ5
06.13 23:07 l 조회 990
도박장 열어줘1
06.13 22:56 l 조회 128
미래에셋 오를 것 같아 내릴 것 같아? 9
06.13 19:03 l 조회 873
국내주식 하닉 200 안오나3
06.13 17:55 l 조회 395
isa계좌 다들 어디거로 만들었어? 9
06.13 17:51 l 조회 263
니네다들주식잘하네 난 이것도 지금 엄청오른거다 내 전재산6
06.13 16:47 l 조회 291
주식 대장 등쟝10
06.13 15:20 l 조회 1119
스엑 시총이 저정도가 되어야 하는 회사야??8
06.13 14:17 l 조회 498
스엑 소문난잔치에 먹을거없다1
06.13 13:42 l 조회 139
삼하 안사고 이상한거 자꾸 사는 사람이면 이번기회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봐9
06.13 12:55 l 조회 814
삼전 23~24층은 괜찮나?8
06.13 11:28 l 조회 1331
미에증이 큰일 났네15
06.13 11:04 l 조회 4099
하닉 한번만 더 190 갈까...?9
06.13 10:36 l 조회 1861
스엑 어제 장중에 170대에 산애들은 징역 몇년임?4
06.13 09:37 l 조회 4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