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0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94
난 soxl이 1위 500 2위는 샌디 2배 레버 200… 주식 10월에 시작햇지만 실현 수익은 4-5월에 벌음 흑흑ㅠㅠ 
대표 사진
개미1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코덱스 20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하닉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엔비였는데 삼성이 재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
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현대에너지솔루션! 5만원일때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하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1주 있는 하닉,,,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2
미래에셋증권 700%인데 1주라 의미없고 코덱스200이 24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3
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4
대우건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5
한미반도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6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7
삼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한화엔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0
나 5만댄데 언제까지 갖고잇어야 조을까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나 4만대!!!!내일 오르겠지 오르겠지하면서 두는중ㅜ 더 오르면 팔아야지...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실현수익으로만 따지면 삼천당이고 아직 미실현인건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0
삼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1
엔비디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2
로켓랩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3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5
Etf 미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6
지금은 현대차............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7
삼전... 5만원대에 4주 들어가서 지금 수익 360프로 정도인데 100만원도 못 벌음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8
tsmc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9
나스닥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0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1
슨피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2
국장 주성엔지니어링
미장 샌디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3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4
하닉
하닉이 내 자본금만큼 벌어주는 중,,,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5
삼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6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7
구글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8
마이크론 엊그제 35%먹구 나왔어 너무 조하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39
kodex200!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0
tqqq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0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3
22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1
qqq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2
삼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3
샌디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4
대한전선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5
22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6
하닉 820...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7
테슬라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8
삼전 하닉 구글 순..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49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0
삼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1
광물주인데 600퍼오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2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3
금액은 속슬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4
내 사랑 한미반도체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5
난 테슬라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6
하닉 샌디 인텔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7
테슬라 하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8
대우건설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9
나도 soxl 800퍼 ㄷㄷ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59
그리고 아이렌이랑 팔란티어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1
엔비디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2
구글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4
soxl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5
삼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6
로켓랩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7
웨스턴디지털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8
로켓랩
그젠가 갑자기 35퍼 오름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69
현대에너지솔루션 400퍼됐당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70
테슬라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71
산일 ls일렉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72
삼전이었다가 지금은 에센피이려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 다들 평단모야?25 06.10 14:571837 0
공포에사는건 잘하겠는데 환희에 파는걸 못하겠네16 06.10 23:072194 1
근데 왜 외국인은 잘 치고 빠지는거야?14 06.10 14:561613 0
아침에 살걸...9 10:30854 0
비트코인 하는 사람이 반도체주식도 나락이라고 축하한다고하는데9 06.10 16:36670 0
하닉 그래프가 딱 그 그래픈디3
13:25 l 조회 27
나 주린이라 그런데 다들 미국 직투 하는 이유 궁금해!
13:23 l 조회 7
원금 복구해주면 주식 쳐다도안볼사람??6
13:11 l 조회 61
살 기회 좀 줘.. 반도체야..
13:08 l 조회 45
제발 뭐 어떻게 되든 내 평단 위에서만 놀아라
12:55 l 조회 30
이런장에 빚투하고 패닉셀손절까지 했다면 진짜 무슨심정일까1
12:54 l 조회 63
국내주식 와 삼전 거의 최고점에 팖6
12:21 l 조회 234
내일도 코스피 떨어질 여지가 있나?2
12:21 l 조회 95
샘올트먼 14~15일 방한으로 삼성이랑 카카오 만난다는데 카카오 오를까?3
12:04 l 조회 61
짤막 정보2
11:51 l 조회 137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9
11:35 l 조회 1844
물 계속 타는게 맞냐..1
11:31 l 조회 159
엘지는1
11:30 l 조회 61
휴 잘참았다1
11:29 l 조회 67
삼전 29에 걸어놨는데 깜빡하고 자서 사짐...ㅋㅋㅋㅋㅋ5
11:24 l 조회 192
슬슬 힘 빠지는 느낌인데
11:24 l 조회 70
어제오늘 250으로 50잃었어
11:23 l 조회 49
하이닉스 움직이는 거 재밌네..1
11:19 l 조회 119
하닉 또 190대올까....16
10:55 l 조회 1975
삼전 살건데 내일까진 보는게 맞겠지4
10:53 l 조회 2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