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095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다들 최대 수익 주 뭐야?
74
1개월 전
l
조회
15594
인스티즈앱
난 soxl이 1위 500 2위는 샌디 2배 레버 200… 주식 10월에 시작햇지만 실현 수익은 4-5월에 벌음 흑흑ㅠㅠ
개미1
하닉
1개월 전
개미2
나 코덱스 200
1개월 전
개미4
22222
1개월 전
개미3
하닉
1개월 전
개미5
엔비였는데 삼성이 재낌
1개월 전
개미6
삼전
1개월 전
개미7
삼전
1개월 전
개미8
현차...
1개월 전
개미9
현대에너지솔루션! 5만원일때 샀어
1개월 전
개미10
하닐
1개월 전
개미11
1주 있는 하닉,,,ㅠ
1개월 전
개미12
미래에셋증권 700%인데 1주라 의미없고 코덱스200이 240%
1개월 전
개미13
현차
1개월 전
개미14
대우건설
1개월 전
개미15
한미반도체
1개월 전
개미16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개월 전
개미17
삼전
1개월 전
개미18
한화엔진
1개월 전
개미60
나 5만댄데 언제까지 갖고잇어야 조을까
30일 전
개미18
나 4만대!!!!내일 오르겠지 오르겠지하면서 두는중ㅜ 더 오르면 팔아야지...
30일 전
개미19
실현수익으로만 따지면 삼천당이고 아직 미실현인건 하닉
30일 전
개미20
삼전
30일 전
개미21
엔비디아
30일 전
개미22
로켓랩
30일 전
개미23
하닉
30일 전
개미25
Etf 미
30일 전
개미26
지금은 현대차............
30일 전
개미27
삼전... 5만원대에 4주 들어가서 지금 수익 360프로 정도인데 100만원도 못 벌음
30일 전
개미28
tsmc
30일 전
개미29
나스닥
30일 전
개미30
하닉
30일 전
개미31
슨피
30일 전
개미32
국장 주성엔지니어링
미장 샌디
30일 전
개미33
하닉
30일 전
개미34
하닉
하닉이 내 자본금만큼 벌어주는 중,,,
30일 전
개미35
삼전
30일 전
개미36
하닉
30일 전
개미37
구글
30일 전
개미38
마이크론 엊그제 35%먹구 나왔어 너무 조하
30일 전
개미39
kodex200!
30일 전
개미40
tqqq
30일 전
개미40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30일 전
개미63
22
30일 전
개미41
qqq
30일 전
개미42
삼전
30일 전
개미43
샌디
30일 전
개미44
대한전선
30일 전
개미45
22
30일 전
개미46
하닉 820...
30일 전
개미47
테슬라
30일 전
개미48
삼전 하닉 구글 순..
30일 전
개미49
하닉
30일 전
개미50
삼전
30일 전
개미51
광물주인데 600퍼오름
30일 전
개미52
하닉
30일 전
개미53
금액은 속슬
30일 전
개미54
내 사랑 한미반도체
30일 전
개미55
난 테슬라
30일 전
개미56
하닉 샌디 인텔
30일 전
개미57
테슬라 하닉
30일 전
개미58
대우건설
30일 전
개미59
나도 soxl 800퍼 ㄷㄷ
30일 전
개미59
그리고 아이렌이랑 팔란티어
30일 전
개미61
엔비디아
30일 전
개미62
구글
30일 전
개미64
soxl
30일 전
개미65
삼전
30일 전
개미66
로켓랩
30일 전
개미67
웨스턴디지털
30일 전
개미68
로켓랩
그젠가 갑자기 35퍼 오름
30일 전
개미69
현대에너지솔루션 400퍼됐당
30일 전
개미70
테슬라
30일 전
개미71
산일 ls일렉
30일 전
개미72
삼전이었다가 지금은 에센피이려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자동차 커버를 자꾸 벗겨놓는 사람.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인스타 갬성으로 오픈한 용산 와인바
이슈 · 3명 보는 중
이거 진짜 핑크로 보이는 사람 있나?
일상 · 2명 보는 중
학생들에게 조언했다가 사과한 중학교 교사
이슈 · 3명 보는 중
AD
목사님이 말하는 교회에 노처녀가 많은 이유
이슈 · 9명 보는 중
걷는 것도 연기력이 필수인 이유 gif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 5명 보는 중
5년 적금이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화장품 제조 원탑 회사의 연봉 수준
이슈 · 7명 보는 중
한 달 전 환율 폭락을 예측한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박지윤 루머 수사 중, 알고보니 최동석 특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첫 컨셉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신인 아이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임실 치즈가 유명해진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맘카페에서 충격이라고 난리났던 박정아 딸..JPG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동탄 국평 아파트가 19억 시대 개막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쏠탑투 다들 평단모야?
25
06.10 14:57
1837
0
공포에사는건 잘하겠는데 환희에 파는걸 못하겠네
16
06.10 23:07
2194
1
근데 왜 외국인은 잘 치고 빠지는거야?
14
06.10 14:56
1613
0
아침에 살걸...
9
10:30
854
0
비트코인 하는 사람이 반도체주식도 나락이라고 축하한다고하는데
9
06.10 16:36
670
0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
9
11:35
1785
0
하닉 또 190대올까....
16
10:55
1912
0
하닉 아침에 193만원 4천만원치 주웠엉
17
9:23
1878
0
그냥 패닉셀 할걸
8
0:51
2440
0
국내주식
미국 cpi 예상치가 4.2%라는데
8
06.10 17:47
1118
0
삼전 혹시 오늘 주우신분?
11
06.10 17:47
504
0
엘지전자 평단 37에 10주잇는데
7
06.10 13:48
114
0
근데 대체 세마녀가 뭐야..?
9
06.10 14:50
769
0
삼전닉스도 그냥 손절쳐야되나..
7
06.10 15:16
689
0
하 내일 더 떨어질거 같니 집단지성 좀
13
06.10 13:28
337
0
하닉 그래프가 딱 그 그래픈디
3
13:25
l
조회 27
나 주린이라 그런데 다들 미국 직투 하는 이유 궁금해!
13:23
l
조회 7
원금 복구해주면 주식 쳐다도안볼사람??
6
13:11
l
조회 61
살 기회 좀 줘.. 반도체야..
13:08
l
조회 45
제발 뭐 어떻게 되든 내 평단 위에서만 놀아라
12:55
l
조회 30
이런장에 빚투하고 패닉셀손절까지 했다면 진짜 무슨심정일까
1
12:54
l
조회 63
국내주식
와 삼전 거의 최고점에 팖
6
12:21
l
조회 234
내일도 코스피 떨어질 여지가 있나?
2
12:21
l
조회 95
샘올트먼 14~15일 방한으로 삼성이랑 카카오 만난다는데 카카오 오를까?
3
12:04
l
조회 61
짤막 정보
2
11:51
l
조회 137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
9
11:35
l
조회 1844
물 계속 타는게 맞냐..
1
11:31
l
조회 159
엘지는
1
11:30
l
조회 61
휴 잘참았다
1
11:29
l
조회 67
윤지성
추가하기
더보기
장터
Aside, Dear Diary 앨범 판매
장터
밥알 2기 키트 판매
밥알3기🎉
밥알 3기 컨셉사진 미쳐따
2
오랜만!!
5
밥알들!!
1
삼전 29에 걸어놨는데 깜빡하고 자서 사짐...ㅋㅋㅋㅋㅋ
5
11:24
l
조회 192
슬슬 힘 빠지는 느낌인데
11:24
l
조회 70
어제오늘 250으로 50잃었어
11:23
l
조회 49
하이닉스 움직이는 거 재밌네..
1
11:19
l
조회 119
하닉 또 190대올까....
16
10:55
l
조회 1975
삼전 살건데 내일까진 보는게 맞겠지
4
10:53
l
조회 24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8
1
하닉 그래프가 딱 그 그래픈디
1
2
내일도 코스피 떨어질 여지가 있나?
2
3
국내주식
와 삼전 거의 최고점에 팖
6
4
이런장에 빚투하고 패닉셀손절까지 했다면 진짜 무슨심정일까
1
5
삼전 29에 걸어놨는데 깜빡하고 자서 사짐...ㅋㅋㅋㅋㅋ
5
6
원금 복구해주면 주식 쳐다도안볼사람??
6
7
하닉 또 190대올까....
16
8
나 주린이라 그런데 다들 미국 직투 하는 이유 궁금해!
9
샘올트먼 14~15일 방한으로 삼성이랑 카카오 만난다는데 카카오 오를까?
3
10
엘지는
1
11
하이닉스 움직이는 거 재밌네..
1
12
물 계속 타는게 맞냐..
1
1
레전드 유아퇴행 남미새 봄...
39
2
주식 삼전30 하이닉스 200이 거의 한계점인듯함...
4
3
신입익 아무도 같이 밥 먹자고 안해… 맨날 혼밥중
30
4
미용실에서 머리했는데 이상하지 않아?
7
5
변기청소 획기적으로 덜하는법
6
나이 많은데 인생 망한애들 감옥ㄱㄱ
6
7
울집 고양이 자세 특이해ㅋㅋㅋ
4
8
밖에서 사먹기 ㄹㅇ 돈 아까운 음식 1위 잔치국수 비빔국수
10
9
돈 보내준다 vs 걍 가만히 있는다
2
10
선관위에 중국이 개입해있어???
11
칭찬 안해주는 친구 뭔가 꽁하고 만나기 싫다..
11
12
아이 깨끗해 이거 약간 유치원 집 냄새 난다
4
13
근디 그럼 응아 닦는 건 언제 배움?
17
14
남사친한테 팔짱낀거 애인한테 들키면 어케될거같아?
14
15
한국은 남녀모이면 왤케 센척을해대지
12
16
방꾸중인데 밤티 벽지는 어쩌지
3
17
회사 과장님 애기 돌이라 떡해오실거라는데 애기 옷 선물하면 좀 그런가..?
18
며칠전에 친구 가출해서 우리집에서 자고갓는데 우리집밥 맛없다고그러네
6
19
직장인 커플들 연락 텀 어떻게 돼?
4
20
그만두겠다고 회사에 말했는데
1
1
요즘 패션계에서 𝙅𝙊𝙉𝙉𝘼 밀고있는 코어..JPG
33
2
부부관계 중에 낯선 이름 부르는 아내
1
3
친구가 없어서 5억 6천만원 번 사람
2
4
특이점이 온 K-직장인 힐링 아이템.gif
5
5
엄마가 낸 세금으로 쌤 월급 받는거랬어요
26
6
1티어라는 중소기업.jpg
1
7
실수로 비싼 커피 사서 이틀 굶을 거라는 일본인
7
8
우리과 존잘러 4명 썰
1
9
차 살때 실수로 컵홀더 옵션을 까먹음
8
10
법무부, VIP들이 자주 쓰는 서울구치소 독방 최초 공개
18
11
황당과 당황의 차이.jpg
12
박명수로 보는 흑채 효능
13
아이돌 부모님 나이에 충격 받은 성시경 근황
14
아빠차 주유구 열었더니 몽몽소리네
1
15
벌써 사회생활을 하고있는 꼬꼬마
16
프랑스 노점상의 명품백 정품 인증방법
17
사유가 확실한 군면제
18
드디어 공개된 토이 스토리 5 해외 첫 반응 모음 (눈물 바다 됐다는 ㅠㅠ)
11
19
요즘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중남 아이돌
20
아침 전철에서 키링들의 대화
1
잠실 출발하는데 왜 눈물이나지?
9
2
수키진 너무 충격이다...
7
3
정보/소식
어이없는 선관위 직원 블라인드
2
4
핑계고가 회사에서 밀어줄 수 있는 가장 큰 스케지?
13
5
부산에 방탄콘 보러가는데 멤버 아버지 카페말고 멤버 가족 지인이
5
6
기획사에서 여돌키우는거 그냥 너무 간단한 이유임
3
7
아 미각보이즈 응원봉 도랏나
6
8
라이즈 팝업 갈 준비 완료
9
빅뱅 20주년 월드투어 규모래,,,,
5
10
이과자 맛있당
2
11
투어스 오버드라이브도 히트곡인가?
6
12
노모어 피자 모델 전지현으로 바꼈네
2
13
보넥도 진짜 유느랑 챌린지 찍었을까
14
나 ㄹㅇ 그냥 궁금한데 이건 허위사실이야 아니야?
28
15
송파구 비온당
2
16
소녀시대두 마린룩 활동 한적있지않았나
6
17
핑계고 봤는데 태산 웃는거 진짜 예쁘다
2
18
홍대에서 주말마다 시위 하는애들 윤어게인 이잖아
1
19
정보/소식
[속보] "최태원 동거인은 中 간첩” 허위사실 주장 유튜버, 징역 8개월 구형
1
20
시구시타하능데 시간 보통 얼마나걸려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