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3

[잡담] 개작은 시드로 천만원 이상 수익 남 | 인스티즈


나중에 팔앗을 때 자랑비 내러 올게.. 누가 하이닉스 사라는 글 올려서 그글 보고 사야지 하고 적금 깨고 들어갓는데 덕분에 이만큼 벌엇음 

나는 35-40에서 조금 사고 90에 추매 하고 90에서 산거 후회했엇는데 안팔고 버텼더니 이만큼 오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 마실 때 주식하는 지인도 하이닉스 아직이다 더 올라야한다고해서 존버 한것도 잇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전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아건 자랑할만하지!! 나같아도 뿌듯해서 잠도 못잘듯 다만 현실에선 돈자랑 하는 거 아니니까 이런데라도 하는거지 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주야 이건캬…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수라서 ㅜㅜ 현금 없어서 팔말고민 했는데 .. 참길 잘햇어 나 얼마 안됨 중간에 돈 필요해서 팔아서 9주뿐이야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도 열심히 묵혀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하자!!!! 나는 진짜 300까지 기다리려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ㄷ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플 모야? 월간수익도 바로 보이고 좋다ㅠ 나 주식 처음만들때 엄마가 쓰던걸로 만들어서 진심 어플 밤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토스! 나도 ui불편해서 이걸러 함 ㅜㅜ 다른건 너무 불편해서 보기 힘들고 토스는 직관적이라 편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스로 갈아타고싶은데 주식 옮길생각하면 머리아프다ㅜㅜ
앞으로 새로 들어가는것만 토스로 옮겨봐야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옮기기엔 3일 우째 기다려ㅠㅜㅜ 그냥 잇는건 참아야할듯 ㅠㅜㅜ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박.. 치킨 사먹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멋지당..ㅠㅠ 앞으로 더 오르려나 얼마나 오를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존버도 실력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팔 타이밍을 놓친것도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치다가 여기까지 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팔려면 팔 수 있는데 쓰니가 잘한거지 ~ 더 크게 먹고 자랑비 쏘는 날까지 가보자아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대븍이다 나도 600인데 두배밖에 안되는디 평단이 진짜 낮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도 평단 57에 3주 사고 한 주는 70에 팔았는데...ㅠㅠ 난 대학생이라 진짜 전재산 베팅한거였어 ㅋㅋㅋㅋ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이니까ㅜㅠ 그래도 2주 존버 잘햇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지...! 사실 나도 타이밍 놓쳐섴ㅋㅋㅋ큐ㅠ 그 후로 영끌해서 164에 한 주 더 샀엌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쫄보들은 고점이다 이러고 못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닉스는 액분 한다고 하면 백퍼 오를거같아서 돈 생기먄 츠매하고싶음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부럽다 진짜로 ㅜㅜ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99 06.06 17:1158665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182 06.06 22:1510497 16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22 06.06 23:513133 2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673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05 0
이거 말 나올 거 같아?
5:11 l 조회 1
여행갈때 강아지고양이 어디 맡겨야돼?
5:10 l 조회 2
재선거도 선거인데 선관위 개혁이 젤 시급해보여
5:10 l 조회 2
요즘 너무 안쓰기 운동 중1
5:09 l 조회 7
발레 하면 진짜 목길어져?
5:07 l 조회 11
동덕여대 시위 때도 옹호했었으면서 3
5:07 l 조회 14
코에서 기름 나옴1
5:06 l 조회 17
물욕은 없는데 돈욕이 있음..3
5:03 l 조회 20
애인한테 편지 한장도 못 받았다5
5:02 l 조회 36
앵? 케이티에서 티빙 보상 쿠폰 등록하려니까
4:58 l 조회 77
아 손톱 깎았는데 마음에 드는 네일 찾음...4
4:57 l 조회 28
ADHD adhd 이정도면 확정이지 나?? 1
4:55 l 조회 106
알러지비염 죽을 거 같애
4:54 l 조회 10
직장 동료 강아지가 죽었어13
4:53 l 조회 135
전남친 ㅈ같은 썰3
4:53 l 조회 38
국회에서 어떻게 해야 끝나는거임?6
4:52 l 조회 83
골격근량 23이면 적은거지…? 13
4:52 l 조회 33
취미 운동 40분거리
4:51 l 조회 13
걍 다시 투표 하면 안됨..? 일단 책임자가 뭐 알아서 하라하고 왜케 다들 피곤 하게 살지 ㅋㅋㅋ ㅜ16
4:50 l 조회 175
일주일에 15시간 일했는데 주휴수당 받을 수 있는지 궁금9
4:4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