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834

나도 주식하고있긴한데

며칠동안 인티 대문에 있는 대부분의 글이 주식얘기밖에 없는듯ㅋㅋㅋ

주식 안하는 익들은 짜증나는것도 이해하긴함

필터링 걸면 되긴한데 필터링이 문제보다도 일단 글의 양 자체가 주식얘기가 제일 많으니까

아무래도 다른 재밋는 글들 비율이 떨어질수 밖에...


근데 지금 워낙 불장이라 사람들 관심이 최대치일수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는듯

인티뿐 아니라 모든 커뮤, 오프라인에서도 사내 관심주제가 거의 주식얘기라서ㅋ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47
개노잼이야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요즘 핫하니까 머,, 21년 코인불장에도 인티 코인 얘기로 가득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주식방에서 놀아주세여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나도 주식하지만 주식 글만 있으니까 노잼이야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주식나만안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알 빠 아닌데 자꾸 주식으로 돈 버는 나에 취해서 지금 주식 안 하는 사람 다 바보 아니냐는 둥 웅얼거리는 게 꼴보기 싫음 대단하게 공부해서 들어간 것도 아니고 걍 불장에 뛰어든 거면서 뭐라도 되는 거 마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ㄹㅇㅋㅋㅋ 진짜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주식으로 돈버는 나" ㅇㄱ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ㄹㅇ 인티에서 주식하는 애들 99%는 재무제표 볼줄도 모르고 밸류에이션엔 관심도없음 ㅋㅋ 걍 도박하는 원숭이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리고 필터링 걸어도 자꾸 새 필터링 단어 추가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주식 생각 없는데 자꾸 보여서 나도 해야 하나 이런 생각 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하 긍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눈치좀 그만써 주식글이 커뮤 망치는거 같지? 아냐 이런게 커뮤망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니가 망치고 있다는건 잘 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도 주식 오랫동안 한 사람이지만 주식글만 있는거 보기 너무 피곤함.. 다 동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ㅇㅈ 주식방을 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ㅇㅈ 나도 주식하지만 재미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걍 요즘 익잡 안들어오고 다른카테에서 놀아
오면 맨날 인기글 열에 아홉이 주식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ㄱㅊ 하락장 되면 쥐죽은듯이 조용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ㄹ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전에도 이러다가 전쟁 터지고 잠잠해졌잖아 또 하락장 되면 조용해질텐데 주식방 가라 피곤하다 굳이 안해도 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어차피 하락장 오면 쥐죽은듯이 가만히 있을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ㄹㅇ개재미없어 요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그리 오래가진 않을거야 ㅋㅋㅋㅋ 이정도 불장은 어쩔수없다ㅠ 나도 주식하지만 피로해 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도파민에 절여진 중독자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ㅇㅈ 주식방을 가줘.. 익잡 요즘 안들어오는중 ㅋㅋ큐ㅠ
자랑하려고, 관심받으려고 여기 쓴다는데 안하는 사람 꼽주는 것도 보기 싫고 차피 개미면서 누가 누굴 훈수질인지
필터링하라는데 필터링하면 인기글이 없음ㅋㅋ 볼 글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지금 회사사람들 다ㅏㅏㅏㅏㅏㅏ 주식얘기밖에 안함 일도 제대로 안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 식당가도 주식얘기 카페에서도 주식얘기 주식주식주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다른건 모르겠는데 진짜 주식 안하면 몽총한 사람 취급하는 그런 글들 보면 웃겨. 나도 주식 10년 넘게 했지만 그런 얘기 안하는데. 그런 사람들 나중에 하락장 오면 100% 안절부절 못하고 패닉셀 할 사람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근데 진짜 난 쓰더라도 주식방에 쓰는데 다들 주식 관련 글 쓸거면 주식방에서 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노잼이긴함 왜 노잼이냐면 이래도 바보 저래도 바보 뭐 물어보는 글에도 이것도 모르는데 주식하냐고 기싸움..주제만 주식이고 걍 깔보면서 내려다보는 그 플이 빙글빙글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주식방 활성화 안 되어있어서 안 간다는데 이 정도로 글 쓰는거면 다같이 가서 활성화를 시키면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이래도 안 해? 라는 글들도 그만 보고싶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커뮤가 아니라 회사에서도, 현실에서도 주식얘기가 제일 화두인데 걍 니가 트렌드에 대한 감이 없는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그냥 인스티즈 하지말고 주식티즈라고 해라 평일 주말 할거없이 맨날 주식얘기만 해대서 안들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이침에 인기글 20개 빠짐없이 주식 얘기라 조용히 나갔다 옴ㅋㅋㅋㅋㅋ 안 하는 나만 동떨어진 거 같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좋은현상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주식 뉴비 뭐 물어보면 꼽주는건 왜그런거임?? 예전에 뭐 물어봤다가 꼽먹음 그거 모르면 주식하지 말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개짜증남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하는 사람들끼리 주식하는건 하는구나 싶은데 갑자기 안하면 바보(순화) 소리를 하는게 어이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커뮤 말고 현실에서도 그래 나도 주식하지만 무슨 회사에서도 길거리에서도 지하철에서도 다 주식 얘기임ㅠ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노잼임..진짜ㅜㅜ
다른 사람 수익에 관심도 없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인티 인기글 다 주식얘기뿐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하락장 시작되면 싹 사라질거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안하는 사람도 많은데 안하는 사람 없다고 박박 우기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첨부 사진과열될만한게 한국주식 역사상 이렇개 높게 치고올라간 적이 없음 이거 주식 전체기간 그래프임ㅋㅋ난 돈없어서 못하지만 왜 안들어가냐 이러는거 이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ㄹㅇ 나도 진짜 주식 안하고 예적금만 하는데 요즘 주식 얘기만 하는거 이해감.. 엄청 올랐드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ㅋㅋ진짜 아침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오늘 그래서 인티안했는데 속시원하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ㅇㅈ.. 잼는 글이 없어.. 묻히는건가 ㅠㅠ. 요즘 진짜 안들어오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과열되는건 상관없는데
왜 안 하냐 바보 아니냐 나라면 빚내서라도 한다
이런게 문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나 이렇게 인티에서 주식 얘기 오래 도배되는건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ㅇㅈ ㅈ겨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뭐라해야되지 나만 안하나싶어서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개노잼이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ㄹㅇ 주식얘기 개노잼이라 인티 잘 안 들어오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ㄹㅇ..필터링 걸어도 종목으로 얘기하니까 답도 없음ㅠ 예전에 올림픽인가? 그 때마냥 분리했음 좋겠어 한 분야만 얘기도니까 아예 분리조치 시킨적 있다며
학생인데 주식주식 얘기만 도니까 커뮤가 나이에 안맞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인티 개노잼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이게 작년 겨울 플이랑 진짜 비슷함ㅋㅋㅋㅋㅋ 한번 대하락장 휩쓸고 가야 잠잠해졌다가 주식 안 하면 몽총하다는 사람들 기어나오고... 이런 패턴 ㄹㅇ 장이 좋아서지 능력자인 줄 안다니까들
나도 주식하고 있지만 요즘 반도체 영역에서 특히 무조건 오른다니 돈복사 개꿀이라니... (이런 하 말하기도 지치는 스윙스 모먼트) 사람이란 게 참 웃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필터링 걸면 볼게없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나도 인티보고 주식 시작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제발 다같이 주식방 좀 갔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근데 그만큼 주식하는사람들이 많은거니까.. 난 주식안하는데 그냥 이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얘들아 맨아래 내리면 이용문의있는데 거기다가 주식얘기는 주식방에서만 하는 규칙 넣어달라고 문의 한번씩만 넣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주식하는데도 개노잼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ㄹㅇ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332 06.13 23:5342146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265 0:1731906 0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210 12:3723874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1409 14:116961 1
한화/OnAir 🧡🍀🦅 260614 달글 🦅🍀🧡 2071 13:4212149 0
29살인데 첫 직장 찾기 힘들다
16:24 l 조회 3
언니랑 같은 방 쓰는 사람 있어?
16:24 l 조회 3
컴활 1급필기 3월초에 따놓고 공부안해서 아직 실기 시험 안봄
16:24 l 조회 4
왜 낳았냐 vs 너인줄 몰랐다1
16:23 l 조회 8
해뜨는데 비가온다
16:23 l 조회 5
굳이 친구 있어야 하나??
16:22 l 조회 8
연락 귀찮은 익들아 일본인이랑 연애해봐 제발7
16:22 l 조회 25
성깔있는 남자 만나고싶다1
16:22 l 조회 15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러 카페왔느데 너무 졸린데 잠깐 자는 거
16:22 l 조회 5
물경력 된 것 같은데 우선 2년은 채워야겠지
16:22 l 조회 5
나 어릴 땐 성격 이상한데 가정사 안 좋은 애들 이해하려고 했었다 ㅋㅋㅋ
16:22 l 조회 6
같은 나라인데 비쏟아져온다는거 신기함
16:22 l 조회 6
칭구드라 여름 샌들 둘중하나 골라주라1
16:21 l 조회 10
구슬아이스크림 라지컵 다 먹었더니 배꼬임 하
16:21 l 조회 5
고양이집사들 다 들어와바 ㅈㅂ
16:21 l 조회 6
아니 갑자기 경비실에서 연락왔는데 1
16:20 l 조회 10
통제하려는 성향 있는거 인지하고 고칠려고 함7
16:20 l 조회 38
남은 일요일 어떻게 보내야...
16:20 l 조회 12
맥날 맥윙이랑 kfc 오리지널 통다리 중에 머가 더 맛있어3
16:20 l 조회 9
2년 내에 취업해서 집 나가야징 1
16: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