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걍 지금도 그정도면 시드에 비해 많이 벌고 있는거지 유래 없는 가격인데ㅋㅋ 다들 도파민에 미쳐서 자기가 투자에 비해 많이 번걸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10% 20% 수익이 쉬운줄 알더라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만원 벌어도 에게 이러더라 평소같으면 그 돈 넣고 쉬운줄 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기간에 120프로가 애초에 말도 안되는 수익인데… 일단 파란불이 안뜬다는게 어마어마한건데. 더 번 사람 보니까 사람 마음이 참 그렇드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간의 욕심이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다 이제 그만큼 도파민 안채워지면 여기저기 잡주 기웃거리다 나락가는겨 공부는 물리면서 시작해야 좀 배우는건데 사자마자 마이너스 며칠뜨면 팔고 또 기웃 그거반복하면 주식욕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이거 걱정 돼더라 한탕 노리다가 성에 안 차니까 자꾸 건들다 나락 가는 거,,, 그래서 난 주식 할 깜냥이 아닌 거 같애
도파민도 자꾸 자극돼다 보면 먼가 갈수록 자극이 덜한 거랑 비슷한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소액을 분할로 물리면서 시작해본사람은 애초에 파란불을 물타기로 인식하고 장투를 목적으로 버티면 된다는걸 배울수가 있어서 물론 큰수익이 자극을 줄지언정 평생갈거 아니란걸 알겠지 그럼 잡주에 기웃거릴 여력이 있을 수 없고 지금 삼전만봐도 과거에 그랬던 종목인데 평단 9만이하정도 되는사람들은 다 그거 버텨서 지금까지 온거고 도파민 절여진사람들은 짜피 못버텼을거임 그럼 이제 지금의 불장 이후에도 결과는 비슷할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자꾸 커뮤에서 몇백 몇천 벌었다 수익 몇십프로다 이런 글 보니까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건가 싶고 자꾸 뭐 살까 기웃거리게 돼서 그냥 남은 예수금 장투 종목에 다 넣고 그냥 마음 놓고 기다리고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내지마 그런 사람들이 수익받쳐주는 사람들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긴 해ㅋㅋㅋㅋ 진짜 수익 많이 나는 사람들은 그만큼 하이리스크 갖고 시드 머니 부은 사람들인데 그런 사람들 얼마나 되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약간 그러다가 정신차렸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 논리로 들이 붓는 사람들이 큰 돈 버는건데 지금이 불장이라 가능한거지 사실 위험하지 나같은 소액따리는 그냥 소액 먹는걸로 만족합니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08 14:2644653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21 8:3081266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61 10:0884862 3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22077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17346 0
익들아 나 생리전인데 이만큼 먹는거 비정상이지..?
23:45 l 조회 2
딸처럼 생각하는건 뭐야
23:45 l 조회 2
간호사들아 나이트 근무면 보통 몇시에 마치는거야??
23:45 l 조회 3
노래추천 인디 추천해 줄 사람🩵🩵🩵🩵
23:44 l 조회 3
회사 막내인데 내일 월드컵 본다고 음료수 사오라는데
23:44 l 조회 4
마음이 좀 안 좋다
23:44 l 조회 12
우와 귀 막힌줄 알고 식겁했네
23:44 l 조회 3
예금 금리 3.6%라… 할까?
23:44 l 조회 6
방바닥 걸레질 했는데 왜 끈적함
23:44 l 조회 8
하는게 매일 운동밖에 없음1
23:43 l 조회 11
주식으로 몇백씩 어케 버는데1
23:43 l 조회 14
고려대 경영 최초합이면 서울대 낮은과도 가능이야??
23:43 l 조회 7
홈택스에 부모님한테 자료제공동의 안 하면 불이익 있어?
23:43 l 조회 4
점심에 백숙먹고 체해서
23:42 l 조회 5
언니 28살인데 회사를 5번 욺겼음. 이거 흔한거 아닌거 맞지?4
23:42 l 조회 44
썸붕난 거 못 되돌리지?
23:42 l 조회 16
마운자로 끊고 3개월 지나니까 식욕 미친거 같음
23:41 l 조회 26
아빠 너무 치사하게 느껴지는데 이해돼?(경제력관련)
23:41 l 조회 15
스벅 불황 맞나?2
23:41 l 조회 14
건강검진했는데 암이면 바로 대충은 알려주지?
23: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