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6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짜 주식으로 ㄱ ㅐ나소나 지금 다 돈벌고있음??
243
1개월 전
l
조회
77048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ㄹㅇ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들도 몇백씩 다 벌고있음???
40
1
2
익인110
나 두달?동안 170정도 벌은듯
1개월 전
익인112
얼마 넣었눈지 알려줄 수 있오..? 처음 넣는다고 하면 정보 어디서 얻어???
1개월 전
익인110
나 1500 정도 넣엇는데 여기저기 찔끔씩 넣어서 많이 못벌엇어ㅠㅠ
1개월 전
익인111
2월에 시작해서 500 벎
1개월 전
익인113
아니 다들 공부 어케한거야 …?
1개월 전
익인59
공부안해도 돼
국장은 그냥 코덱스200사
살때 몰빵하지말고 일이주마다 나눠서 매수해
그게 분산투자격임
내말만 듣지말고 뭔지 찾아 보고 결정해
코덱스200 검색 ㄱㄱ
요즘 급등상태라 곧 개미털이 할때됐다는 얘기도 있으니까 잃어도 되는돈으로 해야함
1개월 전
익인182
Isa계좌로 안사고 그냥 종합계좌로 사도돼?
1개월 전
익인59
세금혜택이 있어서 isa계좌가 더 나을꺼야
연금저축펀드도 있는데 이것도 괜찮아
근데 55세까지인가 못빼니까 진짜 장기투자플랜 있으면 이것도 추천함
그리고 진짜진짜 시드가 없으면 토스에 매일몇천원씩이라도 살수있는 있는 상품도 있으니까 찾아봐 단 미주밖에안돼
1개월 전
익인114
한달반동안 2900 올랏는데 아직 더 오를거같아서 수익실현안함
1개월 전
익인117
ㄴㄴ
1개월 전
익인118
누군가 100을 벌면 100을 잃는 사람이 존재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135
ㄹㅇ
1개월 전
익인140
잃은 사람은 말이 업다
1개월 전
익인142
ㄹㅇ
1개월 전
익인195
주식은 개념이 좀 다른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96
ㅇㅇ 주식은 제로섬이 아님
1개월 전
익인195
ㅇㅇ 도박이나 그렇지
1개월 전
익인201
이말은 자꾸 왜하는거임?,, 주식시장에 적용되는 말이 아닌데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19
앙
1개월 전
익인120
백수라 돈없어서 못함
1개월 전
익인164
나도...
1개월 전
익인121
버는 사람이 있다는건 그만큼 잃은 사람도 있다는거야 ㅋㅋㅋㅋ 짧게 먹고 빠져.. 웬만하면 오를때 들어가지마 5-6년전 보는것같아서 재밌다 그때도 이랬는데… 몇달만에 다 한강 물 온도 체크한다 이럼서 피눈물흘렸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3
국장은 500으로 200벌고 미장은 많이 빠졋음.. 근데 공부더 아니고 걍 무지성으로 올라탄 거라 잃어도 할말없긔
1개월 전
익인125
근데 넘 부러운게 전남친 대기업 다니는데 성과급 3천 받았거든 그거 다 주식에 넣었는데 삼성 하닉 중에 넣었으면 돈 복사됐을거라.. 넘 부러워 ㅠ 그냥 상여가 내 연봉만큼 나오는것도..시드자체가 달라서
1개월 전
익인134
와 어딘데 3천 받아 부럽다
1개월 전
익인125
ㅎㄷ 평가S 받았대 ㅜ 연봉대비 비율인가봐… 너무 부러워
1개월 전
익인134
와 진짜 미쳣다 언제 그런 성과급 경험해버나......
1개월 전
익인127
아니
1개월 전
익인128
나도 공부해야 돈 버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걍 삼전 하닉 때려넣고 단타만 해도 소소한 카드값 정도는 벌수 있더라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9
물렸던 거 회복이 많이 됐고 난 단타는 안 해서 나머진 그냥저냥 천천히 우상향 정도 확실한 건 은행이자보단 훨씬 많이 벌징
1개월 전
익인130
바이오 빼고 떡상한듯 내 셀트리온 아이고
1개월 전
익인131
300으류 80 벌엇으니가...
1개월 전
익인131
코스피한테 뽀뽀해주고 싶음
1개월 전
익인132
난 -50만원임
1개월 전
익인133
웅,, 암것도 모르고 끌리는거 풀매수했는데 수익률 100퍼 넘음,,ㅋㅋㅋ 럭키
1개월 전
익인134
나두 두달 안에 1200에서 1800 됐으
1개월 전
익인134
카카오 시절에 아픔을 겪고 전쟁시기에 존버했더니 올랏슈
1개월 전
익인136
일단 난 2달 반?동안 700만원 오르긴 했는데... 실현한 수익 아니라서 번 건 아님
1개월 전
익인137
일단 하닉만 160넣어서 220벌었음
1개월 전
익인138
ㄴㄴ겟냐
1개월 전
익인139
반반 내 주변 1도 모르는 친구 삼성 하닉으로 엄청 벌었고 이것저것하는 친구는 잃은 사람도 있고
1개월 전
익인141
ㄴㄴ번사람만 얘기하는거고 허언도 있음
1개월 전
익인143
몇백 몇천씩도 버는듯
1개월 전
익인144
천은 번 듯 근데 수익실현을 해야 번건데 언제 뺄질 모르겠다..
1개월 전
익인146
나개도 벌었다
1개월 전
익인147
360 넣어서 딱 두배 불렸어
1개월 전
익인148
천만원넣고 650
1개월 전
익인149
반도체랑 전력에 5천 넣고 5천 벌었엉 내년초까지 보고 매도하려고
1개월 전
익인150
응 나 개나 소인데 무지성으로 삼전 하이닉스 넣었더니 지금 플러스 2천임
1개월 전
익인152
일단 나랑 내 주변은 아님....
1개월 전
익인153
지수&반도체레버리지 삼전 하닉 현대차만 해서 저번달 1200 이번달 1500 벎
1개월 전
익인154
응 나 한 2500 정도??
1개월 전
익인155
벌긴 벌었는데 시드가 적어서 몇백은 못벌음
1개월 전
익인156
나 개나소인데 한달만에 500 벌었음
1개월 전
익인156
주식 첨이라 조금만 넣어서 그렇지 더 과감했으면 더 벌었을텐데 아쉽..
1개월 전
익인198
얼마 넣고?
1개월 전
익인156
800 넣었어
1개월 전
익인157
겠냐
1개월 전
익인158
나 ㄹㅇ 암것도 모르는디 반도체주사서 개적은시드로 200벌긴햇음 시드만 많앗어도…..
1개월 전
익인159
etf로 240 벌었음..
1개월 전
익인160
코스피200만해도 버는 시장이라 그래 그리고 시드따라 다름 ㅠ
1개월 전
익인161
마소 주주는 울어요
1개월 전
익인162
두달동안 6백벌음
1개월 전
익인163
나 적금 6000정도 전부 깨서 3500 벌엇당; 30살에 1억모으기 성공(물론 팔아야 내돈이지만..ㅎ)
1개월 전
익인165
엄빠세대분들은 거의 다 하시더라. 돈 꽤 많이 버심
1개월 전
익인167
거정된거 있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8
버는사람만 글쓰니깤ㅋ
1개월 전
익인170
개나소는 시드가 그정도 없어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1
팔아야 내돈이지 뭘,,
1개월 전
익인172
미래가 이럴줄알았다면(현재) 전재산몰빵해놀걸 그랬다니깐
1개월 전
익인173
울 엄마 300 벌었어 이미ㅋㅋ
1개월 전
익인174
울아빠 국장만해서 세금도 덜내고 억단위로 벌었음.. 나는 시드작긴한데 그래도 미장위주라 2천정도 벌었슴
1개월 전
익인175
나 주식 1도 모르는데 300 벌긴함
1개월 전
익인176
누군벌고 누군 진짜 크게잃고
1개월 전
익인177
누군가 벌면 누군가는 잃는다
1개월 전
익인178
그럴리가...
1개월 전
익인179
반도체 아니면 그렇지도않음
1개월 전
익인180
나도 400 벌긴 햇는데 팔아야 내 돈이라 생각해서 어디 가서 벌엇단 얘기 안함 단타쳐야 되는거 잘 모르고 욕심부렸다가 아예 날려먹은적도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81
ㅋㅋ 잃고 있는 사람은 글도 안씀..그게 바로 나에요 불장에 못먹는사람..
1개월 전
익인181
삼하, 반도체주 아닌이상 뭐...ㅋㅋ.....
1개월 전
익인183
월급 300따리라 넣을 돈도 없어서 시작할 엄두가 없다
1개월 전
익인184
나 빼고 다 벌었네... 벌긴 했는데 너무 적어 한 30 정도
1개월 전
익인185
파란불인 애들도 개수두룩하다 ... 말을 안하는 것 뿐이지 .......... ㅜ
1개월 전
익인186
아직 안팔아서 못번것...
1개월 전
익인187
솔직히 맞아. 두달전에 시작한 60먹은 울엄마 4천정도 투자했는데 지슴 수익 천만원 넘어감
1개월 전
익인188
난 이천으로 천만원
내 주변은 진짜 1억 이상 번사람 많다..
1개월 전
익인189
나도 버는거 보면 맞는듯.. 현대차도 지난주에 그냥 막 들어갔는데 엄청 오르고 하닉은 걍 아무때나 들어가도 올라버리는중
1개월 전
익인189
지금처럼 주알못도 다 돈벌 수 있는 장이 또 올까..
1개월 전
익인190
아니 주식해서 지금 잃고잇음..여기요...
1개월 전
익인191
아니... 잃은 사람들도 많아 번 사람들이 글 많이 올려서 그렇지ㅠㅠ
1개월 전
익인192
국장하면 그러지않을까..?? 초단타 치지 않는이상 일주일정도만 가만히있음 오름
1개월 전
익인193
수익실현까지는 돈 번게 아니랭
1개월 전
익인193
그래서 난 4만원벌었음..
1개월 전
익인194
시드가없어서 2주있어요...^^
1개월 전
익인197
ㄴㄴ..
1개월 전
익인199
나 진짜 주식 지식 1도 없는데 340 먹었엉..
1개월 전
익인200
나 200벌었음 근데 내손에 들어와야 내돈이지
1개월 전
익인202
시드 1억 5천있는데 전체 계좌 60퍼임
1개월 전
익인203
나도 반년도 안돼서 천 벌음...ㄷㄷ
1개월 전
익인204
개랑 소는 시드가 없어요
1개월 전
익인205
나 아빠가 삼성 13층일 때 사라고 해서 300털어서 샀는데 한 200후반 번듯,,
1개월 전
익인206
왈왈와르를ㄹ르 먀옹먀아아옹
(시드는 콩알인데 어쨌든 벌고 있어)
1개월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프로젝트 헤일메리> 영화 본 사람들은 무조건 공감하는 것
이슈 · 1명 보는 중
집 앞에 수제돈까스 개개개마싯다
일상 · 4명 보는 중
AD
AD
의외로 받기 힘들다는 증정품
이슈 · 1명 보는 중
리센느 원이 채널 유튜브PD 인스타스토리...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
이슈
제발 카드에.. 카드 스티커 좀 붙이지 마...
이슈 · 5명 보는 중
계란김밥 시켰다가 욕 개같이 얻어먹었다
이슈 · 1명 보는 중
13세 딸과 호주 출신 새아버지
이슈 · 9명 보는 중
AD
허리 잘록한 편이야?
일상 · 5명 보는 중
AD
집에 있는 딸기 케이크 먹어도 되는지 연락 온 딸
이슈 · 4명 보는 중
AD
2030 추억의 도시락 특
이슈 · 1명 보는 중
SK 최회장 이혼재판 vs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젊은 통풍 환자 많아지게 한 음식들
이슈 · 4명 보는 중
교토 왜 감 구례 가면 되는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 명품가방 어때? 오랫동안 갖고싶었어
일상 · 3명 보는 중
SNS 에서 난리난 영포티 아저씨 과거사진...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294
8:30
61491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29
10:08
60894
0
일상
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
208
14:26
19223
1
KIA
/
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2092
17:46
10091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123
15:25
3022
0
삼성
/
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1779
17:31
7343
0
한화
/
OnAir
🧡🍀🦅 260618 달글 🦅🍀🧡
1212
17:39
9930
0
롯데
🌺 260618 달글 // "GO HIGH!" 오늘도 온다 온다 승리의 기운이 ϵ(๑ ᵕ🙏ᵕ ๑)϶ 🍀🥦🧂🫘🌺
967
17:26
6598
0
이성 사랑방
3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진 이유 봐주라
63
8:24
22868
0
두산
/
OnAir
💙260618 두산vsKT // 야수들아 투수를 돕자 ʕ ᵕ🙏🏻ᵕ ʔ 💙
967
17:31
3675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50
14:48
3916
0
LG
/
OnAir
👯♂️❤️ 톨: 톨허스트가 던지면 타자들은 허: 허겁지겁 스: 스윙 잘못 날려 트: 트윈스가 이긴다!..
820
18:30
3951
0
SSG
/
OnAir
🖤 0618 달글 🖤
505
18:15
4315
0
NC
/
OnAir
엔다야 그 아 아니야 그냥 힘내라고 화이팅~ | 260618 달글
433
18:15
2773
0
키움
👊안우진 승투 만들자고,,,,임시달글🍀
515
18:37
1880
0
반곱슬익들 장마 얼마 안 남았은데 매직했어?
20:21
l
조회 1
정상체중이 뼈말라되려고 굶는거랑 마운자로하는거중에
20:21
l
조회 1
3프터 남자가 코스 짜야하지 않겠니
20:21
l
조회 2
아침이랑 밤중에 언제가 더 공부 잘돼???
20:21
l
조회 3
72시간 소개팅 이번편 여자분 아는사람
20:20
l
조회 3
착하고 성실한데 ''문신'' 있음 <ㅡ 이거 장벽 꽤 큼????
20:20
l
조회 8
쓰레드 하다보면 졸라 불편
20:20
l
조회 3
클린식,다이어트식이 더 장기적으로 안좋은거 같음 ㅜ
20:20
l
조회 4
너네 아빠도 여름되면 집에서 빤스만 입어?
2
20:20
l
조회 6
오늘 삼성전자 100주 샀다 ㅋㅋ
2
20:19
l
조회 32
나 매일 점장욕하는데 왜 안짤리는거지
20:19
l
조회 5
삼전 소소한 수익...
20:19
l
조회 16
난 언제 어떻게 죽을라나
20:19
l
조회 4
카페일하는데 아진짜 개싫다진짜 하 또 깨먹고 이야진짜
20:19
l
조회 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9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7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다이어트하는 자취생들 식단 뭐해먹어??
20:19
l
조회 8
낼 멕시코전 재밋겟다
2
20:19
l
조회 9
웬만하면 다들 웃는 모습이 더 예쁘지?
2
20:19
l
조회 12
공기업 다니는 지인 기혼자 ㄹㅇ 극혐하네
1
20:18
l
조회 21
면탈 할바엔 서탈 하는게 훨씬 나음
3
20:18
l
조회 13
오늘 국장 상황 보니까 무서움
20:18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
1
청년도약계좌 하던 익들아
22
2
나 ㄹㅇ 쉬었음청년임
20
3
맘대로 먹고 운동으로 살빼는 방법
5
4
남편이랑 사랑하진않는데 애 낳아도 되려나....
9
5
공무원은 몇살에 붙어야 일찍 붙은 편인걸까
16
6
진짜 주변에 아무도 없는 사람있음?
13
7
아 걍 삼전 더 많이 넣을걸
1
8
나 아주많이쉰청년인데 이제 단기일 시작함
10
9
오늘 삼전 1억원어치 샀다
10
근데 공무원 준비하는 익들 하루 몇시간 공부했어??
6
11
신입 왔는데 얼마전부터 특이한 행동을 함
12
내일 비온다고?!
2
13
놓친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후회돼
5
14
와 여기 달린 댓글이 전부 ai야
2
15
노랑통닭 안 먹는게 냉장고에 들어가면 개맛없어짐
1
16
공기업 다니는 지인 기혼자 ㄹㅇ 극혐하네
17
나 삶 잘못 살았나봐 어떻게하지
3
18
웬만하면 다들 웃는 모습이 더 예쁘지?
19
헬스장 에서 PT 한 번 안 받아본 회원 얼굴 기억하나?
2
20
같이 입사한 직원 너무 재수없는데 어떡해ㅠㅠ
1
미국판 진짜 나혼자산다
12
2
친오빠 첫만남썰
17
3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는 이유
3
4
콜라를 첨 마셔본 프랑스인
2
5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3
6
오늘자 일본 츠바키 20주년 행사 참석한 수지 미모.jpg
5
7
게임하다 한국말 까먹은 한국인
3
8
세탁기에 신문지를 넣고 돌렸어요
5
9
내가 와일드씽 최성곤을 어떻게 잊었는데
10
에코백 사용 후기
11
내향성 댕댕이들 모임
12
엘베가 멈췄으면 좋겠다
13
옆에 코끼리 왔어요
14
반반 고양이
1
정보/소식
속보) JTBC, 법인카드 사용불가로 직원들 사비로 북중미월드컵 일정 진행중..
13
2
코르티스 대기 저거 많은거야?
16
3
성찬이랑 엘라랑 7살 차이임...
5
4
코르티스 지금 무슨경기 티켓팅이야?
4
5
나 여러번 눌렀는데 1500 받았어
16
6
4천대인데 예매율 98임
7
아니 정성찬 얼굴 뭐지
3
8
윈터 말티즈 강아지 키우나봐
8
9
와 레드벨벳 플로어 나중에풀었네
8
10
저기 중국에서 콘티켓 비싼건 2천까지 올라갔다던데
1
11
이제 만구천인데 98퍼다
1
12
하투하 성찬 에터뷰 나와줬음 좋겠다
13
레벨팬들아 국내선예매 효과있는거같아?
6
14
코르티스 들어간 익들 있어?
1
15
코르티스 대기 9만 넘음
7
16
코르티스콘 화정은 갈 수 있을까...?
1
17
국내 선예매 < 의미없는거라고 하면 앞으로 악플단다
6
18
배우 이제훈 실물 본 사람들 후기
19
원이 거제 치킨집 매출 5배 올랐대
20
결국 국내 선예매로 그래도 조금이라도
2
1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7
2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16
3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14
4
근데 멋진신세계 대본집 이쁜거같애...
5
5
이준영 송강 이거된다
16
6
멋진신세계
서리도 86만원치를 먹었는데 서리본도 12인분 먹는 대식가구나 ㅋㅋㅋ
4
7
여고생왕후 김세정 싱크로율?
6
8
정보/소식
(퀴어/호러) 소간지님.. 또 이렇게 좋은 영화 물고왔구나ㅠㅠ
2
9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30
10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2
11
취사병 전설이 되다
와 박지훈 취사병 비하인드 사진 얼굴 미쳤음
3
12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3
13
왕사남 박지훈 이준혁
3
14
포핸즈 송강 이준영 캐디 달라서 더 좋음
3
15
멋진신세계
막화 엔딩은 영케이타임으로 하고 이어서 에필이랑 촬영사진 보여주는건 하여튼 노래 틀어주면
1
16
원작 없는데 재밌는 드라마 있나
5
17
그대에게드림
공계 릴스 혜리
18
하이퍼나이프는 박은빈 좋아하면 다 봐야하는 필모라고 생각함
3
19
멋진신세계
차세계 수술실 들어감????
2
20
되게 염천커플미 잇으시다.. ㅈㅇ 윤아강한나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