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4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ㄹㅇ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들도 몇백씩 다 벌고있음???
12

대표 사진
익인110
나 두달?동안 170정도 벌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얼마 넣었눈지 알려줄 수 있오..? 처음 넣는다고 하면 정보 어디서 얻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 1500 정도 넣엇는데 여기저기 찔끔씩 넣어서 많이 못벌엇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2월에 시작해서 500 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아니 다들 공부 어케한거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공부안해도 돼
국장은 그냥 코덱스200사
살때 몰빵하지말고 일이주마다 나눠서 매수해
그게 분산투자격임
내말만 듣지말고 뭔지 찾아 보고 결정해
코덱스200 검색 ㄱㄱ

요즘 급등상태라 곧 개미털이 할때됐다는 얘기도 있으니까 잃어도 되는돈으로 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Isa계좌로 안사고 그냥 종합계좌로 사도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세금혜택이 있어서 isa계좌가 더 나을꺼야

연금저축펀드도 있는데 이것도 괜찮아
근데 55세까지인가 못빼니까 진짜 장기투자플랜 있으면 이것도 추천함

그리고 진짜진짜 시드가 없으면 토스에 매일몇천원씩이라도 살수있는 있는 상품도 있으니까 찾아봐 단 미주밖에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한달반동안 2900 올랏는데 아직 더 오를거같아서 수익실현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누군가 100을 벌면 100을 잃는 사람이 존재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잃은 사람은 말이 업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주식은 개념이 좀 다른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ㅇㅇ 주식은 제로섬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ㅇㅇ 도박이나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이말은 자꾸 왜하는거임?,, 주식시장에 적용되는 말이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백수라 돈없어서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버는 사람이 있다는건 그만큼 잃은 사람도 있다는거야 ㅋㅋㅋㅋ 짧게 먹고 빠져.. 웬만하면 오를때 들어가지마 5-6년전 보는것같아서 재밌다 그때도 이랬는데… 몇달만에 다 한강 물 온도 체크한다 이럼서 피눈물흘렸짘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국장은 500으로 200벌고 미장은 많이 빠졋음.. 근데 공부더 아니고 걍 무지성으로 올라탄 거라 잃어도 할말없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데 넘 부러운게 전남친 대기업 다니는데 성과급 3천 받았거든 그거 다 주식에 넣었는데 삼성 하닉 중에 넣었으면 돈 복사됐을거라.. 넘 부러워 ㅠ 그냥 상여가 내 연봉만큼 나오는것도..시드자체가 달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어딘데 3천 받아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ㅎㄷ 평가S 받았대 ㅜ 연봉대비 비율인가봐… 너무 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진짜 미쳣다 언제 그런 성과급 경험해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도 공부해야 돈 버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걍 삼전 하닉 때려넣고 단타만 해도 소소한 카드값 정도는 벌수 있더라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물렸던 거 회복이 많이 됐고 난 단타는 안 해서 나머진 그냥저냥 천천히 우상향 정도 확실한 건 은행이자보단 훨씬 많이 벌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바이오 빼고 떡상한듯 내 셀트리온 아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300으류 80 벌엇으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코스피한테 뽀뽀해주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난 -50만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웅,, 암것도 모르고 끌리는거 풀매수했는데 수익률 100퍼 넘음,,ㅋㅋㅋ 럭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두 두달 안에 1200에서 1800 됐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카카오 시절에 아픔을 겪고 전쟁시기에 존버했더니 올랏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일단 난 2달 반?동안 700만원 오르긴 했는데... 실현한 수익 아니라서 번 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일단 하닉만 160넣어서 220벌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ㄴㄴ겟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반반 내 주변 1도 모르는 친구 삼성 하닉으로 엄청 벌었고 이것저것하는 친구는 잃은 사람도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ㄴㄴ번사람만 얘기하는거고 허언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몇백 몇천씩도 버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천은 번 듯 근데 수익실현을 해야 번건데 언제 뺄질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개도 벌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360 넣어서 딱 두배 불렸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천만원넣고 65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반도체랑 전력에 5천 넣고 5천 벌었엉 내년초까지 보고 매도하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응 나 개나 소인데 무지성으로 삼전 하이닉스 넣었더니 지금 플러스 2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단 나랑 내 주변은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지수&반도체레버리지 삼전 하닉 현대차만 해서 저번달 1200 이번달 1500 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응 나 한 2500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벌긴 벌었는데 시드가 적어서 몇백은 못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 개나소인데 한달만에 500 벌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주식 첨이라 조금만 넣어서 그렇지 더 과감했으면 더 벌었을텐데 아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얼마 넣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800 넣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겠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ㄹㅇ 암것도 모르는디 반도체주사서 개적은시드로 200벌긴햇음 시드만 많앗어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etf로 240 벌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코스피200만해도 버는 시장이라 그래 그리고 시드따라 다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마소 주주는 울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두달동안 6백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 적금 6000정도 전부 깨서 3500 벌엇당; 30살에 1억모으기 성공(물론 팔아야 내돈이지만..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엄빠세대분들은 거의 다 하시더라. 돈 꽤 많이 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거정된거 있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버는사람만 글쓰니깤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개나소는 시드가 그정도 없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팔아야 내돈이지 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미래가 이럴줄알았다면(현재) 전재산몰빵해놀걸 그랬다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울 엄마 300 벌었어 이미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울아빠 국장만해서 세금도 덜내고 억단위로 벌었음.. 나는 시드작긴한데 그래도 미장위주라 2천정도 벌었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 주식 1도 모르는데 300 벌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누군벌고 누군 진짜 크게잃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누군가 벌면 누군가는 잃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그럴리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반도체 아니면 그렇지도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나도 400 벌긴 햇는데 팔아야 내 돈이라 생각해서 어디 가서 벌엇단 얘기 안함 단타쳐야 되는거 잘 모르고 욕심부렸다가 아예 날려먹은적도 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ㅋㅋ 잃고 있는 사람은 글도 안씀..그게 바로 나에요 불장에 못먹는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삼하, 반도체주 아닌이상 뭐...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월급 300따리라 넣을 돈도 없어서 시작할 엄두가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나 빼고 다 벌었네... 벌긴 했는데 너무 적어 한 30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파란불인 애들도 개수두룩하다 ... 말을 안하는 것 뿐이지 ..........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직 안팔아서 못번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솔직히 맞아. 두달전에 시작한 60먹은 울엄마 4천정도 투자했는데 지슴 수익 천만원 넘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난 이천으로 천만원
내 주변은 진짜 1억 이상 번사람 많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나도 버는거 보면 맞는듯.. 현대차도 지난주에 그냥 막 들어갔는데 엄청 오르고 하닉은 걍 아무때나 들어가도 올라버리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지금처럼 주알못도 다 돈벌 수 있는 장이 또 올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아니 주식해서 지금 잃고잇음..여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아니... 잃은 사람들도 많아 번 사람들이 글 많이 올려서 그렇지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국장하면 그러지않을까..?? 초단타 치지 않는이상 일주일정도만 가만히있음 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수익실현까지는 돈 번게 아니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그래서 난 4만원벌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시드가없어서 2주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 진짜 주식 지식 1도 없는데 340 먹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나 200벌었음 근데 내손에 들어와야 내돈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시드 1억 5천있는데 전체 계좌 60퍼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나도 반년도 안돼서 천 벌음...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개랑 소는 시드가 없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아빠가 삼성 13층일 때 사라고 해서 300털어서 샀는데 한 200후반 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왈왈와르를ㄹ르 먀옹먀아아옹
(시드는 콩알인데 어쨌든 벌고 있어)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94 8:3061491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29 10:0860894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208 14:2619223 1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2092 17:4610091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123 15:253022 0
반곱슬익들 장마 얼마 안 남았은데 매직했어?
20:21 l 조회 1
정상체중이 뼈말라되려고 굶는거랑 마운자로하는거중에
20:21 l 조회 1
3프터 남자가 코스 짜야하지 않겠니
20:21 l 조회 2
아침이랑 밤중에 언제가 더 공부 잘돼???
20:21 l 조회 3
72시간 소개팅 이번편 여자분 아는사람
20:20 l 조회 3
착하고 성실한데 ''문신'' 있음 <ㅡ 이거 장벽 꽤 큼????
20:20 l 조회 8
쓰레드 하다보면 졸라 불편
20:20 l 조회 3
클린식,다이어트식이 더 장기적으로 안좋은거 같음 ㅜ
20:20 l 조회 4
너네 아빠도 여름되면 집에서 빤스만 입어?2
20:20 l 조회 6
오늘 삼성전자 100주 샀다 ㅋㅋ2
20:19 l 조회 32
나 매일 점장욕하는데 왜 안짤리는거지
20:19 l 조회 5
삼전 소소한 수익...
20:19 l 조회 16
난 언제 어떻게 죽을라나
20:19 l 조회 4
카페일하는데 아진짜 개싫다진짜 하 또 깨먹고 이야진짜
20:19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 자취생들 식단 뭐해먹어??
20:19 l 조회 8
낼 멕시코전 재밋겟다2
20:19 l 조회 9
웬만하면 다들 웃는 모습이 더 예쁘지?2
20:19 l 조회 12
공기업 다니는 지인 기혼자 ㄹㅇ 극혐하네1
20:18 l 조회 21
면탈 할바엔 서탈 하는게 훨씬 나음3
20:18 l 조회 13
오늘 국장 상황 보니까 무서움
20: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