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가 좀 작아 157인데 비율 좋다는 얘기 많이 듣거든 근데 체형 분석인가 하러 갔을때 6.7등신인가 6.8 나오던데 이럼 비율 안좋은거 아녀? 얼굴 작다는 얘기도 많이 듣는데 실제로 턱부터 두상재버니 23cm던ㄷ데왜 비율 좋다는 소리를 듣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