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나 키가 좀 작아 157인데 비율 좋다는 얘기 많이 듣거든 근데 체형 분석인가 하러 갔을때 6.7등신인가 6.8 나오던데  이럼 비율 안좋은거 아녀? 
얼굴 작다는 얘기도 많이 듣는데 실제로 턱부터 두상재버니 23cm던ㄷ데
왜 비율 좋다는 소리를 듣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왜소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얼굴 작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데 실제 수치는 안작은것 같은데 그렇게 보이는게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에서 내려다보면 더 그래보이는게 있는거같음 나 주변에 키작녀 있어서 내가평소에 들던생각 써봤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단순 몇등신이냐에 따라서만 달라지는게 아니라 상하체 비율 더 나아가서는 허벅지 종아리 길이비율에 따라서도 달라짐
하체가 더길수록 허벅지보다 종아리가 더 길수록 비율이 훨씬 좋아보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263 0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83 0
리뷰작성했는데 판매자한테 연락옴 6 06.08 17:2495 0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185 0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7 0:0342 0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
12:09 l 조회 118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7
0:03 l 조회 42
남친이랑 사귄지 두달 넘었는데 남친 잘때 방구 끼는 거 벌써 열번 넘게 들었는데 얘기한다 만다1
06.14 09:36 l 조회 132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60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263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7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185
INTP(남)과 소개팅2
06.10 11:21 l 조회 73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04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83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3
06.09 03:23 l 조회 138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 l 조회 238
멀어지고싶은 동기2
06.08 22:26 l 조회 74
리뷰작성했는데 판매자한테 연락옴 6
06.08 17:24 l 조회 95
익들아 나 과외하는데 진짜 난감해… 이거 좀 도와줘4
06.06 21:20 l 조회 109
후쿠오카 혼자 가 본 친구들14
06.03 22:16 l 조회 102
보건 계열 갈건데 내년초부터 할까 반수를할까1
06.02 11:42 l 조회 72
수능 다시 보는거 어떻게 생각해10
06.02 09:57 l 조회 167
진로 방사선사를 해보고 싶은데.. 3
06.01 20:00 l 조회 96
제목없음1
06.01 19:3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