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54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가 증명함
31
1개월 전
l
조회
1953
인스티즈앱
작년 초부터 코덱스 200 샀더니 지금 수익률 +140% 넘김
근데 시드가 한줌이라 종잣돈의 중요성도 같이 증명함......
7
익인1
크 👍
1개월 전
익인2
굿
1개월 전
익인3
그래 지금 마이너스 400인데 존버할게 ㅋ
1개월 전
익인4
나도 삼전 5년가지구있었음 더넣을걸.... 400이 1800됨
1개월 전
익인6
존경해요…👍🏻🫶🏻
1개월 전
익인5
지금도 계속 모으고 이써???
1개월 전
글쓴이
코덱스 200 9만원 넘은 이후로는 무서워서+평단 오를까봐 못모으고 있고
대신 하닉 샀어
1개월 전
익인5
그치 나도 장투 생각인데 더 살까말까 고민중….ㅋㅋㅋㅋㅋ쿠ㅜ
1개월 전
익인6
나도 1~2000원씩 매일 쫌쫌따리 구매했었는데… 장투의 중요성과 쥐똥만한 시드…
1개월 전
익인6
아직 학생이라 알바비만 투자하고 있어서 부끄럽지만 언젠가 사회인이 되면 더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지금은 전체 시드 몇백단위지만 사회인 되면 1억 목돈만들기 이런 거 해보는 게 목표야
1개월 전
익인6
나도!!!
매달 알바비에서 3~40밖에 못하지만 사회인 되어서 목돈만들기 해보려구!!!!!
1개월 전
익인7
나도 현차 1년인가 들고있어서 수익률 200퍼야ㅋㅋㅋ 오래 가지고 있는거 중요..
1개월 전
익인7
그 사이에서 단타친사람 부럽긴한데ㅋㅋㅋ머 결과는 비슷하겠지(제발
1개월 전
익인8
'좋은기업' 을 장기투자 해야됨
이상한거 장기투자 하면 음의복리를 체험가능
1개월 전
글쓴이
진짜...
막 급등주 투자해보고 이러다 손해보고 해보다보니까
지금은 그냥 지수추종하고 삼전 하닉 이런 장기투자 해볼만한 종목 위주로만 투자중이야
1개월 전
익인11
있잖아 난 주알못인데 지금 삼전이랑 하닉 잠깐 사서 팔아보는거 별로야?
1개월 전
글쓴이
난 그렇게 잠깐 사서 팔았다가
팔고나서 더 올라서 후회한 적 몇번 있긴 해...
근데 삼전 하닉이 앞으로 더 오를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라 나도 모르겠다
1개월 전
익인11
차트 보니까 저번주부터 급등하긴 했던데.. 사람들이 이번주 목금 쯤에 최고점 찍을수 있다는 댓을 아까 본거 같아..
1개월 전
익인9
결혼준비로 주식 다 팔았지만.. 다팔기 아까워서 남겨둔 내 애완주들 빛을 보다...
1개월 전
익인11
이런거 고르는 기준이 뭐야? 뉴스를 봐야해..?
1개월 전
익인9
한 5년전에 샀는데...저때 뉴스보고 책보고 여러가지보면서 공부 열심히했어 ! 전공 과제로 주식투자 포트폴리오 짜보기도 하면서...! 진짜 많이 올라서 매도했다생각하는데 지금 보면못해도 10배 이상 오른거보면 배아픔ㅜ
1개월 전
익인11
흠 글켔네..나도 공부 좀 해야겠다 ㅠ 지금부터 시작하면 5년뒤를 기대할 수 있겠지... 책이나 채널 같은거 추천해줄 수 있옹?
?
1개월 전
익인10
그돈을 하이닉스에 넣었다면....
1개월 전
글쓴이
안그래도 하이닉스도 뒤늦게 사긴 했어
지지난주에 샀는데 수익률 +40%대야
1개월 전
글쓴이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2
100만원 넣어서 140번 거면 하이닉스보다 많이 범 거 아님? 1주 금액이 적어서 그렇지
1개월 전
익인14
작년 10월달부터 넣고 있는 미장 종목이 있는데 마이너스 70%되고 이랬을 때도 걍 꾸준히 매수했더니 어느 순간 치킨값정도 나오는 거 보면 장투도 그렇고 이 회사에 대한 확신이 생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봄
1개월 전
익인15
나도 삼전 6년가지고 있었는데 더 살걸 후회함 맨날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재작년으로 돌아가면 예금 더 깨서 하닉 살텐데 하는 생각 자주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르세라핌 팬들이 경악했다는 컴백홍보 미감..JPG
이슈 · 8명 보는 중
홈캠 가해아동 부모 사과문
이슈 · 4명 보는 중
AD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8명 보는 중
샘 스미스 경사로운 소식...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자기가 산 제주땅에 경복궁 지어야한다는 김숙..JPG
이슈 · 3명 보는 중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384만원짜리 PC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차준환 배우 새프로필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올공 오자마자 이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코카인 40kg를 주워먹은 곰의 최후 ㄷㄷ.jpg
이슈 · 3명 보는 중
일머리 없다고 소문난 직원들의 모습 top 5
이슈 · 16명 보는 중
AD
AD
다이소 x 헤드(HEAD) 러닝웨어 신규 론칭! 풀착장이 2만원도 안되는..!
이슈 · 4명 보는 중
김태희가 비 소개받았을때 들었던 말
이슈
AD
🇯🇵일본의 역사왜곡 드라마 수준
이슈 · 6명 보는 중
거절못하는 사람들아, 이런 부탁은 무조건 거절해야한대
이슈 · 5명 보는 중
박종철 고문치사 희화화 논란 SBS 런닝맨 '행정지도'
이슈 · 2명 보는 중
사실은 타블로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투컷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375
7:26
6328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255
13:48
54368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56
12:55
70527
2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17:33
1840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9
13:46
15946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0
14:22
11956
1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17:40
16932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2939
17:11
19109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3125
17:43
18876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18:28
8154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1357
18:16
12665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1448
18:21
8687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2006
15:24
4667
5
NC
/
OnAir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이겨서 좋아~🥰🫶🏻 | 260612 달글
824
18:16
4829
0
이성 사랑방
800일 정도 사겼으면 꽤 만난건가??
38
9:10
7571
0
남익 얼평좀 40
23:42
l
조회 1
adhd는 어케 살아야 함
23:42
l
조회 1
스페이스x 다들 어떻게 벌써사는거?
1
23:41
l
조회 6
나 손절당한거임?
23:41
l
조회 5
구마유시
민형이 멤버쉽사진 📸
23:41
l
조회 5
아팠어서 항생제를 거의 3주동안 먹었는데 생리 밀리기도 하나
23:41
l
조회 4
우주 주식이 바이오 무빙의 10배는 될듯?
3
23:40
l
조회 13
티빙 안 쓴지 3년은 된거 같은데 다 털렸네
23:40
l
조회 9
살빠졌더니 반지들 다 커짐…
23:40
l
조회 7
지금 ㅇㅇ에 있어? 이런 질문 싫음
5
23:40
l
조회 31
지금 잉스타 팔로우 신청도 안 가는 거 맞지??
23:39
l
조회 3
남편 바람나면 남편은 봐주고 불륜 상대방만
4
23:39
l
조회 19
너네 내일 외식한다면 뭐먹고 싶어?
3
23:39
l
조회 8
위고비 마운자로 생긴 이후로 헬스장에 사람이 없어진거 같음
23:39
l
조회 10
다원
추가하기
더보기
손목 개얇은거야?
7
23:38
l
조회 70
아니 인스타 스토리 안올라가!!!!
1
23:38
l
조회 23
원래 면접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떨어질 것 같나
23:38
l
조회 4
아니.. 쿠팡 유출됐을떄 그난리치더니 티빙은 커뮤에서만 시끄러움
6
23:38
l
조회 23
현생 바쁘니까 인티도 진짜 올만에 들어오네
23:38
l
조회 3
Adhd약 좋다
6
23:38
l
조회 3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
1
티빙 집단소송 아직 안한 사람 있으면 이거 해!
15
2
스페이스x 살꺼야??
12
3
다들 티빙 이정도 털렷어?
31
4
사귄지 3일됐는데 내 생일이거든.. 말안해도 되겠지?
13
5
인스타 날아가면 진심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1
6
손목 개얇은거야?
6
7
개처웃기다 짝녀한테 이상형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자긴 몸,재력, 얼굴 다 상관없댜서 그래서 누구냐고 물어보..
8
8
피자 ㄹㅇ 수면제
4
9
지금 ㅇㅇ에 있어? 이런 질문 싫음
3
10
지금 인스타
4
11
인스타 나만 이상해..?
1
12
미친 푸라닭 가격 왜이럼?
4
13
아직도 취중생이라는게 쪽팔린다 남들 다 아기 키우고 있을때 난 이러고 사네
9
14
이 신발 60대 할아버지가 신기 어때?
9
15
스페이스x땜에 일본 페이페이증권 마비됐대
16
Adhd약 좋다
6
17
남편 바람나면 남편은 봐주고 불륜 상대방만
2
18
유튜브에 이 사람 진짜 뭐하는 사람일까ㅋㅋㅋㅋ
2
19
트럼프이새ㄲㅣ 일론머스크랑 절친이라
1
20
사귀는 첫날에 볼뽀뽀 해도 돼?
3
1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13
2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12
3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3
4
시험관 아기 이렇게 생기는줄 알았음
44
5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5
6
골반 틀어짐 신호 9가지
24
7
파리바게트 25,000원 vs 성심당 33,000원
23
8
데스노트가 일본에 떨어져서 다행인 이유.jpg
10
9
러닝크루 축의금
10
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11
요즘 고등학생들이 자퇴하고 재입학 하는 이유
5
12
희귀병 걸린 와이프를 버려두고 가출한 남편 사연
1
13
교도소같은 창살이 있는 수녀원
14
가짜 초코비 vs 진짜 초코비
15
퇴사자한테 막말문자 보낸 전 직장 동료
16
옆집에 미친 사람 사나봐.txt
1
17
생각지도 못한 방법으로 국경을 넘은 밀항자
18
필리핀 노동자 875만원 월급 인증
1
1
엥 지금 인스타 나만 이상한 건가?
11
2
라이즈 원빈 이런성격이였나?
22
3
정보/소식
케이팝 듣는 일본의 월드컵 대표 선수들
4
두찜 실비대창? 그거 엄청 맵겠지…?
6
5
라이즈 부리가 참 좋네
3
6
방탄 정국 또 촬영있다고 계속 관리중인가봐
9
7
방탄콘 끝났어????
5
8
리센느 유튜브 보는데 리브랑 메이 조합명 생긴거 멍웃기다
1
9
혹시 이거 누구야??
10
쌍알 먹는 성찬
1
11
오늘 방탄 콘 몇시에 끝났어??? 막차 이슈땜에 10시엔 나와야 하는데 ㅠㅠ
2
12
축구 거리 응원 시초가 한국 2002년 월드컵이였다네
2
13
양홍원보다 양홍원 아내가 계속 보고 싶어서 챙겨보게 되네ㅠ
8
14
왜 개인등을 켜고 자는걸까
15
인스타 나만 이상해?
6
16
리센느는 어떤 걸로 뜬 거야?
8
17
이청아 한국 애니 더빙한대..!!
6
18
아 모먹티비 은석원빈편 자막도 개웃기다
1
19
최애 독방에 글쓸때마다 말투 조금씩 바꾸는중
1
20
정국이 귀여워
8
1
멋진신세계
신세계 용두용미로 끝날것 같음?
11
2
멋진신세계
난 오늘 서리 늦게 깨어나고 대군자가랑 단심 서사 풀어줄걸 예상했는데
3
3
멋진신세계
서리가 조선 현대를 왔다갔다하는게 아니라
5
4
멋진신세계
하 난 1화에서 여우비 그냥 준게 아닐거같앗는데
5
멋진신세계
난 사건 쏟아지는게 더 재밌다
2
6
멋진신세계
창고씬까진 ㄱㅊ았는데
3
7
멋진신세계
오늘 두부 먹을때부터 서리네 집에서 잘때까지
1
8
멋진신세계
오늘 키스신 너무 설렜어
5
9
와 하영 인스타 뭐임...
36
10
멋진신세계
근데 예고에서 구덕이 옷(남장) 나올때 말투
11
멋진신세계
오늘꺼 어땟어
4
12
멋진신세계
찐서리 성격 어떨지 궁금하다
1
13
멋진신세계
근데 예고에 남장 단심이ㅋㅋㅋㅋ
2
14
멋진신세계
근데 할배도 독하긴하다
6
15
멋진신세계
모태희서사 짤렸지만 아빠가 바람둥이라 사랑따윈없어 인간이던 차세계 고른거임
16
멋진신세계
난 오히려 오늘 회차가 지금까지 회차들이랑 다른느낌이라 좋았음ㅋㅋㅋㅋ
2
17
멋진신세계
궁예 다 빗나갔네
18
멋진신세계
세계관 경찰분들이 너무 순한맛이야
3
19
멋진신세계
예고에 강단심이야 할때 복장이 무슨 복장이지?
11
20
참교육 1위임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