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5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3

[잡담]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가 증명함 | 인스티즈

작년 초부터 코덱스 200 샀더니 지금 수익률 +140% 넘김

근데 시드가 한줌이라 종잣돈의 중요성도 같이 증명함......

대표 사진
익인1
크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지금 마이너스 400인데 존버할게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도 삼전 5년가지구있었음 더넣을걸.... 400이 1800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존경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도 계속 모으고 이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덱스 200 9만원 넘은 이후로는 무서워서+평단 오를까봐 못모으고 있고
대신 하닉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나도 장투 생각인데 더 살까말까 고민중….ㅋㅋㅋㅋㅋ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나도 1~2000원씩 매일 쫌쫌따리 구매했었는데… 장투의 중요성과 쥐똥만한 시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학생이라 알바비만 투자하고 있어서 부끄럽지만 언젠가 사회인이 되면 더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은 전체 시드 몇백단위지만 사회인 되면 1억 목돈만들기 이런 거 해보는 게 목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매달 알바비에서 3~40밖에 못하지만 사회인 되어서 목돈만들기 해보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현차 1년인가 들고있어서 수익률 200퍼야ㅋㅋㅋ 오래 가지고 있는거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사이에서 단타친사람 부럽긴한데ㅋㅋㅋ머 결과는 비슷하겠지(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은기업' 을 장기투자 해야됨
이상한거 장기투자 하면 음의복리를 체험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막 급등주 투자해보고 이러다 손해보고 해보다보니까
지금은 그냥 지수추종하고 삼전 하닉 이런 장기투자 해볼만한 종목 위주로만 투자중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잖아 난 주알못인데 지금 삼전이랑 하닉 잠깐 사서 팔아보는거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잠깐 사서 팔았다가
팔고나서 더 올라서 후회한 적 몇번 있긴 해...
근데 삼전 하닉이 앞으로 더 오를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라 나도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트 보니까 저번주부터 급등하긴 했던데.. 사람들이 이번주 목금 쯤에 최고점 찍을수 있다는 댓을 아까 본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결혼준비로 주식 다 팔았지만.. 다팔기 아까워서 남겨둔 내 애완주들 빛을 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 고르는 기준이 뭐야? 뉴스를 봐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 5년전에 샀는데...저때 뉴스보고 책보고 여러가지보면서 공부 열심히했어 ! 전공 과제로 주식투자 포트폴리오 짜보기도 하면서...! 진짜 많이 올라서 매도했다생각하는데 지금 보면못해도 10배 이상 오른거보면 배아픔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글켔네..나도 공부 좀 해야겠다 ㅠ 지금부터 시작하면 5년뒤를 기대할 수 있겠지... 책이나 채널 같은거 추천해줄 수 있옹?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돈을 하이닉스에 넣었다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하이닉스도 뒤늦게 사긴 했어
지지난주에 샀는데 수익률 +40%대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만원 넣어서 140번 거면 하이닉스보다 많이 범 거 아님? 1주 금액이 적어서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10월달부터 넣고 있는 미장 종목이 있는데 마이너스 70%되고 이랬을 때도 걍 꾸준히 매수했더니 어느 순간 치킨값정도 나오는 거 보면 장투도 그렇고 이 회사에 대한 확신이 생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삼전 6년가지고 있었는데 더 살걸 후회함 맨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재작년으로 돌아가면 예금 더 깨서 하닉 살텐데 하는 생각 자주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75 7:266328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55 13:4854368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56 12:5570527 2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17:331840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9 13:4615946 0
남익 얼평좀 40
23:42 l 조회 1
adhd는 어케 살아야 함
23:42 l 조회 1
스페이스x 다들 어떻게 벌써사는거?1
23:41 l 조회 6
나 손절당한거임?
23:41 l 조회 5
구마유시 민형이 멤버쉽사진 📸
23:41 l 조회 5
아팠어서 항생제를 거의 3주동안 먹었는데 생리 밀리기도 하나
23:41 l 조회 4
우주 주식이 바이오 무빙의 10배는 될듯?3
23:40 l 조회 13
티빙 안 쓴지 3년은 된거 같은데 다 털렸네
23:40 l 조회 9
살빠졌더니 반지들 다 커짐…
23:40 l 조회 7
지금 ㅇㅇ에 있어? 이런 질문 싫음5
23:40 l 조회 31
지금 잉스타 팔로우 신청도 안 가는 거 맞지??
23:39 l 조회 3
남편 바람나면 남편은 봐주고 불륜 상대방만 4
23:39 l 조회 19
너네 내일 외식한다면 뭐먹고 싶어?3
23:39 l 조회 8
위고비 마운자로 생긴 이후로 헬스장에 사람이 없어진거 같음
23:39 l 조회 10
손목 개얇은거야? 7
23:38 l 조회 70
아니 인스타 스토리 안올라가!!!!1
23:38 l 조회 23
원래 면접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떨어질 것 같나
23:38 l 조회 4
아니.. 쿠팡 유출됐을떄 그난리치더니 티빙은 커뮤에서만 시끄러움6
23:38 l 조회 23
현생 바쁘니까 인티도 진짜 올만에 들어오네
23:38 l 조회 3
Adhd약 좋다6
23:3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