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7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61
ㅈㄱㄴ
대표 사진
개미1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자랑은 아니고 1,2주만 들고있는 것처럼 행동하긴해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도 ㅋㅋㅋㅋ 실제 시드의 10분의 1 수준만 들고있는것처럼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8
ㄴㄷ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2
ㄴ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노노 주식 얘기 아예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
ㄴㄴ 좋은일에는 남들 배아파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절댜안하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절대안햄 ㅋㅋㅋ 가족들한테도 잘 안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2
죽어도 안하지. 하면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3
ㄴㄴ 그치만 잃은건 자랑한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7
22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7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4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0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7
666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6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2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4
자랑은 안 하고 etf 같이 사자고 꼬드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5
걍 요즘 하는데 꽤갠이다 이정도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걍 진짜 1주 있는 수준이라 하긴 함 ㅋㅋㅋㅋㅋ 오히려 대단치 않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9
말은 하는데 그냥 시드 작은 척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0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1
찐친한테는 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2
ㄴㄴ절대
하고있다고도 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3
ㄴㄴ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4
아니
반대로 다른사람이 주식 자랑하면 걍 웃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5
남친한테맘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6
내 친구는 좀씩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8
쫌쫌따리여서 자랑함 2주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9
그냥 친구가 나 주식하는거 알아서 물어보면 용돈벌었다~ 정도만 자랑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0
잃은것만 자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1
난 소수점 주식한다고만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2
내 친구 나랑 비슷하게 돈쓰는데 자기만 쪼들리는지 궁금해하길래
난 주식으로 번 돈을 쓰는 거라고 말해쥼..
해외여행 일년에 한두번씩 같이 가거든
난 시드머니 커서 매년 천만원씩은 벌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8
우와.. 일년에 천만원이라니 너무 좋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3
말안하는게 좋은거같아서 안하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4
나만 하는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5
자랑세 내야되서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6
함 진심 떼돈벌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7
자랑은 아니고 주식 추천해주면서 나도 이만큼 벌었었다 빨리 넣어라 했는데 나한테 당연한듯이 밥 사달라고 하더라고 그 이후로 어디가서 돈 얘기 절대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2
나도 밑에 썼는데 똑같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8
돈 얘기는 좋은 거든 나쁜 거든 하지마세요 여러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9
절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0
잃어도 벌어도 안하고 지금같을땐 더 안함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1
안 함 근데 딱히 남한테 관심 없는 친구 1-2명 한테는 말했었음 원래 돈 얘기는 하는게 아니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2
맨날 잃었단 말만함ㅋㅋ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3
말하는 사람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5
자랑비 내놓고 자랑하면 들어드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6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7
자랑은 안 하고 현황에 대해 이야기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9
내칭구 자랑하는데 솔직히 나한테 뭐 맛있는거 사줄거아미면 그만좀했음좋겠음 ㅋㅋㅋㅋㅋ 반응해주기도 지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0
그럴리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1
하는 게 눈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2
잃은거만 말함 그럼 관심안가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3
돈자랑은 하는거 아니래 그래서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4
ㅋㅋㅋㅋ아예 돈얘기를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5
내 친구는 자랑함 나는 안함 ㅋㅋㅋ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6
주식안하는 친구 포모 올까봐 잃은것만 얘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7
ㄴㄴㄴㄴ절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8
나 지금 2억정도 벌었는데 아예 얘기 안하고 있음 주식의 주자도 안 꺼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9
절대 돈자랑은 하는거아님 집산것도 얘기안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1
ㅇㅇ 같이 벌자고 종목도 알려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2
절대절대절대. 친구들이 나 주식하는 거 아는데 잃었다고 함. 전에 한번 한명한테 말했는데 나보고 맨날 밥사라 그러고 그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3
절대 ㄴ 그게뭐야모른척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4
돈자랑 하는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5
잃은건 말함. 번건 말안함.
벌어서 밥사줄땐 말하지 웬만하면 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6
다말하는건아니고 벌었다 라고만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8
물린거 조진건 말함 번건 말안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9
남친한테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0
2주 산거라 그냥 말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1
ㄴㄴ 잃은것만 자랑함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2
왜 울엄마 친구들은 다 자랑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3
ㄴㄴ 항상 내린거만 말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4
자랑 안 하는데 잃은 거 말했더니 어떤 친구가 왜 몽ㅊ총하게 그런 걸 샀냐는 식으로 말하길래
번 거 자랑한 적은 있음 개짱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5
어차피 크게 안해서 메가커피 벌었다 스타벅스 벌었다 우히히 내가 사줄게 이렇게 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6
금액은 안말하고 자랑함 ㅋㅋㅋ 그러고 치킨사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7
부모한테도 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8
ㄴㄴ 코로나때 막 주식 시작할 때는 했는데 요즘은 잘 안해 그냥 친구가 내 삼전 안부 물어보면 잘 있다고 하는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9
백수일 적엔 내 걱정해서 했움.. 근데 규모보단 작게ㅋㅋㅋㅋㅋㅋ 주식으로 용돈벌어 걱정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0
가족들도 모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1
망한 것만 알려줘야 함 ㅇㅇ 규모 줄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3
노노 인생 살면서 하면 안되는 행동
나중에 실친이 아니라 네 적이 될 수 있음
겉으로 대단하다~ 해놓고 나중에 돈빌려달라 협박하면 어떡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4
아니 ㅋㅋ 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5
나빼고 다 하던데 ㅋ 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7
소액이라 그냥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8
ㄴㄴ 자랑할 정도는 아니라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9
자랑이라기보단 서로 공유함 그리고 수익 많이 나면 한턱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0
옛날에는 공유는했는데
요즘은 친구들이 주식 얘기 너무 많이해서 ㅜ 알림 끄고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1
ㄴㄴ 걍 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2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3
돈자랑은 진짜 하는게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4
웅 벌어봤자 2만원이랔ㅋㅋ켘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5
찐친 딱 한명만 ㅋㅋㅋㅋ 걔랑 나랑 주식 얘기 자주해가지고 ㅋㅋㅋ근데 종목 투자한게 비슷해서 까는것도 있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6
된것만 얘기하고 수익은 가족한테만 자랑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7
ㄴ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8
돈자랑 절대 하지마라 너네가 밥 사줄거 아닌이상 하지마 속으로 어마어마하게 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9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0
절대안해 그리고 익들도 혹여나 얘기 꺼내지도마
무조건 말나온다
올~~~~주식 마니벌었으니까 밥 00이가 사주는고?
(아니 내가 수익난거에 니가 나한테 뭔 도움줬는데?)
경험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1
웅 금액까진 말 안하구 그냥 내가 주식이 잘돼서 기분이 좋다 하면서 맛난거 사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2
안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3
애인아니면 아무한테도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4
ㄴㄴ 누가 좋게봄 돈줄것도 아닌데 자랑만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5
주식 고인물들이랑은 잃든 벌든 얘기하는 게 일상인데 그중에 잃고 있거나 샘 많은 친구한테는 자랑 안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6
주식은아니고 코인선물 돈벌었을때 단톡방에 자주 깊티 쐇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7
친구한테 자랑해서 좋을일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9
그냥 우왕 치킨값이당~ 이정도? 그 이상 금액은 말도 안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0
주식안하고 코인한다고 함 그리괴 울상지음(주식 코인 둘 다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1
찐친 무리는 걍 계좌잔고 들어가서 돌려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3
ㄴ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25 12:258003 0
일단 타이거 우주테크 조진듯18 8:414499 0
얘들아 반도체 조정올거야13 12:266714 0
냐일 일본 금리인상11 13:171878 0
현대차 진짜 너무 나가고싶음...11 18:372062 0
위로점 해줘...미장 물려있던거 오늘도 음전하길래 손절했어6
23:10 l 조회 41
이수페타 주주들 있니
22:55 l 조회 18
삼전 고점에 물린 익들2
22:55 l 조회 65
난 도대체 삼닉 얼마나 고점에서 산거임3
22:54 l 조회 82
스페이스 엑스 물렸었는데 탈출 성공1
22:44 l 조회 86
하닉 추매할 익들 있어?2
22:37 l 조회 83
여기서 추천받은 종목 수익 900%찍었다…4
22:35 l 조회 142
샌디로 인생 바끤 사람
22:20 l 조회 82
하 나 하닉이랑 삼전기랑 진짜 엇박 오진다 ㅎ 1
22:19 l 조회 89
내일 삼닉 얼마나 가려나
22:16 l 조회 64
오늘드디어 본전왓네1
22:02 l 조회 67
미장 있잖아 프장에서 떨어지면 본장에서 오른다는 말 이거 진짜야?3
21:34 l 조회 132
단타는 진짜 어떻게 치는걸까 6
21:08 l 조회 202
마이크론 1000 언제 넘음1
21:07 l 조회 76
연관 메뉴 🔗
코인
패닉셀노노해
21:05 l 조회 83
이번주에 조정올까? 3
20:55 l 조회 227
Snxx 맛있다
20:52 l 조회 33
평단 올리기 싫어서 다른 증권앱에서 삼하샌디만 샀는데1
20:51 l 조회 119
국내주식 삼전 추매 했엉4
20:35 l 조회 117
주식 미장 고수개미있나7
20:35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