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701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넨 주식으로 돈 번거 실친들한테 자랑함?
114
1개월 전
l
조회
20561
인스티즈앱
ㅈㄱㄴ
4
개미1
아니
1개월 전
개미2
자랑은 아니고 1,2주만 들고있는 것처럼 행동하긴해 ㅎㅎ....
1개월 전
개미10
나도 ㅋㅋㅋㅋ 실제 시드의 10분의 1 수준만 들고있는것처럼 말함
1개월 전
개미48
ㄴㄷ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82
ㄴㄷ
1개월 전
개미3
노노 주식 얘기 아예 안함
1개월 전
개미4
안해
1개월 전
개미5
ㄴㄴ
1개월 전
개미6
아니
1개월 전
개미7
ㄴㄴ
1개월 전
개미8
ㄴㄴ 좋은일에는 남들 배아파함
1개월 전
개미9
절댜안하지ㅋㅋㅋ
1개월 전
개미11
절대안햄 ㅋㅋㅋ 가족들한테도 잘 안하는데
1개월 전
개미12
죽어도 안하지. 하면 안됨.
1개월 전
개미13
ㄴㄴ 그치만 잃은건 자랑한다ㅋㅋ
1개월 전
개미17
22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27
33
1개월 전
개미44
44
1개월 전
개미60
55
1개월 전
개미67
666
1개월 전
개미86
77
1개월 전
개미112
88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개미14
자랑은 안 하고 etf 같이 사자고 꼬드김
1개월 전
개미15
걍 요즘 하는데 꽤갠이다 이정도만 ㅋㅋㅋ
1개월 전
개미18
걍 진짜 1주 있는 수준이라 하긴 함 ㅋㅋㅋㅋㅋ 오히려 대단치 않아서
1개월 전
개미19
말은 하는데 그냥 시드 작은 척함ㅋㅋ
1개월 전
개미20
ㄴㄴ
1개월 전
개미21
찐친한테는 해 ㅋㅋㅋ
1개월 전
개미22
ㄴㄴ절대
하고있다고도 말안함
1개월 전
개미23
ㄴㄴㄴ ㅠ
1개월 전
개미24
아니
반대로 다른사람이 주식 자랑하면 걍 웃어
1개월 전
개미25
남친한테맘
1개월 전
개미26
내 친구는 좀씩 하더라
1개월 전
개미28
쫌쫌따리여서 자랑함 2주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29
그냥 친구가 나 주식하는거 알아서 물어보면 용돈벌었다~ 정도만 자랑함
1개월 전
개미30
잃은것만 자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31
난 소수점 주식한다고만 말함
1개월 전
개미32
내 친구 나랑 비슷하게 돈쓰는데 자기만 쪼들리는지 궁금해하길래
난 주식으로 번 돈을 쓰는 거라고 말해쥼..
해외여행 일년에 한두번씩 같이 가거든
난 시드머니 커서 매년 천만원씩은 벌어서..
1개월 전
개미108
우와.. 일년에 천만원이라니 너무 좋겟다
1개월 전
개미33
말안하는게 좋은거같아서 안하랴고
1개월 전
개미34
나만 하는군…
1개월 전
개미35
자랑세 내야되서 안함
1개월 전
개미36
함 진심 떼돈벌어서
1개월 전
개미37
자랑은 아니고 주식 추천해주면서 나도 이만큼 벌었었다 빨리 넣어라 했는데 나한테 당연한듯이 밥 사달라고 하더라고 그 이후로 어디가서 돈 얘기 절대안함
1개월 전
개미62
나도 밑에 썼는데 똑같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38
돈 얘기는 좋은 거든 나쁜 거든 하지마세요 여러분
1개월 전
개미103
22
1개월 전
개미39
절대..
1개월 전
개미40
잃어도 벌어도 안하고 지금같을땐 더 안함 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41
안 함 근데 딱히 남한테 관심 없는 친구 1-2명 한테는 말했었음 원래 돈 얘기는 하는게 아니라서
1개월 전
개미42
맨날 잃었단 말만함ㅋㅋ큐ㅠ
1개월 전
개미43
말하는 사람 있더라
1개월 전
개미45
자랑비 내놓고 자랑하면 들어드림
1개월 전
개미46
ㄴㄴ
1개월 전
개미47
자랑은 안 하고 현황에 대해 이야기 함
1개월 전
개미49
내칭구 자랑하는데 솔직히 나한테 뭐 맛있는거 사줄거아미면 그만좀했음좋겠음 ㅋㅋㅋㅋㅋ 반응해주기도 지친다
1개월 전
개미50
그럴리가
1개월 전
개미51
하는 게 눈새임
1개월 전
개미52
잃은거만 말함 그럼 관심안가짐
1개월 전
개미53
돈자랑은 하는거 아니래 그래서 안함
1개월 전
개미54
ㅋㅋㅋㅋ아예 돈얘기를 안함..!
1개월 전
개미55
내 친구는 자랑함 나는 안함 ㅋㅋㅋ ㅠ
1개월 전
개미56
주식안하는 친구 포모 올까봐 잃은것만 얘기함
1개월 전
개미57
ㄴㄴㄴㄴ절대
1개월 전
개미58
나 지금 2억정도 벌었는데 아예 얘기 안하고 있음 주식의 주자도 안 꺼냄
1개월 전
개미59
절대 돈자랑은 하는거아님 집산것도 얘기안했는데
1개월 전
개미61
ㅇㅇ 같이 벌자고 종목도 알려줌
1개월 전
개미62
절대절대절대. 친구들이 나 주식하는 거 아는데 잃었다고 함. 전에 한번 한명한테 말했는데 나보고 맨날 밥사라 그러고 그래서
1개월 전
개미63
절대 ㄴ 그게뭐야모른척
1개월 전
개미64
돈자랑 하는거 아냐
1개월 전
개미65
잃은건 말함. 번건 말안함.
벌어서 밥사줄땐 말하지 웬만하면 말안함
1개월 전
개미66
다말하는건아니고 벌었다 라고만 말함
1개월 전
개미68
물린거 조진건 말함 번건 말안함 ㅋㅋ
1개월 전
개미69
남친한테만
1개월 전
개미70
2주 산거라 그냥 말했음
1개월 전
개미71
ㄴㄴ 잃은것만 자랑함 ㅋㅋㅋ
1개월 전
개미72
왜 울엄마 친구들은 다 자랑할까
1개월 전
개미73
ㄴㄴ 항상 내린거만 말함ㅋㅋㅋ
1개월 전
개미74
자랑 안 하는데 잃은 거 말했더니 어떤 친구가 왜 몽ㅊ총하게 그런 걸 샀냐는 식으로 말하길래
번 거 자랑한 적은 있음 개짱나서
1개월 전
개미75
어차피 크게 안해서 메가커피 벌었다 스타벅스 벌었다 우히히 내가 사줄게 이렇게 함ㅋㅋㅋ
1개월 전
개미76
금액은 안말하고 자랑함 ㅋㅋㅋ 그러고 치킨사주고
1개월 전
개미77
부모한테도 말안함
1개월 전
개미78
ㄴㄴ 코로나때 막 주식 시작할 때는 했는데 요즘은 잘 안해 그냥 친구가 내 삼전 안부 물어보면 잘 있다고 하는 정도?
1개월 전
개미79
백수일 적엔 내 걱정해서 했움.. 근데 규모보단 작게ㅋㅋㅋㅋㅋㅋ 주식으로 용돈벌어 걱정하지마!
1개월 전
개미80
가족들도 모르는데
1개월 전
개미81
망한 것만 알려줘야 함 ㅇㅇ 규모 줄이고
1개월 전
개미83
노노 인생 살면서 하면 안되는 행동
나중에 실친이 아니라 네 적이 될 수 있음
겉으로 대단하다~ 해놓고 나중에 돈빌려달라 협박하면 어떡해 😳
1개월 전
개미84
아니 ㅋㅋ 왜해
1개월 전
개미85
나빼고 다 하던데 ㅋ 부러워..
1개월 전
개미87
소액이라 그냥 말함
1개월 전
개미88
ㄴㄴ 자랑할 정도는 아니라 ㅋㅋㅋ
1개월 전
개미89
자랑이라기보단 서로 공유함 그리고 수익 많이 나면 한턱쏘고
1개월 전
개미90
옛날에는 공유는했는데
요즘은 친구들이 주식 얘기 너무 많이해서 ㅜ 알림 끄고삼
1개월 전
개미91
ㄴㄴ 걍 말안함
1개월 전
개미92
ㄴㄴ
1개월 전
개미93
돈자랑은 진짜 하는게 아냐…
1개월 전
개미94
웅 벌어봤자 2만원이랔ㅋㅋ켘ㅋ
1개월 전
개미95
찐친 딱 한명만 ㅋㅋㅋㅋ 걔랑 나랑 주식 얘기 자주해가지고 ㅋㅋㅋ근데 종목 투자한게 비슷해서 까는것도 있긴함
1개월 전
개미96
된것만 얘기하고 수익은 가족한테만 자랑
1개월 전
개미97
ㄴㄴㄴ
1개월 전
개미98
돈자랑 절대 하지마라 너네가 밥 사줄거 아닌이상 하지마 속으로 어마어마하게 욕함
1개월 전
개미99
ㄴ
1개월 전
개미100
절대안해 그리고 익들도 혹여나 얘기 꺼내지도마
무조건 말나온다
올~~~~주식 마니벌었으니까 밥 00이가 사주는고?
(아니 내가 수익난거에 니가 나한테 뭔 도움줬는데?)
경험담임
1개월 전
개미101
웅 금액까진 말 안하구 그냥 내가 주식이 잘돼서 기분이 좋다 하면서 맛난거 사줬음
1개월 전
개미102
안하지
1개월 전
개미103
애인아니면 아무한테도 안함
1개월 전
개미104
ㄴㄴ 누가 좋게봄 돈줄것도 아닌데 자랑만하면
1개월 전
개미105
주식 고인물들이랑은 잃든 벌든 얘기하는 게 일상인데 그중에 잃고 있거나 샘 많은 친구한테는 자랑 안 해
1개월 전
개미106
주식은아니고 코인선물 돈벌었을때 단톡방에 자주 깊티 쐇엇음
1개월 전
개미107
친구한테 자랑해서 좋을일 없어
1개월 전
개미109
그냥 우왕 치킨값이당~ 이정도? 그 이상 금액은 말도 안하지
1개월 전
개미110
주식안하고 코인한다고 함 그리괴 울상지음(주식 코인 둘 다 함)
1개월 전
개미111
찐친 무리는 걍 계좌잔고 들어가서 돌려보는데
1개월 전
개미113
ㄴ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
이슈
이 3개 질환 전부 없으면 축복 받은 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직 성별을 안정했다는 젠더퀴어
이슈 · 8명 보는 중
다이소에서 깻잎이래서 샀는데...
이슈 · 1명 보는 중
진지한 글 올린 수현이 인스타에 댓글 단 이찬혁.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동진의 군체 불호 포인트
이슈 · 4명 보는 중
하객+데이트룩 골라줘
일상
AD
늑구 우습게 만드는 탈출 대선배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 난리 난 서울숲+성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입양을 했는데 남편과 닮아가는 아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삼성 디아즈 와이프 인스타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이돌 헤메코 한 티아라 지연 최근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유치원 교사들 ptsd호소중인 이수지 새 부캐..JPG
이슈 · 2명 보는 중
서울 투표용지 부족 지역 현황
일상 · 1명 보는 중
AD
김광현과 양현종으로 보는 선크림의 중요성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
25
12:25
8003
0
일단 타이거 우주테크 조진듯
18
8:41
4499
0
얘들아 반도체 조정올거야
13
12:26
6714
0
냐일 일본 금리인상
11
13:17
1878
0
현대차 진짜 너무 나가고싶음...
11
18:37
2062
0
아.. 포모온다
9
11:07
2859
0
국내주식
하이닉스 평단 자랑
9
8:57
2231
0
하닉 200대 다시 올까?
8
17:54
1001
0
주식하는익들 일정 참고해!
14
14:54
4135
1
아오 삼전 34.8층 팔고싶다
13
17:49
558
0
삼전 338에 들어감 ㄱㅊ?
7
15:02
690
0
하이닉스가 시총 삼전 제친다 VS 만다
7
16:56
708
0
와 대한항공
6
14:07
1739
0
하닉 지금 털고 낮을 때 다시 들어갈까
5
17:57
2205
0
하닉 덩치 개커서
6
18:19
390
0
위로점 해줘...미장 물려있던거 오늘도 음전하길래 손절했어
6
23:10
l
조회 41
이수페타 주주들 있니
22:55
l
조회 18
삼전 고점에 물린 익들
2
22:55
l
조회 65
난 도대체 삼닉 얼마나 고점에서 산거임
3
22:54
l
조회 82
스페이스 엑스 물렸었는데 탈출 성공
1
22:44
l
조회 86
하닉 추매할 익들 있어?
2
22:37
l
조회 83
여기서 추천받은 종목 수익 900%찍었다…
4
22:35
l
조회 142
샌디로 인생 바끤 사람
22:20
l
조회 82
하 나 하닉이랑 삼전기랑 진짜 엇박 오진다 ㅎ
1
22:19
l
조회 89
내일 삼닉 얼마나 가려나
22:16
l
조회 64
오늘드디어 본전왓네
1
22:02
l
조회 67
미장 있잖아 프장에서 떨어지면 본장에서 오른다는 말 이거 진짜야?
3
21:34
l
조회 132
단타는 진짜 어떻게 치는걸까
6
21:08
l
조회 202
마이크론 1000 언제 넘음
1
21:07
l
조회 76
연관 메뉴 🔗
연관 메뉴
코인
코인
패닉셀노노해
21:05
l
조회 83
이번주에 조정올까?
3
20:55
l
조회 227
Snxx 맛있다
20:52
l
조회 33
평단 올리기 싫어서 다른 증권앱에서 삼하샌디만 샀는데
1
20:51
l
조회 119
국내주식
삼전 추매 했엉
4
20:35
l
조회 117
주식
미장 고수개미있나
7
20:35
l
조회 1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24
1
스페이스 엑스 물렸었는데 탈출 성공
1
2
난 도대체 삼닉 얼마나 고점에서 산거임
3
3
위로점 해줘...미장 물려있던거 오늘도 음전하길래 손절했어
6
4
쏠탑2 내일 들어가는거 어때?
1
5
현대차 진짜 너무 나가고싶음...
11
6
여기서 추천받은 종목 수익 900%찍었다…
4
7
이번주에 조정올까?
3
8
주식
미장 고수개미있나
7
9
왜 하나만 담았지..
1
10
lg는 왜 이럼
2
11
샌디로 인생 바끤 사람
12
삼전 고점에 물린 익들
2
13
마이크론 1000 언제 넘음
1
14
하닉 지금 털고 낮을 때 다시 들어갈까
5
15
주식 진짜 어이없는게 꼭 내가 사면 떨어져
7
1
와 나 인플루엔서 친구한테 진짜 개충격 먹었어
11
2
주식 개올랐어 나만 못삼
3
3
우리엄마 100억주면 등에 용문신할거래 ㅠ
24
4
미니미한 내 주식 수익
3
5
웨이브 체형은 살집 있는게 이쁘고 슽은 뼈말라가 이쁜듯
5
6
외국 영어밈 이거 이해가안가...
7
취준정병와서 인스타 본계 비활탔다는거 이해가?
6
8
‼️🥹🥹옷 정보 잘 찾는 사람 한번만 도와주라!!
9
근데남미새가 나쁜거임?
6
10
하 지금 계시가 안 내려와
8
11
코치 가방 이거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
12
버블티 유명한 나라가 대만이야??
6
13
잘생기지 않았는데 몸보고 반할수 있나
1
14
성이 고씨인데 아린이라고 이름지으면 좀 그런가..?
2
15
참교육 보는데 교사친구들아 진짜 그래??
16
이번달 야근도 많이하고 출장도 많이가서 월급많이나왓는데
2
17
샤워 처음에 차가운 물 나오는거, 그냥 흘려보내???
1
18
언니가 돈 많으면 좋은점.. 자취방 계약해줌
8
19
이제 퇴근한다 샹
20
여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특정 언어가 있는듯
4
1
(경악주의) 일본살면 𝓙𝓸𝓷𝓷𝓪 자주 본다는 조합..JPG
38
2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4
3
육상 김민지 선수가 갑자기 이사를 가는 이유
25
4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3
5
복숭아 한조각이 엄청 무서운 이유
17
6
포장 주문하고 픽업하러 갔다가 빡침
14
7
무연고 사망자의 친필 이력서
51
8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10
9
여후배랑 보라카이가서 마사지 받은 후기
10
한 러시아 모델 누나의 한국 단골 식당 메뉴.jpg
11
아이는 어차피 어릴때 기억도 못하는데 여행 데려갈 필요가 있을까
2
12
양산 쓰면 시원한게 아니라
13
총알이 머리를 관통해도 안 죽는 이유
3
14
교수가 40명 넘게 F준 이유
1
15
시력 0.4에서 1.0된 사람의 비결.jpg
16
한국인이 마늘에 미쳐있는 이유
17
편의점 야간 알바생에게 카톡이 옴
18
한 디씨인의 장난 대참사
2
19
직지심체요절을 돌려받지 못하는 이유
20
평생 수전증이라곤 모를거같은 사람....gif
4
1
ㅈㄱ 이 ㅌㅌ 사진 진짜야?
31
2
남돌은 음원발매날이 순위 제일 높아?
12
3
레벨 제주도래
3
4
아빠랑 친한 애들 특징 알아냈음
3
5
정보/소식
잠실 시위에 공권력 행사 요청한 대한체육회
15
6
연준 빅히트치고는 솔앨 잘 내주는 느낌
4
7
내가 조아하는 남돌들,,,
8
8
알디원 이 둘 ㄹㅇ 포토제닉함 화보 잘 찍어
4
9
울산뮤페 아직 안 끝났어??
4
10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에서 어쩌다 양의지가 된거야?
5
11
재희 사회생활하면서 T가 됐나바
6
12
이거 뒤에 수녀님 가릴까봐 대통령 부부가 무릎 굽힌건데 너무 보기 좋다 ㅠㅠ
5
13
찐경 쓰는 남돌 ㄴㄱ있어??
10
14
정보/소식
CHOI YEONJUN
14
15
보넥도 바이럴 진짜 개좋아...
6
16
라이즈 쿄카가 짠 부분이 어디야?
5
17
내가 본사람중 원빈이가 눈 제일큼
7
18
타로님가 또 무대를 부수겠군아
1
19
아일릿 민주 귀신으로 오해받은 썰ㅋㅋㅋㅋㅋ
20
강유미 예능 말고 유튭하길 너무 잘함ㅋㅋㅋ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