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9

정확히는 4년 10개월 걸렸어

작년 8월에 1억 찍고 오늘까지 벌써 3300만원 더 모음

확실히 1억 찍히니까 돈 늘어나는 속도가 붙긴 한다

대표 사진
익인1
굿,, 부러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리의 힘인듯...+월급상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저축 비율 어땠어?
글구 1억 모은뒤엔 투자 어케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은 모르겠는데 150씩 저축하다가 한 3000만원 모았을때부터 주식 쫌쫌따리 했어 ㅎㅎ 지금은 주식 미국 한국 국채 금 골고루 사놔서 안정적으로 굴리는중이야 수익률 높진 않어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 모은 시드 1억으로 그렇게 나눠서 굴리는거야?
나듀 그러고 싶넹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막 드라마틱한 수익률은 아니구 변동성이 적어ㅋㅋ 그래서 지금 불장인데도 막 엄청 벌진 못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급으로만 1억모으는데 3년좀 넘게 걸렸는데 전부 나스닥에 투자하고부터 지금은 월급보다 많이 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투자 기준은 뭐였어?
그 시드 다 넣으면 무섭진 않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플레이션은 자연스럽게 일어날수밖에 없다는거 배우고나서 돈을 그대로 갖고있는게 안전한건 아니구나 생각하게됨
워렌버핏도 자기 부인에게 남긴 유언장에 90퍼인가 에센피 투자하라는 얘기도 있고 부동산으로 자산 못지킬거면 뭐라도 해야겠다고 생각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나스닥 4년정도 매달 샀는데 달달하더라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난 쫄아서 다 못넣겠던데 ㅠㅠ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금도 있구 부동산에도 일부 들어가있어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5개월만에 1억 벌었는데 사이버머니라 별 생각없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276 12:3742458 0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100 12:0411190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67 11:171044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5397 14:1119489 1
KIA/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478 16:1014356 0
비중격만곡증 수술 해본 사람 있어?
19:34 l 조회 1
다들 라면 잘끓이는 비법잇니?
19:34 l 조회 2
자취익들 집보러다닐때 집몇군데정도봤어?
19:34 l 조회 2
나는 절로 나가보고 싶어
19:33 l 조회 6
근데 친구가 서운하다고 하면 사과해야돼?1
19:33 l 조회 11
배민 진짜 개망했네 조리 완료된지 10분인데 라이더 안 잡힘
19:33 l 조회 7
익들 부모님이 자꾸 불끄고 폰 하는 집 있어?1
19:32 l 조회 11
같이 일 하는 곳에 10살 차이 나는 이모 있는데 본인이 나랑 같은 세대라고 생각하는거 같애..ㅋㅋ
19:32 l 조회 10
이제 어린이대공원 동물원도 추억속으로 사라지겠구나
19:32 l 조회 6
회사에서 청소 하나 빼먹었다고 한달 내내 청소시키는거 어케 생각해
19:32 l 조회 7
뱃살은 왜 잘 안빠지지?5
19:32 l 조회 12
공장일도 못해서 뭐라 계속 들으면 어째야해..? 3
19:31 l 조회 18
지금 한강 풍경 개ㅐㅐㅐ이쁨4
19:31 l 조회 48 l 추천 2
고양이는 오래 키워도 소용없어?3
19:31 l 조회 25
족발피자엽떡빵 먹고싶다
19:31 l 조회 4
주말아 왜 가 가지마
19:31 l 조회 1
구강스프레이는 돌고 돌아 덴티스테로 가는 듯
19:30 l 조회 6
일부 자아비대한 남자들 어떡하니..4
19:30 l 조회 38
직장에서 따라하는 사람 있으면 어떻게 할거야?
19:30 l 조회 8
식당에서 전 나오면 깨끗한 젓가락으로 다 찢어놓는게 좋아? 아님 각자 알아서 먹는게 좋아?3
19: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