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그럼 지금 20대에도 이쁜사람들은
얼마나 더 이뻐지는거야..?
더 이뻐질수가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에 누가 그래? 내생각엔 20대 중반이 제일 예쁨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30대 초반이 고점인 여자 얼굴이 있음 대체로 분위기 미인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어리고 소녀스러운 느낌이 안어울리는 사람들은 30초가 고점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어른여자 같은 느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대때 이쁜 애들은 걍 똑같이 이뻐.....
난 20대후반때가 제일 이쁜거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건 진짜 사바사임 나는 20대 초반이 젤 이뻤던듯 내 주변지인들도 그렇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30대 들어서 경제적 여유랑 자기한테 맞는 관리 루틴이 생기면서 더 세련되고 예뻐 보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술같은거 안하다가 30돼서 시작하는 애들은 30대가 더 이쁘겠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확실히 30대중 이쁜 사람들이 많은듯 관리를 다들 잘해서 그런가 참고로 난 20대중반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어릴때부터 성형 안한 사람들이 나이 들어서 더 예쁘던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한테 맞는옷이(전체적인거) 뭔지 알아서 인생 최대치 나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9~32가 최고임 이때 우르르 결혼식 올리는 이유가 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예쁜 나이는 중고딩때 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0 중반인데 30초때가 젤 이뻤닽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바사아님?? 연예인보면 그런연예인도있고 아닌연예인도 있고 주변봐도 노화일찍오면 별로고 관리 잘받은 애들은 더 이뻐지고 그러던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분위기 예쁘다는 소리 많이듣는데 이제 30 됐는데 지금이 젤 예쁜듯.. 맞는 화장법도 찾았고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화가 늦는 사람도있고, 성형,시술 기술들도 좋아졌으니까 노화 직빵으로 맞는 사람도있거 노화 늦는 사람도있고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244 10:1528715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58 8:1956011 12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64 12:5634502 1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37 9:2929814 1
KIA/장터🍔오늘 시라카와 승리+김도영 홈런+변우혁 안타+박재현 안타+김민규 안타+무실책 시 햄버거🍔63 17:12779 0
이상하다 분명 구운 색감 블러셔 했는데
18:21 l 조회 1
기후동행 인증 안되고있는데 나만그런가
18:21 l 조회 2
직장인들아 너네라면 이 회사 버텨??
18:21 l 조회 7
인티에 작업 들어왔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18:20 l 조회 9
아이를 버려놓고 잃어버렸다는 사람이 있거든
18:20 l 조회 9
취준생 우울증 심해져서 약처방받앗는데 항우울제 부작용으로 46키로까지 빠짐
18:19 l 조회 9
면접 보고 왔는데 너무 차분해서 열정 없어보인대
18:19 l 조회 10
단톡은 답장하고
18:19 l 조회 4
지오다노가 그렇게 장우산으로 유명해???1
18:19 l 조회 5
경기도익들아 (서울이랑 접근성 가까운)1
18:19 l 조회 12
샤넬 지갑 중고로 사고싶어서 당근보는중
18:19 l 조회 7
새언니랑 나랑 똑 닮음
18:19 l 조회 12
마라로제엽떡 먹으러 가는데 맵기 어케 해야 돼ㅠㅜ
18:18 l 조회 7
전문직 여자들도 교복 똥꼬치마로 만들어 봤었어?
18:18 l 조회 12
원신 마비카 누구랑 써야돼?
18:17 l 조회 5
목사 안할거면 이혼해라 한다면 이혼할거야?2
18:17 l 조회 13
세무사사무실 나 4년찬데 원래 다 이런거야? 고민이야ㅜㅜ 2
18:17 l 조회 126
이짤 지피티 ㄹㅇ 기존쎄다5
18:17 l 조회 41
대학다니는데 진짜 애들하는 얘기더러워서 못봐주겟음
18:17 l 조회 14
10일이 알바월급날인데 아직도안들어왔어1
18: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