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9
연예인들봐 데뷔초에 비해 다들 눈코입 더 커지고 얼굴은 작아짐 성형은 아니고 걍 젖살 빠지고 착붙 메이크업 찾은거임관리빨은 아닌게 일반인들도 대학생때보다 오히려 요즘이 더 예뻐진 사람 ㄹㅇ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철저히 관리한 사람만 해당되는 30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10대 고딩들 예뻐서 놀랐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도기를 거친후라서 그래 20대는 조금 어설퍼 나도 지금이 더예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리빨 맞지않어...? 이제 돈있고 여유 생기니까 다 시술 받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 자체는 본인 스타일 찾고 하니까 더 예쁜건 맞는데 그 20대 특유의 풋풋함? 이런게 ㄹㅇ 부러움
30대 되니까 생기가 없어져 점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가 뭘선택하든 관심 없고요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자기 남자들의 선택 이러네 ㅋㅋㅋㅋㅋ 남자인지 남미새인지 구분도 안 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쁜30대 vs 걍20대면 당연전자고르죠 예쁘면장땡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갑자기 남자 이야기는 왜 나오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말투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니도 아줌마 돼 ㅋㅋㅋㅋ젊은거 잠깐 10년 가지고 유난 떠네 ㅋㅋㅋ 남자한테 잘보이고 싶어서 사는 인생은 얼마나 불쌍한 인생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 보이고 싶은 건 잘 보여서 이득이 있는 상대일 때죠. 박살 난 애들한테 잘 보이고 싶은 사람이 어딨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참고로 제목엔 동의 안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일반인 여자들도 20 후반은 되야 이뻐지는 걱 같애… 20초는 화장도 어색하고 머리 스타일링도 할 줄 모르고 아직 이것저것 시도할 나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꼭 20대를 이겨야한다는 마인드가 너무 30대같음 ㅜ 걍 각자 예쁘면안될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문 첫줄은 사실 시술.....이잖아 솔직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장 끝난지 한참인데 눈 코 입이 커질 수가 없어 젖살빠지는 것도 크기가 달라질정도로 빠지진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6-27 이때가 젤 예뻤던거 같음 ㅋㅋㅋ 30대 되니까 묘하게 찌들었달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예쁜건 25-27때고 30대되면 훅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대가 더 이쁨 연예인은 피부과 리프팅에 뭐에 달에 몇백씩 쓰니까 그런거고 일반인은 그냥 피부가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요...ㅋㅋㅋ 주위에 보면 20대가 제일 예쁨 연예인처럼 주기적으로 시술하는 경우는 당연히 예외고... 대학생 때랑 비교하면 어캄 26~28 이때가 외모 성수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건 아님 20대 후반만 되어도 노화 시작 돼서 30대 되면 콜라겐 생성 잘 안 되고 눈가주름+팔자주름+쳐짐 생겨서 훅 가는 사람도 많아 20대 돈 주고 사고 싶다 그냥 풋풋함이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20대 초반이 젤이뻤던듯.. 그다음은 고딩때 ? 어릴때만의 그 풋풋한 느낌이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글 올리지마…같은 30대로서 부끄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7 정도가 제일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건 성형및 관리로 세련되어 진거지
20대때는 추구미 과도기 거치니까 촌티나는거고
그래도 풋풋한 촌티도 귀엽다고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26 정도가 제일 ㄱㅊ 몸관리도 같이 잘했다는 가정하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티에 30대 많구나… 추하다. 그 풋풋하고 생기있는건 아무도 못 따라가. 이런 애들이 어린 애들만 보면 나이치기하고 열폭하는구나. 30대면 주름 자글자글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대의 정신승리 추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30대 어리둥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30대가 되면 여유도 생기고(상대적으로) 자기한테 맞는 스타일도 생기고 하니까 괜찮을 수도 있지 관리되야 괜찮은건 20대나 30대나 똑같은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20대가 약간 어설퍼도 그 싱그러움은 못따라가 ㅋㅋㅋ 그 예쁜 연예인들이 괜히 어릴때 데뷔하는게 아니야
그 나이대에 맞는 예쁨이 각자 있는거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20대보다 30대가 훨 예쁘다기보다 다들 20대 후반쯤되니 자기 스타일생기면서 성숙하게 고급지게 예뻐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86 7:263581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3 12:5537760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70 13:4820647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9 14:225818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241 0
학교에서 체벌 있었던 익들 몇 살임?
17:45 l 조회 1
신축임대 1년도 못 살고 도망나간다 ㅋㅎ
17:45 l 조회 4
뭐지 이건? 가짜번아웃?
17:45 l 조회 2
공시 해보니까 공무원들 대단하게 느껴진다…
17:44 l 조회 8
한기적 내놔
17:44 l 조회 3
실시간 공대 단톡방1
17:43 l 조회 23
스페이스X 다들 들어갈 준비해놨지?1
17:43 l 조회 13
경추성 두통때문에 메스꺼움도 같이 올 수 있어??
17:43 l 조회 5
하루에 담배 8개비 핀다는 사람이랑 연애할 수 있어?5
17:43 l 조회 22
아니 이게 뭐람
17:43 l 조회 7
하객룩 제발 도와줘ㅜㅜ5
17:42 l 조회 15
애니나 드라마 재밌게 보면 일상생활이 안됨... 나같은 사람있니1
17:42 l 조회 17
여기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들 있니
17:42 l 조회 14
하 마라탕 먹고싶은데 내일 친구만나기로 해서 먹을지 참을지 고민1
17:42 l 조회 12
우울한데 텐션 올려야함2
17:41 l 조회 13
bugodream?? 2
17:41 l 조회 19
일 바쁜데 야근하고 연차 쓰는거 보기 안좋아?
17:41 l 조회 5
진짜 예쁜 목걸이 ㅊㅊ해줄분 (여성스러운2
17:41 l 조회 12
20년만에 파워레인저 보는데 지금봐도 개꿀잼임
17:41 l 조회 8
젤네일 연장까지 하면 손 끝 힘줄 때 아파?2
17: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