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극성인 부모들 ㄹㅇ 많긴한가봐 음음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는 냥좋아하던데
잘 사는 동네라 애들이 사랑 많이 받고 자랐다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행이지 ㅇ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급에 따라 다를 듯? 아이 케어는 잘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사도 공무원이라 시골일수록 엄청편해짐. 대신 도시생활을 못하는게 흠이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사는 동네보단 극성인 학부모 많은 곳...
다 참견하고 민원넣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이초가 어떤 동네였는지 생각해보면,, 근데 학교따라 관리 잘된 상급지학교 선호하기도 함 어떤동네는 애들관리 너무 안되기도 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이초만봐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고등학생 때 대치로 이사갈 때 담임쌤이 엄청 걱정 많이 하셨음 대치에 애들 엄청 이기적이고 그래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학부모도 문제지만 애들도 다른 지역보다 영악한것도 있어서 좀글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돈 똑같이 주는데 당연히 편한 데서 일하고 싶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비교과라 전교생 수에 영향 많이받는데, 잘사는 동네 혹은 대도시, 신도시=애들 많음=일 많음이라 … 선호 안하게 됨 ㅜㅜ 강원도 발령받은 친구 진짜 인프라는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 일이 너무 편하대… 난 바빠죽겟는데 ㅠ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기신도시가 나아… 적당히 학구열 있고 부모들이 엄청 극성이지도 않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예 잘살고 공부 잘하는 곳이면 괜찮음 시험이나 수행같은 평가할때만 빡세게 긴장하면 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자사고인데 성적보고 면접보고 들어오는 곳이라 그런지 다 어느정도 준비가 되어있고 큰 사고를 안침 애들도 자기 인생 중요한거 아는 애들이라 교사한테 안대듬 딱하나 평가할때 그땐 ㄹㅇ 조심해야함... 학부모가 죄다 교수, 의사 뭐 이래서 맨날천날 시비걸림(난 아직까지 안걸려봤는데 매 시험마다 한 과목씩은 이의제기 걸리는 듯)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0 06.05 16:0319675 9
일상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136 06.05 16:303787 6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90 0:072701 5
이성 사랑방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276 06.05 13:4557833 1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19974 0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
7:37 l 조회 3
2030 투표 분포 사진 어디서봐?2
7:36 l 조회 9
바치케 먹고싶다
7:36 l 조회 2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4
7:35 l 조회 16
진짜 많이 몰려왔구나 답없다 기존 인티 보수들은 안그래10
7:35 l 조회 27
와 지금 장난 아니다1
7:35 l 조회 26
진짜 하루종일 돌림노래 같네3
7:35 l 조회 18
환율 1560원 실화야?6
7:33 l 조회 35
아침 일찍 깨서 청소하고 밥 먹었더니 잠온다2
7:32 l 조회 13
아니 초록글 기사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7:31 l 조회 35
내가 왜 출근을 한다고 했을까...3
7:30 l 조회 22
내가 신을 안 믿는 이유1
7:29 l 조회 27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3
7:29 l 조회 44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3
7:27 l 조회 49
기차 갈아타야하는데 11분안에 내가 뛰어가서 갈아탈수있을까3
7:26 l 조회 10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17
7:23 l 조회 261
아무도 손 안댔는데 물건이 움직여서 툭 떨어지면 귀신임?4
7:23 l 조회 32
호텔 이틀 룸이 다르면2
7:22 l 조회 13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7:21 l 조회 163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3
7:2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