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내 주변이랑 인티에서 이렇게 해놓으면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편하다고 해서 열심히 했는데 내 친구가 내 선물리스트 보고 아 이렇게 해놓는거 짜친다고 생일선물로 장사하냐고 함ㅜㅜ 상처받아서 다 내렸음ㅋㅋㅋㅠㅠㅠ 가격대 다양하게 5개 해놨는데
대표 사진
익인1
...? 해놓는게 주는 입장에서 더 좋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나도 남들 위시 봤을 때 하나도 안짜쳐서 나도 이번에 올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오히려좋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해놓긴하는데 주는 입장에서는 위시 있는게 편하긴하도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첨에 짜쳐보이긴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선물 고를 필요없이 걍 그중에 주면돼서 개편하더라 그래서 좋아짐 위시 해둔애들..굿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없으면 불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걔 되게 이상하고 자의식과잉인가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좋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시 돼있는 친구들 개조은데 고민안해도 돼서 개조앙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냥좋음 나포함 내주변은 금액대별로 해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금액대로 해놔주셈 걔가 이상한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 하러 가야겠다…. 다들 고마우ㅓ ㅡㅠ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아직도 위시 안 해놓는 친구들 선물하기 들어가면 위시 텅텅 빈 거 보고 한숨부터 나옴.. 이따 골라야지 이따 골라야지 하다가 하루 지날 때도 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나도 ㅡ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 선물 고민을 이틀 해본 사람은 이 맘 다 알거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너무 좋아...그거 있어야 선물 편해서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너무 고마워ㅜㅜㅜㅜ 다시 당당하게 해놓는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제발 해 주면 좋겠고 나도 위시 담아 놓으니까 애들이 필요한 거 줘서 좋았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이사 위시를 해놓든 말든 먼상관 친구 그릇이 작은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넘 편하고 좋은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좋은데 ?!? 고민될때 참고하기좋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안 하는데 묻고 주는 사이 아닌 이상 선물할 때 편하긴 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히려 좋아 고민 안해도 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격대별로 위시해놓는 게 편함.. 안 그럼 죄다 스벅쿠폰행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해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해놓는사람, 해놓은거 사주는사람, 해놓은거 봤지만 주고싶은다른거 주는 사람 -> 정상
해놓은거보고 꼽주는 사람 -> 굳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니친구개유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받는 입장에서도 주는 입장에서도 좋음.
안그러면 의미없는 스벅/핸드크림만 왕창 받는다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발 해줘 난 그거 해놓는 칭구가 제일 좋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어보는 거 개귀찮음 해놓는 게 ㄹㅇ 개좋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별 생각 없었는데 남들 생일에 만원짜리 올영 깁티만 보내는 애 있었ㅇ는데 걔 위시리스트 다 비싼 것만 해놔서 겁나 욕함ㅌㅌㅌㅌㅋㅋㅋㅋ금액 다양하면 ㄱㅊ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칭구 자존감 디게 낮나봐... 그래서 머 해놨는데??? 나도 이제곧 생일이라 ㅎ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민 안해도 되어서 난 더 좋았음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상대방의 시간을 절약해줌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이래🇰🇷🇰🇷🇰🇷🇰🇷🇰🇷🇰🇷🇰🇷165 06.05 20:4816028 12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7 06.05 16:0317317 8
일상진짜 중도 생각 얘기해줄까156 06.05 12:5010195 6
이성 사랑방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274 06.05 13:4556473 1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19968 0
반려동물 아침마다 얘 루틴인가봐
6:58 l 조회 3
6s 카메라 좋은편인가
6:56 l 조회 8
우리집 강아지 깼다1
6:54 l 조회 8
쿠팡 이츠 자기집주소아님 못시키게해야돼 지피에스기준으로
6:54 l 조회 32
근데 귀신이 실제로 존재해?1
6:53 l 조회 14
올영에서 산 프쉐 맛있네
6:53 l 조회 7
아나 중복먼데3
6:52 l 조회 32
와 어제 주식 싹 밀었는데 신의 한 수네
6:52 l 조회 43
친언니 자기 흔적들 진짜 안 치워 어카냐 스트레스받아 3
6:52 l 조회 26
경비 ,요양보호사는 늙어서도할수잇어?1
6:50 l 조회 14
스타벅스 불매운동 -> 결국 이것도 범부였네5
6:49 l 조회 85
컴활 2급 딴 사람덜아 책 샀니
6:49 l 조회 7
동성(女) 사랑 나랑 그냥 친해지고 싶은 걸까2
6:48 l 조회 15
혈압 76 53 581
6:48 l 조회 20
하 인스타 제한 했는데도 왜 친구가 좋아요 한 릴스라고 뜨는거지?
6:47 l 조회 16
결혼식 사진찍을때 친구숫자 ㅠㅠ1
6:46 l 조회 9
이북리더기 Xteink x3 이거 알아??
6:46 l 조회 5
대한민국 곧 섭종하겠네
6:46 l 조회 73
다이어트 하면서 스트레스 어떻게 관리해?
6:45 l 조회 5
나만 이런 성격이 제일 좋냐 이런 성격 ㄹㅇ극호임9
6:44 l 조회 2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