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6
뭘까; 진짜 사진보면 

[잡담] 얼굴 비대칭 개~심한데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거든 | 인스티즈


거짓말 안치고 이런 느낌임 개노답..

근데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거든 내입으로 말하긴 좀 민망하지만..

뒤에서도 전해듣고 대놓고도 듣고…

뭘까ㅜ 세상이 날 두고 몰카를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좀 비대칭이더라도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얼굴 이쁜 거임 암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 눈으로 보기엔 얼굴이 다 뒤틀려있는디ㅠ 남의 눈으로 내 얼굴 한번만 보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대칭이어도 이쁠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소희 이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이쁜거랑 비대칭인거랑 별 상관없음 대칭이면 더 좋긴하겠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 얼굴 비대칭 사실 잘 모름
한소희도 비대칭 심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예인도 비대칭 심한사람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한테 내 단점이 더 두드러져 보일수도 있어 남들은 자세히 보지 않으면 크게 신경쓰이지 않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증명사진 같은거 찍으면 얼굴 뒤틀려보이게 나오나? 진짜 개현타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증명사진은 원래 그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ㅠㅠㅠㅠ 아쒸 우울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눈엔 그런 단점이 계속 보이는거지 거울이나 사진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에서 남얼굴 비대칭 신경쓰는 사람이 어디써 난 현실에서 얼굴 비대칭인 사람 못봤음…없다는게 아니라 그만큼 신경안쓰이고 ㄹㅇ안보인단거임 비대칭인줄도 몰라…쓰니는 본인 얼굴이라 그런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ㅜ 하 나 오늘 증명사진 찍고 너므 현타오고 나한테 예쁘다고 말해준 사람들 ㄷㅏ 그짓부렁한거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증사는 원래그래..ㅋㅋㅋㅋㅋㅋ현타올필요 없엉 그정도로 예쁘단 소리 듣는거면 그냥 예쁜게 맞는거야~그리고 애초에 예쁜 사람들은 비대칭 심해도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위로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대칭 거울로 얼굴 봐바 어떤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쿠팡으로 주문하려고….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이 찍는 동영상이나 남찍사가 진짜 개노답인데 반전거울은 그나마 나을수도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동영상은 그나마 ㄱㅊ은데 사진이 에바띠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얼굴도 별로 안작아서 진짜 의문이야 피부는 좋은데 걍 진짜 사람들이 뭘 보고 예쁘다고 하는지 ?? 이상태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여자들중에선 왼얼사가 많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조화가 좋은건가…, 자기위로하면서 살아야지ㅠ 해골을 깎을수도 없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ㅊ나 짤개웃겨 나돈데 쓰니는 남들이 보기엔 비대칭 별로 티 안 나는 그넝 예쁜 사람인 거 같은데 난 예쁘다 소리 들어도 ㄹㅇ 극단적 왼얼사라 어딜가든 내 왼쪽에 있던 사람만 번호땀 ㅋㅋㅋㅋ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완전 왼얼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얼굴은 거의 박살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사진관에서 일하는데 비대칭 심한사람 진짜 많음 글고 이런 사람중에 이쁜 사람도 많다는거ㅋㅋㅋㅋㅋ생각해봐 나도 비대칭 개개개심해서 이개 본 얼귤이면 나 연애도,친구도 없었을거임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ㅠㅠㅠㅠ 난 진짜 양쪽 얼굴형, 입꼬리, 입술모양, 눈모양, 눈썹 다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제로 예쁜얼굴인데 그냥 쓰니가 자신감 없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ㅡㅜ 근데 진심 잘 모르겠어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볼때마다 개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이르미 싫어하냐 아놔ㅋㅋㅋㅋㅋㅋ사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저 사진만 개유명한게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본문 속 몬난이가 그렇게 생긴 애일줄은 몰랐을테니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제목 그럴수있지 하고 들어왔다가 사진보고 멈칫함 아...닌가...?하고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장아니고 나 진짜 저래 사진찍으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칭미인이 예쁘다 하는건 실제로 볼 일 없는 사람들 카메라 앞에 서는 사람들한테나 하는 말이고 실제로 보는데 비대칭은 예쁘고 안예쁘고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말야 그사람을 얼마나 많은 각도에서 다 다르게 접하는데 말야
애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다른 모습으로 다 예쁘다 생각할걸 나도 글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아앙 너무 감동야.. 그치 나 염예인 할것도 아니구 나에 대한 애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다 예뿌게 봐주겠지..? 고마워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나도 똑같아... 예쁘단 말 자주 듣고 잘생긴 남친고 사귀는데 후면 카메라는 저 사진임.. 비대칭인 것도 맞는데 어케 고쳐야 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엄두가 안나 난 진짜 비대칭 고치려면 차가운수술대에 계속 누워잇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이 예쁜게 중요하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예인중에도 비대칭 심한사람 많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진짜 나도 비대칭 개심해…. 걍 한쪽이 압도적으로 못생김 눈모양도 이상하고 턱도 더 크고… 사람들 다 모르나? 일단 난 눈썰미가 없어서 남들 얼굴 자세히 안 보긴 함… 남들도 그럴거라고 믿어야겠다 하 연예인할것도 아니고 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ㄹㅇㄹㅇㅇㅇㄹㅇ 심지어 난 눈도 다른위치에 달려있음;;;; 턱도 한쪽이 크고 입술도 삐뚤어 장난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럼. 근데 실물로 볼 때는 입체로 봐서 그런지 비대칭이 눈에 들어오진 않는 거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 하긴 사람 얼굴을 멈춰있는 상태에서 정면으로 볼일이 딱히 없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난데 나도 비대칭 개심해서 사진찍으면 저꼴나는데 이쁘단 소리는 마니들음..근데 사진보면 ㅝㄴ가싶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점점 사진 잘 안찍게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ㄹㅇ 나도야 혹시 오얼사임??
오얼사면 내가 생각하는 얼굴보다 남들이 보는 얼궇이 더 예쁘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왼얼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사진 진짜웃기네 어디나오는 못생긴 넘인가했더니 이르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왼얼사고 오른쪽얼굴진짜 뭉개졌는데 남들이보면 별로 신경은 안쓰이나봐 계속움직여서 그런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역시 사람 얼굴은 입체라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비대칭 개심해서 콤플렉스였는데 주변 사람들은 나 비대칭 있는 거 생각보다 모르더라...... 진짜 개확연하게 티나지 않는 이상 육안으로는 생각보다 잘 모른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진 계속 들여다보니까 비대칭 있는거 모르겠다는 주변 사람들이 거짓말하는 것처러 느껴짐… 이걸..모르겠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내가 세상에서 제일 대칭일거라는 소리도 들음 나 한쪽 들려서 눈코입위치다른데... ㅋㅋㅋ 진짜 남들은 나만큼 관심이없으니까 보이지않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좀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차 잘되었나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차는 잘되어있는편인거 같긴해ㅠ 근데 이제 주차를 약간 삐뚤게 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화가 잘 되어있나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동원도 비대칭 심한 얼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헐 말도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강동원은 딱 봐도 엄청 심한걸로 유명해 그래서 원하는 분위기 낼때 왼 오 다르게 쓰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주변사람들 얼굴비대칭인지 모르듯이
남들도 내얼굴 비대칭 모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사람 얼굴은 다 비대칭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완벽 대칭인 연예인 있는데 빼어난 외모에 비해 신기할 정도로 인기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렇다는 건 사람들은 완벽 대칭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비균형성, 불완전성을 더 좋아한다는 거고... 의외로 완벽을 선호하는 게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좀 일리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는디ㅜ 비대칭이 너무너무 심해서 흑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걱정마 사람들이 예쁘다고 하는 건 빈말이 아니라 진심이야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그랬음 좋겠다 위로가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이쁜 사람이 비대칭 뚫고 이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진 웃기다ㅋㅋㅋㅋ 나도 비대칭 있는데 사진이 유독 강조되어 보이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잘모르겟어 하하 세상에 미남미녀들이 너무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비대칭이랑 상관없음 미남미녀라 불리는 연예인들 비대칭 없기가 더 어려움 그리고 본인이 거울 얼굴에 익숙해져서 비대칭 심하다 느끼는거지 타인은 그 반대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연예인들도 비대칭 많은디 잘생기고 예쁜거랑 비대칭이랑 크게 상관은 없는거같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눈 눈썹 다 비뚤고 다른데 남들은 전혀 신경안쓰더라구. 어릴 때 쓰니만큼은 아니더라도 예쁘단 말 좀 듣고 살았음 눈도 별로안크고 다 동그란데. 근데 나이좀들고 적응하니 내얼굴 그대로 걍 사랑스럽고 아끼게 되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짤 미쳤나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영원히 고통받는 이르미 ㅜㅜㅜ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짤 개욱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짤이 너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들 좋은 사람이라 사회생활 해주나보지 그렇다고 면전에 대고 니얼굴 개박살남ㅋㅋㅋㅋㅋ 이럴순없잖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렇다기엔 외모에 대한 얘기는 극찬 수준으로 많이 들어서..ㅎ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러면 반어법인가? 아니면 성형외과같은데 가봐 전문가면 그냥 냉정하게 너 예쁜지 못생긴지 말해줄거 아냐 그럼 고민 해결bb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본적 있는데 비대칭 얘긴 딱히 안하시더라구 해결책 제시 고마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쓰니는 본인 얼굴을 오래 들여다보고 있으니까 단점이 더 잘보이는거고 보통 사람들한테는 괜찮게 보이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나도 딱 사진처럼 저런데 꽤 들어 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쌍수 잘못되서 내가 보기엔 짝눈 엄청 심해보이는데 다들 자연스럽다고 예쁘다고 얼굴 더 건들이지말라고 그럼...
세상이 날 몰카하나 싶어.....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저런데 쓰니보다도 내가 비대칭이 더 심할꺼야.. 근데 나도 비대칭 없다는 소리들음;;.. 대국민 몰카같음...ㅠ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경락받아봐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락 개비싸던데 비대칭 고치려다 집까지 팔아야할거 같아서 포기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맞아 비싸긴해 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사진으로는 비대칭이 눈에 띄게 보여도 영상으로는 별로 티 안나자나
그래서 비대칭보다는 분위기랑 예쁜 부분이 더 보이나봐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위기 있다는 말은 많이 듣는데 그래서 그런가 걍 얼굴보단 분위기가 예쁜가봐 ㅎㅎㅎㅎㅎㅎㅎ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이 얼굴도 이쁘니까 분위기가 있지(☞゚ヮ゚)☞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진심 본문 짤 사진 급인데 나도 그래서 의아함...눈 위치도 다르고 하물며 입도 왼쪽으로 더 가서 턱을 윈쪽으로 돌리고 있는 거 같음...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오른쪽얼굴이 전체적으로 무너져있음 ㅋㅋ 귀도 쳐지고 눈도 쳐지고 코도 삐뜔어지고 입도 쳐짐 광대 위치도 달라 쌰!!!갈!!!!!!!!!@@@@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저 짤 항상 저장하고 다니는데 근데 사람들 막상 만나면 다들 비대칭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짤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비대칭이 사진이나 영상아님 잘 모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짤이개웃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야 너 이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걍 립서비스인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한국에서 이쁘다는 걍 너랑친해지고싶어 이런느낌인 말이라….. 사진올려주면 우리도뭔지알텐데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을 올리라고..? 내 사진..? 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푸념식으로 올린거라 확인 받고싶은 마음은 없오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2 0:144573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7 8:3041735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93 10:0836352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6 06.17 22:5029542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658 0
간호사 일년이라도 경력쌓고 퇴사하는게 좋겠지?
16:48 l 조회 2
몬치치 아는 익들 들어와봐
16:48 l 조회 3
SKCT 아직 준비 안됐는데 보는게 낫나
16:48 l 조회 2
미용실 가격 어때?
16:48 l 조회 2
나 내일 연차야
16:48 l 조회 2
구축아파트 사는사람..?1
16:48 l 조회 6
투잡 안 되는 회사도 있어?6
16:47 l 조회 16
앞머리 내려야 예뻐지는 익들아 한여름에도 내리고다녀?2
16:46 l 조회 11
대학교 2년 늦게 들어왔는데 나중에 휴학에바일까...
16:46 l 조회 9
와 난 저런사람 안걸렸으면 좋겠다
16:46 l 조회 17
좋은 사람 만나려면 수도권 취직이 더 나아?
16:46 l 조회 9
엄청 사소한 이유로 친구한테 정 떨어진 경험 있는 사람?
16:45 l 조회 9
간만에 과자먹는데 왤캐 맛있지1
16:45 l 조회 13
남자도 여친 노잼이면 못 사귀나2
16:45 l 조회 18
이마 넓다고 앞머리 안까는 사람들 많던데2
16:45 l 조회 22
시각디자인과 익들아 궁금한거 이쏘
16:45 l 조회 6
읽씹이 더 상처야 안읽씹이 더 상처야???3
16:45 l 조회 16
요양병원 사건들 보면 볼수록 너무무서워 됨...4
16:44 l 조회 21
회사 임원들 인사할 때1
16:44 l 조회 5
유명했던 인소 제목 알려줘 ㅈㅂ ㅠㅠ3
16:4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