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건 디게 사소한거긴한데 그냥 마니또 롤링페이퍼 이런거 한번도 안해봣고

다 일대일로 친해서 친구들이랑 파티 이런거 상상도 못해봤고

연애도 엄청 하고싶은데 못해봤고

생각은안나서 더 적지는 못하는데 아무튼 정상적인 이벤트 못해본게 많은거같음

친구들 가족들은 나 정상이라는데

비정상같음

근데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분명 사회성 어딘가의 문제가 있는데 ㅋㅎ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게 하고싶은 마음은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많이많이많이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어린가?? 근데 롤링페이퍼는 학교에서 하지 않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29살이야 학교에서 안햇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운이 안따라줬나봐
특이하다면 특이할수도 있는데
원래 인생은 잡으려고 하면 할수록 도망친다고 하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흑...... 어려워 너무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중에 남친 생기면 이것저것 이벤트 많이 해봐ㅋㅋㅋㅋㅋ 쓰니랑 잘 맞는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힣... 그래야겟당 ㅜ 생기겟지.... !! ㅜㅜㅜ 고마워 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잘맞는 친구랑 해도 좋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원래 세상이 원하는대로 안흘러갈때가 많어..
나는 롤링페이퍼나 마니또 그냥 분위기 맞추느라 참여한적도 있고
연애는 나도 마찬가지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분위기 맞추느라 햇다는게 넘 부러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구절판처럼 나는 구색맞추기 용이였던거같아서..의미있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ㅋㅋ
나도 친구들은 1:1만 만난다
여러명이만나면 나만 겉도는거 같거든..
근데 이런경험이라면 굳이 안해봤어도 될거같음
분명같이있는데 외로워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ㅜ 어렵다...인생...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연애는 아직 임자가 없어서 못하는가부다 하고
여러명이 만나는것보단 한명을 만나서 시간을 보내는게 더 의미있고 재밌는갑다 하고 산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못해봐서 해보고 싶은거 같은데? 그런 마음 드는것도 정상이고 안해봐도 딱히 상관없을듯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없다면 상관없는거지만 난 좀 상관있다고봐서.................................... 이런사람이라 ㅜ 더 그러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00 06.07 13:3356510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59 06.07 17:4244918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78 06.07 14:2053041 13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446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492 0
난 개인적으로 핫뿌링클은 별로더라
2:07 l 조회 1
주40시간에 점심시간은 포함안되지??
2:06 l 조회 1
간호사선배분들 들어와줘요ㅠㅠ
2:06 l 조회 3
이건 웃길라고 만들었겠지?
2:06 l 조회 6
진심일수록 상처가 큰가?2
2:05 l 조회 6
실수하면 막말하고 잘하면 칭찬 해주는 사수 다들 어때… 2
2:05 l 조회 15
애인 생일 111 홀케이크+소고기무한리필 222 케이크 없이 호텔뷔페 1
2:05 l 조회 7
부정선거 아니고2
2:04 l 조회 33
다들 샴푸 어디꺼써???1
2:04 l 조회 13
먹방유튜버 나랑 알아...? ㅠㅠ 근황 아는 사람...
2:03 l 조회 75
26이상 익들아 너네 영양제 먹어???4
2:02 l 조회 16
백수되고 밤낮 바뀐거땜에 2
2:02 l 조회 15
새 폰 산지 얼마 안된애들아 용량 뭐로 했어?? 256 512 8
2:02 l 조회 18
내 인스타 2명이 극우였다2
2:02 l 조회 22
직장에 너무 진심이라 상처 받는 익들 있니..?
2:02 l 조회 17
땀띠가 딱 하나만 생길 수 있나?2
2:01 l 조회 7
올공 시위 나간 애들아 그만 포기해라1
2:01 l 조회 40
방광이 왜이래 1
2:01 l 조회 4
30에 건동홍 졸업하고 한수원다니는 사람은2
2:01 l 조회 31
나 인티 14살에 시작했는데 벌써 29살이야2
2: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