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아님 그저 진입하기만 좋은 거니… ?
대표 사진
익인1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듀오링고 하나로 영어 뽀개기 불-가.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해보카가 훨씬 좋음
둘다 해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키 말해보카로 간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추천임 스픽도 해봤는데 걍 말해보카가 짱임.. 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나 깔았음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보자 래츠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그리고 스픽은 뭔가 질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뀐건 딱히 없을테지만 뭐라도 한 것 같은 성취감 들고 싶으면 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방금 듀오링고 깔았는데 말해보카 해야겠다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7 06.09 11:2282677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7 06.09 16:3556018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6329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92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4 0
애인 자만추 성공
3:50 l 조회 2
네멤 가족들이랑
3:49 l 조회 3
윤곽하고 10년 넘은 익들 있어?
3:49 l 조회 3
다리에 살 많아서 그런가 ㅜ…
3:48 l 조회 4
흥미 생기는 거 깔짝깔작은 하는데 꾸준히는 못하면1
3:47 l 조회 9
170 180대가 입는 옷 160대 초반이 입으면 겁나 별로일까?6
3:47 l 조회 12
얘들아 비싼밥 얻어먹고 거절하려는데..
3:46 l 조회 15
여드름 먹는약 비대면 처방 왜 안되는거지?2
3:46 l 조회 10
와 상폐가 뭔지 몰라서 지 편 들어주는 것도 못 알아보더니1
3:45 l 조회 30
원룸 살면 주차 어디에 해??
3:45 l 조회 8
헐 아까 ㄹㅇ 지진이었네? 1
3:43 l 조회 93
배그 내 시체 상자에 총 쏘는 거 조롱하는 거야?????ㅠㅠ7
3:43 l 조회 38
낼 7시 어떻게 일어나지
3:42 l 조회 13
남사친 손절할라고 ㄹㅈㄷ 더러움ㅋㅋㅋ9
3:42 l 조회 109
면접에 올블랙 좀 그래?7
3:40 l 조회 42
오늘 하루 잘보냈는데 너무 우울하다 왜그럴까3
3:39 l 조회 21
1년 2개월 사겼던것도 1년반 만났다고 하나 ?3
3:39 l 조회 35
보건소 기준 157.6인데 160으로 구라치면 티남???5
3:39 l 조회 43
간호사 나이트 너무 싫다
3:38 l 조회 7
밤에 문득문득 불안이나 우울이 이유없이 느껴지는데4
3:3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