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어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 없나 ㅜ
뭔가 되게 싸한데 정확한 뭔가가 없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뉘앙스만봐도 그게 그 뜻이 아닌거같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쓰니가 말햇지만 내가 생각한것도 저거랑 같음 강약약강 심해서 약자 무시하고 그런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생활을 잘하는 거라거 볼 수 있지
근데 그렇다해서 앞뒤 다르게 행동하고 강약약강하는게 좋은 행동은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중요한가?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난 회사 사람을 누가 강하고 약한지 따지고 재면서 다니는 스타일은 아녀서 내가 걔보다 강자인지 약자인지는 모르겠네
굳이 너가 한 말처럼 일 잘하는 거 + 윗선에서 좋게 보는 걸로 따지자면 일 잘하는 건 내가 압승이고 윗선에서 좋게 보는 건 걔나 나나 비슷할 듯 그럼 점수로 따지자면 내가 미세하게 강자겠지
근데 난 그런 일 못하는 애가 회사에서 약자 밟고 다니면서 일도 못하면서 윗선빨로 살아남는 거 싫어서
사회생활이니까 잘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한 말이 맞는 말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회사에 출근하는 이유도 일 하러 출근하는거잖아 정치질 사회생활하러 출근하는 게 아니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논리적이네 사회생활 열심히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알려고하기보단 무시하는게 익인이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랑 업무협업 계속 해야할 거 같아서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은 무시하는 행동을 무시하라는거였어 그런 발언하면 무시하고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언이나 행동은 무시하는데 협업할 때 일 못하는 거는 나한테 피해가 와서 참을 수가 없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 촉 거의 맞던데 그런 거 (n) 업무 협업 계속 해야하면 걍 완전 공적으로만 대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적으로만 대하고 있는데 일을 너무 못하니까 계속 업무메일 보내는데 윗선에서 일 못하는 거 알면서도 쉴드 쳐주니까 답답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물적인 촉은 거의 맞음 무리지어서 걔 이미지 그렇게 만들려고 부풀려 정치질하는 거 아닌 이상ㅋㅋ 은퇴 앞둔 아줌마들도 그러고 삶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부 떠는 거 앞에서 보는데 아무리 아부를 떨어도 앞뒤 다른게 느껴지니까 거부감 느껴지더라…
올만에 쌩신입 입사했는데 앞뒤 안 다르고 모두한테 싹싹해서 너무 예쁘고 잘 키우고 싶다는 마음이 들면서 더 비교돼 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85 06.12 19:1813922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65 11:009621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8 06.12 20:3314514 1
야구/알림/결과 2026.06.12 현재 팀 순위59 06.12 22:264511 0
키움/OnAir임시달글835 06.12 18:345630 0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하기 당일날 밀어도돼?
12:34 l 조회 1
원룸 집보러 가기전에 이런거 물어봐도 돼?
12:34 l 조회 1
익들은 이란 미국 종전 가능성 몇퍼로 봐?
12:34 l 조회 1
위고비 마운자로 효과 갸우뚱한 애들 잘봐 사람 하나 살린다
12:34 l 조회 1
에이블리는 30대는 안 입어?
12:33 l 조회 1
대학원 붙은거 릴스 올리면 너무 관종인가 ㅎㅎ
12:33 l 조회 2
좌파들아 정신 차리자
12:33 l 조회 5
알바 사장님 이상한거맞지?2
12:32 l 조회 9
나 생산직 공장 다니는데 직장내괴롭힘 같아?1
12:32 l 조회 12
콜라겐 마스크팩 추천해주라
12:32 l 조회 3
맨날 주말출근도 하는데 세후 360정도 받음
12:32 l 조회 2
라식/라섹하고 한쪽 눈 짝짝이 경우 있는 사람?
12:32 l 조회 6
싸움독학 추천한다1
12:32 l 조회 8
아 스카 사장님 이 시간대에 청소하는거 왤케 거슬리지...
12:31 l 조회 7
공항 넘 일찍 와버렸다
12:31 l 조회 7
남친 힘이랑 내힘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건지2
12:31 l 조회 19
근데 1-20년 후엔 전통 한정식집 많이 없을 거 같아2
12:31 l 조회 9
배고파서 오이나 먹는중
12:31 l 조회 5
오늘 점심😋3
12:30 l 조회 59
상사 얼굴 안마주치고 싶을정도로 싫은거 정상?2
12: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