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ai한테 걍 통으로 맡기려는 데 왤케 다 들킬 것 같냐ㅠㅠ

안쓰는게 바보인 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ai가 써준걸 내가 첨삭하고 내가 쓴걸 ai가 첨삭하고의 반복임 남들 다 쓰는데 너만 안쓰면 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으로 맡기고 -> 20대 중반 취준생이 작성한 것 같은 문체로 바꿔달라고 하면 좀 그럴싸해짐 -> 그 다음 쓰니 문체로 한 번 더 바꾸기(모든 문장 직접 타이핑하면서 바꾸면 더 수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공수가 많이 드니까 불경기라 하나에 공수 많이 드리면 너가 너무 피로하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근데 써준 거 그대로 복붙하면 안되고 일단 ai한테 내 역량, 경험 쭉 학습시킨 다음에 이거 토대로 써달라고 해야됨 그리고 또 ai가 써준 거 ai 티 안나게 말투 좀 고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완성 하는 데까지 얼마나 걸려? 시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그때그때 너무 달라 근데 점점 자소서 많이 써서 데이터 베이스가 많아질수록 시간은 줄어듦 다른 기업 문항이랑 똑같응 거 있으면 거의 복붙만 해도 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자소서라는게 걍 다 허상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난 이제 gpt 없이 자소서 못쓰는 몸이 더ㅣ어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걔네 없으면 못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글빨 자신있는 거 아니면 ㅇㅇ... 그런데 난 내가 쓰는 글이 좋아서 다 내가 썼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보까진 아니지만 개편리함 옛날엔 어케 썼나 몰라 지금 보면 초딩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긴 쓰는데 인사팀 입장에서 비슷한 말투 자소서 많이 들어오면 직접 쓴 글 같은게 훨씬 눈에 띈다고 하길래 줄여야하나 고민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쓰면 바보다 까지는아닌데 자신없으면 ai가 낫다 이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요즘 뭘 하든 AI 는 기본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잘 활용하면 괜찮긴한데 난 그래도 뭔가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걍 직접 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냥 문맥 다듬는 용으로 써
내용은 내가 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난 내가 쓴거 틀 쫙 보야주고 자소서 항목에 맞춰서 써달라고함 ㅋㅋ
면접 답변도 ai가 만들어줬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대로는 못쓰겠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문단마다 첫 두문장은 임팩트있게 고쳐줘
어차피 읽는 사람들도 다 못 읽어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90퍼정도를 지피티돌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돌리긴 하는데 90퍼를 다 수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체적인 틀이나 아이디어만 얻는 것 같아
대필이 아니라 어떤 형태로 쓸지 상의한다고 생각하면 되는 둣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111 06.16 21:528914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89 06.16 21:433640 2
일상우리 오빠 동성애자인가 의심됨.. 78 06.16 16:303244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15131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56 0
일 잘하는데 횡령하는 알바생
7:03 l 조회 1
다들 자러갔냐
7:01 l 조회 9
몽총한 질문인데 알려줄익 1
7:00 l 조회 9
다들 손풍기 쓰니1
7:00 l 조회 7
살면서 한 번도 이성한테 설렌 적 없으면 무성애자 의심 가능? 3
6:59 l 조회 15
우울증땜에 적금 청약 다 해지햇엇음1
6:59 l 조회 8
이 경우에 택시비 내야 돼?? 1
6:55 l 조회 41
와! 나 취업하고 한달만에 5키로 찜
6:55 l 조회 16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로 도와줘…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중인데 생리 미뤄진다 말했는데 이 반응이면 헤.. 8
6:54 l 조회 65
난 왜 내 편이 있다고 생각하면 바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 2
6:49 l 조회 31
야식으로 불닭 먹을껀데
6:48 l 조회 20
..? 주식창이 다 파란불인데?2
6:48 l 조회 256
지방이나 시골 가면 먹어야 하는 의외의 음식
6:47 l 조회 22
회사에 신입이 안구해짐
6:46 l 조회 29
전문대에서 9급 붙은거면 엄청 잘풀린거지 ?3
6:46 l 조회 31
릴스중에 때리고 손 흔들흔들 하는 거 너무 기야움
6:44 l 조회 12
친한 동기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질투나 ㅠ
6:44 l 조회 35
인터넷 글이나 AI한테 물어본 정보 맹신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6:43 l 조회 9
익인이들은 둘중에 어떤 사람이 되기를 선택할 거임?? 13
6:38 l 조회 45
가위는 맨날없어짐
6: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