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어릴땐 아닌거같음 물론 나이먹으면 괜찮겠지만 다른사람한테 부모님 나이 말하기 좀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많아도 그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어릴땐 차라리 부모님 나이 많은게 나은듯..진짜 말하기 민망할정도로 어려서ㅠ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부모님이랑 나이차이 많이나서 사람들이 항상 사생아거나 입양아거나 그런줄 알고 쑥덕거렸음 어릴때ㅠ 나도 내가 진짜 주워온 자식인줄 혈육들이랑 부모자식만큼 나이차이나서 한 번은 형제들이 내 부모인데 엄빠 호적에 넣어서 숨겨주는건가 했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어릴땐 그랬을수도 있겠고만..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많이 어려도 그런말 하길래..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어릴때 낳음ㅜ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28 06.06 22:1549094 49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5 06.06 23:5138495 21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18 06.06 21:5622729 10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3 06.06 20:4912316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58 0:07354 0
여기서 아무튼 평화시위야 하는데 정작 올공 실시간 사진들은
13:53 l 조회 1
25살 교사익…
13:53 l 조회 1
엄마가 정치병 걸린듯
13:53 l 조회 1
집에 가라고 대신 뭐라 해줬는데 괜찮았을까?
13:53 l 조회 1
디씨펨.코 회원님들 여기서 서로 프리미엄 회원이 뭐냐고 지식인 여시네
13:53 l 조회 2
하 셋로그<< 단어 오타나서 개숭해짐
13:53 l 조회 5
9급 2년 연속 과락이면 부모가 난리칠만 해 ?1
13:53 l 조회 5
회사다닌이후로 뭘 해도 기쁘지 않은데
13:52 l 조회 4
기지국 차량 처음보는 시위대 반응
13:52 l 조회 6
참교육 보는 중인데 공문이나 이런 거 아무 공무원 하나라도 붙잡고 컨펌 받지,,,
13:52 l 조회 4
살아가면서 교양 중요하다 생각함
13:52 l 조회 8
집착하는 브랜드 있어? 일단 나는2
13:52 l 조회 10
근데 탄핵시위때 선결제 이런건 서로 센스있었던거같은데2
13:52 l 조회 8
프리미엄 회원 한방에 성공하는 팁 알려줄게6
13:52 l 조회 10
홈트로 요가나 필테하는 친구들 있나?
13:52 l 조회 1
나 이런 인스타 처음봐 꾸밀수도있는거였어?
13:51 l 조회 19
아 요즘 갸루 왜케 떠 2
13:51 l 조회 9
프리미엄 겨공이 뭐야
13:51 l 조회 7
비도 스근스근오고 시원한거 먹고싶어서 카페시킴
13:51 l 조회 5
아니 잠실밈 개웃김 그냥ㅋㅋㅋㅋㅋㅋㅋ1
13:5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