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나 어떡함
대표 사진
익인2
이비인후과 가봐. 방치했다가 중고도 난청 될수도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워ㅠ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계음처럼 들림 소리가 구려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과 가야하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그리고 뭔가 귀가 전이랑 달라진것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어폰,노래 듣는거 금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노래듣는거 좋아하는데
언제까지 일단 안들어야 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악 들을때 구려진게 체감되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과 가봐야하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비인후과 가서 청력 검사해봐
한번 손상된거 복구힘들어
근데 갑자기 난청온거면 복구할 수 있어
그러니까 노래 계속 듣지마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력검사 하고싶다하면 해주는거야?? 아씨 ㅠㅜ 몰랐네 안들어야겠다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귀가 뭐라해야하지 소리가 크게 들리는것 같고
일단 섬세하게 안들리고 전이랑 들리는게 달라 소리를 키울수록 더ㅜ음질구려지고 기계음처럼 들려… 귀 아프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저번에는 짠거 먹으면 귀가 더아팠는데 요즘은 짠거먹는다고 귀는 안아픈것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갑자기 살뺐어?
살빼다 그렇게 되기도 해 암튼 병원ㄱㄱ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살은 안뺐어.. 요즘 스트레스많이받고 잠 잘 못자고 피곤해선지 그런가

나 지금 청력검사랑 다 했는데 청력과민이라는데..? 귀이상은 없고 청력도 정상이래ㅜ 약은따로 없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도 쓴이처럼 잠 못자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결국 이명 오더라
마그네슘 같은거라도 먹어서 수면 유도해봐
일단 아점저 쌀밥 한공기씩 먹어봐 힘내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고마워ㅠㅠ 귀 돌아와야하는데 병원서 그건 모르겠다 딱히 약도 처방도 없다고 일단 잠 잘자고 잘먹고 그러라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아 잠잘자고 잘먹는게 진짜 중요해
아님 한의원 같은데 가서 침같으거라도 맞아봐 (한약은 먹지말고!!!!)
별거 아닌거 같은데 뭘 하는 기분은 들어서 좋긴 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이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쿠팡은 꼭 로켓배송 국내에서 보내주는거로

아니면 네이버 스토어에 정식몰있어!!!!!!!!!!
글구 노래 듣지마라 진짜ㅠㅠㅠ쓴이야 잠 잘자🙏

-링크 삭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고마워ㅠㅠ 정식몰에서 사야겠다ㅠㅠ
진짜 몸 아작난듯 개박살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마그네슘 처돌이인데 일단 이 브랜드로 정착했어
일단 천천히 걷기 하루 3~4천보 걷고, 밤에는 노란or주황색 조명 키고,쌀밥 2~3끼, 마그네슘 자기 전 1~2시간 전 복용해봐
https://www.instiz.net/name/65976680
인스티즈 불안 낮추는 호흡법 1~3분 해보고 그래 이게 명상이다
진짜 바2222 괜찮아 질거야 토닥토닥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일단 저거 시켰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ㅠㅠㅜㅜ진짜 잠 중요해
쓴이야 릴렉스!!! 바2바2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그리고 오늘 영양제수액도 맞으러가게 몸에 좋은것들 일단 다 해보게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피로회복제도 일단 오늘 먹었다,,, ㅠㅠ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아직 귀가 스트레스 맘ㅎ이받거나 잠 못자고 컨디션 안좋으면 아직도 증상있는것같아
나 요즘 이거 계속 먹고있어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3 06.06 17:1148581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68 06.06 09:0269860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58 06.06 10:25128375 20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419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895 0
근데 친한 친구 해놓고 정치적 성향 올리는 친구들은
2:07 l 조회 1
내친구중에도 이런거 올리는 애 있네
2:07 l 조회 1
나만 모기 물린곳 긁으면 묘한 쾌감 느껴져? 1
2:06 l 조회 5
연봉 7-8천대
2:06 l 조회 8
나 이거 응급실 갈까..?2
2:06 l 조회 7
이분 립이랑 블러셔 뭐쓴걸까ㅠㅠㅠ
2:05 l 조회 20
근데 군대 가면 보수 물드는듯 내남친이 그랫어ㅓ 3
2:05 l 조회 20
아니 시위 이게 진짜 개웃기네 아3
2:05 l 조회 54
발리에서 볼펜사지마라.....
2:04 l 조회 8
피부염인데 알바 12시간하고 클렌징..해야겟지?3
2:04 l 조회 11
말투 진짜 지문이다5
2:04 l 조회 39
얘들아 연봉 몇천 -> 세전이야?5
2:04 l 조회 19
주인을 사랑한 냥이vs잠자다 날벼락 맞은 주인
2:04 l 조회 7
스레드보면 저능해지는기분임7
2:03 l 조회 25
속보) 이준석 시위에 등장ㅋㅋㅋㅋㅋㅋ11
2:03 l 조회 141
난 보수인데 극우는 아님5
2:03 l 조회 21
근데 좋은 말은 못 해주겠네 << 이 말을 애인한테 왜 하는 거?4
2:02 l 조회 40
왜 유명한 애니 주인공들은 부모가없는 경우가 많지??10
2:02 l 조회 34
아니 극우화가 아니라 그냥 단체로 저능빔 맞은거같아서15
2:01 l 조회 105
나 솔직하게 보수인데13
2:01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