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

[죠의 의미:영화 기생충 대사"그래도 사랑하시죠"에서 따온것이이며

헤어질것도 반란을 일으킬것도 아니면서 주변사람을 감쓰 취급하지 말라는 말을

한글자로 압축시킨것]


친구는 감쓰로 쓰고싶고

죠는 듣기 싫은거 너무 소름돋아

대표 사진
익인1
죠 자체를 처음봐
어디 음지사이트에서 쓰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사랑하시죠"에서 따온거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ㄱㅋㅋ아 이댓글 웃겨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쓰니 친구가 그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맞으면 멀어지는 수 밖에 없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롱으로 많이 쓰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조롱이야
말그대로 어차피 그대로 살거면
친구 감쓰로 쓰지 말란건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스타에서도.. 하
지 남편 지능 낮은 짓 전시해놓고 사람들이 뭐라하면 쉴드댓글까지 완성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ㅅㅈㅎ 커뮤에서도 이혼 결심해서 글쓰는 사람한테 죠? 기혼감성이라고 안함ㅋㅋㅋㅋㅋㅋ 맘카페 제외하면 인티가 기혼한테 제일 유한데 무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남편이 뭔 양말 뒤집어놓는다는 하소연 몇번째 들으면서
그럼 하지 말라고 그래
안고치는걸
그럼 포기해
어떻게 포기해
그럼 화내
화내도 안들어
걍 입에 쑤셔넣어
장난 아니고 진짜 화난다니까 양말때문에 이혼생각까지 들어
그럼 이혼해
야 농담으로라도 그런 말 하는거 아니야
이거 열몇번째 반복하는거 듣고 있으면 정신나갈거같음 이래놓고 연락 줄이면 역시 결혼 안한 애들은 이해 못한다 이러면서 저격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지 모르겠네.. 한두번도 아니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ㅏ아악 이거 개빡쳐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
나는 오 꿀팁~ 나는 결혼전에 양말 뒤집는지 확인하고 결혼해볼게 고마워 이런식으로 꿀팁감사화법으로 감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리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죠라는 밈도 있구나 그걸 알아듣는 기혼자들도 신기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혼자 아닌데 지 남친 욕하면서 헤어지지는 않고 나 감쓰로 쓰는 언니도 있음 둘이 평생 지지고 볶아라.. 걍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시죠? 이런게ㅜ아니라 그냥 진짜 죠? 한마디 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01 15:0033428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45 12:4443018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37 16:4919986 0
야구 타팀이 보는 어쩌구.... 살말 의견 받습니다 58 18:184193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3 15:302505 0
나랑 친구 항상 생일 때마다 스벅 쿠폰 주고 받았는데
20:23 l 조회 1
인생이 무료해서 그런지 짝사랑을 하기 시작했어
20:23 l 조회 1
얼굴이 너무 얄쌍해서 길어보임 ㅠ
20:23 l 조회 2
나 뭐 먹어?
20:23 l 조회 2
세명 무리인데 난 맨날 소외되는 포지션임
20:23 l 조회 2
익들은 비행기 타는 거 조아해 시러해 ?
20:23 l 조회 2
체육대회 때 나보고 학부모들이 다리 떨었다고 하던데 이거 정당한 민원 맞아?1
20:22 l 조회 6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의 특징이 뭘까 1
20:22 l 조회 14
너무 아끼는 부모님..심한지 봐줘 1
20:22 l 조회 4
기분파인 동기 어떻게 대해야할지모르겠어
20:22 l 조회 6
지금 정상체중인데 귀엽다는 소리 들으면
20:21 l 조회 7
다른것보다 난 오세훈 인스타에 재선거 하자는게 넘 웃겨
20:21 l 조회 9
여름뮤트 1호 블랙은 어울려?
20:21 l 조회 2
아사히맥주 이렇게 맛있었나..
20:21 l 조회 2
뭐야 종전각이야???
20:21 l 조회 8
눈빛이 안좋다? 약간 동태인데 렌즈로 커버가능...?
20:21 l 조회 9
위고비 마운자로 그냥 초절식 하는거랑 같은거 아니야??
20:21 l 조회 7
난 고2때부터 ㅈㅅ 생각하고 시도했었는데 벌써 30살임 혹시 나같은 사람 있음? 1
20:21 l 조회 7
쿠팡 신선센터? 는 쿠펀치에 없는데 어디서 신청함?2
20:21 l 조회 13
속초나 강릉 일출1
20: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