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너네보다 못생긴애가 너네 진짜 편하고 만만하게 생각하고 무의식적으로 급낮게 본다는거 느껴본적 있어? 질투 열등감이 아니라 진짜 낮게보는거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가까운 애들이 더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진짜로 내 사주에 도화살이 있어서 인기가 많은건지 궁금해함..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항상 누가 나 예쁘다 하면 엥 얘가? 이럼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누가봐도 지가 더 못생겼는데
지 주제 모르는거 말하는거지?
대부분 다 그럼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너 뭐 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케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가 왜 인기 많지?
이런 말 하는 애들이 나 만만하게 보는 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없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다 열폭같아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러워하는건 봤어도 급낮게생각하는건 잘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낮게 보는건 다 이유가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질투 열등감 이런 건 느껴봤는데 저런 건 딱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르겟음 딱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상대가 어떻든 나 무시하거나 그러면 차단해서 외모는 모르겟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누가 나 이쁘다그러면? 얘가 무슨 귀염상이지~ 이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열등감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걔가 그정도로 예쁜가? 이런 거 말고 ㄹㅇ 낮게 보는거 못느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외모때문이 아니라 다른이유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진심 몇번 느껴봄
열등감아니고 명백히느낀적 많긴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보다 못생긴것보단 잘 안 씻는 까맣고 뚱뚱하게 못생긴애들 근데 이건 누구나 다 그렇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니 키작아서 개 만만하게 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 저거자체가 질투열등감이야ㅋㅋㅋ 좋은일 생기면 미쳤나 싶을정도로 꼬치꼬치캐묻고 떨떠름해 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맞다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 주제도 모르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80 8:0526214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147 15:088021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82 10:445925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81 3:0527897 0
KIA/알림/결과 🌙260617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이 보름이나 지난 지금, 정말 승리하실 때 입니.. 42 0:01682 0
인턴 낼모레 퇴사하는데 퇴사하기 싫다........ㅠㅠㅠㅠㅠㅠ
16:47 l 조회 1
근데 어장치는거는 왜하는거야?
16:47 l 조회 1
면접 준비하는게 의미있나?
16:47 l 조회 1
예쁜여자애가 프로필사진 자기얼굴로 해놓는거 싫은게 왜그래?
16:47 l 조회 3
젤네일 너무 잘뜯어지는데 왜이래 ?
16:47 l 조회 2
난 미성년자 때로 절대 돌아가기 싫음
16:47 l 조회 1
대학 기말 시험 망했는데 되돌릴 방법 없겠지
16:46 l 조회 2
루이비통 알마 bb 어땡 첫 명품백으로 !
16:46 l 조회 2
청년도약계좌 가입한 익??? 미래적금으로 갈아탈거야?2
16:46 l 조회 9
치즈맛 치토스 먹었는데
16:46 l 조회 7
하닉 평단 238인데 지금 팔말? 1
16:46 l 조회 10
사업하는 사람들 정부에서 안도와주면 좋겠음
16:46 l 조회 8
간호사 면접 6일만에 준비할 수 있을까? 회피하고싶나봐..
16:46 l 조회 4
지금 밖에돌아다니면 나만 땀나?3
16:46 l 조회 10
너네 친구만 인기많으면 어때3
16:45 l 조회 13
언니가 부모님 용돈…?강아지비용…?주고있는데 부담돼ㅜㅋㅋㅋㅋㅋㅋ
16:45 l 조회 13
나 주식3000된거 자랑할래! 2
16:45 l 조회 14
공시생 시험 직전인데 긴장 풀린거같아 어캐.........너무너무한심해 내가
16:45 l 조회 4
향수잘알 ㅠㅠ! 비슷한거! 추천 도와줘1
16:45 l 조회 11
혈당 엄청 오른듯..
16: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