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머리속으로 어떻게 친해질지 계략 세우고

말 할 때 어떻게 말해야지 이사람이 나를 좋아할까 여러 시뮬레이션해보면서 말 고르고

그런식으로 사람 대하고싶음

근데 머리나빠서 안됨 난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람 좀 진심으로 대하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난 맨날 뒤통수 맞아서 싫어 이런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2말이 맞음 길게 보면 쓰니 성격이 주변에 좋은 사람 많이 모이고 좋음 난.. 사람을 애초에 안좋아해서... 뒤통수 맞을 일은 없지만 사람들이랑 얽히면서 좋은 추억만들 일도 딱히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간관계에서 조심성있는 건 좋은데 계산하면서 하는 건 사람 많이 겪어본 사람들 눈에 그 계산기 두드리고 짱구 굴리는 거 다~ 보이고 들려서 좋게 안보여. 차라리 조금 미숙하더라도 진정성있는게 길게 봤을때 훨씬 좋아. 계산기 두들기는 애들은 티나게 피해주고 하는 건 없지만 결국 그 얕은 셈이 다 드러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난 쓰니가 부러워. 난 사람 진심으로 대하고 좋아하는 게 잘 안 됨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433 06.15 09:01104979 9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96 06.15 09:2779701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213 06.15 12:4866360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317 06.15 10:1839386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88 06.15 22:4017761 0
집가고싶어 내일 9시 시험인데 집가서 조금만 자도 괜찮지 않읗까
2:55 l 조회 2
익들은 친구가 ㅈㅅ기도했다고 하면 어떡할거야..?
2:55 l 조회 3
후 일어나면 도가니탕이나 먹어야지 진짜 기력없다
2:54 l 조회 1
대학동기들중에 잠적한 사람 많음 ?1
2:53 l 조회 4
초밥 배달 괜찮겠ㅉ? 더워서. 내일 아침에 시킬까
2:53 l 조회 2
혹시 이거 강박증 이런거야?
2:52 l 조회 3
사주 봐줄 사람 있을까?
2:51 l 조회 14
죽는 게 너무 무서운데 어떡해?3
2:51 l 조회 15
길거리에 야수와 미녀 커플이 너무 많아..8
2:50 l 조회 38
이정도면 강원대 과여신탑으로 유명해질 수 있어??1
2:50 l 조회 32
엄마랑 자주 싸우는 익 잇어?1
2:50 l 조회 7
공차 뭐 사지? 1.5만 채워야하는데
2:50 l 조회 4
내기준 잘생긴 남친이랑2
2:48 l 조회 20
아까 6000원에 사서 5000원에 손절한 급등주2
2:48 l 조회 18
메가 평일 오전 어때?
2:47 l 조회 11
팀플하는데 이사람 뭔가 말투 재수없는거 29
2:47 l 조회 69
근데 일본 주류 보수 자민당도 한국의 이대남세대가 세대교체되길 바라네
2:46 l 조회 17
에어컨 키면 춥 끄면덥2
2:44 l 조회 36
요즘은남자가여자같고4
2:44 l 조회 21
서울기준 알바 구하는 거 쉽다 생각해????? 🧐🧐🧐 3
2:4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