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주식으로 2천 잃었어
24
29일 전
l
조회
8550
인스티즈앱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장은 아니고 미장인데 한순간의 욕심으로 3년이 사라졌네..
실현손익이라서 존버한다고 답도 없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들어 진짜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하지....
1
1
익인1
급등주 탔어 ..? ㅠ
29일 전
글쓴이
바이오주 넣고 있었던거 있었는데 임상 실패해서 90퍼가 날라갔어
29일 전
익인2
아이고 바이오... 본전가 자동매도 걸어놓고 어플 끄고 사는 방법 밖에는 없다..
29일 전
글쓴이
이미 다 끝난것 같아... 그냥 다 팔고 주식앱 지웠어 진짜 죽고싶다 너무 많이 울어서 이제 눈물도 안나와
29일 전
익인2
아 헉 이미 매도했구나... 후.. 다시 차분히 모아가자..ㅠㅠ 진짜 뭐라 어떻게 말을 섣불리 해주기 어렵네..
29일 전
글쓴이
부모님 볼 낯도 없고 진짜 아무일도 손에 안잡혀 미칠것 같아..ㅡ ㅜ
29일 전
익인2
그치.... 나도 예전에 작전주 하나 잘못 타서 6개월 존버하다 그냥 내 전체시드의 1/4 날려보낸적이 있어서 무슨 심정인지 안다ㅠ
근데 진짜... 다시 처음부터 모아가는 방법이 제일 확실하더라구..
괜히 손해 어떻게든 매꾸겠다고 어떤거 오르나 매일같이 주식창만 바라보다 일은 일대로 안되고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그랬는데 엄청 현타오고 우울함만 더 깊어가고 그랬어ㅠ
결국 도저히 나 혼자서 이 사실을 감당할 수가 없어서 엄마한테 털어놓고 한바탕 혼났다..
근데 말하기 전에는 너무 무섭고 힘들었는데 부모님한테라도 말하니까 훨씬 낫더라구..
29일 전
익인3
팔지말지... 패닉셀 하지마ㅠㅠㅠㅠㅠ 그런 거 견딜 수 있는 멘탈 아니면 주식 안하는 게 낫다 진짜....
29일 전
글쓴이
아까 잠깐 봤는데 더 떨어졌더라... 하 근데 진짜 멘탗 관리가 안돼.. 어떡하면 좋을까
29일 전
익인4
나도 미국 바이오 임상실패해서 상폐당한적있어.. 첨엔 자고 일어났더니 -75 프로 그리고 다음날 또 떨어지고 .. 그때 뺐어야 했는데 놔뒀다가 주식 병합하더니 결국 갑자기 사라졌어 ..너무 자책하지마 다시 벌자 ㅠㅠ 그 이후 난 주식 3-4년 안하다가 올해 국장만 다시 해.. 힘내자
29일 전
익인5
넌 주식으로 잃은게 아니라 사기당한거야. 그래서 그 돈은 그냥 잃은 돈이야. 주식을 다시 하더라도 절대 다시 복구할 생각 말고 처음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돈이야 다시 모으면 되고
29일 전
익인6
삼천당제약도 사실 약간 사기같은거잖아 그런곳에 잘못 걸렸다고 생각해 그건 주식이 아님 그냥 사기종목이지. 이건 너 잘못이 아니라서 다시 복구할 생각보다는 그냥 사기당했다고 생각하고 없는 돈이었다고 생각하고 차분하게 다시 모아보자
29일 전
익인7
아이고 어떡해...ㅠㅠ
29일 전
익인8
아이고 ㅠ
29일 전
익인9
원래 잃고나서 버는거야,,,,ㅠ주위에 주식으로 많이번 분들 다들 많이 잃고 그보다 더 벌더라구!! 더 벌거야..!!
29일 전
익인10
그거 다 복구 할수있어... 난 작년에 패닉셀했는데 하필 엄마랑 같이해서 3천만원 잃었거든 팔고 난 다음부터 그 주식 다시 올라서 며칠뒤에 전고점 찍는거보고 정병왔는데 올해 이번달까지 엄마랑 나랑 같이 다시 3천만원 복구 다했다... 너무 우울해하지말고 다시 신중하게 하면돼
29일 전
익인11
진짜 안타깝다.. 나도 주식으로 천 정도 잃어봤는데 정신나갈거 같았지만 그대로 주저앉으면 안돼 그래도 다른 주식으로 회복할 기회가 생기더라 너도 가능해 지금 당장은 진짜 죽고싶고 자책할수있는데 정신차려야돼 고정수입있으면 그거 모아서 다시 시작해 할수있어
29일 전
익인13
그럴땐 몇억잃은사람보고 위안삼으면 좀 낫던데 현실적으로 괜찮다고하는거보다
29일 전
익인14
세계여행 한번 다녀왔다고 생각해버리자 ㅜ ㅜ
29일 전
익인15
괜찮아 나도 2천까지는 아닌데 1천 5백 정도 잃었거든..ㅎㅋㅋㅋㅋ 그냥 1년 취업 늦게한거라 치지뭐~ 생각했어.. 그때 교훈으로 차근차근 벌면 된다는 생각으로.. 쓰니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자!
28일 전
익인16
나도 사회초년생 때 1천만원 잃었는데 다시 공부해서 지금은 몇배는 더 벌었어!! 너무 낙심하지 말고 차근차근 다시 이뤄보자
28일 전
익인17
앞으로 쓰니가 벌 돈에 비하면 2천 아무것도 아니다!!! 몰랐잖아 너무 자책하지마
28일 전
익인18
바이오는 어쩔 수 없지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김부겸 패배선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
이슈 · 3명 보는 중
처음 본 택시기사님과 전국 일주한 유튜버
이슈 · 10명 보는 중
현재 샤넬쇼에서 𝙅𝙊𝙉𝙉𝘼 반응터진 제니..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김대주 작가 티비만 안나오면 안됨?
일상 · 4명 보는 중
AD
담임쌤 호모필터 돌리다가 BL 주인공 만들어버린 여고생
이슈 · 18명 보는 중
AD
와 길고양이 죽이려고 이렇게 까지 함? 진짜 캣맘들보다 정성인 거임 ㅇㅇ
일상 · 1명 보는 중
구내식당 영양사들이 없애려해도 못없애는 반찬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재모피자, 4월2일부터 임실치즈에서 자체개발치즈로 변경.jpg
이슈 · 3명 보는 중
반일감정 극심할때 한국에 다녀온 일본인.jpg
이슈 · 7명 보는 중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젊은이들 똑똑하다. 한시간마다 물먹는 셋로그 함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응급실 뺑뺑이 끊는다…최종 치료 못 하면 응급센터 퇴출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서울시민들 경악중인 동성애 추방 현수막..JPG
이슈 · 6명 보는 중
공항에서 사생 스토커들로부터 도망치던 엔하이픈 성훈
이슈 · 5명 보는 중
AD
요즘은 배우들도 중요해진것 같은 팬서비스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
218
8:19
40943
8
일상
KSPO 돔 뭐라읽어?
188
10:15
18702
0
일상
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
119
12:56
16245
1
야구
/
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
79
06.09 22:33
11147
0
KIA
/
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1
0:00
976
0
이성 사랑방
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69
9:29
16203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0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항상 힘내서 투표하고 인증해 주는 라온이들 정말 정말 고..
38
0:01
113
0
두산
나 왜 우리팀 올해 3등할 것 같지
26
10:08
976
0
한화
현장에서는 허인서(23·한화 이글스)의 대표팀 합류가 유력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29
12:07
3956
0
롯데
2군 김민호 코치 사라짐
20
12:58
3089
0
메이플스토리
무기 뭐가 낳아?
33
06.09 22:20
2188
0
NC
패승승 쳐하자
20
06.09 22:49
715
0
주식
인티 주식방 징글징글 하다…
16
12:38
4447
4
LG
/
정리글
❤️🖤 6월 10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09 23:30
46
0
SSG
고명준 퓨쳐스 등록
13
11:54
1630
0
Srt 1호차랑 5호차 뭐가 나을까
15:54
l
조회 1
직장인이고 신입이랑 친하거든 근데 신입... 최근 더워지고 나서 약간 옷에서 냄새나...
15:54
l
조회 1
산부인과 초음파, 질염 때문에 냉 채취? 그리고 소변검사 하고 주사맞고 왔는데
15:54
l
조회 2
계약직 해본 익들아 정규직 전환 안되고
15:53
l
조회 9
공시 직렬정하는거 진짜 어렵다
1
15:53
l
조회 5
교회 다니는 남자랑 결혼하면 재테크가 별로 안 좋아?
1
15:53
l
조회 6
이거 기분 나쁜 일 맞아?
15:53
l
조회 10
나 오늘은 취준 아예 쉴래
2
15:52
l
조회 15
대기업 200충 알바인데 농땡이까도 괜찮겠지
15:52
l
조회 6
뭔가 2030이 청춘을 즐겨야 된다 이런 생각하는 게 좀 웃김
2
15:52
l
조회 11
올 여름에 캐리비안베이 2번 가게 됨
15:52
l
조회 4
못생기면 연애하는 거 시간 낭비야?
8
15:52
l
조회 14
다들 우울할때 뭐해
3
15:52
l
조회 7
와 나 2주 뒤에 동남아 가는데 살 안 빼서 굶는 중임
15:52
l
조회 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도서
추가하기
조승우
추가하기
미야와키 사쿠라
추가하기
왕이보
추가하기
후기
추가하기
인바디 이거 어케 보는거야
15:51
l
조회 17
가슴 큰 연예인들한테 달리는 댓글 보면
15:51
l
조회 12
동네에 빵 맛집 찾아서 맨날 시켜먹는중…..
15:51
l
조회 6
난 아직도 내 아이패드색을 모르겠어
4
15:51
l
조회 13
자영업자
혹시 소상공인대출 했는데 폐업한사람있어?
2
15:51
l
조회 9
동성(女) 사랑
솔직히 진짜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15:51
l
조회 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
1
이게 뭐야 ..? 드레스 투어하는데
18
2
스벅 우산 지금 사면 오바겠지...?
26
3
아빠가 이 과자 한 박스를 사오셨는데 맛있어?
31
4
나 ㄹㅇ 웨이브의 정석 40
5
5
다이소 문어? 해파리? 스티커 귀여움ㅋㅋㅋ
5
6
아 취준 중인데 사촌 하닉 붙었네
8
7
신입 첫출근 했는데 퇴사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0
8
29세인데, 벌써부터 생리 양이 줄어드는 게 보여서 슬프다..
13
9
속옷 인증 리뷰 하는 사람들 은근 많구나
8
10
하 우리 월급 진짜 개늦게줌
3
11
못생기면 연애하는 거 시간 낭비야?
5
12
인바디 이거 어케 보는거야
13
가슴 큰 연예인들한테 달리는 댓글 보면
14
서울 자취익들 어디서 자취해..
8
15
나 오늘은 취준 아예 쉴래
1
16
치이키와 뽑았는데 이거짭임?
3
17
뭔가 2030이 청춘을 즐겨야 된다 이런 생각하는 게 좀 웃김
1
18
너네 닭볶음탕 둘이 사는데 2키로 한 사람 본적 있니?
10
19
날이 왤케 선선하지?
3
20
보통 택배 문앞으로 하자나
6
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광기라는 맘스터치 포장...JPG
13
2
생계곤란으로 병역기피 논란이었던 배우 김무열.jpg
13
3
마운자로 위고비 맞는 사람들의 진짜 신기한 공통된 후기
8
4
잠실 현장에서 발견된 중국어 쪽지…..
33
5
저능통 와서 할말을 잃는 쓰레드 상황…
12
6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8
7
스몰토크 못하는 사람 특.jpg
4
8
가끔 보던 인플루언서가 식단 비결을 알려줬는데....
22
9
울아빠 일본인이거든 성이 난바임
4
10
키움이라는 단어 너무 신기함
2
11
540만원 저축하면 1080만원으로 돌려주는 정책
2
12
시부모님이 좋아질수록 친정부모님이 비교 돼.jpg
6
13
동네 새로 오픈한 빵집 시그니처 메뉴
3
14
선진국으로 잘나갔던 시절의 기억이 없다는 요즘 일본의 1020 젊은세대들
15
신입한테 한 소리 했더니 이거 줌
26
16
대한민국에서 수포자가 만들어지는 3단계 과정
1
17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9
18
정사각형 이불 절대 사지마세요
42
19
내향인 선정 최악의 상황 1위
20
골절상을 당한 말의 최후
1
맘터 무도 이벤트 재입고 안되는거였어..?
8
2
정보/소식
방시혁, 다이어트 또 실패했나…나이 잊은 아이돌 스타일링
14
3
오늘 마시멜로 화산 실험했는데 민원 들어옴
3
4
무도 콜라보 싼거 아님?
4
5
서울사람들아 바다 주변에서 살고싶어?
12
6
플레이브 콘서트 문학이면 5세대 최초 스타디움인가
16
7
라이즈 팝업 뭐야ㅠㅠㅠㅠ
3
8
나연 혀클리너 좋아?
5
9
인스파이어 좋은데
3
10
맘터 콜라보 지금 품절이면
4
11
써니는 그 이수만 회사가서 일하는거야?
4
12
핱시 제작진ㅋㅋㅋㅋㅋ하이텐션으로 퇴근한 타임라인
1
13
정보/소식
미국 스타벅스 본사, 일본 스타벅스 사업 매각 검토중
14
💩 자주 싸면 성격이 좋대
4
15
알디원 폰카로 찍은거 좋다
2
16
마켓컬리 자주 이용하는 익들은 뭐 주로 사?
20
17
탕보다 샹궈가 더 좋은데
9
18
어릴때 왜 선크림 안바르고 다녔을까ㅜㅜ 너무 후회됨ㅜㅜ
6
19
아이브 에버랜드 콜라보 굿즈떴네
9
20
이제 올공에서 시위안하나?
5
1
이도현 임지연 목격담 올라옴
16
2
정보/소식
[단독] 박지훈·장동윤 아냐… 박윤호, '프로모터' 주인공
4
3
장동윤은 어째 bh들어가고 나서 더 안풀리는듯
4
4
장동윤은 고사하는 작품 왤케 많아
13
5
헐 지금 연예계에서 최장수커플이
12
6
제발 내가 찾는 배우 좀 찾아줘 조연이야
15
7
변우석 차차기작은 언제쯤 뜨려나
10
8
아 존시나 김무열 얼마나 닮았나했더니
7
9
참교육
헐 가해자 배우들 컨텐츠 나오나봐
11
10
황동혁 감독이랑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 이다윗 등산
3
11
멋진신세계
허남준은 코가 진짜 잘생긴 것 같음
20
12
와 드라마포스터 예뻐서 놀란거 오랜만이야
19
13
롯데리아 팥빙수 먹어본사람...
3
14
넷플 지옥 본 사람??
4
15
참교육 어때??
11
16
참교육
와 참교육 영국 순위
17
참교육
막화 때 김무열 ㅅㅍㅈㅇ
4
18
허남준 이사진 되게좋은 좋느를 줌;
11
19
멋진신세계
와 이건 몰랐어 ㅋㅋㅋㅋㅋ 청헌단심=청실홍실
3
20
복싱 들어가면 일단 거름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