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장은 아니고 미장인데 한순간의 욕심으로 3년이 사라졌네..

실현손익이라서 존버한다고 답도 없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들어 진짜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급등주 탔어 ..? 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오주 넣고 있었던거 있었는데 임상 실패해서 90퍼가 날라갔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바이오... 본전가 자동매도 걸어놓고 어플 끄고 사는 방법 밖에는 없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다 끝난것 같아... 그냥 다 팔고 주식앱 지웠어 진짜 죽고싶다 너무 많이 울어서 이제 눈물도 안나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헉 이미 매도했구나... 후.. 다시 차분히 모아가자..ㅠㅠ 진짜 뭐라 어떻게 말을 섣불리 해주기 어렵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볼 낯도 없고 진짜 아무일도 손에 안잡혀 미칠것 같아..ㅡ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나도 예전에 작전주 하나 잘못 타서 6개월 존버하다 그냥 내 전체시드의 1/4 날려보낸적이 있어서 무슨 심정인지 안다ㅠ
근데 진짜... 다시 처음부터 모아가는 방법이 제일 확실하더라구..
괜히 손해 어떻게든 매꾸겠다고 어떤거 오르나 매일같이 주식창만 바라보다 일은 일대로 안되고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그랬는데 엄청 현타오고 우울함만 더 깊어가고 그랬어ㅠ
결국 도저히 나 혼자서 이 사실을 감당할 수가 없어서 엄마한테 털어놓고 한바탕 혼났다..
근데 말하기 전에는 너무 무섭고 힘들었는데 부모님한테라도 말하니까 훨씬 낫더라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지말지... 패닉셀 하지마ㅠㅠㅠㅠㅠ 그런 거 견딜 수 있는 멘탈 아니면 주식 안하는 게 낫다 진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잠깐 봤는데 더 떨어졌더라... 하 근데 진짜 멘탗 관리가 안돼.. 어떡하면 좋을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미국 바이오 임상실패해서 상폐당한적있어.. 첨엔 자고 일어났더니 -75 프로 그리고 다음날 또 떨어지고 .. 그때 뺐어야 했는데 놔뒀다가 주식 병합하더니 결국 갑자기 사라졌어 ..너무 자책하지마 다시 벌자 ㅠㅠ 그 이후 난 주식 3-4년 안하다가 올해 국장만 다시 해.. 힘내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넌 주식으로 잃은게 아니라 사기당한거야. 그래서 그 돈은 그냥 잃은 돈이야. 주식을 다시 하더라도 절대 다시 복구할 생각 말고 처음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돈이야 다시 모으면 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천당제약도 사실 약간 사기같은거잖아 그런곳에 잘못 걸렸다고 생각해 그건 주식이 아님 그냥 사기종목이지. 이건 너 잘못이 아니라서 다시 복구할 생각보다는 그냥 사기당했다고 생각하고 없는 돈이었다고 생각하고 차분하게 다시 모아보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 어떡해...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잃고나서 버는거야,,,,ㅠ주위에 주식으로 많이번 분들 다들 많이 잃고 그보다 더 벌더라구!! 더 벌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다 복구 할수있어... 난 작년에 패닉셀했는데 하필 엄마랑 같이해서 3천만원 잃었거든 팔고 난 다음부터 그 주식 다시 올라서 며칠뒤에 전고점 찍는거보고 정병왔는데 올해 이번달까지 엄마랑 나랑 같이 다시 3천만원 복구 다했다... 너무 우울해하지말고 다시 신중하게 하면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안타깝다.. 나도 주식으로 천 정도 잃어봤는데 정신나갈거 같았지만 그대로 주저앉으면 안돼 그래도 다른 주식으로 회복할 기회가 생기더라 너도 가능해 지금 당장은 진짜 죽고싶고 자책할수있는데 정신차려야돼 고정수입있으면 그거 모아서 다시 시작해 할수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땐 몇억잃은사람보고 위안삼으면 좀 낫던데 현실적으로 괜찮다고하는거보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계여행 한번 다녀왔다고 생각해버리자 ㅜ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괜찮아 나도 2천까지는 아닌데 1천 5백 정도 잃었거든..ㅎㅋㅋㅋㅋ 그냥 1년 취업 늦게한거라 치지뭐~ 생각했어.. 그때 교훈으로 차근차근 벌면 된다는 생각으로.. 쓰니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사회초년생 때 1천만원 잃었는데 다시 공부해서 지금은 몇배는 더 벌었어!! 너무 낙심하지 말고 차근차근 다시 이뤄보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앞으로 쓰니가 벌 돈에 비하면 2천 아무것도 아니다!!! 몰랐잖아 너무 자책하지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이오는 어쩔 수 없지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18 8:1940943 8
일상KSPO 돔 뭐라읽어?188 10:1518702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19 12:5616245 1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1147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1 0:00976 0
Srt 1호차랑 5호차 뭐가 나을까
15:54 l 조회 1
직장인이고 신입이랑 친하거든 근데 신입... 최근 더워지고 나서 약간 옷에서 냄새나...
15:54 l 조회 1
산부인과 초음파, 질염 때문에 냉 채취? 그리고 소변검사 하고 주사맞고 왔는데
15:54 l 조회 2
계약직 해본 익들아 정규직 전환 안되고
15:53 l 조회 9
공시 직렬정하는거 진짜 어렵다1
15:53 l 조회 5
교회 다니는 남자랑 결혼하면 재테크가 별로 안 좋아?1
15:53 l 조회 6
이거 기분 나쁜 일 맞아?
15:53 l 조회 10
나 오늘은 취준 아예 쉴래2
15:52 l 조회 15
대기업 200충 알바인데 농땡이까도 괜찮겠지
15:52 l 조회 6
뭔가 2030이 청춘을 즐겨야 된다 이런 생각하는 게 좀 웃김2
15:52 l 조회 11
올 여름에 캐리비안베이 2번 가게 됨
15:52 l 조회 4
못생기면 연애하는 거 시간 낭비야? 8
15:52 l 조회 14
다들 우울할때 뭐해3
15:52 l 조회 7
와 나 2주 뒤에 동남아 가는데 살 안 빼서 굶는 중임
15:52 l 조회 7
인바디 이거 어케 보는거야
15:51 l 조회 17
가슴 큰 연예인들한테 달리는 댓글 보면
15:51 l 조회 12
동네에 빵 맛집 찾아서 맨날 시켜먹는중…..
15:51 l 조회 6
난 아직도 내 아이패드색을 모르겠어4
15:51 l 조회 13
자영업자 혹시 소상공인대출 했는데 폐업한사람있어?2
15:51 l 조회 9
동성(女) 사랑 솔직히 진짜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15: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