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퇴근길 사람 엄청많은 버스에서 어떤 아줌마가 나 밀치면서 에이 시1ㅂ !하고 큰소리를 치는거야..평소라면 그냥 왜저래 이러고 넘어갔을텐데 내가 일이 너무 고돼서 속에서 곪다가 터져버렸어
아니 붐비는 버스에서 사람이 살짝 닿을 수도 있지 왜그러시는데요?네?ㅇ왜그러시냐고요!이상한 양반이야
하고 소리질렀더니 아쥼마가 그냥 째려보기만 하고 내리더라
근데 정신차려보니 진짜 전부다 날 미1친여자보듯 쳐다보고있었어..이런 일도 처음이고 내가 왜그랬지 왜 과잉대응했지 막 심장이 쿵쾅대고 창피하고 인터넷에만 보던 미1친여자가 나구나 싶어서 죽고싶더라..심지어 그 버스안에 직장 동료도 있었어..안친한사람이라 소문날거 백퍼인데 일 그만 두려고..
아직도 심장이 쿵쾅대서 잠도 안자고 계속 울고만 있다 어떡하지..어떡하지…죄지은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진짜 많이 힘들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아줌마가 먼저 무례했잔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뭐 맞대응할때 똑같이 욕을 한 것도 아니고 충분히 할 수 있는 말이였음 넘 걱정마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지
너무 맘에 담아두면서 신경쓰지마 괜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먼저 시비건건데 뭐가ㅠ 걍 잊어버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아무도 그렇게 생각 안 했을 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큰소리 나서 쳐다봤을 듯. 그리고 애초에 아줌마가 먼저 무례하게 군 거 버스 안에 사람들 다 알텐데!! 나 같으면 통쾌했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걍 큰소리나서 본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이 괜찮아 ~~~ 안그래도 일때문에 힘들때 그냥 밀쳐도 기분 나쁜데 쌍욕까지 들었으니 !!! 기분 나쁠만해 !!! 한 소리안하고 참았으면 그거대로 속상했을거야 욕한 아줌마는 지금 쿨쿨 자고 있을텐데 욕도 안하고 맞말한 너가 왜울어 ㅜ ㅜ내가 버스 승갣이었으면 진상 아줌마 속으로 같이 욕하느라 쳐다봤음 ㄹㅇ 일 그만두지말고 낼 날씨좋으니까 출근길에 커피 사가면서 기분 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다들 사이다라고 생각했을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직장동료 ㅠㅠ.. 괜찮아 그냥 내일이면 지나갈
일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말 고마워 얘들아 근데 말 안한게 있어..내가 저렇게 아줌마한테 화낸게 1분가량이었어..좀 길게 화냈어..나도모르게 과잉대응을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너가 부끄러우니까 다른 시선들 오해한 거 아니야? 미친여자 보듯 안봤을 것 같은데... 걍 잊어.. 그럴 수도 있지. 그 아줌마가 먼저 잘못했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 그만두지 말고 그냥 좀 쉬어 진짜.. 연차라도 내.. 많이 곪은 것 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분... 동안...?
1분 꽤 긴데... 걍 어디서 영상 안올라오길 빌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르는사람이 면전에 냅다리 쌍욕박는데 뭐가 길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넌 짧은가보지
난 긴거고 쓰니도 좀길게 화냈다고 써놨네?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말없음 지나가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ㅋㅋㅋㅋ 임티 고르는게 너무 짜쳐ㅋㅋㅋㅋ
웅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 문장을 똑바로 좀 써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해 누가 뭐래ㅋㅋㅋㅋ 책이라도 읽고 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어어 그니까 자라고ㅋㅋㅋㅋ
국어 공부하고 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하~나도 안이상함 ㄹㅇ임
그리고 그게 소문나서 사람들이 욕하면 백퍼 소문을 이상하게 낸거임 그냥 그대로 말옮긴다해도 너 욕먹을일 ㄴㄴㄴㄴ
그저 지금 힘든게 쌓여서 이 일이 크게 느껴지는거지 정말 별거 아닌일이야 가능하면 연차쓰고 하루만 여유느껴보면서 쉬는건 어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 아줌마가 먼저 욕하면서 시비건 거면 네 잘못 없어 괜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윗댓들은 다 괜찮다고 하지만.. 솔직히 내 생각을 말해보자면 아무리 논리상으로 내가 하는 말이 맞고 내가 화내는 게 타당하더라도, 그 말을 하는 태도가 어른을 대하기에 적절한 태도가 아니면 결과적으로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는 게 현실인 것 같아..
참고로 나도 쓰니같은 상황 (더 심했음..) 겪은 적 있고 엄청 후회하고 자괴감 느꼈었어. 지금까지도 내 흑역사야ㅠ

어쨌든 나는 그 일 계기로 같은 메세지를 전달하더라도 태도가 중요하다는 걸 느꼈고.. 쓴이도 다음에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좀 더 손해보지 않는? 태도로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근데 나도 아직까지도 실천은 어렵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좋은말들 너무 고마운 마음이지민 나도 어른한테 저렇게 말한게 그게 제일 죄책감들어서 글 썼어 무슨 일인지 말해 줄 수 있어?소문안났어?릴스같은것도 안올라왔어?상대방이 복수하러 다시 온다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내가 손님 입장이었어서 다행히 나 혼자 있던 상황이었고, 상대는 가게 사장님이셨어.. 자세하게 말하기엔 지금도 너무 자괴감들고 스스로 자존감 떨어져서 말을 못하겠는데 ㅠ 어쨌든 혼자라서 릴스같은거 올라오지 않았고 복수 이런것도 없긴했어

근데 만약 너가 먼저 그 아주머니한테 괜히 시비건거였으면 릴스 올라올 수도 있겠지만, 태도가 좀 아쉬웠을뿐 그런건 아니니까 릴스 걱정은 안 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동안 괴로웠어?너무 괴로워서 잠도 못자고있어 얼마나 버텨야 괜찮아져?맞아 정확히 어른한테 저렇게 대응한게 큰 죄를 지은 것같아서 일도 그만두고싶어 직장동료 두명이 봤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나는 너가 그렇게 죄책감, 자괴감 느끼는 게 너가 오늘 보였던 모습대로 완전 되바라진 사람은 아니라는 방증같아
그리고 좀 가볍게 생각하려고 해봐~ 웬 미친 아줌마가 성질 건드려서 나도 모르게 폭주해버렸네 ㅅ1 ㅂ ㅠ 다음엔 이런 일 생기면 정중하게 조곤조곤 조져버려야지. 이런식으로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하..회사가고싶지않아..하..그럴게ㅠㅠ얘기해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근데 회사 사람들은 별로 신경 안 써도 되는게, 그사람들이 아무리 소문내봤자 최대가 성깔있더라 이정도야. 오히려 스트레스 많았나봐 이렇게 볼 수도 있고..너무 과하게 각정하지말고 잘자 안뇽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로 댓글들이 달릴 줄 몰랐다..너무 고맙다..잘못된대응방식은 맞지만 있을 수 있는 일인거지?진짜 릴스같은걸로 올라올까봐 두렵거든..일상생활 할 수 있는거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73 7:263307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0 12:5533503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60 13:481718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0 14:224593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098 0
혹시 키가 좀 큰 (169) 여자 패션인플루언서 추천 좀 ㅠㅠ
17:03 l 조회 1
지금 커피 땡기는데 마실까말까
17:03 l 조회 1
얘들아 이거 충전기 버려야됨?
17:03 l 조회 1
햇빛쨍쨍해서 빨래는 잘마르네………
17:03 l 조회 1
7월 중순에 상하이 갈까 일본 갈까ㅠㅠ 둘다 더운거 알아
17:03 l 조회 1
길에서 전남자친구 마주쳤다
17:03 l 조회 6
축구 홍명보 감독님 욕을 엄청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오늘 승리로 여론 많이 좋아졌어?1
17:02 l 조회 9
집에서 우동 끓을때 우동면 특유의 냄새 어찌 없애냐 ㄹㅇ
17:02 l 조회 14
석박사 진학이나 유학은 커뮤에 물어보면 안되는듯2
17:01 l 조회 19
나 집에 어케 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7:01 l 조회 31
이재명의 적은 이재명이구나1
17:01 l 조회 30
아니 우리엄마 나르시르트야...???
17:01 l 조회 12
짬뽕은 너무 땡기는디 마운자로 맞아서 별로 못먹거든1
17:01 l 조회 12
자식 잃은 슬픔은 ..자식 없는사람입장에선 상상할수없을까?
17:01 l 조회 10
5년 일한 알바 관두는데 사장님한테 몇만원대 선물 사드릴까..
17:00 l 조회 10
아니 배달 현관비번을 적어놨는데 인터폰 안열어줬다고
17:00 l 조회 15
입사 메일 좀 늦게 오기도 하는 거지?1
17:00 l 조회 4
내 분수보다 나한테 잘해주는 회사 다니는데 그만두고싶어
17:00 l 조회 7
급전 필요할때 배달알바는 어때..?
17:00 l 조회 3
일본여행 처음 가는데 어디가 좋을까11
17: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