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나 진짜 봉지과자 하루애 2-3개씩 먹던 창창한 20대였는데
지금은 한 봉지만 먹어도 부대끼고 너무 자극적이라 3-4번에 나눠서 먹음 ㅋㅋㅋㅋㅋ ㅠㅠㅠㅜㅠㅠㅠ 어이가 없어 …..
대표 사진
익인1
없어서 못 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유별난가.. ㅋㅋㅋㅋㅋ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심 삼겹살 같은건 4인분까지 가능인데 과자는 한봉 못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고기를 왕창 먹으라면 먹는데 과자는 못먹겠어 ㅠ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두개먹으면 응.. 아는맛... 이러고 질려서 못먹어.... 유난히 과자가 그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렇게 나이를 잃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물려서 다 못먹겠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10대때도 20대때도 과자한봉지를 다 먹어본 적이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더ㅋㅋㅋㅋㅋㅋ예전엔 한자리에서 다 깠는데 한봉 이틀에 나눠서 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히려 나이먹고 다 먹음 마음 먹으면 다섯봉지도 가능 옛날에는 한봉도 어려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을수있는데 자제하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한봉지 다 못먹어서 돌돌 말아놓고 나중에 꺼내먹고했어 물려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먹긴 잘 먹는데 나중에 좀 부대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08 14:2644653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21 8:3081266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61 10:0884862 3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22077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17346 0
마음이 좀 안 좋다
23:44 l 조회 5
우와 귀 막힌줄 알고 식겁했네
23:44 l 조회 2
예금 금리 3.6%라… 할까?
23:44 l 조회 3
방바닥 걸레질 했는데 왜 끈적함
23:44 l 조회 6
하는게 매일 운동밖에 없음1
23:43 l 조회 8
주식으로 몇백씩 어케 버는데
23:43 l 조회 8
고려대 경영 최초합이면 서울대 낮은과도 가능이야??
23:43 l 조회 3
홈택스에 부모님한테 자료제공동의 안 하면 불이익 있어?
23:43 l 조회 3
점심에 백숙먹고 체해서
23:42 l 조회 4
언니 28살인데 회사를 5번 욺겼음. 이거 흔한거 아닌거 맞지?4
23:42 l 조회 23
썸붕난 거 못 되돌리지?
23:42 l 조회 12
마운자로 끊고 3개월 지나니까 식욕 미친거 같음
23:41 l 조회 14
아빠 너무 치사하게 느껴지는데 이해돼?(경제력관련)
23:41 l 조회 11
스벅 불황 맞나?2
23:41 l 조회 13
건강검진했는데 암이면 바로 대충은 알려주지?
23:41 l 조회 9
이상하다… 오늘 통신비 자동이체로 나가는 날인데 왜 안나갔지
23:41 l 조회 6
원래 3주차 신입은 회사에서 친한사람 없는거 맞지?3
23:41 l 조회 11
하이닉스는 지금 너무 비싸서 20만원까지 내려가면 사려고3
23:40 l 조회 50
ㅇ아 제주도 배송비추가되는거 진짜 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40 l 조회 9
근데 ㄹㅇ 문신한 사람중에서 정상 거의 없었음?3
23:4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