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학과교육3시간 (필기시험 교육 아님 내가 따로 필기 공부해가야됨) , 기능 연습 4시간, 도로주행 연습 6시간 인데 거의 90만원 줬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아니왤케비싼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 꼴랑 1회 추가로 나 혼자 1시간 연습하는게 7만얼마 따로 더 내야한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비싸서 미루는중이자나 에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난 도로주행 한번 떨어져서 2시간강의듣고 재시험봤는데 10만원 날라갔다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거기다 한번 떨어지면 6만원씩;;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해가는게... 평생에 한번 따는거고 뭐 그런거 생각해보면 수요와 공급에 의해 그 가격이 적절한거같음... 그사람들도 먹고 살아야지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 유럽 사는데 여기는 4-6달 걸쳐서 시험봐야하고 평균 500만원 정도 들음.. 한국에서 싼 학원 찾아서 단기간에 따서 온게 진짜 개이득.. 운전면허시험장 면적도 있고 이것저것 따져보면 그렇게 비싼 비용 아닌거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진짜 비싸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에 시험비 따로들고.. 난 추가연수도 받았어서 진짜 돈 마니썻다ㅜ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네 그리고 차량보험에 강사 안전도 걸려있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도로대여가 뭐야?기능 말인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원에 있는 연습용 코스 말하는거 아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싼데????내가 4년전에 1종 보통 그가격애 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7-80 쓴 듯 ㅠㅠㅠ 너무 비싸 거의 100만원 나가는 거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롱면허인데 이 경우에는 운전연수 얼마정도 하는지 알아? 사이트 보면 가격은 안 적혀있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며칠전에 상담받을 때 적혀있는거 본거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ㅠㅠ 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한 오육십준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눈 작년에 26만원 들었음! 8시간 교육이엿나 뭐 그랬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오!!! 댓글 고마워 다들-! 26만원이면 괜찮은 것 같기도 허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글고 잘 가르쳐주면 또 몰라 난 시골이라 학원 하나밖에 없어서 선택지가 없었는데 오지게 돈 받아가놓고 운전연습할 때 강사가 옆에 앉아서 드라마 봄 ㅋㅋㅋ… 길도 모르는데 사고날까봐 스트레스 오지게 받으며 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는 강사가 옆에서 자고 있더래...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26살에 땀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딸 땐 50 좀 넘게 준거 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나는 시뮬레이션 학원 다니다가 18만원인가에 면허 땄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그래서 학원 안다니고 가족들 총동원해서 봤어 학원 상담가니까 90만원이더라...시험장에서 기능 3수 도로주행 2수해서 한 20만원 낸듯 가족분들 주말에 시간되면 이 방법도 추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년 전에 80
지역전체 일괄 80 통일이었음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더 비싸져야돼 아무나 운전 못하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떼는 50이었는데 매년 오르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7년 전에 친구랑 딸 때 65만원이었는데 최근에 다른 친구 따는데 85만원이라는 소리 듣고 놀랐잖아.. 새삼 많이 올랐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왤케 비싸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학원에서 60주고 운전연습 따로 내차로 해서 거의 2-40만원 쓴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난 70줬는데 많이 올랐다 근데 운전학원은 가격 계속 오르니까 지금이 젤 싼거임 후딱 따버리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운전면허 첫날에 너무 비싸서 놀랐는데 필기,장내 시험 합격하고 도로주행까지 나가고 나니까 좀 그래 뭐 이 학원 아니면 내가 합격했겠니.. 이러면서 정신 승리했음 ㅠ학원 강사중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는 분도 있고 건성으로 가르쳐주는 분도 있어서 약간 복불복이거든 이해가 안되면 무조건 유튜브 보면서 따로 시뮬레이션 돌려야해..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장내는 혹시라도 쓰니 이해 안되는 부분 있으면 개인적으로 추가교육 받는건 비추<<하고 무조건 유튜브 검색해서 시뮬 돌리고 걍 시험을 치는걸 추천함.. 시험비용보다 추가 비용이 더 비싸..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10년전에 60언저리였나 준듯... 비싸졌다 싶긴한데 생각해보면 운전학원만큼 그래도 제대로 배우고 비교적 안전하게 배울수있는곳이 없긴해ㅠ
그분들도 겨우 20대인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대부분인데 강사님들도 자기 안전담보?로 가르쳐주시니까...ㅋㅋㅋㅋㅋ
난 고3수능끝나자마자 2종따고 대학다니면서 1종딴다고 도로주행만 바로 나가는거보고 식겁함ㅋㅋㅋㅠㅠ운전경력도 없는데!!!
그래서 1종은 온전히 내 돈이라 장내 추가해서 돈아까우니까 떨어지면 진짜 죽는다는 생각으로 한번에 붙음ㅋㅋㅋㅠㅠ 알바하면서 이미지트레이닝 하루종일하고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7 06.06 23:5156953 37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40 14:048819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9 14:2010101 3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851 16:044783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1018 16:124271 0
이 댓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17:42 l 조회 2
SSRI 우울증약 안 먹으니 이유없는 불안감 다시 생기네..
17:42 l 조회 2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17:42 l 조회 3
피부 많이 하얘졌다..
17:42 l 조회 9
배민 깊티 어케 써??2
17:41 l 조회 5
내 남친 너무 완벽해..
17:41 l 조회 17
신입이 일 못해서 일 아예 안시키고 자진퇴사하게 만드는거
17:41 l 조회 10
의사집안?
17:41 l 조회 7
나 턱근육 많아보여?40 1
17:41 l 조회 17
유통기한 2년지난 햇반을 드시겠다는데 2
17:40 l 조회 18
회사 사람이랑 썸타다가 썸붕내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17:40 l 조회 19
슬프지만 이번 연애 목표:4
17:39 l 조회 29
다들 도구리를 아십니까?
17:39 l 조회 16
남익들아 고양이상 여자들이 찐국인 경우 많다 잡아라2
17:39 l 조회 32
중단발 레이어드컷 해주세요 하면 알아서 해주시겟지? 1
17:39 l 조회 7
교복 똥꼬치마였던 여익들 정치성향5
17:39 l 조회 26
와 뭐임 후면카메라로 사진 찓엇는데 얼굴 뒤틀려잇어
17:39 l 조회 6
뭘자꾸 해달래ㅋㅋㅋ뭐 맏겨둠 ?
17:39 l 조회 18
플랫슈즈 신어본 사람2
17:39 l 조회 7
너네 저 선관위 재선거 시위해서 피해보는거 있어?6
17: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