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니 운전학원 수강비 진짜 너무 비싼거 아니냐....?
36
26일 전
l
조회
545
인스티즈앱
학과교육3시간 (필기시험 교육 아님 내가 따로 필기 공부해가야됨) , 기능 연습 4시간, 도로주행 연습 6시간 인데 거의 90만원 줬음.........
익인1
ㄹㅇ아니왤케비싼거야
26일 전
글쓴이
아니 뭔 꼴랑 1회 추가로 나 혼자 1시간 연습하는게 7만얼마 따로 더 내야한대;
26일 전
익인1
나 비싸서 미루는중이자나 에후
26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난 도로주행 한번 떨어져서 2시간강의듣고 재시험봤는데 10만원 날라갔다ㅜ
26일 전
익인3
나도..거기다 한번 떨어지면 6만원씩;;
26일 전
익인4
근데 이해가는게... 평생에 한번 따는거고 뭐 그런거 생각해보면 수요와 공급에 의해 그 가격이 적절한거같음... 그사람들도 먹고 살아야지 ㅜ;
26일 전
익인9
ㄹㅇ.. 나 유럽 사는데 여기는 4-6달 걸쳐서 시험봐야하고 평균 500만원 정도 들음.. 한국에서 싼 학원 찾아서 단기간에 따서 온게 진짜 개이득.. 운전면허시험장 면적도 있고 이것저것 따져보면 그렇게 비싼 비용 아닌거같음..
26일 전
익인5
헐 진짜 비싸다
26일 전
익인6
거기에 시험비 따로들고.. 난 추가연수도 받았어서 진짜 돈 마니썻다ㅜ
2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익인10
그러네 그리고 차량보험에 강사 안전도 걸려있고..
26일 전
익인20
도로대여가 뭐야?기능 말인가
26일 전
익인30
학원에 있는 연습용 코스 말하는거 아녀?
26일 전
익인8
오 싼데????내가 4년전에 1종 보통 그가격애 땀…
26일 전
익인11
나도 7-80 쓴 듯 ㅠㅠㅠ 너무 비싸 거의 100만원 나가는 거니까
26일 전
익인12
장롱면허인데 이 경우에는 운전연수 얼마정도 하는지 알아? 사이트 보면 가격은 안 적혀있더라
26일 전
글쓴이
아 며칠전에 상담받을 때 적혀있는거 본거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ㅠㅠ 먄...
26일 전
익인15
나 한 오육십준듯
26일 전
익인26
나눈 작년에 26만원 들었음! 8시간 교육이엿나 뭐 그랬는데
26일 전
익인12
오오!!! 댓글 고마워 다들-! 26만원이면 괜찮은 것 같기도 허네
26일 전
익인13
ㄹㅇ 글고 잘 가르쳐주면 또 몰라 난 시골이라 학원 하나밖에 없어서 선택지가 없었는데 오지게 돈 받아가놓고 운전연습할 때 강사가 옆에 앉아서 드라마 봄 ㅋㅋㅋ… 길도 모르는데 사고날까봐 스트레스 오지게 받으며 했다
26일 전
글쓴이
내 친구는 강사가 옆에서 자고 있더래...ㅋㅋㅋ
26일 전
익인14
나도 그래서 26살에 땀 ㅜ
26일 전
익인16
내가 딸 땐 50 좀 넘게 준거 같은데
26일 전
익인17
그래서 나는 시뮬레이션 학원 다니다가 18만원인가에 면허 땄어
26일 전
익인18
나 그래서 학원 안다니고 가족들 총동원해서 봤어 학원 상담가니까 90만원이더라...시험장에서 기능 3수 도로주행 2수해서 한 20만원 낸듯 가족분들 주말에 시간되면 이 방법도 추천
26일 전
익인19
10년 전에 80
지역전체 일괄 80 통일이었음ㅜㅜ
26일 전
익인21
더 비싸져야돼 아무나 운전 못하게
26일 전
익인22
라떼는 50이었는데 매년 오르더라
26일 전
익인23
나 7년 전에 친구랑 딸 때 65만원이었는데 최근에 다른 친구 따는데 85만원이라는 소리 듣고 놀랐잖아.. 새삼 많이 올랐더라
26일 전
익인24
와 왤케 비싸졌어
26일 전
익인25
난 학원에서 60주고 운전연습 따로 내차로 해서 거의 2-40만원 쓴듯
26일 전
익인27
헐 난 70줬는데 많이 올랐다 근데 운전학원은 가격 계속 오르니까 지금이 젤 싼거임 후딱 따버리자
26일 전
익인28
나도 운전면허 첫날에 너무 비싸서 놀랐는데 필기,장내 시험 합격하고 도로주행까지 나가고 나니까 좀 그래 뭐 이 학원 아니면 내가 합격했겠니.. 이러면서 정신 승리했음 ㅠ학원 강사중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는 분도 있고 건성으로 가르쳐주는 분도 있어서 약간 복불복이거든 이해가 안되면 무조건 유튜브 보면서 따로 시뮬레이션 돌려야해..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8
장내는 혹시라도 쓰니 이해 안되는 부분 있으면 개인적으로 추가교육 받는건 비추<<하고 무조건 유튜브 검색해서 시뮬 돌리고 걍 시험을 치는걸 추천함.. 시험비용보다 추가 비용이 더 비싸..ㅎ
26일 전
익인29
나도 10년전에 60언저리였나 준듯... 비싸졌다 싶긴한데 생각해보면 운전학원만큼 그래도 제대로 배우고 비교적 안전하게 배울수있는곳이 없긴해ㅠ
그분들도 겨우 20대인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대부분인데 강사님들도 자기 안전담보?로 가르쳐주시니까...ㅋㅋㅋㅋㅋ
난 고3수능끝나자마자 2종따고 대학다니면서 1종딴다고 도로주행만 바로 나가는거보고 식겁함ㅋㅋㅋㅠㅠ운전경력도 없는데!!!
그래서 1종은 온전히 내 돈이라 장내 추가해서 돈아까우니까 떨어지면 진짜 죽는다는 생각으로 한번에 붙음ㅋㅋㅋㅠㅠ 알바하면서 이미지트레이닝 하루종일하고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올해 입학한 대학생들 특
이슈 · 3명 보는 중
한국에서 라면 랭킹 10위안에 드는게 개빡센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자존감 낮아질때 우리동네 맥도날드 배민리뷰 봄
이슈 · 5명 보는 중
AD
얘들아 종아리 굵어서 부츠 고민되면 이거 사라
일상 · 6명 보는 중
전직 영양사 아내가 새벽 5시에 일어나서 해주는 아침밥
이슈 · 11명 보는 중
AD
AD
[단독] "두 사람, 미국에 함께 있다"...도끼♥이하이, 5년째 열애
이슈 · 1명 보는 중
빠니보틀이 분석한 요즘 유튜브 특징.jpg
이슈 · 4명 보는 중
지하철이 토하고 있는데요
이슈 · 4명 보는 중
나 때문에 여직원 또 그만뒀대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한국에 한국 음식이 없어서 놀라는 일본인들
이슈
AD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 1명 보는 중
샌드위치 만들엇다
일상
그루밍 성범죄의 패턴...이게 정확하네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정부 들이박고 대통령 발목잡는게 취미인 추미애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번역가 황석희, 3차례 성범죄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327
06.06 23:51
56953
37
일상
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
140
14:04
8819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149
14:20
10101
3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851
16:04
4783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1018
16:12
4271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1276
16:22
5271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474
16:00
4065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643
16:51
2555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94
17:07
1894
0
야구
얘네 야선들 무식하다는 편견을 깨줌
29
0:45
1837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 만나러 가면 헤어질 거야?
39
06.06 23:52
6377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44
16:45
1484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201
16:56
1069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7
2:18
7490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347
16:02
1149
0
이 댓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17:42
l
조회 2
SSRI 우울증약 안 먹으니 이유없는 불안감 다시 생기네..
17:42
l
조회 2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17:42
l
조회 3
피부 많이 하얘졌다..
17:42
l
조회 9
배민 깊티 어케 써??
2
17:41
l
조회 5
내 남친 너무 완벽해..
17:41
l
조회 17
신입이 일 못해서 일 아예 안시키고 자진퇴사하게 만드는거
17:41
l
조회 10
의사집안?
17:41
l
조회 7
나 턱근육 많아보여?40
1
17:41
l
조회 17
유통기한 2년지난 햇반을 드시겠다는데
2
17:40
l
조회 18
회사 사람이랑 썸타다가 썸붕내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5
17:40
l
조회 19
슬프지만 이번 연애 목표:
4
17:39
l
조회 29
다들 도구리를 아십니까?
17:39
l
조회 16
남익들아 고양이상 여자들이 찐국인 경우 많다 잡아라
2
17:39
l
조회 32
동물의숲
추가하기
더보기
나 처음시작하는데 지형 좀 골라주라ㅠㅠ
2
나뭇잎 오브젝트 배치한 익 있어?
3
캠핑장에서 새 주민들 데려왔다!
3
금 레시피 말이야
4
캠노하다 인성 버릴것같아서 아미보 사려는데 어떻게 생각해
7
스위치2 에디션 따로 사는게 나으려나??
1
중단발 레이어드컷 해주세요 하면 알아서 해주시겟지?
1
17:39
l
조회 7
교복 똥꼬치마였던 여익들 정치성향
5
17:39
l
조회 26
와 뭐임 후면카메라로 사진 찓엇는데 얼굴 뒤틀려잇어
17:39
l
조회 6
뭘자꾸 해달래ㅋㅋㅋ뭐 맏겨둠 ?
17:39
l
조회 18
플랫슈즈 신어본 사람
2
17:39
l
조회 7
너네 저 선관위 재선거 시위해서 피해보는거 있어?
6
17:38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
1
아니 애들아 저거 재선거 못해
28
2
홍대에 난리난 설치 조각상이래 ㅋㅋㅋㅋㅋㅋ
3
3
C에서 A컵 됐는데 원래 A가 이 정도 크기?인가..?
5
4
잠실시위 조롱하면 안되는 이유
23
5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36
6
근데 민주당은 왜 재투표 시위 안 해?
22
7
시위 극우 반응 좀 웃긴게
5
8
26살 주변 근황
1
9
불과 보름전에 5.18 탱크데이라며 깔깔대던 애들이
6
10
가슴 크림 난 효과 있었음
4
11
핱시 ㄱㅈㅁ 관상이 있음
12
유통기한 2년지난 햇반을 드시겠다는데
1
13
슬프지만 이번 연애 목표:
1
14
화장 처음 해봤는데 눈썹 이상해..? 뭘 고쳐야하는거야 ㅠ
6
15
롤이 중국게임인건 맞지만ㅋㅋㅋㅋ
16
회사 사람이랑 썸타다가 썸붕내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2
17
20대 후반은 27살부터 말하는거야?
2
18
뭘자꾸 해달래ㅋㅋㅋ뭐 맏겨둠 ?
19
남익들아 고양이상 여자들이 찐국인 경우 많다 잡아라
2
20
근데 외국애들이랑 얘기해봤는데 전장연 시위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더라
11
1
헐.. 문어괄사 샀는데 얘가 지꺼래.x
3
2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14
3
전설의 파란티 여시 사건
4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49
5
대구 노인이 너무 많아 보수의 심장 안바뀜..
3
6
운동할때 레깅스가 필수다 레깅스 안입고하면 운동알못이다 레깅스글에 이런댓글 많던데 넘웃김 오히려 운동해보면 알..
17
7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
35
8
콘서트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
1
9
지금 내 나이에 나를 낳은 엄마...JPG
1
10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45
11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55
12
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
1
13
최근 일부 사람들이 쇼핑하지 않는 이유 -허위 욕망
14
아버지 키가 190이라는 남돌 키.jpg
1
영크크밈 사망선고……
16
2
잠실에 BBQ 113마리 지원갔대
22
3
울 조카가 죽었는데 엄빠 할머니는 새언니를 탓 해...
28
4
근데 재선거 재선거 이러잖아 이러다가 ㄹㅇ 재선거하면 끝임?
22
5
나 아는애 못간다고 올공으로 빽다방 30잔 보냈다고
19
6
리센느 주말에 도쿄에서 찍힌 갸루 사진 고증 진짜 잘했다 ㅋㅋㅋ
7
장하오 한유진의 뽀뽀를 동시에 받음
9
8
아까 인스타에서 본 건데 날벌레(벼룩파리나 모기 등) 잡을 때 좌우로 잡지 말고 상하로 잡으래
5
9
익들은 강남미인이랑 한국미인중에
3
10
헐 성찬 이 사진 미쳤다
3
11
ai야 전원 비주얼 남돌 만들어줘=앤더블 공식으로 말아준거 웃기다..ㅋㅋㅋㅋㅋ
1
12
에스파 복고착 음방에서 안 한이유가
3
13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16
14
반클리프 팔찌 여성분 여기 가시랰ㅋㅋㅋㅋ
3
15
티빙 털린거 그냥 넘어갈려나
1
16
갑자기 저런 애국정신이 어케 발현됐는지도 신기...
17
숨쉬면 좌파 됩니다. 숨쉬지 마세요
4
18
이번달 밈 빡세다
7
19
곧 심야괴담회 오네
4
20
투표용지 모자란건 부정선거 맞잖아 왜 극우라고 하는거지 엄청 큰 사건 아닌가
4
1
참교육 진기주 왤케 잘 어울리지 했는데 헐
11
2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13
3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23
4
김무열 참교육 한거
11
5
멋진신세계
안종이 일부러 단심이 안죽인건가?
4
6
멋진신세계
허남준 근육이 되게 잘 보이는 타입이라고 해야하나
3
7
티비엔 드라마 왜 안하는지 아는사람??
3
8
드라마 청률 경쟁작 되게 중요하지않나??
6
9
김지원 필모중에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거 추천 많던데
10
10
멋진신세계
허남준소속사 서치좀 하나보넼ㅋㅋㅋㅋ
7
11
나완비가 청률 잘나온거였구나
1
12
멋진신세계
신서리 본래 인격은 어디갔어?
1
13
멋진신세계
다들 최애 엔딩 회차가 뭐야?
9
14
멋진신세계
발연기는 뭐 아무나 하는 줄 아나
2
15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 돌아가서 얼마나 불편할까..
4
16
이준영 강회장에서 약간 나대신꿈 때 느낌난다
4
17
멋진신세계
서리 이 장면 아직 안 나왔지? ㅅㅍㅈㅇ
2
18
멋진신세계
케이블카 데이트 진짜 ㅋㅋㅋㅋㅋ
5
19
넷플드는 원래 성적 이야기 많이해?
5
20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2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