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956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서버 점검으로 최대 30분 간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30~2:00)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Infp들아 관심 있는 이성이 갑자기 손잡으면 어떨 거 같아?
30
1개월 전
l
조회
261
인스티즈앱
사귀는 사이 아니고 썸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는데
관심은 있는 이성이 갑자기 같이 걷다가 손잡으면 어떨 거 같아? 혹은 갑자기 스킨십 한다면 어떨 거 같아?
반응 어떻게 할거야?
익인1
와 굳을듯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아무말도 안하고 굳을 거 같아??
1개월 전
글쓴이
그럼 좋다 싫다 중에 골라야한다면 뭐야?
1개월 전
익인1
뭐야?ㅋㅋㅋㅋ 정도는 할듯 그러고 뭐 상대의 답변에 따라... 다르게 행동할거 같아 근데 상대가 애매하게 나오면 그 순간은 크게 생각안하다가 나중에 집와서 뭐지? 뭐지...? 어쩌자는거지...? 좀 그런데....? 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좋은데 싫고
1개월 전
글쓴이
Infp 진짜 어려운 거 같아 ㅋㅋㅋㅋ
연락 너무 잘 안되고 거의 묻는 말에만 대답하길래 걍 포기하고 답장 안했더니 반나절 지나서 메시지 하나 더 오더라….^^
둘이 만나면 걍 손 한 번 확 잡아볼까 싶어서 물어봤어 ㅎㅎ…
1개월 전
익인1
헉 그러면 잡지마 뭐야 난 뭐가 ㄹㅇ 좀이라도 있는줄 그런 경우면 진짜 싫어
1개월 전
글쓴이
1에게
어우 그렇구나 조심할게
근데 얘도 관심이 조금은 있어보였거든… 나만의 착각일지도 ㅎ
큰일날뻔 했네 쓸데 없는 용기는 안가질게
1개월 전
글쓴이
1에게
그럼 만약에 확 잡는 거 아니고
손잡아도 돼…? 물어보는 건??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거 들으면 바로 엥??? 왜??? 할거같은데....? 진짜로... ㄴㄴ 그냥... 차라리 고백을 해....
1개월 전
글쓴이
1에게
와우 그정도구나
정말 큰일날뻔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천천히 알아가던가.. 그 친구의 마음을 먼저 알아보는게 좋을듯!
1개월 전
글쓴이
1에게
어떻게 하면 그친구의 마음을 알 수 있을까 ㅠㅠ 내가 여태 겪어본 남자랑 너무 다른 유형의 남자야 ㅠㅠ
1개월 전
익인2
난 무조건 좋다… 일단 내가 먼저 할 용기는 전혀 없기 때문에 상대방이 좀 더 뭘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을거라…
1개월 전
글쓴이
와 진짜? 나 귱금한 거 하나만 더 물어볼게
그럼 관심 있는데 좋아하는 거까진 아닌 이성 연락 빨리빨리 많이 해?
1개월 전
익인2
친함 정도에 따라 다를거같긴함! 별로 안친한데 호감있는 상대면 답장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느라 좀 느리고 친하면서 호감있는거면 그냥 빨리빨리?
1개월 전
글쓴이
안친하긴한데… 연락 넘 느려 ㅠ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
길가다 돈 주워라
1개월 전
익인2
난 안친하면 미리보기 일단 보고 어떻게 보낼지 엄청엄청 고민하다가 보내는 편이긴해 ㅋㅋㅋㅋㅋ 쓰니도 그분이랑 잘되길 바랄게 화이팅!!
1개월 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ㅠㅠ 호옥시라도 잘되게 되면 후기 끓여올게…
1개월 전
익인3
진짜 싫음 사귀지도않는데 스킨쉽 ㄴㄴ... 내가 보수적인편이긴 함
1개월 전
글쓴이
알겠어 고마워 ㅠㅠ 큰일날 뻔
그럼 혹시 고백은?? 나 여자고 상대는 남잔데
만약 둘다 마음이 있는 상태라면 먼저할 가능성도 있을까
1개월 전
익인4
20대 후반이라 근가 좋은데 ㅜㅠ
1개월 전
글쓴이
헉 그래?? 난27,26 정도면 어떨까
난 infp가 아닌데 난 당한다고 생각하면 좋걸랑…
1개월 전
익인5
27기준 개좋음
1개월 전
글쓴이
흠 ㅜㅜ 조언 규마워
1개월 전
익인6
인프피도 관심 있으면 연락 잘됨.. 연락 잘 안 되는 상황에 냅다 손 잡으면 그대로 멀어질듯
1개월 전
글쓴이
진짜 난 얘 마음을 모르겠다
만나자 그러면 그래 좋지 나 연차 낼 수 있어 이러는데 답장은 느리구 하
1개월 전
익인6
그정도면 그냥 약속 잡고 연락은 하지 말아봐 연락으로 친해지는 것보다는 만나서 친해지고 호감 사서 연락 빨라지는 게 더 쉬움 안 친할 때는 카톡 아무리 해봐야 불편하고 부담스럽기만 해ㅜ
1개월 전
글쓴이
오케이 고마워 ㅠ 미남 얻기 힘드네 ㅠㅠ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헉 그정도구나
안잡을게 ㅜ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와 올공 시위대 이거 사진 뭐냐
일상 · 1명 보는 중
현재 여시 댓글창터진 남미새 실화..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본인이 탄식을 내뱉어버린 김포공항 간판교체.jpg
이슈 · 3명 보는 중
승헌쓰 집안 부자설 해명함.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늑구가 사람 물면 어떡함?
이슈 · 4명 보는 중
은근 마니아층 많은 냄새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은 고급이 없는게 아니고 고급이 오랫동안 유지되기 힘들다
이슈 · 2명 보는 중
재능 유무를 확실히 아는 방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𝙅𝙊𝙉𝙉𝘼 그사세 서울 샤넬쇼 전야제 파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일머리 없다고 소문난 직원들의 모습 top 5
이슈 · 8명 보는 중
무슬림들이 말하는 한국의 문제점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카톡 업뎃했는데 신기한거 생겼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2026년 국세청이 인증한 모범납세자 맛집.jpg
이슈 · 2명 보는 중
커피 한 잔 때문에 에이스 알바생 잃은 사장
이슈 · 4명 보는 중
AD
배관공인데 오늘 65만원 벌었어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
499
11:50
53556
0
일상
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
387
9:48
67406
3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308
12:30
41019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17:50
14576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17:32
13949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17:45
16087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17:06
13390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9
18:26
9697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17:33
7030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18:12
6442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5
14:26
20282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45
18:02
4866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18:15
5830
0
이성 사랑방
남자가 가슴 흘깃보는거도 티나?
49
11:36
11129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19:05
4747
0
심리스랑 인견중에 뭐가 시원한재질이야?
23:58
l
조회 1
죽고싶은 익들은 이유가 뭐야
23:58
l
조회 1
대학이면 뒷말 나올 나이차이 아니야? 다들 말려?
23:58
l
조회 1
인스타 하면 정병 더 심해지는 거 같지 않아?
23:58
l
조회 2
주식하고 인형뽑기 꽂히니까 요즘 뭘 해도 재미가 없음
23:58
l
조회 2
159에 53 이면 보기에 통통해보여?
23:58
l
조회 2
남자 키 188에 어울리는 여자키
1
23:58
l
조회 5
하닉 그냥 돈복사라니까 말안돼...
23:57
l
조회 21
프로포폴 왜 중독될까?
23:57
l
조회 8
해외여행 호텔에서 벌레나왔는데 너네 잘 수 있어?
4
23:57
l
조회 5
면접 시간 잡혔는데 점심시간이야
23:56
l
조회 12
너네는 친구가 이 나이차로 연애한다고 하면 무슨 생각 들어?
2
23:56
l
조회 19
바디로션 바르는 팁있니. 너무귀차나
2
23:56
l
조회 7
푸시아핑크같은 핫핑이 잘어울리는건 어떤 톤이야..?
23:56
l
조회 6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여성의류
추가하기
전북현대
추가하기
ㄱ
건귭
추가하기
콘솔 게임
추가하기
케이타
추가하기
소개팅 연락 정리할려고하는 사람이 정리하면서
23:56
l
조회 7
남자가 여자한테 화장 연한거같다고
2
23:55
l
조회 10
몸무게 매일재면 좋은점이 잇을까?
2
23:55
l
조회 11
익들아 사람좀 살려줘 ㅜㅜ 과제 안내면 f임?
3
23:55
l
조회 12
원래 다시다를 일케많이넣는거임?
3
23:55
l
조회 20
하닉 500만원 가니까 다들 빨리 사
23:55
l
조회 5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
1
낼 하닉 폭격 맞겠네,,,
7
2
우리아빠 사촌언니오빠 ㄹㅇ 사랑하나봄 축의금을 300이나 해
10
3
사주 잘 아는 애들아.. 연애 때문에 내 운을 빼앗길 수도 있음..?
19
4
호기심에 소중이털 다 밀어봄..
7
5
실시간 야장 분위기 만끽중~!~!~!!
1
6
공겹취뽀함ㅜ
4
7
아오 고양이 어디갓는지 찾았는데;;;
8
8
3살 아기들 자기소개 하는 영상 알아?? 애기 근황 대박이다 ㅠㅠㅠ
9
하닉 500만원 가니까 다들 빨리 사
10
직장인들아 신입들 보통 몇달 가르쳐야해?
4
11
원래 다시다를 일케많이넣는거임?
1
12
너네는 친구가 이 나이차로 연애한다고 하면 무슨 생각 들어?
1
13
난 작년에 빚투하고 개망해서 빚 3천있음 으헤헤
21
14
하 아재들이 쳐다보는거 ㄹㅇ 짜증남
1
15
존예는많고 존잘은없는게
10
16
살은빠지는데 얼굴이 커지는건 뭐야?
15
17
사주 천을귀인 희귀하다고 들엇는데
2
18
익들아 사람좀 살려줘 ㅜㅜ 과제 안내면 f임?
19
이쁘장에 통통한데 이성한테 인기 많은 경우 뭐임??
17
20
몸무게 매일재면 좋은점이 잇을까?
1
1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6
2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3
3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19
4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43
5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1
6
나 오늘 동성로에서 대자로 넘어졌는데
8
7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8
8
어쩌다보니 회사 임원을 도발해버린 3년차 직원
9
옛날에 무슬림 친구랑 같이 밥 먹는데
3
10
동네 로컬 병원 특징.jpg
2
11
바나나 사면 바로 씻어야 하는 이유
12
서울 지리에 낯설면 자주 하는 실수
13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47
14
거위와 오리 구분하기
1
15
웨이브펌 잘 나온 강아지
16
계란말이 하는데 혹시 지능 필요함?
17
영국 왕실의 족보 가장 위에 있는 조상
18
볼 때마다 착각하는 사진
19
윗층 피아노 소리에 고통받은 시람이 엘리베이터에 붙여둔 것.jpg
2
20
아버지는 꽃게가 싫다고 하셨어.jpg
1
1
핫플
쿠팡 진짜 미쳤나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이야;?
55
2
난 저런 거 못 사겠음
6
3
최근에 본 아이돌 팬미팅 중에 제일 혜자임..
4
유튜브에 유명한 탑스타가 일반인의 삶이 부럽다고 한 영상 봤는데
26
5
근데 쿠팡 저거 환불하지 않아?
4
6
쿠팡딜 저거 예전에 육개장 36개에 5천원도 심했는데
3
7
멜론차트보는뎈ㅋㅋㅋ
19
8
쿠팡 카스타드 그거 12개x12박스 9800원짜리도 잇긴 하다
2
9
카스타드 빵 노맛인데
5
10
원래 5세대가 스밍 기조가 개빡센가?
21
11
마크 한국에서 활동해??
3
12
아님 음원총공팀이랑 아티스트의 만남이 개처웃김
13
헐 큐팡 오랜만에 드갓더니 만사천원 쿠폰 쥼
4
14
쇼타로 이 사진들 좋다
2
15
2차 세안 뭘로 해?
11
16
ㄱ
아 개좋아서 그냥 머리 벅벅긁음
1
17
오늘 편의점에서 빵 사먹었는데 보넥도랑 콜라보한 빵이었어
18
라이즈 레진 키링 개졸귄데
6
19
보넥도 바이럴만 듣다가 수록곡도 들어봤는데
22
20
보넥도는 이게 찐입니다
5
1
닥섬 신예은이 왜했는지 모르겟음...
8
2
취사병 즌2 확정임?
7
3
멋진신세계
걷는것도 연기구나 느꼈던 씬
8
4
정보/소식
황동혁 감독 "단종 박지훈·늑구·최성곤 오정세, 올해 韓 키워드 셋"
1
5
급상승
오겜 감독이 영화 속 박지훈 단종 예뻤대ㅎㅎㅎ
6
와 근데 박지훈은 올해 작품 홈런을 두개나 쳤네..
25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3공주 사진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근데 이상이는 필모에도 특출로 남아?
6
9
특별출연해 주신 이상이 배우님께 특별히 많이 감사 이러네 ㅋㅋㅋㅋㅋ
3
10
이런 특출이 어디있어요ㅋㅋㅋㅋ
4
11
참교육
헐 우진엄마 원래 역할
5
12
멋진신세계
난 드라마 끝나고 할말개많아서 맨날 새벽 3,4시에 잔게 진심 몇년만인듯
4
13
박지훈 전소영은 로맨스를 가지고 오기를
11
14
취사병 멋세계 이렇게 보는 중이었는데
7
15
덕질의 기준이 어느정도야? 나는 팬이 맞을까?
8
16
아이유 구찌 이후로 엠버서더 안해??
6
17
취사병 전설이 되다
관철 민구 인생네컷 봐
8
18
괴물도 뭔가 반전같은거 있어?
3
19
웹툰 다 본 사람인데 생각보다 전반부만 나왔네
20
멋진신세계
신서리 차세계역 배우가 연기 못했으면 아찔 했을거 같은데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