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9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

그래도 가지고 있어야 나을가??

이런 거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아서 못해..


대표 사진
익인1
추매로 평단낮추기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신없으면 빠지고 현생사는게 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차라리 그시간에 다른 공부라도 하는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앱지우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작정 물타기도 조심해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추매, 익절하기, 그냥 주식앱 안보고 잊고 살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절가를 정해놓으셈 이가격내려오면 손절치겠다

그거놓치면 몇년존버해야할수도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정답임 ㅋㅋㅋ 난 -5%면 바로 손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원히 기다리거나 손해보고 팔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앱삭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잡주안사고 대형주로만 사서 수익낼때 까지 존-버하기 그럼 마이너스는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믿고산 주식이면 할인이니까 더 사고 남들따라 산거면 손절해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앱삭제하고 없는거라 생각..그래서 주식은 여유자금으로 해야 하는 이유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량주고 동전주 아니라면 언젠가 오를거기 때문에 본인 사정 안에서 물타기 해야지 물타기가 중요함 그래야 조금만 올라도 탈출 할 수 있거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9 9:1138961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98 14:0924144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52 10:4913675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13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861 0
다들 회사에 퇴사할거같은 티 내면 무시해? 아님 오히려 잘해줌?
21:37 l 조회 1
이 정도면 통통한 건 아니지?
21:37 l 조회 3
직장인자녀 본가에 살면 어디까지 해줘야돼? 1
21:36 l 조회 6
음 나 알았음 나 불안형임
21:36 l 조회 5
지붕킥 뉴케어 광고봤는데
21:36 l 조회 4
고전, 스테디 책 중에 문해력박살난 내가 읽어도 술슬읽히는 책 있아?
21:36 l 조회 7
집에 시한폭탄같은 가족이랑 같이 사는 사람들 있음??2
21:35 l 조회 10
코덕 인플 이노마 이목구비 이쁘지 않어...?
21:35 l 조회 4
본가에서 살고 있는데 새차 뽑는거 어케 생각해1
21:35 l 조회 8
배그 이기면 치킨 진짜 주는거양??6
21:35 l 조회 14
공시익들아 앞으로 몇회독할거냐
21:35 l 조회 6
수납침대 당근에 내놓으면 팔릴까 1
21:34 l 조회 5
전에 알바할때 누가 에어팟 두고가서 그거 찾아가라고 배터리 충전 주기적으로 해놨었는데....
21:34 l 조회 7
사회생활하면서 이런경우(이런 종류의 인간)는 뭐야?2
21:34 l 조회 27
나 사주 ㄹㅇ 안좋음 ㅋㅋㅋ 슬프다5
21:34 l 조회 38
아 성세천하 진짜 웃겨죽겟네
21:33 l 조회 7
나 오늘 여의도에서 비둘기 소리 내면서 걸어가는 분 봄2
21:33 l 조회 33
얼굴살 덜 빠지는 방법 있나 혹시?
21:33 l 조회 6
흠 난 리니어지가 알사탕붓기가있네 항상
21:33 l 조회 4
분실된 에어팟도 사용 가능해?? 2
21: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