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9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4

원래도 심한 여드름성 피부는 아니었고

좁쌀은 왕왕 올라오는 피부였음 ㅠ

20대때는 어떻게 관리해야되는지도 모르고

스트레스 만땅이었음

건성인 친구들은 뭘해도 여드름 하나 안나서 엄청 부러워했음

30대 되니까

이제는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도 정착했고 트러블도 잘 안남

중요한건 기초케어 비용이 훨씬 안듬 난 로션 하나 발라...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주름이 진짜 안생겨

내 친구들 20대 후반부터 눈가랑 얼굴에 깊은 주름 생김

나는 보톡스도 맞긴 하지만 아직 하나도 없어...

나이들면 기름도 덜나온다고 하는데 나는 이제서야 적당해져서

어딜가나 피부에서 광난다는 소리만 들음...

사실 이거 기름인데 적당해져서 반딱반딱해서 물광같아

그래도 단점이 있다면 살짝 늘어진 모공...? 이긴 한데

나는 모공도 그렇게 큰편은 아니라... 적다보니 어느정도 타고나긴 했네

암튼 지성피부 관리만 잘하면 30대때 훨씬 유리함

대표 사진
익인1
박지성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박씨 아니라서. 탈락!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ㅋㅋㅋㅋ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제 갓 서른 된 97익인데 진짜 개개개개개악건성이란 말임? 20대 후반부터 얼굴 땡김 개심해지고 진짜 확 삭아보임... 화장 안 하면 생기 없을 정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내 주변 건성인들도 피부가 얇아져서 그런지 좀 더 나이들어보이긴 하더라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중에 주름도 엄청 생길 것 같음 지금부터 이러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미리 관리해주면 훨씬 좋을거야 그래도 트러블 없이 깨끗하잖아!! 화이팅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악순환인 게 얼굴이 건조함 > 뭔가 바름 > 뾰루지가 남 > 씻음 > 건조함 > 뭔가 바름... 이거의 무한 루틴이라 또 피지가 올라오긴 하더라 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수부지 아니야?! 내가 아는 찐 건성은 얼굴에 리치한 핸드크림 발라도 아무것도 안나던데.. 그정도로 건조함 ㅠㅠ 수부지쪽으로 관리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감 나도 10대때 트러블때문에 고생 많이해서 20대때도 건성인 친구들 진짜 부러워했는데 지금은 만족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만족!!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비누로 씻고 로션만 발랔ㅋㅋㅋㅋㅋㅋ 여드름도 거의 안나 햎피!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피를 잊고있었네ㅋㅋㅋㅋㅋ 두피... 진짜ㅋㅋㅋㅋ큐ㅠㅠ 그래도 피부 좋다는 얘기가 더 좋으니까 만족!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기름기땜에 피지+트러블 짜증나서 피부과 갈까 생각중인데ㅠㅠㅠㅠ 여드름은 안 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지ㅠㅠㅠㅠ 맞아 기름기가 나도 고민이야 나는 그냥 토너패드로 한번 닦고 수정화장할정도야ㅎㅎ 트러블도 좀 나는데 저렇게 하니까 덜나는거 같더라 한번 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성인데 트러블 안나는것부터가 복받은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화농성 여드름은 거의 안났어 아주 예전에 빼고는! 좁쌀은 자주 나 ㅠㅠ 그래서 피지 관리는 꼭 해줘야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울엄마 극지성이었는데 피부 냥좋움 아직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래 난 애초에 여드름도 없는 수부지였는데 언니는 피부 좋은 건성이었고 언니는 눈가주름이랑 오만 주름 생기는데 난 아직 눈가 주름도 없어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성인데 피부도 두껍고 탄탄한편이라 개이득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건성인데 주름보다는 너무 건조해서 힘듬 ㅠㅠ 하얗게 일어나고 겨울에 피부 갈라질거같고 지성 부럽당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래서 내가 주름이 없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원래 건성이였는데 성인되고 지성으로 변하더니 기름기 미치고 모공도 늘어지고 여드름 평생 안났ㄴ느데 지금은 여드름 밭임ㅠ 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20대 후반 건성인데 꿀피부인디 30대 되면 다른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0대 극지성인데 애들 다 건조해진다는데 나만 아직도 트러블 나고 기름 줄줄로 고민하는 중이라 부럽다고 함 아직도 부러운 이유를 모름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름은 다들 안 남 20대 후반 30대 초반이 주름이 있을 나이는 아닌 것 같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어릴 땐 곱슬+숱많음 이거랑 지성피부인거 싫었는데 클수록 만족 중..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피부얇은 지성이라 쩝,,,,,,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름인데 광처럼 보이는건 인정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맨날 속광메이크업 어케했냐고 물어봄 이거 기름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성 30대인데 걍 기초 듬뿍듬뿍 발라서 긍가 평생 피부 고민 해본적 없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많이 발라야 좋긴 하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주름은 지성 건성이 문제가 아니고 피부 두께 문제인듯..나도 지성인데 피부 얇아서 주름 생김..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허어 나 완전 지성이였는데 이제는 나이들어서 건조해짐ㅠ 29이긴한데,,,, 자기전에 꾸덕한거 발라도 다음날 아침이면 다 흡수 돼서 건조함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건성이 나이들면 주름이 문제가 아니고 간지러워 미침.. 얼굴은 좀 덜한데 몸은 좀만 귀찮아서 바디로션 덜바르면 바로 확 간지러워.... 길게 보면 지성이 진짜 좋은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악건성인데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주름은 덜 생기는듯.. 근데 지성피부가 좋긴 해 나이들면서 유분기가 부족해가지고 ㅌㅋㅋㅋ 확실한건 피부 트러블이 덜 생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복합성이었는데 나이들고 건조해졌음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다 좋은데 모공이 너무 커 ㅠ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래 난 심지어 36인데
주름 1도 없다ㅋㅋ
근데 화장품은 잘 챙겨발라
그게 죠음 너무 단순하게 가면 안돼
30대부턴 기능성 발라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뭐 발라??? 추천 좀 해졍
아이크림 같은 거 더 바르는거야?
아님 브랜드 머써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레티놀, 순수비타민씨, 펩타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이런 기능성!
레티놀은 좀 비싼거가 좋고(아이오페가 좋구 가성비는 코스알엑스 더마팩토리 등)
순수비타민씨는 신선도가 중요해서 저렴이로 소용량 자주자주 사서 쓰는게 조음(더마팩토리 추천) 펩타이드랑 나이아신아마이드 이런건 다양한데(디오디너리 추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건성이었는데 나이드니까 수분이 너무 부족해졌는지
수부지 됐어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지성인데 나이들수록 트러블 올라와ㅠㅋㅋㅋ
그리고 눈가 피부가 얇아서 눈밑에 가로주름은 생기더라구..팔자도 쪼꼼 깊어지고....근제 팔자는 살빠져서 그런것같긴 해 부은날은 괜찮더라구ㅋㅋㅋ
눈꼬리 주름은 없고 피부도 탄력있어보이긴 하는데 눈밑이랑 팔자는 어쩔수 없나봥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젊을때 트러블로 고생한게 너무짜증났어서 여전히 싫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27살 건성인데 슬슬 부러워지는 중 ... 나 이때까지 머리 안 감아도 티 안나서 위너였는디 ㅋㅋㅋㅋ 주름 생기는 거 신경쓰여 ㅠㅁ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생각해보니까 얼굴에 주름은 없는편인데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나만 번들거리는거같아서 스트레스긴 해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나도 지성인데 주름 하나도 없는 건 공감된다 근데 난 여드름이 가끔 남 ㅠ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01 06.06 23:5151314 32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30 14:204270 1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76 14:042519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8 0:071397 0
삼성/알림/결과 🦁 26060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53 0:01724 0
부정선거 팩트 글
16:38 l 조회 1
점심 때 빵 먹었는데 저녁 치킨 에바야?
16:38 l 조회 1
아 성심당 김찰주 먹고싶네
16:37 l 조회 2
애인이 운전만 하면 화를 오지게 내
16:37 l 조회 7
화장품 잘 안 쓰는 거 싹 다 버려야지
16:37 l 조회 4
편의점 아줌마들 ㅁㅊㄷ
16:36 l 조회 14
사랑니 뽑고 구멍 언제 아물어?1
16:36 l 조회 8
부산 수영로교회 다니는 사람 있니
16:36 l 조회 8
나 지방살고 서울 사는 친구 만나는데1
16:36 l 조회 14
근데 저기 시위현장 사람들 단합이 안되는거임? 왜 먹을걸 구걸함? 거지임?
16:35 l 조회 11
엄마가 자취방 놀러와서 자고 가셨는데
16:35 l 조회 14
아니 난 돈 많은 애들이 우파하는 줄 알았는데7
16:35 l 조회 32 l 추천 1
아 일하기 싫다
16:35 l 조회 5
이흥용 버터떡 인기 개만네...2
16:35 l 조회 13
누가 누구보고 그지라고 하는지 참 ㅋㅋ
16:35 l 조회 6
확실히 웨이트 꾸준히 하니까 자극 잘 오는 듯
16:35 l 조회 3
나 로또 3등 됐는데 카카오페이 그거로 당첨됐어
16:35 l 조회 32
다이소액자 샀는데 엄마가 싼티난대ㅜㅋㅋㅋㅋㅋ3
16:34 l 조회 16
그 주제 얘기 꺼내면서 "좌우 상관없이" 라는 말 하려면 계엄 언급도 해줬으면 좋겠음7
16:34 l 조회 56 l 추천 1
헤어졌는데 재회 가능할까3
16: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