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00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키움
연관 메뉴
익스포츠-야구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로젠 입국 날짜
16
26일 전
l
조회
1241
인스티즈앱
14일 한국 도착이고 시차 적응된 뒤 등판이면 더 밀리려나
로즈1
개짜증난다
26일 전
글쓴로즈
시차 적응 과정까지 거치고 등판시킨다니 빨라야 주말에나 가능할 듯
26일 전
로즈2
아오 또 대체써야되자나
26일 전
로즈2
비행기에서 시차적응 하고와
26일 전
로즈3
ㅣ차적응이 꼭 필요할까..
26일 전
로즈3
우리도 여행갔다오면 바로 일나가는데
26일 전
로즈4
참 빨리도 온다 14일 입국이면 한 2번 등판하고 끝 아님?
26일 전
로즈5
너가 굳이 시차적응까지 해야할까 맘같아선 4일턴으로 던지라고 하고싶네
26일 전
로즈6
진짜 에휴다 너가 자진해서 더던지고 가렴
26일 전
로즈7
2222
26일 전
로즈8
토요일에 던지지 않을까?🥹 근데 이게 로젠이 잘못한 게 아니라 구단이 문제인 거야
26일 전
로즈9
적어도 주말에는 던져야지 진짜............시간 다 갔음..ㅠ
26일 전
로즈10
솔직히 로젠도 피해자지 본인도 6주 안에 최대한 보여줘서 계약 더 하고 싶을 텐데... 이번 주말에는 나왔으면 좋겠네 제발ㅜㅜ
26일 전
로즈11
적어도 일요일엔 나올 수 있겠지..? 일처리 ㄹㅈㄷ구단이세요 참
25일 전
로즈12
우선 주말 선발 빈자리라도 좀 채울 수 있다면..
25일 전
로즈13
지금부터 한국시간 맞춰자라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단독] 허니콤보 '2만6천원'…서울 배달 치킨값 인상 확산
이슈
AD
확실히 대통령 되는 사람은 뭔가 있나봄
일상 · 1명 보는 중
요즘 영화들 색감이 칙칙한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AD
험한 거 먹고 있음
일상 · 3명 보는 중
어린이집 식단이 불만인 맘카페 회원
이슈 · 8명 보는 중
AD
스마트폰이 없던 2007년도 모습
이슈 · 1명 보는 중
9천명이 투표한 혼전임신 후 친자가 아니었을때 반응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병헌이 거절한 작품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1인가구인 사람이 이 특성있음 축복받은거임
이슈 · 2명 보는 중
기안84 쿨탠다드 화보
이슈 · 2명 보는 중
헬로키티 X 위글위글 콜라보.jpg
이슈 · 2명 보는 중
약스포) 최종화 공개후 전세계에서 호평중인 웹툰 .jpg
이슈
AD
프로듀스 시절 안 친했다는 최유정과 김세정…jpg
이슈 · 3명 보는 중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이슈 · 9명 보는 중
AD
개쩌는 명란 소금빵 리뷰.jpg
이슈 · 2명 보는 중
⚠️교토 숙박세 10배 교통비 2배 인상⚠️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OnAir
정리글
장터
알림/결과
댓글없는글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06.06 16:42
5429
0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1459
0
트레이드 썰 뜨면 그만 떨고 싶다
12
06.06 22:50
1162
0
안춍 좌측 둔부 통증으로 라인업 제외
6
06.06 15:52
463
0
종진이 오늘 마지막이라 싸인해주러 나온 거임?
5
06.06 20:37
400
0
OnAir
박한결 만루홈런
4
06.06 14:26
209
0
팬들이 1점차로 지는거 아쉬워하니까
4
06.06 19:51
400
0
정후가 너무너무 잘한다ㅠㅠ
4
11:08
96
0
오늘 분위기 쇄신용으로 다같이 농군한 거라고?
3
06.06 21:22
355
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입덕(?)했는데요! 유니폼 질문이요...!
6
06.06 13:59
118
0
이 난리인데 트레이드 썰 돌았다는게 구라같다
13
06.06 19:36
393
0
그냥 김하성송성문 왓으면 좋겠음
2
06.06 18:45
135
0
임지열이 고양 등록되더니
2
06.06 14:35
99
0
아니 안우진 몸상태 회복된 거 맞아?
6
06.06 18:02
1333
0
걍 잡을 수 있었던 경기들만 잡았다면 이 꼴 안 났을 것 같은데
6
06.06 19:20
104
0
오늘 퓨처스 준현 시앙 주홍 등록
2
12:23
l
조회 38
오늘 주형이 기사 나온건데
1
11:56
l
조회 67
정후가 너무너무 잘한다ㅠㅠ
4
11:08
l
조회 96
정리글
💖0607 흥참동 올스타 연합 인증 달글💖
3
1:51
l
조회 12
우진이 어디 불편한 건 아니겠지
1
0:59
l
조회 101
농군만 하지말고
1
06.06 23:45
l
조회 68
트레이드 썰 뜨면 그만 떨고 싶다
12
06.06 22:50
l
조회 1162
그냥 내일 이겼으면 좋겠다...
1
06.06 22:26
l
조회 73
진짜 싸패 아니야?
2
06.06 22:08
l
조회 231
4연꼴이 코앞이고 연패중인데
2
06.06 22:05
l
조회 138
.
14
06.06 21:54
l
조회 339
오늘 분위기 쇄신용으로 다같이 농군한 거라고?
3
06.06 21:22
l
조회 355
와 근데 종진이와 그 일당들은
06.06 21:17
l
조회 28
어떻게 이 팀은 지면 4연패 5연패가 뚝딱이냐
06.06 21:00
l
조회 2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5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0명 찬성 (목표 20명)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종진이 오늘 마지막이라 싸인해주러 나온 거임?
5
06.06 20:37
l
조회 400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8
06.06 20:24
l
조회 1459
혹시 모름 이니까
06.06 20:18
l
조회 26
감독 인터뷰 봤는데 너무 화남
9
06.06 19:52
l
조회 757
팬들이 1점차로 지는거 아쉬워하니까
4
06.06 19:51
l
조회 400
이 난리인데 트레이드 썰 돌았다는게 구라같다
13
06.06 19:36
l
조회 39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키움
일상
이슈
연예
0:58
1
농군만 하지말고
1
2
그냥 내일 이겼으면 좋겠다...
1
3
진짜 싸패 아니야?
2
4
4연꼴이 코앞이고 연패중인데
2
5
오늘 분위기 쇄신용으로 다같이 농군한 거라고?
3
6
트레이드 썰 뜨면 그만 떨고 싶다
12
1
내일 아침 9시 인티에 곡소리 울려퍼질걸ㅋㅋㅋㅋㅋㅋㅋ
34
2
올공 왔는데 이건 또 뭐묘 ㅋㅋㅋㅋㅋㅋ
28
3
프리미엄 회원만 볼 수 있다는 댓글뭐야?
41
4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 시위 나간 사람들 …
22
5
인스타 원래 극우밭임?
38
6
근데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시위하는 사람들 다 극우라고 보는거야?
13
7
근데 프리미엄 회원권도 없는 애들이 인티 원래 이랬냐고 징징거리던거임?
25
8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6
9
인스타 비활은 왤케 타는거임
9
10
인스타 지울까 걍
3
11
민주당 지지안함 = 극우
12
12
미대생있는사람? 애인이 미대생인데
7
13
솔드아웃병 있어서 크리스마스양말 미리삼;
2
14
익들아 겨울에는 돈까스랑 칼국수팔고
8
15
재선거를 주장하는거랑 부정선거라고 선동하는건 다른거임
3
16
베리시 사기 당한 기분임
3
17
이재명 욕먹을수도 있지ㅋㅋ
14
18
오늘 알바 손님 없는데 다 시위갔나?
1
19
정치는 선악 개념이라 걍 그러려니 함
1
20
정치인을 이렇게까지 좋아하는 사람도 있네
17
1
현재 나는솔로 송파특집이라는 현 상황..JPG
13
2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9
3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5
4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27
5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2
6
무명배우시절 보조출연인데도 스탭들이 깍듯이 대했다는 배우
7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8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하는 행동
6
9
한국인 공통 말버릇
12
10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4
11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20
12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0
13
미친 꽃 스프링클러
3
14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5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2
16
식욕 교수가 말하는 "당 떨어졌어요”의 진실
17
수족관에서 구입한 인형
18
초등학생의 '어머니' 삼행시
19
불합격 통보의 속뜻
1
20
지하철 계단의 숨겨진 기능
1
카리나도 5세대 돌들이랑 있으니까 이모같다...
5
2
키키 키야 빨머 완전 미쳤네..
2
3
올공 도착하자마자 사형 깃발 봄ㅋㅋㅋㅋㅋㅋㅋ
13
4
스키즈 승민이 중요했네
4
5
에스파 밟으실수 있겠냐구여
6
아니 스키즈 페스티벌 전광판에 이 밤티 한국어 뭐임
1
7
인기멤들이 정신줄 잡고 있는 거 갑자기 대단해보인다
3
8
와.. 팬들 들가서 쉬라고 핸드볼도 같이 대관했다는데 시위대 때문에 못들어가고 있다고?
9
선관위랑 대통령은 상관이 없다는 말에 그 분들 반응은
12
10
같은날에 다른 나라에서 열린 팬싸 프리뷰 둘다 올린거면
8
11
김지웅도 제베원이지?
4
12
영케이 진심 설렌다
10
13
꿍꿍이(음중피디님 강아지) 권력 뭐냐고
4
14
이준석한테 니엄마중국인? 하는 영상은 참 봐도봐도..
7
15
극우들이 그토록 원하는건 김밥이었구나
2
16
윤어게인 외치는 사람들 이건 알고 있으려나
2
17
손종원 이 썰 2개가 ㄹㅇ 쌉테토같다
18
요즘 밈 너무 빠르다…..
19
나 완연한 늙크크인가보다
2
20
내가 파는 아이돌 이름 맞추면 내가 상줄게
3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