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0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00

https://www.yna.co.kr/view/AKR20260512068500053

[1보] 주왕산 실종 초등생, 실종 사흘째 숨진 채 발견


아니 방금 기사에 무사히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댓글달고 왔는데갑자기 속보떳어..ㅠㅠㅠㅠㅠ

부모님 어떻게하냐 진짜ㅠㅠㅠㅠㅠ

어린이날 지난지 며칠이나 됐다고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제발 의심할거면 그동안 나왔던 기사들을 좀 찾아보고와서 하는게 맞지않아?
말하는거 보니까 제대로 상황파악도 안하고서 의심부터 하는것 같은데

지금 제일 힘든사람들이 가족들일거고 부모님은 죄책감에 말도 못할텐데
이런 아무 근거도 없는 의심하면 본인이 탐정이라도 된것같나
의도가 어떻든간에 쉽게 하는말이 가족들한테 어떻게 느껴질지 생각좀 하고 얘기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넘 속상하다.. 아가야 편히 쉬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틀전인가 사흘 전인가.. 저 아이 부모님이 스레드에 아이 찾는다고 올린 글 봤었는데.... 당연히 돌아올지 알았는데 안타깝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아이고 ㅠㅜ 어린나이에 너무 안타깝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잘 알지도 못하고 부모님 탓하는 애들은 뭐 감정이 없음? 이상하다 싶으면 손가락 놀릴 시간에 기사나 정황부터 찾아보고 이야기하던지…

어떤 글에는 초등1학년만 되도 다 컸니 어쩌니 부모 예민하다고 몰아가고 (진상 보호자 이야기하는 거 아님! 정상적인 부모한테도 그러는거) 또 이런 글에는 초등5학년을 위험하게 혼자 보내니 마니 방임, 방치한다는 식으로 이야기하고

낮, 산책로, 이미 와본 길, 아이에게 핸드폰 주고, 뒤에 부모 따라가고 있었음. 좀만 찾아봐도 진짜 사고사인 것 같은데 좀 생각 좀 해라

지능 = 공감능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근데 최근 일본에서도 비슷한 사건 있었는데 그건 살인이었고 정황이 일반적이진 않으니까 좀 이상하다는 의견 정도는 충분히 있을 수 있지
부모 욕하는 것도 아니고 의혹 제기 정도면 모든 가능성 열어두자는 건데 저정도만으로도 비난하는 사람들은 지나치게 감정적으로만 사고하는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의심하는 애들은 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부모님 죄책감 심하시겠다... 어떡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 같아도 대낮이고 그러니까 잠깐 가까운데 다녀오겠거니 하고 다녀오라고 할 것 같아..ㅠ 부모님 어쩜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ㅇㅌ보니까 같이 안가고 그냥 애 혼자 보낸거라던데 누구 말이 맞는거지 만약 애 혼자 보낸거면 부모잘못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같이 산에 있는 사찰 갔었대 그리고 설령 혼자 보냈대도 지금 제일 자책하고 후회하실거 부모님인데 굳이 이런댓 남겨야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뉴스보면 애가 휴대폰없이 등산했고 5시간 지난 후에 신고 했다고 나와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애가 지적 장애라는 말도 있던데 사실이 아닌 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등산하는 애기들한테 막 대단하네~ 하면서 막 모르는 어른들이 칭찬해주자나 깨발랄한 어린이가 신나서 앞서가고 부모는 뒤에서 흐뭇하게 보고있고 그런장면이 상상가서 맘아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의심 댓글이 많은 이유는 최근에 일본에서 부모가 자식 죽이고 들켜서 그런듯? 다른나라는 아동 방임죄가 쎄기도 하고...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76 06.13 09:1159113 5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66 06.13 14:0942780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50 06.13 10:4933614 2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066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17 0
세스코 써본 익 있어?
1:04 l 조회 1
허리 숙여서 ㅁㅓ리 감는거 디스크에 많이 안좋겠지??
1:03 l 조회 1
개백수 쉬었음청년 지원 해주는거 어이없음
1:03 l 조회 1
문어괄사 흰색살까 핑쿠살까5
1:02 l 조회 23
지금 당장 걸러야할 친구관계 단 2가지 말해줌
1:02 l 조회 17
우리 집 고양이들 너무 귀여워2
1:02 l 조회 9
한식 먹으면 다이어트 안됨 ..
1:02 l 조회 4
31살인데 결혼갑자기 안하고싶어짐
1:02 l 조회 18
키배 뜨는 사람은 진짜 시간부자 체력부자가 맞다 1
1:02 l 조회 8
알바 동료한테 시원하게 욕 갈겼다
1:02 l 조회 12
니네 연인의 정수리 냄새 참을 수 있냐?
1:01 l 조회 9
이 가방 어때2
1:01 l 조회 18
고민 말할 곳이 없는데 들어주라
1:01 l 조회 12
나 사회초년생때 청내공으로 3천받은게 진짜...
1:01 l 조회 14
남자쪽에서 먼저 차서 헤어졌는데 재회 하고 싶은 익들만 들어와줘
1:01 l 조회 5
미국 교민들 멕시코전 지길 간절히 바라고 있대2
1:00 l 조회 23
애인한테 정떨어지지?5
1:00 l 조회 32
경기도 남북으로 나누고 무슨 이름 새로 짓지 않았나?
1:00 l 조회 8
난 성격 딱 두개로만 나옴. entj infj
1:00 l 조회 14
운전 연습할 때 보조 브레이크 써 본 익?2
0: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